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컴퓨터가 격자 안에 번갈아 선을 긋고, 정사각형의 마지막 획을 완성하면, 이 격자는 누가 차지하며, 얼마나 많은 칸을 차지하든, 한 번 더 선을 그리고 다시 번갈아 가며 ... 모든 격자가 가득 차면 쌍방이 차지하는 총수가 많으면 누구나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바둑 게임과 비슷할 수 있음)
저도 잘 놀았어요. 제가 기교를 요약해요.
(1) 정사각형은 4 개의 선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이미 2 개의 선이 나타나면 3 번째 선을 타지 않는 것이 좋다. 컴퓨터가 4 번째 선을 탈 차례가 되면 이 격자가 컴퓨터에 의해 점령되기 때문이다.
(2) 부득이하게 컴퓨터에 줄을 매야 한다면, 컴퓨터에 몇 칸의 칸을 양보해야 한다. 컴퓨터가 세 번째 선을 잡을 수 있도록 방법을 강구하고, 네가 네 번째 선을 타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컴퓨터명언)
네가 말한 공략은 내가 본 것과 같은지 모르겠다. 그것은 고수와 컴퓨터가 싸운 후의 이미지다. 보라색 격자는 고수가 차지한 56 칸, 빨간색은 컴퓨터가 차지한 8 칸이다. 나는 너의 총수가 32 칸을 넘으면 컴퓨터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