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제목: The Story of Grace
저자: Rosen
출판사: Shanghai People's Publishing House
저자 소개:
p >
로젠은 1976년생으로 중국 판타지 무술 계몽 운동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대만에서 태어나고 자란 그는 명추안대학교 중국학과에 재학 중이다. 표준적인 전갈자리 성격은 스포츠를 싫어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컴퓨터와 접하게 되면서 각종 비디오 게임에 빠져들고, 온라인 세계에 빠져들고, 마침내 몇 시간 동안 화면 앞에서 공짜 소설에 푹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오랜 투병 끝에 의사가 되십시오.
저는 교과서 외에도 무술, 공상 과학, 로맨스 등 모든 종류의 여가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들입니다. 저는 여전히 주간 만화책을 3권 이상 읽는 좋은 습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주. 글쓰기를 직업으로 삼기로 결심한 그는 '스타일 오브 스토리'를 통해 유명해졌습니다.
서론:
폭풍의 전조가 바람의 대륙 전체를 뒤흔들 예정이다. 내밀한 이야기가 많은 결혼식은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매료시켰고, 시암시는 7개 종파가 공개적으로나 은밀하게 싸우는 전쟁터가 되었습니다. 야망가 랜슬롯, 명검사 하나지로, 신비롭고 현명한 겐고로, 그리고 험난한 바다낚시의 세계인 유키는 의도적이든 무의식이든 이 저류를 타고 우연히 시암에 모이게 된다. 바람의 대륙. 이세계 판타지의 걸작, '내 뜻의 왕' 랜슬롯의 전설적인 이야기가 여기서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은혜의 이야기』는 1997년 8월부터 인터넷에서 연재되기 시작했다. 작가 로젠은 한 달에 한 권의 비율로 총 5,278,329 단어로 총 77권의 판타지 소설을 썼다. 이 책은 역사를 놀리는 여유로운 문체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 책에서 육유와 주공진은 스승과 견습생이 되었고, 황태기와 도곤은 사실 한 사람의 두 삶이었고, 이우는 변덕스러운 인물이었다. 외검 불멸, 그리고 책 전체에서 가장 그리워지는 영웅은 바이기(Bai Qi)라는 이름이다. 가장 우스꽝스러운 것은 아인슈타인이 다양한 마법 도구를 발명하는 데 능숙한 악마 여성으로 변했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전복에서 독자와 작가는 역사에 대한 농담을 공유합니다. 이 책은 또한 일본 만화의 스타일을 소개하기도 한다. 많은 독자들이 이 책을 읽고 판타지 소설을 쓰기 시작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이 소설을 '판타지 소설의 조상'이라고 부른다. 9년 간의 연재 끝에 마침내 2006년 1월에 온라인판이 완결됐다.
"풍자 이야기"가 대만에서 완간되었습니다. Sun/Ai Ling/Xingxing의 제본과 Fengzi의 실화 전체가 본토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 책의 본토판 책임자는 2006년 3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모든 소설은 몇 달 안에 차례대로 출판될 예정이지만, 1권부터 출판될 것인지, 5권부터 출판될 것인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참고문헌:
전편: 태양 장, 별 장, 유성 장, 매화 장, 은하 장, 아이링 장, 천둥 장, 은행나무 장
< p> 메인 이야기: Fengzi 이야기의 첫 번째 부분; Fengzi 이야기의 세 번째 부분: 자두 권, 사랑 링 장, 천둥 장 은행나무 편내용 소개:
랜슬롯 왕의 패권 투쟁의 역사. 모든 캐릭터는 자신의 이상과 신념을 주장하며 조연 캐릭터가 주인공보다 더 빛나게 만듭니다.
리유와 저우자민의 슬픈 사랑에 감동받지 않은 사람도 없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평생을 바친 바이치 때문에 울지 않는 사람도 없다. 이 두 명의 인기 조연이 가장 크다. Fengzi의 매력.
왕무는 오련을 지키고, 오다샹은 일본을 지키기 위해 싸우고, 먼저 소교, 그다음 공진이 온 힘을 다해 엘티노르를 지키고, 육유가 인간세계를 지키고, 시충이 마족들을 지킨다. 단순하고 끈질긴 사람들 사람들은 아무리 오해와 타격을 받아도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헌터가 죽었을 때 돈에 대한 욕망은 누나에 대한 사랑과 증오가 뒤섞여 있었고, 바이우지는 그렇게 살았습니다. 보헤미안적인 삶을 추구하지만 샤오차오의 완벽주의와 그가 결코 잘못된 팀에 속하지 않는다는 그의 뛰어난 판단력을 깊이 배려했습니다.
