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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춘시에는 절이 몇 개 있다

장춘시에는 다음과 같은 절이 있습니다:

1, 장수사 (길림성 장춘시)

장춘시 관성구 란자진 소도시 자촌 고성 유적지, 원래 청대 고사인 만수산사가 있었다. 베이징 가흥사의 원보 스님이 창건해 장춘 설치 전 청가경 2 년 (1797 년) 을 위해 창건했다. 은밀한 배경을 가진 건륭황제를 위해 기수한 사찰로 당시 장춘개발치치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 장춘만수사는 점유 면적이 5 만 17 만 평방미터, 길이 258.5 미터, 너비 200 미터, 건축 면적 2 만 7 천 평방미터, 절 중축선은 남북 방향으로 인민거리와 평행하며 이통강계를 향하고, 복지장춘인민은' 영생강녕' 을 향하고 있다.

2. 반야사 (길림성 장춘시)

길림성 장춘시 장춘가 125 번지에 위치한 반야사. 1923 년 불교 천태종 대덕석허법사 (잔산대사) 가 장춘에 와서' 반야심경' 을 이야기한 뒤 사찰을 만들어 반야사라고 명명했다. 반야사는 처음에 남관구 서사로에 세워졌다. 1931 년 서장춘가 현지로 이전하여 재건하다. 1934 년에' 호국반야사' 로 명명되었다. 이 절은 7 천 200 평을 차지하며 장춘시에서 가장 큰 불교 절이다. 이 절은 7 천 200 평을 차지하며 장춘시에서 가장 큰 불교 절이다. 사찰의 산문은 나란히 늘어선 세 개의 아치형문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문루 처마 뿔이 휘날리며, 착실하고, 건축공이 정교하며, 문측 붉은 벽에는' 남무아미타불' 이라는 여섯 글자가 적혀 있고, 사내 전당이 우뚝 솟아 있고, 나무가 그늘이 되어 있어 장관이다.

3, 지장사 (길림성 장춘시)

장춘시 지장사는 길림성 장춘시 남관구 장춘가 북골목 1 호에 위치하고 있다. 1926 년에 창설되어 비구니 조원법사가 창립한 것은 길림성의 주요 니중도장이다. 1983 년 국무원에 의해 한족 지역 불교 전국 중점 사원으로 확정되었다. 1983 년, 지장사가 국무원에 의해 중점 사원으로 등재된 이후, 국가는 또 두 차례 지출하여 절을 전면적으로 보수하였다. 지장사는 산문을 새로 짓고 천왕전, 대웅전, 땅장전이 속속 복구되고, 민독촉의 4 대 천왕상, 석가모니상, 땅장왕상, 관세음상이 모두 다시 금을 붙이고, 대웅전 양벽에 18 나한 벽화를 새로 칠했다. 절 전체가 웅장하고 법이 장엄하다.

4, 미타사 (길림성 장춘시)

미타사는 1922 년에 설립되어 근대 고승에서 허법사가 덕혜시 안에 창설되었다. 도장은 장엄하고, 깨끗하고, 향불이 왕성하다. 허법사는 평생 사안승을 지었고, 도장은 전국에 널리 퍼져 있으며, 특히 동북에 여러 곳의 정법도장을 만들었다. 장춘호국반라사, 하얼빈 극악사, 선양대불사, 덕혜미타사, 영구연엄사, 칭다오잔산사, 천진대비원 등. 미타사를 재건하는 것은 신도들의 * * * 같은 소망으로 덕혜 지역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민족 단결, 종교, 순, 사회 조화에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다. 쿵푸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는데, 십방 제불보살은 정말 자비로운 보우이다. 열 쪽의 좋은 인연을 감지하여, 그들은 그와 함께 세 개의 성전을 지을 계획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5, 백국흥륭사

