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국: 관우, 장비, 위연, 제갈량, 조운 (이하 S 국) 관우: 힘형 영웅 기술: x 자 컷 (x) 5 월 비 컷 (d) 술취한 침대 전장 사이클론 컷 (B)
사전 예방 기술 이하 약칭 (x, d, b) 이하 등. 모든 영웅들에 대한 추가와 타법에 대하여 출장비 순서는 모두 다르다. 그래서 여기서는 여러분이 기본적으로 동의하는 몇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출출 장비 (순서): 날으는 신발, 퇴마칼, 현무, 옷, 칠성검 (또는 전속 또는 대지).
많은 사람들이 관우 치는 것을 좋아하지만, 10 개 강탈한 9 개 요리를 책임감 있게 말할 수 있지만 관우는 때리기 어렵다. 관우를 좋아하는 이유는 관우가 힘센 영웅의 공격 출력이자 민첩한 영웅의 공격 속도, 관우의 기술도 있기 때문이다. 관우의 네 가지 기술은 모두 변태, X 의 통제, D 의 초기 순간 출력, 시야를 열고 지형을 무시하는 점프 탈출 추격, 취침의 회피와 폭행, B 의 후속 출력과 마법 면제가 모두 좋다 관우가 그렇게 좋은 영웅은 왜 그가 때리기 어렵다고 하는가, 듣자니, 많은 관우가 맹목적으로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가는 곳마다 죽이고 싶었지만, 사실은 뜻대로 되지 않았다. 초기의 관우는 매우 약해서 법사와 비슷할 수 있었다. 게다가 조인의 눈까지 더해서 많은 관문이 사람을 잡을 수 없게 되고, 심지어 반포되어 관우가 경제의 원천을 잃게 되었다. 날아가면 곽가는 이미 손자에 차 6, 7 대를 더한 것 같다. 자신이 그렇게 불쌍한 신발 한 켤레만 가질 수 있다. 곽가는 C 를 타고 차를 타고 마지막 N 번 내리면 관우가 집에 가서 온천을 씻을 수 있다. 그래서 관우의 초기 경제도 중요하다. 그럼 전기관우는 어떻게 치느냐, 관우는 나가서 나뭇가지 5 개, GX 비행 2 빨강 4 블루, 통 D 강도, 그런데 전웨이카늑대가 있는지 없는지, 전웨이가 위에 있지 않아도 내려간다면, 너는 웃었다. 십중팔구는 카늑대에서 과감하게 D 를 들어가 직접 150 을 받아라. 만약 위연이 올라가면, 기회를 잡아 취약한 적의 영웅을 직접 죽일 수 있다. 만약 위연이 내려간다면, 그것은 비행을 보호하거나, 재중에서 제갈을 억압하거나, 살인을 생각하지도 말고, 총을 쏘려면 반드시 죽어야 한다. 상대방이 죽지 않으면 죽는 것은 바로 자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웨이가 내려가서 돈을 거는 것이 바로 네가 사람을 잡는 황금기이다. 조인의 자리를 지켜봐 상대방의 취약한 곳을 잡고 출격하는 김에, 조인의 첫 번째 눈은 기본적으로 6 분 30 분에서 7 분 사이에 사라진다. 이때 잡든 잡든 다 좋다. 신발이 없을 때까지 내려가지 마세요. 초기에 신발이 없어서 길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사람을 잡으면 괜찮고, 못 잡으면 손해를 보고, 역살당했나요?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그럼 울어, 이 시간이 있으면 카늑대에 가는 게 낫겠어. 곽가는 W 국 추진의 관건이다. 곽가를 잡아서 그 W 국을 잡는 것은 거의 희망이 없다. 초기 경제가 좋아지면 차를 타고 수로에 놓아 시야를 찌르고, 돈이 있으면 반드시 두 개의 힘 권투를 보충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힘 있는 권투를 가지고 일을 해야 안전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비행할 때까지 기다리면 사기에 따라 출차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사기가 높으면 4 ~ 6 대의 차를 골라서 돈을 내고 안전하며 카야까지 갈 수 있다. 기본적으로 장비가 나오는 순서는 구두를 날린 다음 마지막 현무를 밀는 것이다. 물론 상황에 따라 먼저 밀고 날다가 현무를 할 수도 있다. 단체전 때 관우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고 패기를 발휘해야 한다. D 를 활용해 시야를 넓히고 화력, 기술, 소품의 사용을 잘 배정할 수 있다.
