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로운 던전과 공격대
마지막 순간이 이제 테스트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이제 Twilight Time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팔라티노 성의 새로운 보스 알리자바가 테스트를 위해 오픈되었습니다.
드래곤 소울은 현재 10명으로 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원의 샘이 이제 테스트를 위해 공개되었습니다.
레이드 찾기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특별히 조정된 드래곤 소울 레이드 난이도에 맞게 무작위 팀을 빠르고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팀 찾기가 테스트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쉐이핑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장비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톰윈드 대성당 광장과 오그리마의 어두운 골목 지역에서 쉐이퍼, 공허 창고, 비전 재연마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요금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공허 창고
플레이어는 일반 은행 외에도 캐릭터가 탐내는 장비를 보관하고 배낭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장기 보관" 시스템을 갖게 됩니다. 스톰윈드 대성당 광장과 오그리마의 어두운 골목 지역에서 쉐이퍼, 공허 창고, 비전 재연마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요금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재시전
원래의 아케인 교정기가...종료되었습니다! Ethereal Ones는 이 작업을 담당하고 형성 및 무효 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톰윈드의 대성당 광장과 오그리마의 어두운 골목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웃랜드는 노스렌드 임무와 관련이 있습니다.
레벨 71~80에 필요한 경험치는 약 33만큼 낮아집니다.
아웃랜드와 노스렌드에서 팀으로 완료해야 하는 많은 작업이 한 사람이 완료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이 임무는 더 이상 파티 임무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아웃랜드와 노스리프트 도시 던전에서 관련 임무를 맡겼던 NPC들이 던전 던전으로 이동되었습니다. 해당 지역의 던전 던전 퀘스트 대부분은 이제 해당 던전 던전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업적
"알터랙 계곡의 대가" 업적에는 더 이상 "알터랙 계곡 공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Tol Barad 엘리트 달성에는 이전에 100승이 아닌 25승만 필요합니다.
전문직 종합 변경
공격력 10을 제공하는 모든 팀 및 그룹의 버프 효과가 조정되었습니다. 이 버프는 여전히 10의 원거리 공격력을 제공하지만 이제 20의 근접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증오의 힘: 이 팀 버프로 제공되는 근접 공격력이 5/10에서 10/20으로 증가했습니다. 원거리 공격력 보너스는 5/10으로 유지됩니다.
힘의 축복: 이 팀 버프로 제공되는 근접 공격력이 10에서 2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원거리 공격력 보너스는 10으로 유지됩니다.
힘의 룬 두루마리: 이 소모품이 제공하는 근접 공격력이 8에서 16으로 증가했습니다. 원거리 공격력 보너스는 여전히 8입니다.
스트라이크 오라: 팀 버프가 제공하는 근접 공격력이 10에서 2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원거리 공격력 보너스는 10으로 유지됩니다.
풀려난 분노: 이 팀 버프로 제공되는 근접 공격력이 5/10에서 10/20으로 증가했습니다. 원거리 공격력 보너스는 5/10으로 유지됩니다.
수호 전사, 수호 성기사, 혈죽음 기사, 야성 전투 드루이드의 '복수'가 소폭 조정되었습니다. 이 효과는 더 이상 전투 시작 시 천천히 중첩되지 않습니다. 탱크가 받는 첫 번째 근접 공격은 공격 피해의 33에 해당하는 "복수"를 생성합니다. 또한, '복수'는 전투 중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복수' 값은 처음 2초 동안 탱크가 받는 피해의 최소 33이 됩니다. 복수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천천히 증가하며 피해를 입지 않으면 천천히 감소하며 탱크의 기본 체력과 체력 값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탱크 자세로 생성되는 위협 값은 피해 값의 300에서 50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이 효과는 드루이드 곰 변신, 죽음의 기사의 혈맥, 전사의 방어 태세, 정의의 분노가 활성화된 성기사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었을 때 해제되는 일부 주문(예: 휘감는 뿌리, 공포, 서리 폭발 등)은 이제 대상이 흡수하거나 감소한 피해를 주문 해제 메커니즘에 포함합니다.
죽음의 기사
이제 죽음의 일격이 공격 적중 여부나 회피/막기 여부에 관계없이 항상 죽음의 기사를 치유합니다. 이 변경의 결과로, 죽음의 기사는 여전히 치유 효과를 받기 때문에 대상을 놓쳤을 때 더 이상 룬 비용을 재생하지 않습니다.