겐고로와 니어는 한 쌍의 행복한 적이며, 곳곳에 개그가 있고, 그들의 우아함 속에 담긴 유머도 똑같이 사랑스럽습니다.
아마쿠사 시로의 열광, 옌닝의 사랑과 의로움, 치레스의 불가해함... 배역이 적은 조연들조차 똑같이 빛난다.
추천 작품:
[font color=#0000cc][/font] 온라인 문학의 획기적인 작품, 비교할 수 없는 온라인 판타지 서사시, 고전 수백만 명의 독자가 추천했습니다!
온라인 판타지 소설의 원조인 '스토리 오브 그레이스'는 그 독특한 문체가 후대 작가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고, 지금도 누구도 따라잡기 힘든 작품이다. 『은혜 이야기』를 읽었는지 여부는 온라인 세계의 많은 작가들과 도서 팬들의 자격 요건이 되었습니다.
유명한 서평:
"풍자는 무협소설도 아니고 SF소설도 아니다. 사람과 신, 악마에 관한 이야기다. 광선검을 들고 움직이는 것은 그저 동화일 수도 있고, 꿈 이야기로 볼 수도 있다”… 우리의 새로운 세대를 위한 동화로.
——stoneman
Rosen은 확실히 가장 유머 감각이 뛰어난 작가입니다. Wu Zongxian 스타일의 스푸핑에 빠지지 않고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작가입니다. 물론 웃긴 장면 외에도 충격적인 장면, 감동적인 장면, 가슴 뭉클한 감정이 수없이 많다. 결투에 있어서는 "당나라"에서 구종과 푸난다의 전투의 기세를 능가하며, "천용팔부"에서 샤오펑이 청석교에서 한탄하는 것보다 열등하지 않다. 세계 설정은 거의 "Dragon Spear Chronicle"만큼 엄격합니다. 창의성 측면에서는 우여곡절 측면에서 "The Passionate Swordsman"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측면에서는 "몬테 크리스토의 원한"과 동등하고, 유머 측면에서는 "The Travels of the Old Can"과 동등합니다. 사슴과 가마솥'! 인기작가 황이씨 등과 비교하면 충분히 자랑스럽습니다.
——이희균
로슨은 소수의 사람만이 따라올 수 있는 예능 분야에서 매우 훌륭한 활약을 펼친다. 판타지 소설은 자유로운 상상력 때문에 읽게 되는 작품이다. 작가는 이 점에서 평범한 사람들의 생각을 완전히 뛰어넘어 이야기를 완성한다.
——강남
'은혜의 이야기'의 퀄리티가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글이며, 애정이 넘치고 감동적이며, 캐릭터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전투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인터넷 판타지의 영향력도 광범위하다고 할 수 있으며, 이후의 작품들도 어느 정도 영향을 받고 있다. 그가 가져온 판타지 스타일은 많은 신인들이 투자를 유치하는 큰 힘이 됐다.
——방랑자
<은혜 이야기>는 중국 판타지 소설 중 획기적인 작품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작품을 읽었기 때문에 쉼 없이 몰입했다. 판타지 소설을 쓰게 되었어요.
——늙은 돼지
로젠은 상상력이 매우 뛰어나고 이전에 누구도 쓰지 않았던 새로운 문학적 주제를 썼으며 이는 많은 신인 작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샤오딩
작품 소개: 은혜의 이야기 - 모든 것을 포괄하는 세계
텍스트/암흑의 강(kind_red.163) .com)
사실 'Story of Grace'에 대한 소개를 쓰고 싶지 않았습니다. 먼저 동료 팬들이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여 소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둘째, 출판사에서 무협소설로 간주했고, 셋째, 작가는 늘 타인의 OCR '풍자'를 혐오하여 인터넷에 올렸지만, 제가 쓴 이 글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 판타지 문학"... 기사가 주제가 아닙니다. 그런데 이 작품이 너무 좋아서 쓰게 됐어요. 하지만 소개는 간략하게 할 것이며 주로 "Fengzi"에 대한 나의 견해를 설명할 것입니다.
