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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타경에는 몇 개의 단어가 있나요?

아미타경의 전체 내용은 1858자입니다.

'아미타경' 석가모니 부처님께서는 코살라국 사바스티성 남쪽의 기온저에 장로 사리불 등 16대제자, 문수수리 등 대보살, 많은 불제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그리고 고전에 대해 말하면. 『아미타경』의 주요 내용은 세 가지 측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방세계와 과보세계, 정보세계의 다양한 특산품을 자세하게 소개하여 모든 중생이 정토법을 믿고 믿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부처님의 이름.

부처님은 사리불 존자에게 우리 세계의 서쪽, 만억 부처님의 국토를 지나 극락이라는 세계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세계에 아미타불이라는 부처님이 계십니다. 지금 그는 모든 중생을 제도하기 위해 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세상의 환경에는 칠층 난간, 칠층 그물, 칠층 가로수, 칠보 연못, 팔공수, 사색 연꽃, 칠보각, 금땅이 있으며 모두 다 칠보.

바람이 불어서 종종 천상의 음악을 만들고, 모든 새들이 일제히 노래하며, 모두 법의 소리를 연주합니다. 모든 중생이 그 소리를 들으면 모두 외울 의도가 있습니다. 부처님, 달마, 승가. 그는 또한 말했다: 미풍이 불고, 걷는 나무와 그물이 동시에 수십만 가지의 음악이 연주되는 것과 같은 미묘한 소리를 냅니다. 이 소리를 듣는 사람은 누구나 자연스럽게 부처님을 염불하려는 의도를 갖게 될 것입니다. 달마(Dharma)와 승가(Sangha).

확장 정보

'부처아미타경'과 '수경 정토찬양경'은 실제로 한 경전을 다르게 번역한 것이 아니라 두 경전입니다. 무량수여래회의 『부처님의 무량수경』, 『대보축경』과 마찬가지로, 부처님께서는 여러 법회에서 법을 듣는 여러 중생들에게 이 말씀을 하셨습니다.

이 두 경전의 내용으로 볼 때 근본적인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부처님께서 두 번의 다른 법회에서 말씀하신 내용입니다. 두 법회에 참가하는 중생들의 근본이 다르기 때문에 부처님의 가르침의 내용도 다릅니다. 두 경전의 게송을 단순하고 직접적으로 비교하지 말고, 당신이 받아들이고 옹호하고 싶은 게송만을 선택하십시오.

두 경전은 부처님께서 동시에 전하신 것이므로 각자의 뜻이 있을 것입니다. 두 경을 같은 경으로 여기는 것과 무량수경을 함께 읽고 편찬하는 것은 같은 성품으로서 경의 의미를 위장한 것입니다.

'정토불경찬미'는 부처님의 명호와 정토의 놀라운 공덕을 명상하는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실천 문턱이 더 높다. 타이틀을 잡고 시작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그러므로 『아미타경』에서는 선근과 공덕, 업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하는 반면, 『정토찬양경』에서는 공덕과 업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한다.

부처님의 이름과 헤아릴 수 없는 정토의 공덕을 조금이라도 깨달을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공덕의 축복을 받을 수 있고, 부처님의 이름과 정토의 공덕으로 보호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르마를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살이 명상 없이 삼매를 이룰 수 있는 것처럼, 성문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부처님이 아미타경을 말씀하시다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아미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