Blood Realm이 제공하는 방어구 보너스가 30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기사 애완동물은 이제 주인의 치명타 확률과 주문 관통 속성을 올바르게 얻습니다.
특성
혈액
칼날 방벽이 재설계되어 이제 받는 피해를 수동적으로 감소시킵니다.
본 쉴드가 이제 4겹에서 6겹으로 증가했습니다.
Soldiers of All Battles는 Outbreak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초 감소시킵니다.
사악한 힘
사악한 힘이 이제 힘을 20에서 25로 증가시킵니다.
가고일 소환 스킬로 소환된 가고일은 이제 대상이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원거리 공격만 사용합니다.
드루이드
분노에는 새로운 주문 시각 효과가 있습니다.
허리케인에는 새로운 주문 시각 효과가 있습니다.
스와이프(치타 형태) 피해량이 무기 피해량 415에서 340으로 감소했습니다.
곰 형태는 이제 모든 레벨 캐릭터에 대해 120의 방어력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레벨 40 미만의 캐릭터에 대한 원래 방어력 보너스는 65이므로 낮은 레벨의 드루이드가 더 쉽게 던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곰 변신으로 제공되는 체력 보너스가 10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균형
이제 별 집중은 공격 피해로 인해 사이클론이 손실하는 시전 시간도 줄여줍니다.
복원
야생 재생의 치유 효과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이제 자연 집중은 공격 피해로 인해 사이클론과 휘감는 뿌리의 시전 시간 손실도 줄여줍니다.
문양
파쇄의 문양은 유혈의 문양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이제 파쇄(표범 형태)가 원래 효과에 더해 파쇄의 지속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문양 of Wild Mending은 이제 Wild Mending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사냥꾼
맹렬한 이빨은 대상이 받는 치유 디버프를 10에서 25로 증가시킵니다.
재능
야수 제어
동물 마스터는 이제 공격력을 25에서 30으로 증가시킵니다.
거미 독침은 대상의 치유 디버프 효과를 10에서 25로 감소시킵니다.
버로우 공격의 데미지가 약 20 증가되었으며, 효과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브레스 오브 프로스트스톰의 데미지가 약 20 증가되었으며, 효과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생존
폭발 사격의 피해량이 15 증가되었습니다.
마법사
마법사
불꽃 작렬의 기본 피해량이 약 26만큼 증가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추가 피해량이 약 100만큼 증가했습니다.
파이어볼의 데미지가 약 17 증가되었습니다.
특성
화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살아있는 폭탄으로 인한 추가 피해가 약 10 증가했으며, 폭발로 인한 피해가 약 10만큼 증가했습니다. 120.
성기사
신성한 광휘는 이제 시전 시간이 3초이고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으며 플레이어 대상이 필요합니다. 치유 대상은 신성한 빛의 에너지로 가득 차서 자신과 10미터 내의 모든 파티원을 즉시 치유하고, 3초 동안 1초마다 체력을 소량씩 계속 치유합니다.
통찰의 봉인: 심판을 시전한 후 더 이상 기본 마나 15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심판 이후에도 여전히 피해를 입히고, 근접 공격도 기본 마나를 4만큼 회복합니다.
진실의 봉인: 재판 후 각 비난 레벨에 대한 보너스가 이제 10에서 20으로 증가됩니다.
특성
신성
이제 대상 지정 시 신성한 광채의 시전 시간도 단축됩니다.
이제 신성한 빛 치유(마스터리)가 신성한 광휘와도 작동합니다.
원래 효과에 더해, 이제 성스러운 빛 주입은 신성 충격의 치명타 발생 후 성스러운 영광의 시전 시간을 단축할 수도 있습니다.
가속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순수의 심판은 이제 60초 동안 Spirit이 제공하는 마나 재생을 10/20/30만큼 증가시킵니다.
여명(기본 효과)의 영향을 받는 대상의 수가 이제 5명에서 6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최고의 미덕은 이제 신성한 보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20초에서 15/30초로 감소시킵니다.
광속은 더 이상 Holy Radiance로 인해 발동되지 않으며 Holy Radiance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감소하지 않습니다. 이제 광속은 신성한 보호에 의해서만 발동될 수 있습니다.