이야기 개요 : 다른 시공간에 위치한 '불새 대륙'에서 어떤 건장한 청년 랜슬롯이 어린 소년에서 대륙을 정복하는 왕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가 직면하는 적들은 분열된 인간 사회뿐만 아니라, 마계의 다가오는 그림자에서도 비롯됩니다... 사실 이 소설을 들어본 적이 있거나 읽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읽지 말고 와서 한 번 보세요.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은혜 이야기>를 읽은 독자라면 누구나 '...아니, 어떻게 이런 소설이...무섭게...'일 수 있겠는가? 실제로 『풍자이야기』의 세계에서는 작가가 다른 작품의 수많은 설정과 고유명사를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대인의 이름과 역사적 사건의 명사를 직접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 『풍자이야기』의 가장 큰 특징이다. 펭지"! 루유와 황타이지가 '삼현자'로 불리는 것을 처음 봤을 때, 자신을 오키타 소지라고 부르는 멧돼지의 반응은 '말도 안 돼, 이케다야도 있구나'였다. 사건." !"당신의 상황이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줄거리 면에서 '풍자'의 주요 줄거리는 유명한 H-GAME '귀왕'에서 따온 것이며, '귀왕'의 팬으로 쓰여졌다(로젠의 '원산지: The 모든 이야기의 시작' 》). 원작 '갤럭시' 챕터에서는 주인공의 이름이 랜스였는데, 나중에 랜슬롯으로 이름을 바꿨다. 다행히 랜슬롯이라는 기사가 있어서 로젠은 게을러서 다른 이름을 생각할 필요가 없었다. . 소설에 나오는 많은 캐릭터의 이름도 그 게임에서 따온 것입니다. 물론, 더 많은 캐릭터 이름은 작가 자신의 아이디어이거나... 해적판 고대 이름입니다.
원작자는 원작 설정을 폐기했다고 밝혔지만, 자유도시 전략전, JP 전략전 등 주요 줄거리는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추정된다. "귀왕"은 여전히 "풍자"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유령동물왕'이 H-GAME이라면 '풍자'는 SS(성)(러브소설)인가? 그렇다고도 할 수 있지만, 그렇지도 않습니다. 우선 작성자는 SS로 쓰고 싶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그는 대학 2학년 때 SS작가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그 당시 항상 도덕적이고 영적인 기사로 유명했던 작가가 실제로 아내와 이혼하여 대중의 항의를 불러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그는 Lin Qingxuan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작가는 SS작가가 되기로 결심했다.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나면 다들 "저 작가처럼 이중적인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기는커녕, 이런 사람인 줄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어"라고 말할 것이기 때문이다. 로젠은 아직 예민하고 상처받기 쉬운 사람인 것 같아요. 서체로 출판되었을 때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은 원래의 설명은 모두 삭제한 『클린 버전』이라 안심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Fengzi의 세계 설정은 다양한 작품의 정점이기도합니다. 무술에서 천위를 설정하는 것은 나가노의 FSS에서 유래한 것인데, 이 역시 소, 강, 기, 태의 4대 천위로 나누어진다. 마법 설정에서는 "다크 블루 저지먼트" 마법 등 "파괴의 신"이나 "SLAYER"의 그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서양 마술 외에도 동양 마술과 고대 마술이라는 우아한 세계에는 마술의 두 가지 지류가 있는데 지리적으로는 각각 중국 마술과 과학이며 항저우, 예루살렘, JP와 같은 곳이 있습니다. Fengzi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포괄적인 세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본 작품에 등장하는 모든 것이 이 세상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설정은 지속적으로 수정되고 확장됩니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아마도 작가가 캐릭터에 붙여준 이름일 것이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고대와 현대의 연예인들이 모두 스타일리쉬하게 등장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Lu You와 Huang Taiji 외에도 고대 중국의 Zhou Yu, Tao Qian, Wang Youjun, Li Yu(이들은 소설 속 Lu You의 견습생입니다!), 현대의 Wang Wu, JP의 Oda 및 도요토미, 그리고 영국의 멀린... 익숙한 이름들이 다른 시공간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펼치는 모습을 보니 조금 묘한 느낌이 든다. 다행스럽게도 작가의 이야기는 훌륭하게 쓰여졌고, 독자들은 캐릭터의 이름 때문에 가질 수 있는 불쾌한 감정을 쉽게 잊을 수 있습니다.
저자는 나중에 고대인의 이름을 사용하는 이러한 관행에 대해 최선을 다해 이름을 바꾸는 일부 수정 작업을 수행했으며 앞으로 이러한 관행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의 품질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이런 접근 방식을 모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마르케스는 처음으로 카프카의 『변신』을 보고 “소설이 이렇게도 쓸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리하여 마술적 사실주의 걸작 “백년의 고독”이 탄생했다.