제갈량: 지적 영웅; 기술: 뇌우 (g) 극동응축 (e) 허리케인 (w) 와룡빛 (X)
출출 장비: 손자, 스니커즈, 양전, 낭포서, 토도끼, 현무
제갈은 S 국의 가장 중요한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S 국의 전술은 제갈을 통해 전달된다. 좋은 제갈은 장비뿐만 아니라 대국관에 대한 요구도 높다. 언제 추진할 것인지, 언제 수비할 것인지는 제갈에 의해 결정된다. 전기문장비 선택일사홍 5 가지 외출 (일홍은 조운에게) 이는 A 병에 대한 자신감에 억압을 좋아하는 외출이다. 2 ~ 3 빨간색 2 파란색 4 가지, 이것은 빨간색과 파란색의 균형 잡힌 외출입니다. 32 빨간색 4 파란색, 이것은 위축된 G 병의 외출이다.
제갈은 초기에 가능한 한 빨리 A 를 12 목으로 출차해야 하는데, A 병으로 보병하거나 반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차는 자신의 출손 속도를 높이고 사마의 출손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운영에 대한 요구가 여전히 높다. A 병과 동시에 도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며, 도로 병선이 탑 아래로 눌려 있거나 조작전웨이가 없을 때는 위축을 선택하고, 출손 전에 붙잡히지 않도록 하고, 몸에 500 이 잡히면 단호하게 신발을 사야 한다. 팀원들이 옆길에서 매복하거나 보호할 때, 당신의 기술은 따라잡아야 합니다. 사마이가 위축되면, 당신은 바로 상대병선에서 A 돈을 내고, 사마이가 A 병을 경험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조지 버나드 쇼,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첫 번째 시간에 손자가 나왔고, 손자가 나온 후 곽가가 손자가 있는지 보자, 곽가는 손손이 없어 날으는 것을 도우러 가서 장비의 출비 속도를 높였다. 손자를 나온 후 상황에 따라 차를 4 ~ 6 대로 보충하고, 이륙한 후 8 ~ 10 대로 보충한다. 여기서는 차를 떨어뜨리는 방법을 소개하고, 조작이 낮으면 직접 한 팀으로 편성해 주세요. 너무 멀리 하지 말고, 성의 차가 망하고, 조작이 뒤따르면 차를 2 팀 또는 3 팀으로 편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6 차 중 3 차는 2 팀, 3 차 중 1 차는 3 팀을 편성할 수 있고, 차중 1 차는 3 팀을 편성할 수 있고, 차중 1 차는 소병혈량에 따라 필요한 편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초기에 관우와 위연의 유랑이 비교적 자리를 잡았다면 사기가 높으면 단호하게 일탑과 2 탑을 직접 밀어 중압을 주고, 사람을 중로로 몰아넣고, 길에서 안심하고 돈을 벌 수 있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여기에 일부 초보자 플레이어의 잘못된 생각을 말하는데, 많은 사람들은 S 국의 131 이 밀기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 131 은 W 국인의 수를 미루는 것이다. 만약 상대방이 3 명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면, 웨이연 T 와 날으는 T 초에 과감하게 협조하여 W 국의 영웅 한 명 또는 영웅 두 명을 떨어뜨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상대방이 4 ~ 5 명의 영웅을 가지고 있을 때 미루는 것이 아니라, 이런 상황에서 시간이 오래 끌수록 관운의 장비가 더 빨리 일어날수록, 만약 덤벼들면 자기 측의 사상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구름과 관문이 장착되면 중로로 집합전을 할 수 있고, 연대전에서 제갈의 입석이 마지막에 있어야 한다. 날아가는 T 가 2 ~ 3 명에 이르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X-EG 로 올라가면, 개손이 갈 수 있으면 갈 수 있고, 갈 수 없어, 괜찮아, 임무를 완수할 수 없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만약 T 가 하나만 도착하면 손X 를 열고 EG 를 타면 EG 를 할 수 있고, 스킬을 풀면 거의 신발을 날릴 수 있고, 나머지는 구름과 관문에 맡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만약 허락한다면 위아래로 밀고 내리는데, 만약 자기도 죽으면 거의 결단력 있게 손자를 몰고 집에 가서 곡식을 칠 준비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Zhao yun: 민첩한 영웅; 기술: 장총 돌침 (c) 천군을 휩쓸고 비길 데 없음 (B)