영광의 탑은 원래 효과에 더해 이제 신성한 빛을 발산하여 신성한 에너지를 생성하게 됩니다.
이제 성스러운 빛 봉화는 영광의 서약, 성스러운 충격, 성스러운 빛의 섬광, 성스러운 빛 및 새벽에 의해 발동될 수 있으며, 성스러운 빛 봉화의 대상은 이러한 주문의 치유력 50을 받게 됩니다. 성스러운 빛에 의해 유발됨에 의해 발동될 수도 있으며, 성스러운 빛 봉화의 대상은 성스러운 빛 치유량의 100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스러운 빛, 좋은 보호 또는 기타 치유 주문은 빛의 봉화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보복
성화된 분노: 분노의 망치의 치명타 확률이 20/40/60에서 2/4/6으로 감소했습니다.
양손 무기 전문화(지속 효과)의 공격력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문양
새벽의 문양은 이제 치유되는 대상의 수를 6에서 4로 줄이지만 치유 효과는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성찬가의 영향을 받는 대상의 수가 이제 3명에서 5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재능
수양
이제 속죄는 적절한 거리를 계산할 때 대상 적의 공격 범위를 포함하므로 다음과 같은 더 큰 적에게도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스와 알아키르.
이제 신성한 보호막에 새로운 주문 효과가 있습니다.
거룩한
구원의 정신은 몇 가지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재작업되었습니다. 다른 부분은 변함이 없습니다.
마음의 상태가 새롭게 디자인되어 이제는 자연의 소리라고 불립니다. 천국의 소리는 이제 성가의 치유량을 50/100만큼 증가시키고 성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5분만큼 감소시킵니다.
수호성령의 추가 치유량이 40에서 6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성스러운 말씀: 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문양
이제 치유의 마법진 문양은 치유의 마법진의 마나 소모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도둑
상처 독은 대상이 받는 치유 디버프를 10에서 25로 증가시킵니다.
주술사
불의 혀 무기는 더 이상 주문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이제 사용자의 비물리적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라이트닝 볼트에는 이제 새로운 주문 효과가 있습니다.
바람 면도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6초에서 15초로 연장되었습니다.
특성
요소
불의 부름이 더 이상 화염 폭발로 인해 화염 충격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지진 피해량이 약 75 증가합니다.
이제 원소의 분노가 연쇄 번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거합니다.
에코는 이제 윈드브레이커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1초에서 5/10초로 줄입니다.
Shamanic Way는 이제 Lightning Bolt, Chain Lightning 및 Lava Burst의 주문력 보너스 보너스를 32에서 36으로 증가시킵니다.
강화
향상된 용암 치명타로 인해 이제 용암 치명타가 최대 4명의 인접한 대상에게 화염 충격 디버프를 확산시킵니다. 이 효과는 제어된 필드의 영향을 받는 대상과 이미 화염 충격 디버프의 영향을 받은 대상을 회피합니다.
향상된 용암 치명타는 이제 용암 치명타의 피해량을 15/3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Lava Crit의 스킬에 직접적으로 계산됩니다.
사고력이 재설계되었습니다.
빠른 생각은 이제 공격력 55와 동일한 강화 주술사 주문력을 부여합니다. 고양 주술사의 주문은 더 이상 다른 주문력원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제 사이클론 무기는 완전히 흡수된 근접 공격에서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복원
선조 치유는 주술사의 치료로 대상의 최대 생명력 한계를 치료량의 5/10만큼 증가시킬 수 있지만, 최대 생명력 한계는 대상의 최대 생명력 한계의 10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효과는 여러 주술사와 중첩되지 않으며, 발동된 치유 효과와도 함께 작동하지 않습니다.
립타이드의 주기적인 치유 효과가 이제 50 증가했습니다. 직접적인 치료 효과는 변하지 않습니다.
워록
Shadow Bolt는 이제 새로운 주문 효과를 갖습니다.
소울 파이어의 주문 에너지 계수가 62.5에서 72.6으로 증가되었습니다.
공허방랑자의 고통 스킬은 이제 사냥꾼 애완동물 특성의 도발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특성
악마 지식
악마 지식이 제공하는 피해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마스터 악마학은 이제 마스터리 포인트 16과 2에서 2018.4와 2.52.3을 제공합니다.
이제 Soul Fire는 다가오는 파멸을 촉발할 수도 있습니다.