인터넷 문학을 좋아하는 분들은 『은혜기담』을 보고 '그럼 무협소설/판타지소설도 이렇게 쓸 수 있지...'라고 생각했을 텐데요. 그래서 흉내냈고, 고대인들도 다시 나타났는데… 로젠은 자신의 작품에서 인물의 이름으로 고대 인물의 이름을 사용한 최초의 사람은 아니지만 Fengzi가 중국 세계에 미친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아마도 가장 유명한 인물이 될 것입니다. 미래 세대의 역사가들이 온라인 문학의 역사를 쓰고자 한다면, 은혜는 피할 수 없는 주제일 것이다.
'은총 이야기'는 어떤 소설적 주제에 속해야 하는지 이야기해보자. '풍자'가 대만에서 무협소설로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한동안 정말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홍콩과 대만의 출판 시장을 알게 되었을 때, 특히 좁은 시장과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출판사와 작가 모두 판매량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깨달았습니다. 이유: 무협소설로 출간된 것은 물론, 새로운 판타지 소설로 출간된 것보다 독자들에게 더 매력적이기 때문에 이는 불가피하다. 재정적 압박으로 인해 Rosen이 요구 사항을 낮추거나 협력을 포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결국 "Fengzi"는 독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있는 작품이고 요즘 좋은 작품은 점점 드물어지고 있습니다. 송백성처럼 존엄성이 없는 '무술' 작가의 출현은 이미 상업화된 사회의 문학에 있어서 비극이고, 무술에 대한 부끄러운 일이며, 우지 같은 파렴치한 쓰레기입니다... 이야기하지 말자.
사실 돌이켜보면 '풍자'가 속한 작품의 장르를 구분하는 것은 별 의미가 없다. 작품이 멋지고 주로 독자를 끌어당길 수 있고 독자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이미 성공한 작품이고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더욱이 다양한 장르의 문학 작품들 사이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지고 있으며, 그 중 다수(황이의 일부 작품 등)가 어느 진영에 속하는지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Rosen은 Xi Juan의 소설을 읽는 것을 좋아하며 싸움과 마법의 줄거리를 제거하면 Fengzi를 로맨스 소설로 읽는 것도 나쁘지 않으며 특히 "유성"장을 읽으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자들 맞지? 따라서 Fengzi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작품입니다(이 기사의 제목을 반복합니다...).
Fengzi의 또 다른 큰 특징은 작품 속 조연 캐릭터가 주인공보다 인기가 더 많은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소설 속 주인공 랜슬롯은 우아하고 상냥한 주인공의 전통적 이미지와는 전혀 무관한 거친 남자이다. 그가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아마도 "주인공은 독자를 좋아하게 만들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전개시키는 것이 그의 임무" 때문일 것이다. . "큰 말 원숭이"로 알려진 그는 바퀴벌레와 같은 활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죽기 어려운 이 힘든 임무를 수행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은발의 천재 검객 리유, 혼란스러운 천재 발명품 아이 링, 돈을 사랑하는 헌터, 심지어 악당 주유까지 조연 캐릭터들이 랜슬롯보다 더 인기가 많을 것이다.
조연의 사명은 독자를 사랑하고 감동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인기 조연 캐릭터는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가장 적절한 시기에 죽어야 하는데… 돼지를 죽인다'는 이론, 즉 가장 인기 있는 조연 캐릭터를 죽인다는 것이다. 인기가 별로 없는 조연 캐릭터는 먼저 인기를 쌓은 뒤 죽인다! 정말 상업 작품의 경험을 집대성한 귀중한 요약이자, 킬러 킹 다나카 정신의 전개이다. (주제 외: 'Fengzi'의 Wang Wu는 분명히 Yang의 그림자를 갖고 있습니다. 둘 다 똑같이 게으르고 아름다운 아내를 두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engzi의 향후 발전에 대한 내 자신의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Fengzi.
이름이나 설정 등으로 볼 때 로젠은 셰프답게 다양한 재료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가공하는 능력이 뛰어나 자신만의 시그니처 요리가 되고 있다. 전작들의 작품, 네티즌들이 제공한 정보, 스태프들의 도움으로 원본 데이터 축적에 대한 걱정 없이 줄거리 구상에 집중할 수 있었다. 이것의 장점은 제한된 에너지로 좀 더 충실한 작품을 쓸 수 있다는 점이다. 단점도 분명하다. 이야기가 '귀왕'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는 독자라면 앞으로의 줄거리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상업소설에서 줄거리의 미스터리를 잃는다는 것은 상당히 치명적인 일이다(당시 우리가 다당을 그토록 따라다녔던 이유를 생각해 보라. 그것은 예측할 수 없는 줄거리 때문이 아니었을까?). 작가가 할 수 있는 일은 줄거리를 더욱 풍부하고 감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세부 사항을 미세 조정하는 것뿐입니다. 이는 저자에게 도전일 뿐만 아니라 기회이자 연습이기도 하다.
