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고리키의 『어린 시절』 9, 10, 11, 12, 13장의 내용 요약, 각 100자 내외, 리뷰는 읽지 마세요!

고리키의 『어린 시절』 9, 10, 11, 12, 13장의 내용 요약, 각 100자 내외, 리뷰는 읽지 마세요!

'어린 시절' 장 소개(***13장)

첫 번째 장의 중심 인물은 할머니다. 그녀는 친절하고 똑똑하며 유능하고 사랑이 가득합니다. 그녀는 수천 명의 러시아 여성을 대표하는 훌륭한 인물이며 "나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장의 마지막에는 할머니의 초상화와 성격이 아름답고 시적인 언어로 묘사되어 평범하고 위대한 인물의 눈부신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예순이 넘은 할머니와 서너 살이 된 나와의 첫 '대화'는 생생하고 흥미로웠다. 이미 40대에 접어든 고리키는 서너 살 아이의 말투와 시각, 심리, 행동으로 당시의 객관적 현실을 진실되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반영하며, 매우 성숙한 생각을 표현했다. 의견, 감정을 깊고 정확하게. 언어는 간결하고 생생하며 매우 구어적이며 캐릭터의 어조와 당시 현지 언어 환경에 매우 적합합니다. 줄거리는 마무리 터치이며 캐릭터는 생생합니다. 이 장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 전체에도 이러한 놀라운 특징과 장점이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첫 장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그것은 하나 이상의 아름다운 산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번역자가 추가한 제목을 통해 이 장의 내용을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1. "할머니의 출현", 2. "아버지의 죽음과 형제의 탄생", 3. "아버지의 장례"; . "볼가강의 풍경". 『어린 시절』의 각 장은 이렇게 아름다운 산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 시절』은 진주목걸이에 비유될 수 있으며, 각 에세이는 수정처럼 맑은 진주입니다. 예를 들어, 이 장에는 그러한 진주가 여러 개 숨겨져 있습니다.

두 번째 장은 크게 세 부분, 즉 아름답고 멋진 세 편의 에세이로 나눌 수 있다. 제목은 "형제들의 싸움", "잔인한 할아버지", "할아버지가 병원 침대에 찾아오셨습니다."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장의 중심 인물은 나의 할아버지이다. 소설은 할아버지가 손자를 때리는 잔인함을 묘사하고 있는데, 그 잔인함은 끔찍하고 소름끼친다. 나중에 그가 병원 침대에 있는 '나'를 보러 온 장면을 보면 사람들은 이 노인의 인생 경험이 공감할 만하다고 느꼈고, 그의 잔인함은 용서할 수 없지만, 특히 읽고 나면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다섯 번째 장: 그가 Alyosha "I"에게 병 중에 삶의 철학을 읽고 이야기하는 방법을 가르친 후.

세 번째 장은 4개의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4개의 에세이나 단편소설로 구성되어 있다. 명시적인 제목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1. "금과 바꿀 수 없는 한 쌍의 손". 이반은 일의 달인이고, 시장에 쇼핑하러 갈 때 할아버지의 돈을 구하기 위해 도둑으로도 일한다. 2. "활기찬 가족의 춤", 주인공은 이반과 그의 할머니이다. 3. "야코프의 기타"; 물론 그는 춤의 핵심이기도 하다. 4. "꼬마 집시의 비극적인 죽음". "작은 집시"라고도 알려진 이반은 이 장의 중심 인물이자 할머니의 입양아입니다. 그의 탄생과 버림부터 비극적인 죽음까지, 이야기는 살과 피, 감정과 사랑으로 쓰여졌습니다. 꼬마 집시(Little Gypsy)는 친절하고 열심히 일하며 유능한 청년이며 어린 시절 "나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의 비극적인 죽음은 이기적이고 비열한 두 형제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지만, 근본 원인은 이기심과 비열한 성격을 낳은 사회적 폐해였다.

4장에서는 할머니의 신에 대한 헌신, 사람들에 대한 친절과 충성, 남편에 대한 관용과 배려에 초점을 맞춰 그녀의 총명함, 능력, 수다스러움, 춤 실력 등을 이야기한다. 그녀는 화재가 발생한 동안 명령을 내리고 화재가 발생한 후에는 이모의 아기를 출산합니다. 그녀는 훌륭한 주부이자 대가족의 중추이며 "나의" 가장 배려하고 사랑하는 친구입니다. 소설 속 화재 장면의 묘사는 매우 훌륭하다.