파괴
대격변의 화염 피해가 25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유황과 불은 제물 주문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 대한 소각 및 혼돈의 화살 주문의 피해를 2/4/6에서 5/10/15로 증가시킵니다.
영혼의 불꽃과 임프의 불꽃 화살이 대상에게 미치는 불씨의 지속 피해 효과가 15/30에서 25/5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화재 잔재물의 피해 한도가 증가되었습니다.
Shadowburn은 이제 그림자 불 속성 피해이며, 더 이상 순수한 그림자 피해가 아닙니다.
향상된 영혼의 불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악마 수호병과 지옥불이 악마 숙련으로 얻은 불합리한 이점을 수정했습니다.
전사
돌격(및 기타 유사한 능력)은 이제 돌격하는 동안 대상이 움직이더라도 대상을 향해 올바르게 돌진합니다. 이번 수정을 통해 돌격 후 전사의 위치가 목표 위치와 달라지는 상황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제 슬램에는 새로운 공격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Colossus Smash에는 이제 새로운 공격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무기
필사의 일격은 대상에 대한 치유 디버프 효과를 10에서 25로 증가시킵니다.
분노
이중 무기 전문화는 더 이상 물리 피해에 5의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25의 보조 손 피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광란 공격은 대상이 받는 치유 디버프를 10에서 25로 증가시킵니다.
던전 및 그룹
새로운 던전 가이드: The End of Time, Well of Eternity, Time of Twilight 및 Dragon Soul.
던전 찾기를 사용하여 무작위 영웅 던전을 완료한 플레이어는 더 이상 이 인스턴스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기존에는 던전 찾기를 통해 무작위 영웅 던전을 완료한 후 다시 해당 던전을 선택하여 대기열에 등록할 수 없었고, 포털을 통해 해당 던전에 입장할 수도 없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무작위 모드로 플레이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룹으로 하루에 한 번 영웅 던전을 스스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안퀴라즈 폐허
보스는 이제 인스턴스에서 스카라베 상자를 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희귀한 스카라베 상자 열쇠를 떨어뜨립니다. 이러한 키는 이 사본에 바인딩되어 있으며 17시간 동안만 존재합니다. 대형 풍뎅이 상자 열쇠와 대형 풍뎅이 상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줄구룹
이제 플레이어는 네 우두머리(대제사장 베녹시스, 혈군주 만도키르, 대사제 킬나라, 잔 길) 중 하나가 됩니다. 신파괴자 진도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줄아만
이제 플레이어는 마녀 군주 말라크레스에게 도전하기 위해 네 우두머리 중 두 명만 죽이면 됩니다.
길드
길드 전투 깃발은 불의 영역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이 15분으로 연장되고, 효과 범위는 100야드이며, 죽은 플레이어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아이템
용의 분노, 타렉 고샤의 잠: 아이템의 특수 효과 발동 확률이 감소되었습니다.
종족
오크 종족 전문인 블러드퓨리가 주문 피해 증가에서 주문 에너지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고고 유물이 발견될 수 있는 지역은 세계 지도와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배낭 검색
플레이어가 배낭, 은행, 길드 은행, 공허 창고를 검색하여 특정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특정 상황에서 임무를 소홀히 한 길드장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발표됩니다.
재련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 및 개선되었습니다.
미션으로 추적한 지역이 이제 월드맵과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이제 세계 지도에는 해당 장소를 탐험하기에 적합한 플레이어 레벨이 표시됩니다.
모든 팀원을 팀 대리인으로 자동 승격할 수 있는 "모두 승격" 옵션을 추가하세요. 이 옵션은 팀 프레임 및 유닛 프레임의 드래그 아웃 탭에 있습니다.
이제 월드 마커와 플레이어 마커에 대한 새로운 명령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모듈이 나타나는 모든 사용자 프레임에 회전, 크기 조정, 이동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전공을 잊지 않고 전공(공학, 연금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Mac] 새로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Control 키 대신 Apple 키보드의 Command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Mac 옵션에서 이 기능을 켤 수 있습니다.
[Mac] Mac OS 시스템의 단축키를 취소하여 WoW의 단축키 명령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Mac 옵션에서 이 기능을 켤 수 있습니다.
NPC, 게임 내 개체(우편함, 광물맥 등) 및 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원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야 했던 개체를 왼쪽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어 옵션에서 이 옵션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