출출 장비: 현무, 퇴마, 날으는 신발, 원식의 카이, 천검, 칠성검, 각종 옥, 대지
구름의 정수는 한 글자, 돈이다!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가장 많은 돈을 낼 수 있는 방법이 관건이다. 기본적으로 외출 장비, 신발 한 켤레, 제갈일홍, 제갈이 빨간색을 주지 않으면 과감하게 뿌리세요. 프로답지 않아요. 코드 웨이 가 내려 가면, 가능한 한 빨리 차 밖으로, 군대 위축 라노 보병 을 볼 수 있습니다. 전웨이가 올라가면 분방하게 된다. 두꺼비는 G 를 놓으면 과감하게 그를 쫓아가서 경험을 먹지 못하게 하고, 동시에 피가 없는 병사들을 보충하고, 6 을 기다려라. 두꺼비가 6 이 있는지 보자. 두꺼비가 6 이 되면 그를 쫓지 마라. 함정에 빠지면 어렵다. 두꺼비는 6 도 과감하게 쫓지 않고 함정에 빠져 계속 쫓는다. 그는 탑에 들어가면 쫓지 말고, 뒤돌아 보병하고, 들판을 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좋은 구름이 야차를 끌고 돈을 치거나, 차를 타고 돈을 치는 사람이 야야를 뽑는다. 그래야만 자신의 전기와 안전을 보장하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두꺼비가 자신을 부결하고 현무가 없다면, 무쌍으로 그를 죽일 생각은 하지 마라. 무쌍으로 돈을 내고 무쌍으로 야를 때리자. 현무가 나오면 다시 그를 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돈을 칠 때 중도에 있는 사마이의 부재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라. 없으면 옹졸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사기가 높으면 선현무비행화를 선택할 수 있고, 다시 밀고, 사기가 좋지 않으면 현무로 밀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밀단을 밀지 않으면 역할을 하기 어렵다. 현무무쌍살순을 할 때는 순공에 끼어들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여기서 밀치는 사용은 인색하지 말라. 결국 현무는 17 초밖에 안 되기 때문에 이 17 초 안에 가장 큰 역할을 해야 한다. 밀면 상대편 날으는 신발을 1 초 동안 사용할 수 없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융통성 있게 활용해야 한다. 연대할 때 구름이 가장 적절할 때 공격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장 페이: 파워 영웅; 기술: 전쟁 짓밟기 (t) 광전사 (b) 터프한 만부모적 (V)
출출 장비: 날으는 신발, 현무도끼, 3 급 열옥, 원식 케이, 토도끼, 칠성검, 혈도끼
비행은 S 국단전 공격의 기준으로, T 를 날리며 일련의 스킬을 따라가고, 2 파워링 2 가지 3 빨간색, 관문을 더한 2 빨간색 4 블루를 날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만약 전웨이가 올라가면 위축점 A 병을 위축시키고, 마지막 한 번 주의해서 보호하지 않으면 더 위축될 필요가 있다. 경험을 나누면 좋다. 5 홍중 A 에서 1 차 나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웨이와 조인은 보통 2 차 타돈꾼이 차 뒤에서 경험을 나누고, 관문을 따라가는 협력으로 곽가를 죽이고, 병선이 지나가면 카늑대로 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말했다.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이륙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날으는 신발 밖으로, 상대방의 약한 곳을 잡고 출격하고, 날아가면 죽을 것이다. 가능한 정면에서 출격하고, 조인의 눈자리를 추측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사람을 죽이면 바로 지도를 보고, 아무도 빨리 가지 않고, 붙잡히지 않도록 조심하고, 천신은 열어야 한다. 인색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날아다니는 것은 의식입니다. 지도를 더 보세요. 연대할 때 나는 역은 조인이 잠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조인이 올라와서 자려고 하면 사양하지 마라. 직접 v 비행 t 가 죽고, v 가 없으면 뒤로 물러나고, 누군가 잠을 자면 한 글자 초이다. 연대할 때 VT 가 나가면 B 를 열지 마라. B 를 켜면 쉽게 죽는다. 특히 전웨이에 불이 붙으면 바삭바삭하고, 몇 번 베어 죽이고, B 는 사람을 쫓을 때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웨이 얀: 파워 영웅; 스킬: 폭풍의 망치 (t) 전투 훈련 수비 전술 팬텀 아바타 (R)