5장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1.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각자 자신의 힘들었던 인생 경험을 이야기한다. 두 사람 모두 어린 시절 아버지를 잃은 고아였으며, 이후 어머니와 함께 길거리에서 구걸을 하기도 했으며, 이후 지성과 능력, 노력 덕분에 독립하게 되었습니다.

< p>결국 두 사람 모두 현재의 부유한 가문의 지위를 얻었습니다. 2.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할아버지가 '나'에게 읽는 법을 가르쳐 주셨고, 자신의 인생 경험과 철학을 '나'에게 말씀해 주셨다는 것입니다. 그는 '나의' 호기심이 묻는 모든 질문에 답했고, 진실을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으며, 영상은 생생하고 명확했다.

6장에서는 가문의 재산을 탈취하기 위해 갱단을 이끌고 할아버지의 집을 습격한 미하일 삼촌의 만행을 다룬다.

이는 이 반역자의 악독한 얼굴과 추악한 행동을 심오하게 폭로했을 뿐만 아니라 수천 명의 일반 가정의 날카로운 모순을 객관적으로 폭로했습니다. 이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전투"에서 Alyosha "I"는 최전선 정찰병 역할을 맡았으며 생생하고 훌륭하게 글을 썼고 "나는 거리의 적 상황을 감시합니다"라는 제목의 아름다운 산문을 쓸 수 있었습니다. 이 '싸움' 도중, 마음씨 착한 할머니는 '싸움을 말리려' 하다가 술 취한 아들의 벽돌에 맞아 손을 다쳐 골절이 발생했다.

7장은 상하 두 부분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이전 기사에서는 주로 할머니와 할아버지라는 서로 다른 두 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할머니의 하나님은 자비로우시고, 인류에게 복을 주시고, 모든 것을 주관하시고, 모든 것을 통찰하시는 분이십니다. 할아버지의 하나님은 위엄이 있고, 무궁무진하며, 엄하고 잔인하여 모든 사람이 두려워하는 하나님입니다. 이러한 대조는 개념적인 설교 없이 생생한 문학적 묘사를 통해 보여지며, 글은 매우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다음 글에서는 주로 길거리에서 보고 들은 후의 괴로운 감정에 대해 쓰는데, 집에 머물면서 느끼는 괴로움도 언급합니다. '나'는 이런 가족적, 사회적 환경에서 살고 자랐습니다. 첫 번째 글은 '나'의 영적 지지와 사상적 환경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글은 '나'의 일상생활과 가정과 밖의 사회적 환경에 관한 것이다. 두 측면 모두 나의 세계관 형성과 인생관 형성에 분명히 영향을 미치는 객관적인 요소입니다. 이것이 바로 상위 챕터와 하위 챕터가 하나의 챕터로 결합된 주된 이유입니다.

8장은 1부와 2부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할머니가 동화를 들려주는 장면과 능력을 묘사하고, 그녀가 기록한 아름답고 매력적인 동화 '은둔자와 전사'를 묘사하고, 두 번째 부분에서는 '나의' 첫 번째 지적 친구, 미지의 인물을 소개한다.

본명이 '하오아'로만 알려진 '아웃사이더'와 '이상한 놈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들의 우정이 강조된다. 1장과 2장 사이의 내용은 '이상한 놈'이 할머니의 동화를 듣는 장면을 통해 연결된다. 소설은 독자들이 '하오'와 할머니 사이의 어색한 관계를 미묘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밝은 기법과 어두운 기법을 모두 사용합니다. "좋아"는 그의 캐치프레이즈로 문자 그대로 "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93~109쪽)