길림 장춘백국흥륭사는 1995 년에 지어졌으며, 이 사거사에 따르면 2005 년 이후 사원은 현재 상혜법사를 주재하고 있다. 현재 사원은 본전, 측전, 객실 외에도 불사를 위한 방이 많다. 새로 지은 두 개의 객실은 규모가 커서 전국 및 세계에서 극히 보기 드문 염불도장이라고 할 수 있다. 헤드룸 법사가 친필로 쓴' 장춘백국흥륭사 염불당' 간판이 염불당 창밖의 벽에 걸려 있다. 그곳의 염불 동수들은 헤드룸 노법사의 가르침에 따라 무량수경, 염불 청경,' 정종학회 수행 수칙' 에 따라 수행한다. 24 시간 주야로 염불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6, 대불사 (길림성 장춘시)

장춘시 남호대로 호숫가가 1 번지에 위치한 장춘대불사는 청광서 12 년 (1886 년) 에 건설되어 주로 석가모니버를 모시고 불상이 높기 때문에' 대불사' 라고 불린다.

1935 년, 위만정부는 이 사지에 적십자회 건설을 위해 대불사를 현지로 옮겨 8000 평방미터를 차지하였다. 대불사는 여전히 반야사의 하원이자 장춘시 조양구 유일의 불교 사원이다. 대불사는 산을 끼고 지어졌는데, 좁은 계곡의 굽이에 위치해 있어, "묘감 종소리, 아득히 먼 봉우리가 벽림을 보호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절은 멀리 길을 모르고, 봉우리가 갑자기 문으로 돌아간다 "는 기세. 사찰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한 면은 높은 담으로, 7 채의 건물, 20 칸, 건축 면적은 523.6 평방미터이다. 미륵보전은 연화봉에 우뚝 솟아 있고, 용화법당은 도장 속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석가여래 사리파당은 부처님 석가모니의 진신 주재세의 보물을 소중히 간직하고, 그 뒤에는 천왕전, 지장전, 관음전, 대웅보전, 천불미륵각이 있다.

7. 북푸타사 (길림성 장춘시)

북푸타사는 길림성 장춘시 동남부의 정월담 국립삼림공원 안에 위치해 장춘시 18km 떨어진 하늘만의 독특한 구위 우세로 번잡한 도시의 정토라고 할 수 있다. 북푸타사 면적은 크지 않고 승려 수도 많지 않다. 조용한 정월담림해에서 천천히 담배를 피우고, 바람소리가 울려 퍼지고, 유산스크리트음이 귀에 들어와, 도시가 점점 멀어지고, 점점 공령의 경지로 접어들고, 정말 마음이 맑은 곳이다. 정월담신의 필치, 녹해에서 약간의 주홍색, 정월담의 수려한 경치를 유난히 요염하게 분장했다. 만산에 푸른 봄을 칠하고 봄을 밟는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다. 한여름 쿨한 옥은 그늘이 스크린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삼림 면적이 천 평방킬로미터가 넘고, 담수 면적이 430 헥타르인데, 이렇게 호한의 인공림해는 "아시아에서 가장 높다" 고 할 수 있다.

8, 원통사 (길림성 장춘시)

쌍양북산 (속칭 용두산) 의 남파에는 으리으리한 건물이 자리 잡고 있는데, 바로 원통사이다. 원통사는 종교 행사의 장소일 뿐만 아니라 쌍양 관광관광의 중요한 명소 중 하나이기도 하다. 새로 지은 원통사는 4 헥타르, 건축 면적이 4000 여 제곱미터로 영암각의 원래 모습을 참고하여 패루, 산문, 종고루, 천왕전, 대웅전을 주체로 대웅전을 중점적으로 부각시켰다. 대웅보전은 1150 평방미터, 높이 26.69 미터로 동북에서 가장 큰 신전이다. 모든 건물은 자연 지세에 따라 점차 높아진다. 사내 종고 2 층, 동서배방, 동서배전은 대칭으로 배열되어 있다. 산 아래에서 계단을 줍고 올라가면 119 단 계단을 오르면 산문으로 들어갈 수 있다. 산문은 유리와 기와로 덮여 있고, 처마가 기울어지고, 두궁화뚜껑이 있고, 위에는 이룡극주가 있는데, 풍조우순 () 을 상징하며, 국태민안 () 을 상징한다.

