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아홉 아들 중 한 명인 치뉴
치뉴는 용의 아홉 아들 중 장남으로 평생 음악을 좋아합니다. 현을 튕겨서 연주하는 음악을 즐기기 위해 피아노 머리 부분에 그의 초상화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장식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며 일부 귀중한 호친 머리에는 여전히 "용두 호친"이라고 불리는 용 머리 이미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용의 아홉 아들 중 둘째인 야이즈는 공격적이고 살인을 좋아하는 아이로, 반지와 용을 삼키는 입이 특징이다. . 이 무기들은 용의 이미지로 장식되어 더욱 무서운 힘을 더해줍니다. 전장에서 유명한 장군들의 무기에 장식되었을 뿐만 아니라, 의례수호대와 궁궐 수호병들의 무기에도 널리 사용되어 더욱 웅장하고 엄숙합니다.
용의 아홉 아들 중 셋째인 조봉
짐승의 형상을 한 조봉은 인생의 위험과 희망을 모두 좋아한 셋째 아이이다. 홀 모퉁이에 있는 짐승은 그의 초상화입니다. 이 동물들은 수직 능선 앞에 똑바로 서서 일렬로 늘어섰는데, 동물의 우두머리는 새를 탄 '불멸자'였고 그 뒤를 용, 봉황, 사자, 페가수스, 해마, 수안니 순이었다. , 물고기, Xie Zhi, 투우 및 엔터테인먼트. 배치에는 엄격한 계층 체계가 있습니다. 오직 베이징 자금성에 있는 태화전만이 10개를 모두 가질 수 있으므로 그에 따라 보조 홀의 수도 줄여야 합니다. 조봉은 행운,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악마를 막고 재난을 없애는 의미도 있습니다. 조롱하는 바람의 배치는 궁전 전체의 형태를 엄격하면서도 다양하게 만들어 엄숙함과 생동감의 조화, 웅장함과 정교함의 통일성을 이루며 우뚝 솟은 궁전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용·풀라오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중 넷째인 풀라우는 똬리를 틀고 있는 용처럼 생겼으며, 평생 동안 노래를 많이 부르고 포효한다. 종에 있는 용 모양의 동물 버튼이 바로 그것입니다. 알고 보니 풀라오는 바다 옆에 살고 있지만 늘 거대한 고래를 두려워했습니다. 고래가 공격하면 겁에 질려 큰 소리로 으르렁거립니다. 사람들은 "울리기 좋은 성질" 때문에 "모든 종은 큰 소리를 내고 싶어한다"고 말했습니다. 즉 풀라오는 종 단추로 주조되었고 종을 울리는 나무 유봉은 종 모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고래. 종을 울릴 때 고래가 풀라오를 몇 번이고 치게 하여 "하늘에 울려 퍼지게" 하고 "혼자서 멀리서 울리게" 합니다.
용의 아홉 아들 중 다섯 번째인 수안니
수안니는 사자처럼 생겼고, 5번째로 조용한 것을 좋아하지만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앉아서 불꽃놀이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자리에 있는 발 장식과 향로가 바로 이 부처님의 포로입니다. 이런 불좌에 장식된 수안니는 한나라 때 인도인에 의해 중국에 전해졌다고 하며, 남북조 시대에 우리나라 불교미술에 널리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훗날 용자의 노무(老吳)가 된 중국 전통 양식은 대부분 연꽃 자세나 책상다리를 한 불상 앞에 배치되어 있다. 명청시대 돌사자나 청동사자의 깃 중앙에 있는 용 모양의 장식도 수안니의 이미지로 문을 지키는 중국 전통 문사자를 더욱 개방적이고 웅장하게 만든다.
구룡중 여섯째·박시아
비시라고도 알려진 박시아는 거북이처럼 생겼으며 그의 여섯 번째 아이이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 박시아는 종종 3개의 산과 5개의 산을 등에 지고 강, 호수, 바다에 파도를 일으켰다고 합니다. 나중에 다유가 홍수를 다스리는 동안 이 곳을 정복하여 우의 명령에 따라 산을 파고 도랑을 파고 강을 준설하여 홍수 조절에 기여했습니다. 홍수가 통제된 후 다유는 바하가 다시 날뛰지 않을까 걱정하여 하늘 높이 서 있는 매우 큰 돌판을 옮겨서 바하의 홍수를 통제한 흔적이 새겨져 있으며 이를 바하에게 운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무거운 돌판 때문에 가볍게 걸을 수 없었습니다. Basia와 거북이는 매우 유사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차이가 있습니다. Basia에는 이빨이 있는 반면, 거북이는 없습니다. Basia와 거북이의 갑각의 수와 모양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돌거북으로도 알려진 박시아(Baxia)는 장수와 행운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항상 힘겹게 머리를 앞으로 내밀고 필사적으로 네 발을 붙잡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안간힘을 썼지만 결코 물러설 수 없었습니다. 우리 나라의 가장 유명한 석조 기념물 중 일부는 바샤(Ba Xia)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비석의 숲과 일부 유적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구용자중 일곱째·편안
천자라고도 알려진 비안은 호랑이처럼 생겼으며 일곱 번째 아이이다. 그는 소송에 취약한 인물이면서도 막강한 인물이었다. 감옥문 윗부분에 있는 호랑이 머리 장식은 그의 초상화이다. 전설에 따르면 비판은 정의를 열망하고 정의를 외칠 뿐만 아니라 옳고 그름을 구별하고 공정한 결정을 내리는 능력도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감옥 문에 장식된 것뿐만 아니라 양쪽에 웅크린 모습도 당당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정부 청사 로비의 모습. 야멘 추장은 법정에 앉을 때마다 추장의 직함과 침묵 카드 상단에 그의 이미지가 나타나며 주위를 둘러보며 법정의 엄숙함과 정직함을 유지합니다.
용·닝시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중 여덟 번째
닝시는 용처럼 여덟 번째 아들로 평생 글을 잘 썼다. 돌판의 측면은 그의 초상화입니다. 우리나라의 비석은 역사가 유구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어떤 것은 모양이 단순하고 몸체가 매끄럽고 빛이 뚜렷하며, 어떤 것은 정교하게 새겨져 있고 어떤 것은 돌로 되어 있다. 뜸의 인기는 예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푸이는 예술적 광채가 빛나는 이러한 종류의 비문을 매우 좋아했으며, 이를 무늬 있는 용으로 바꾸어 전승된 문학 보물을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 서로 감겨져 있어 천천히 꿈틀거리는 것 같은 모습을 베이스와 매치하면 더욱 장관을 이룬다.
용의 아홉 아들·치키
치웨이 또는 치키라고도 알려진 치키는 용 모양의 척추를 삼키는 짐승입니다. - 능선 양쪽 끝에 있는 꼬리가 달린 용머리는 그의 초상화이다. "Taiping Yulan"에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습니다. "Tang Hui 왕조에서 Han 왕조의 Liang Palace에 재난이 발생한 후 Yue Wu는 '바다에는 물고기와 거북이가 있고 올빼미와 같은 꼬리가 있고 강한 파도가 있습니다. 비를 내리게 하리라.' 그래서 불의 상서로움을 보여주기 위해 꼬리에 형상을 만들었습니다." "기사에 언급된 '마녀'는 연금술사를 뜻하고, '우추'는 치키의 전신입니다. 치키는 수성이므로 화재를 예방하는 진정제로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