9장은 1부와 2부로 나누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전 기사는 "나의 좋은 친구 피터 삼촌"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소설은 어른들이 아이들에게 이야기하는 영향에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마부는 할머니와 할아버지보다 이야기 실력이 훨씬 나빴음에도 불구하고 종종 "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이 장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줄거리는 '나'와 세 형제의 우정이다. 다음 글은 '나'와 '세 젊은 스승'의 우정에 관한 글이다. "주홍에 가까운 사람은 빨간색이고, 잉크에 가까운 사람은 검은색이다." 친구는 사람의 '정신적 견해'와 세계관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소설은 세 젊은 거장에 대한 '나'의 애정과 선망을 충실하게 묘사하고 있다. 할머니는 세 형제와의 "나의" 우정을 지지하지만, 세 형제의 아버지인 그들의 할아버지인 오브시안니코프 대령은 그들의 교제를 금지하고, 심지어 마부인 피터도 이를 단호하게 반대합니다. 이 때문에 마부와 '나'는 다툼을 벌였고, 이 '다툼'이 1장과 2장을 잇는 연결고리가 됐다.

10장에서는 '나의'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귀국과 새로운 가족의 갈등을 다룬다. 어린 나이에 남편을 잃고, 어린 아들을 남겨두고 고집스럽고 고집이 센 불운한 여인은 오랜 세월 집을 떠나 아들을 키우던 외롭고 연로한 부모와 함께 살기 위해 아픔을 안고 돌아왔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가족 갈등과 갈등은 그의 말과 일치합니다. 특히 그녀의 결혼생활은 아버지와 딸 사이의 갈등, 갈등, 다툼, 다툼의 초점이자 융합이었으며 지금도 그러하다. 소설은 먼저 어머니와 '나'의 첫 만남을 자세히 서술하고, 이어서 '시 낭송'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어머니와 아들의 다툼을 서술하고, 마지막으로 결혼 문제를 두고 벌어지는 아버지와 딸의 다툼에 초점을 맞춘다. 할아버지는 너무 화가 나서 딸 앞에 무릎을 꿇고는 아무 이유 없이 할머니에게 상처를 입혔습니다. 다툼과 다툼은 흔한 일이 되었고, 아무리 잘 싸워도 계속해서 싸울 것입니다. 이것이 4인 가족의 하루를 보내는 방식입니다!

11장은 주로 엄마가 돌아온 후의 가족 생활에 대해 쓴다. 첫째, 엄마가 펜을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문체도 밝다. 두 번째로 그녀는 사샤의 무단 결석과 탈출에 대해 글을 씁니다. 내 사촌과 "나"는 둘 다 가난한 고아입니다. 그는 친어머니도 없고 그의 계모도 그에게 좋지 않습니다. 소설은 그의 무단결석을 매우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하지만 이 장의 초점은 할머니가 아버지의 삶의 경험과 부모님의 결혼에 대해 '나'에게 이야기하시는 때입니다.

12장에서는 어머니의 재혼과 그 이후의 삶, '나'의 '슬픈 사건'이 내 영혼에 끼친 트라우마, 그리고 지난 2년간 할아버지의 가정 형편에 대해 쓴다. , 날이 갈수록 쇠퇴하고 심지어는 완전히 파산했습니다. 계속되는 이사, 주택과 생활은 매번 악화되고 거의 실제로 음식을 구걸하기 위해 거리로 나갑니다. '나'는 어머니가 재혼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다. 가족 갈등은 주로 '나'와 어머니 사이에서 나타난다고 할 수 있다. 학교에 다니고 공부하는 데에도 중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아이들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일을 잘하는 교육자입니다.

13장에는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따로 살고 있다는 이야기, '나'가 넝마를 모아 생계를 유지하는 이야기, '나'와 몇몇 아이들이 강에 가서 나무판을 훔쳐 돈을 받고 팔아먹는 이야기가 적혀 있다. , 이 작은 친구들이 직면한 고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서로의 삶과 우정, 어머니의 죽음, 그리고 마침내 "나"는 "인간 세계"로 가야만 했습니다. 이 모든 내용은 언뜻 보면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지만, 모두 '가난하다'라는 단어를 쓰고 있기 때문에 삶의 논리 자체와 완전히 일치한다. '어린시절'의 비극은 어머니의 죽음이라는 비극적인 장면으로 끝난다. 보시는 바와 같이 추가 답변은 500자 이내로 하시면 됩니다. 최고는 "좋은 부분으로 나누고 싶은 소망을 이룰 수 없다. 섹션별로 살펴보세요.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