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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학루가 맹호연을 광링으로 보낸다'의 전문 의미

제 오랜 친구가 황학루와 작별 인사를 하려고 합니다.

꽃이 만개하는 3월에 양저우로 가세요.

푸른 하늘 끝에 하얀 돛 한 조각이 사라지고,

하늘을 향해 흐르는 장강만 남았다.

감사

이 시는 개원시대에 지은 것으로 영원히 유명한 고별시이다. 작가는 황학루 옆에서 친구 맹호연을 배웅하고 동쪽으로 배 여행을 떠났다. 그는 먼저 3월의 불꽃놀이와 장강 남쪽의 이른 봄을 상상했고, 오랜 친구는 출발했다. 그리고 그는 외로운 돛 그림자는 멀리 있고, 친구는 사라지고, 강물은 저절로 흐른다고 썼습니다. 눈앞에 '큰 자유형 그림'이 전시되고, 글을 쓰지 않고도 이별의 감정이 드러난다.

이백은 인생에서 가장 폭넓은 우정을 갖고 있었다. 맹호란은 그보다 12살 위였고, 수년 동안 지속된 우정을 갖고 있었고, 성실하고 성실했다. 이백은 "맹호연에게 바친 선물"이라는 시에서 "나는 맹사님을 사랑하고 그의 사랑은 온 세상에 알려져 있습니다!"라고 다정하게 외쳤습니다. 그는 맹호연이 왕관과 왕관을 버리고 산과 숲에서 자고 있다고 칭찬했습니다. 운취안. 산은 우뚝 솟아 있고 풍경은 멈춰서 맹호연에 대한 시인의 깊은 존경심을 표현하고 있다.

작별시 "황학탑 작별 맹호란 광링에게"는 무자비하고 무자비하며 회화 적 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오래된 친구가 서쪽의 황학루와 작별을 고했습니다." 세계의 유명한 명승지인 황학루는 원래 오늘날 후베이성 ​​우창 서쪽의 황허지에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황학루는 선인들이 학을 타고 날아올랐던 곳이자 당시 시인과 시인들이 모이던 곳이었다. 추이하오(Cui Hao)의 유명한 시 "과거에는 사람들이 황학루를 탔는데 이곳에는 황학루가 비어 있습니다"는 황학루에 사려 깊고 광범위한 인본주의적 풍경을 더합니다. 이제 시크하고 우아한 두 시인이 이별을 고하고 있어 더욱 시적이고 낭만적이다.

두 번째 문장 '3월 양주에 불꽃이 내린다'는 시인의 내면의 기쁨과 그리움을 맑고 밝은 시구로 표현하고 있다. 이 남자는 당시 "세계적으로 유명한"현대 유명인 맹 호연이기 때문에 가구에 구슬 커튼을 수 놓은 당나라 개원 왕조의 번영 시대였습니다. 번영과 번영과 평화가 드물었고, 이 장면은 다시 양춘(楊春) 3월에 일어났습니다. 우리가 가는 곳은 동남쪽의 번영하는 도시입니다. 고대부터 황학루(Yellow Crane Tower)에서 고대 도시 양저우(Yangzhou)까지 강 위아래로 끝없이 펼쳐진 광경이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이 두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평범해 보이는 내러티브에는 이백의 풍부한 내면 세계가 담겨 있습니다. 이때 그는 맹호연에게 얼마나 말하고 싶었을까. 이별임에도 불구하고 감상적인 흔적이 전혀 없고, 일반적인 문체에서 완전히 벗어난 작품이다.

이백은 감성 시인이기도 하다.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푸른 하늘에 멀리 있다." 배가 떠나가는 것을 지켜보던 중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과 하늘 사이로 점점 사라져 갔다. 같은 색의 맑은 물, 그리고 이별을 고하면 사랑이 저절로 일어납니다. 멀리서 서로를 보면 우정의 깊이가 드러나고, 고독한 돛은 사라지고 더 깊은 애정을 반영한다. 그 순간, 화면에 나타난 돛의 그림자는 사라지고 아무것도 없었다. 그러나 시인의 생각이 질주할 수 있는 광대한 공간을 열어주는 것은 바로 이 여백이다.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는 시인이 오랫동안 멈춰서 차마 떠날 수 없을 때 본 모습이다. 끝없는 강을 마주하고, 물과 하늘이 같은 색인 먼 곳을 바라보며, 시인은 강물에 애틋함을 맡기고, 멀리 떠나가는 강의 돛에 마음을 쏟는 듯하다. 시인의 다정한 이별, 무한. 애착은 말은 고갈됐지만 의미는 끝이 없는 아득한 상태를 느끼게 한다. 어쩌면 그는 이렇게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이제 우리의 옛 친구들이 멀리 떨어져 있으니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는 혼자였나요? 여행하는 동안 외로웠나요? 그가 순조롭게 항해하고 안전한 여행을 하길 바랍니다! 먼 지평선을 향해 흐르는 강물은 그들의 우정을 상징하며, 강물은 결코 흘러내리지 않을 것이며, 그들 사이의 애정도 끝이 없습니다.

이 시는 그토록 깊은 우정을 표현한 시인데, 시에는 '우정'이라는 단어는 찾아볼 수 없다. 시인은 자연풍경의 역동적인 묘사 속에 깊은 이별의 감정을 교묘하게 담아내고 있으며, 풍경은 감정을 형상화하고, 감정을 풍경으로 표현하여 독자에게 강한 설렘을 안겨준다. “돛은 보이지 않지만 장강은 보이니 이별의 감격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또한 시인은 시의 운율에서 '루', '주', '류'의 세 가지 선율을 교묘하게 선택하여 낭송할 때 여운을 남겼습니다. 이는 외로운 돛이 멀리 항해하고 강물이 하늘로 흘러가는 장면, 그리고 그것을 바라보는 시인의 그리움과 애틋한 태도와도 매우 일치한다. 명확하고 자연스러운 언어와 강력하고 폭넓은 예술적 개념이 결합되어 이 시는 정말 사람들을 점점 더 사랑하게 만들고, 몇 번이고 읽어도 질리지 않게 만듭니다.

이백의 시는 마치 하늘에 있는 듯한 폭넓은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이백의 시는 하늘을 향해 곧게 뻗어나가는 자유로운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별시는 풍경을 묘사하고, 먹으로 넓은 면적을 덮고, 펜 끝에 세계와 세계를 담아내며, 종이에 자부심을 가득 채우고, 강물과 함께 흐른다. 시는 자연스럽게 날아가고 흐르는 것이 가장 전형적인 이백 스타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