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드래곤 인 동영상 리뷰

드래곤 인 동영상 리뷰

영화 전체는 여관 안팎의 제한된 공간에서 진행되는데, 여기서도 후진취안은 시간과 공간의 삼법칙을 지키며 연대순으로, 직선적인 구조로 서술하지만 리듬감은 있다. 일련의 전투를 연결하는 일련의 전투, 날카로운 움직임, 강력한 역동성 및 참신한 풍경은 한 단계씩 빡빡하고 안정적입니다. ('앞으로: 호왕과 장에일린' 리뷰)

아름다운 사진과 절묘한 예술 디자인으로 인해 이 영화는 무협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역사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서 우리는 색상, 의상, 무기 및 다양한 소품과 디스플레이에 대한 후진취안의 고도의 예술적인 처리를 볼 수 있습니다. (리우청한 리뷰)

섬세한 줄거리 전개, 촘촘한 카메라 교체, 꼼꼼한 배경 배치, 엄숙함과 유머가 뒤섞인 간결한 대사가 영화 전체를 박진감 넘치게 만든다. 대전투를 배경으로 한 산과 숲의 배경도 독특합니다. 특히 바위투성이의 거대 소나무, 무성한 잎과 가지, 앙상한 줄기가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전투 장면의 사실성은 "미야모토 무사시"와 비슷합니다. (장지안의 '톰 존스에서 점핑 재'에 대한 해설)

'용문여관'에서는 동창과 우첸의 아이들, 호위병인 가게 주인 등 여섯 세력이 한숨에 편성된다. 여관의 오녕과 국경 경비대원 소소범, 그리고 우천의 아이들을 구출한 주남매는 서로 경쟁하고 견제하며 오해에서 힘을 합쳐 동창 간첩들과 맞서 싸운다. 전체적인 이야기 구조가 훌륭하고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결말 조소금의 등장은 예상치 못한 일이었고, 소소반들과의 결전은 당분간 정말 짜릿했습니다. ('신화일신' 리뷰)

'용인여관'의 성과는 피상적인 오락에 해당하는 무협영화를 예술영화에 버금가는 영화장르로 만들었다는 점이다. 한편으로는 사무라이영화나 서양영화와 동일시되며 중국 특유의 장르로 자리잡고 있다. (Li Xiaofei의 'The Greatest Hu Jinquan' 리뷰)

'Dragon Gate Inn'은 캐릭터, 서사, 장면 및 리듬을 갖춘 무술 영화 모델을 만들어 사람들을 Shaw Brothers의 가짜 꽃에 중독되게 만듭니다. 그리고 잔디 스튜디오 내부의 관객은 또 다른 가능성을 본다. 이후 무협영화는 역사의식을 강화하고, 풍경의 본질에 주목하며, 싸움의 리듬을 디자인하고, 시대정신을 시대의 발판으로 이해하여 점차 시적인 영화상품으로 변모해야 했다. . (현대작가 한송이 평론을 떨어뜨림)

무술적인 면에서는 감독이 경극의 기법을 활용해 무술장면을 혁신했는데, 여러 인물이 등장하고 음악의 조화가 인상적이었다. 경극의 등장처럼, 싸움 중 음악과 함께하는 발놀림, 타격을 주고받을 때의 식사는 수많은 무술 영화에서 모방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영화의 혁신적인 격투 스타일은 중국 무술 영화가 마침내 일본 사무라이 영화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독특한 격투 스타일을 확립할 수 있게 해 주었고, 이후 발전하여 결국 홍콩과 대만 영화의 가장 성공적인 특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추이하크의 후속 무협영화 재창조를 포함해 이러한 출발점은 모두 '용문여관'에서 시작되어 홍콩과 대만 무협영화의 성공적인 모델을 확립했다. (현대 미국 영화 이론가 David Bordwell의 논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