도교에서는 지옥에 귀신을 관리하는 다섯 명의 귀신 황제가 있다고 믿습니다. 다섯 귀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채율레이는 동방 귀신이며 도구산을 다스립니다. 장형(張衡)과 양윤(陽雲)은 낙봉산을 다스리는 북방의 귀신제(鬼帝)이다. Du Ziren은 남방의 유령 황제로 Luofu Mountain을 다스리고 Qiang 야만인 유령을 이끌고 있습니다. Zhou Chi와 Ji Kang은 Baodu Mountain을 다스리는 중앙 유령 황제였습니다. Zhao Wenhe와 Wang Zhenren은 Jizhong Mountain을 다스리는 서쪽의 유령 황제입니다.
1. 차이율레이(Cai Yulei)는 차의 신이며,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한때 사람들의 해악을 제거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가 죽자 도두산(桂渡山)이라고도 불리는 귀문(魂문)을 지켰는데, 이 산에는 큰 복숭아나무가 있고, 그 복숭아나무 아래에서 신이 지옥문을 지키고 있다는 전설이 있다. . 악을 행하기 위해 세상으로 탈출하려는 유령은 두 신에 의해 저지됩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두 신의 이름을 복숭아 판에 써서 문 양쪽에 걸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복숭아 부적입니다. 현재의 문신과 춘절 대련의 원형이다. 왕안시의 유명한 작품 원리는 이러한 역사적 사실을 반영한다. 여기에서 새로운 복숭아와 오래된 상징은 안시의 개혁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는 은유로서의 민속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채율레이가 동방귀황제인 이유는 이곳에서 지옥문이 닫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전통문화에서는 태산 아래가 지옥의 입구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Cai Yulei는 동부 유령 황제입니다.
2. 양윤과 장형
오방귀황을 최초로 기록한 사람은 『원시』에서 오방귀황을 기록한 인물이다. Shangzhen Immortals", Yang Yun의 이름은 도교 경전의 Ge Tianshi가 쓴 "Baopuzi"에도 나타납니다. 『보복자』에서는 양윤이 술을 마실 때 입에서 떠나지 않고, 『태현』도 그렇게 한다고 한다. Taixuan의 저자는 Yang Xiong으로 한나라의 위대한 학자입니다. Yang은 Tong이라고 불러야하지만 실제 이름은 Yang입니다. Xingyang은 모든 사람들이 "겸손한 방의 비문"에서 Xishu의 Ziyun Pavilion을 기억한다고 믿습니다. 여기의 Ziyun은 술 계명에 Yang Yun이라는 이름이 나오는 "Baopuzi"장에서 Master Ge Tianshi의 캐릭터입니다. 사람들을 부릅니다. 그들은 모두 경어를 사용하고 이름으로 사람을 부르지 않습니다. 운율을 위해 여기 Ge Tianshi는 사람 이름에 Yao 및 Shun, Zhong Ni, Ji Dan, Han Gao, Yu Gong, Guan Ren, Yang Yun 등과 같은 두 글자를 사용합니다. 여기의 유령 황제 양윤은 실제로 한 왕조의 위대한 학자 양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양쯔강 구름이다. 마찬가지로 여기의 장형(張衡)은 정의(鄭儀) 왕조의 2대 천상사인 장형(張衡)이 아니라 동한(冬族)의 천문학자, 작가, 발명가, 과학자인 장형(張衡)이다. 천문학자로서의 장형(張衡)의 정체는 널리 알려져 있다. 작가로서 장형(張衡)은 아름다운 여인을 남겨두고 나에게 황금칼을 주었다. 왜 잉충야오(Ying Qiong Yao)의 유명한 말에 보답하는가? 그는 그의 세대의 문학 거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형(張衡)은 『보보자(寶布子)』에 한 번 등장한다. 내부 논쟁에서는 “조각과 자르기에 능숙한 사람, 특히 능숙한 사람을 나무 타마린드라고 부르는데, 그래서 장형(張衡)과 마종이 지금은 목현(木聖)이라 불린다”고 한다.
3. 기타
도교는 예로부터 사람이 스스로의 노력으로 도, 덕, 정의, 양심을 해석하여 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우리의 역사이며, 이것이 우리 문화입니다. 이 때문에 역사 기록에 알려지지 않은 두자런, 주기, 조문화, 왕진런 등을 귀신제라 부른다. 비록 역사 속에서 잊혀져도 진실을 밝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다면 세상의 향을 즐길 수 있고 영혼이 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남쪽의 나부산은 게홍이 은둔생활을 하던 곳으로 아마도 게천시가 두자인의 이야기를 들었던 곳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