"스토리 오브 그레이스"는 게임의 팬픽션으로 등장합니다.
로젠이 "Galaxy"를 썼을 때, 출판할 생각보다는 흥미 때문에 쓴 것이겠죠? 그러나 『풍자』가 인쇄본으로 정식 출간되자 원래의 관심은 의무와 책임으로 바뀌었습니다. 외부 간섭을 제거하고 온 힘을 다해 소설을 쓸 수 있는지 여부가 Fengzi가 계속해서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지 여부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글쓰기가 더 이상 일종의 즐거움이 아니라 부담과 고난이 된다면 여전히 작가가 글을 쓸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잘했어요? 자신도 움직일 수 없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을 움직일 수 있겠습니까?
게다가 『은혜 이야기』는 굉장히 상업적인 소설이라고 생각해요. 반대로 상업소설을 잘 쓴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미국의 유명 베스트셀러 작가 시드니 셸던이 말했듯이 “사람들은 좋은 이야기를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좋은 이야기꾼은 너무 적다.” 처음부터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그의 특기이다. 모든 작가가 바르게, 도덕적으로 서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이것이 독자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것이 로젠의 특기가 아닌 것 같습니다.
캐릭터 소개
랜슬롯: 세상을 떠도는 대담하고 거친 이야기의 주인공.
하나지로 : 랜슬롯과 협력하는 팀원으로, 냉담하고 외로우며 검술이 뛰어나다.
겐고로: 바일루 동굴의 제자라고 주장하는 수수께끼의 남자, 외모는 여자와 똑같다.
하늘에도 땅에도 눈이 내린다. 아첨을 전문으로 하는 아첨왕 랜슬롯을 따르는 눈사람.
Shi Cunzhong: Shi 가족의 13 Taibao의 우두머리.
Shi Cunhe : Shi 가문의 13 명의 Taibao 중 7 번째로 독을 사용하고 뱀을 다루는 데 능숙합니다.
시쿤티(Shi Cunti): 시 가문의 13대 태보(Taibao) 중 9번째.
전편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캐릭터 소개(본편 진입 후 등장)
리야: 영리하고 영리한 스토리의 여주인공, 이제 레인즈. 틸렌 여왕.
바이 우지: 리야의 둘째 동생이자 로맨틱하고 자상한 남자이고, 라인스는 난봉꾼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치: 리야 형제는 무술 실력으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인물이다.
봉화: 서왕모가 랜슬롯과 맹세했다.
창웨펑: 리야, 랜슬롯과 친구인 여검객.
Ziyu : Lancelot과 관계를 맺고있는 Lu You의 여 제자이자 Dragon Clan의 리더입니다.
주공진 : 루유의 두 번째 제자이자 엘티노르 제2군 사령관으로 무술에 매우 능하다.
화변계: 설산에서 태어나 약을 잘하는 이상한 여자.
삼현자 중 '태양현자' 황타이지는 아랑밧산에서 사망했다.
루 유 : 삼신검 중 첫 번째인 삼현자의 '월현자'는 백록굴에 닫혀 있다.
카다르: 삼현자 중 '성현자'로, 일본 전투에서 사망했다.
테무진: 대마왕, 큐슈전쟁에서 사망.
인진: 현 대마왕은 마계에서 부상을 입고 회복 중이다.
시총: 시지 가문의 주인이자 엘 티노르 제1군 사령관이자 왕의 총애를 받는 인물.
타오 치안 : 현재 바이루 동굴의 수장 인 루유의 세 번째 제자로 엄격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희지: 노유의 검과 검을 잘 다루는 네 명의 제자가 현재 예루살렘에 살고 있습니다.
리유: 루유의 다섯 번째 제자이자 천재 검객이었던 그는 이제 스승에게 등을 돌린다.
훌라구 : 메디치 가문의 명장이자 엘티노르 제3연대의 사령관인 루유의 여섯 번째 제자.
산노인 : 삼신검 중 하나로 설산에 거주하며 암살조직을 통솔하는 인물이다.
아마쿠사 시로 : 일본에 거주하는 삼신검 중 하나인 천상의 유력자.
왕우: 왕가의 주인. 본명은 왕후이며, 무술에 종사하며 극단적인 평화주의자이다.
황징위, 왜 허위주 관련 웨이보를 삭제했습니까?
매우 가족 b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