9, 금강산사 (길림성 장춘시)

금강산사는 길림성 농안현 동북구 고성거리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정해중이 1925 년에 창설했다. 정해중속명 송옥진, 농안현 고가점인, 학식이 풍부해 농안사범학교 교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인연으로 인해 출가하여 도를 닦다. 나중에, 자신의 집 에 배치 된 치안 판사 로 이동 하고, 홍파 도장 으로, 바로 여기에 금강산 을 건설했다. 농안 금강산사의 건축 면적은 2 천 평방미터로, 점유 면적은 8 천 평방미터이다. 산문은' 극락문' 이라고 불리며 정문 위층에 진주를 박고, 사방이 처마를 날리며, 처마 밑에 팔괘 방위에 따라 12 마리의 용을 조각한다. 정문 위층의 횡액은 금으로 칠한 큰 글씨' 금강산사' 세 개이다. 산문에 들어서면 양쪽은 종탑과 북루, 그리고 북쪽은 동서사랑방, 각각 오관당과 스님이 있다. 가운데는 앞, 후전, 전전은 천왕전, 후전은 대웅전이다.

10, 북쪽 관음사

장춘시 북관음사는 2 구 동승로 5 조에 위치하여 임제파 사원이다. 고증에 따르면 북관음사는 석운현법사가 1920 년에 지은 것으로 현재 9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북관음사 건사는 1920 년, 본명 후 관음사, 개산법사 석운현이었다. 본지는 장춘동성거리, 현아태 초등학교 뒷마당에 위치해 있다. 1996 년 집단 철거로 현직 주재 석정명법사가 절을 현지로 이전했다.

사원: 발음 s Yu ya n; 영어 이름 temple;; Monastery;; 부처님을 모시는 절 장소를 가리키며, 때로는 다른 종교의 수도원을 가리키기도 한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불교가 종교 활동을 하는 장소를 가리킨다.

사원은 출가가 종교 활동을 하는 장소로 불교 신도들이 절을 하는 곳이자 출가승들이 수행하는 곳이며, 이후 다양한 종합 기능을 갖춘 건축군으로 점진적으로 발전했다.

사원은 출가가 종교 활동을 하는 장소로 불교 신도들이 절을 하는 곳이자 출가승들이 수행하는 곳이며, 이후 다양한 종합 기능을 갖춘 건축군으로 점진적으로 발전했다.

사원은 불교의 발원지인 인도, 인도 부처시대에 처음에는 사원을' 정사' 라고 불렀는데, 예를 들어 중인도 왕사성에 위치한 대림정사와 사위성에 있는 정원정사는 불교의 가장 오래된 사원이다. 당시 정사는 대부분 도성 외곽의 한적한 삼림지대에 건설되었기 때문에, 일명' 란로' 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고요함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일명' 갈란' 은 승려들이 사는 원림을 의미한다.

사원은 중국에서 불교 선교의 장소이자 외래문화이다. 불교는 대략 한나라에서 중국에 전해졌다. 그 당시 중국에는 절이라는 건물이 있었는데, 기재된 중국 최초의 불교 사원은 허난성 낙양시 동쪽으로 12km 떨어진 천년고찰인 백마사였다. 사재, 불교는 기원 67 년에 중국에 들어왔고, 백마사는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후 건설한 첫 사원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시 유명한 불교학자 모텡 (), 정플랜지 () 는 백마로 불경 () 불상 () 을 싣고 중국에 왔기 때문에 이 사원은' 백마사 ()' 라고 불렸다. (오른쪽 그림은 백마사이다) 송대 이후 한전 불교 사원의 건축 평면이 점차 모형화되어' 갈람칠당제' 를 형성했다. 즉, 불사는 보통 북남향에 앉아 산문 남북중축선을 따라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