출납할 장비: 눈, 스니커즈, 원천식 케이, 3 뇌옥
많은 사람들이 위연 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하고 싶은 말은 위연 씨가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기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모두가 위연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위연이 눈도 사고 수출도 하지 않고, 신나게 놀았기 때문이지만, 위연의 역할은 S 국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 ! 위연은 통제성의 영웅으로, T 와 분신이 유용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위연 전기 2 종 외출, 1 단화, 2 속안, 단화의 위연 기동성이 강해 현장 상황에 따라 유유유히 억압할 수 있고, 이전 위연은 1 ~ 2 T 의 블루였으므로 T 가 나가면 상대를 죽이거나 때려야 한다. 동시에 조인의 자리를 주목하고, 조인의 눈자리가 뽑히거나 상대방이 볼 수 없는 곳에 놓아두고, 팀원들의 돈 안전을 보장하고, 돈이 있으면 먼저 눈을 사고, 눈이 먼저 얹히고, 여분의 눈은 놓을 수 있고, 여분의 돈이 있으면 힘 권투를 보충할 수 있고, 위연은 죽지 않으면 눈을 살 돈이 없을 것이라고 추측하므로 위연은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전 분신은 들판을 치는 데 쓸 수 있다 속안의 타법은 조인이 눈을 뜨면 조인의 눈 위치를 추측하고, 다시 뽑아 매복을 하고, 상대방에게 압력을 가해 상대방이 감히 돈을 내지 못하게 하고, 나오면 바로 잡는다. 한 걸음 앞서서 한 걸음 앞서야지, 주동적이어야 한다. 위연 분신 포위인의 두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 상대 T 에 기대어 상대편 비스듬한 45 도 각도로 나가거나 횡분신을 하는 것을 비교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2 먼저 몸을 T 에서 분신하고, 분신 포위를 통제하는데, 이것은 조작 기교가 필요한 것이니, 모두 다중 독립해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후기의 위연은 힘 있는 권투의 지지로 식량을 훔쳐 병영을 훔칠 수 있었다. 연대전에서 위연은 T 로 상대 주력 영웅의 비행을 속이거나 상대 영웅을 통제할 수 있으며, 분신은 함정이나 정병을 잡는 데 쓸 수 있다. 요컨대 위연은 조작 요구가 높지 않지만 대국관에 대한 요구가 높은 사람이고, 위연은 S 국의 눈이다.
단전: 먼저 다음 입석을 말하자, 단체전은 기본적으로 관우가 맨 앞에 있고, 뒤에서 날 기회를 찾아 T, 위연이 날고, 제갈의 맨 뒤, 조운매복 등의 시기가 필요하다. S 국단은 위연의 눈, 비행의 통제, 제갈의 순간 수출과 조운관우의 추격, W 국의 포메이션과 기능 연결에 있다.
물론 이것은 단지 교육적인 상황일 뿐, 변수는 여전히 크다. 유연한 사용 기술과 소품이 필요하고, 자신을 믿고, 동료를 믿는 것이 관건이다! S 국이 때려야 할 패기!
위국: 곽가, 조인, 전웨이, 사마의, 견권 (이하 W 국)
시마 이순신: 지적 영웅; 스킬: 불꽃격파 (E) 화염비 (F) 액체불 (C) 별이 떨어지는 장비: 신발, 손자, 요술, 유행, 현무, 옷
실속 있는 사마이는 운영 요구에는 그리 높지 않고 의식에 대한 요구가 가장 중요하다. 사마의 문 밖으로 3 빨간색 1 장식 고리 4 가지, A 병에 대한 자신감, 3 빨간색 4 파란색 4 가지, 돈 흐르는 것. 여기 사마이의 카병, 많은 사람들이 자주 카병이 과도하고, 사마이카병은 제갈에 비해 좋은 카드가 많다. 앞에는 큰 카드가 필요 없고, 약간 카드만 내리면 된다. 1 탑에 도착하면 상대 병사의 위치를 보고, 얼마나 더 카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기본적으로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조금 지나치면 E 로 고칠 수 있다. 진짜 카드는 너무 지나치면 빨리 A 를 떨어뜨린다. 초기에 잔혈을 본 병사는 E 명과 E 병이 제갈의 피를 소모할 수 있었다. 12 목으로 출차하고, 반보하고, 조인이나 전웨이가 와서 EF 와 함께 제갈을 죽이러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손자가 나오면 운전자 유영을 선택할 수 있다. 전기 EF 의 살상력은 S 국에게 치명적이었다. 조인과의 협력을 통해 살인을 할 수 있다. 위연이 어디로 갈 수 있는지, 따라가면 주동적으로 출격하고, 직접 초만에 떨어지면 매복을 선택할 수 있다. 많은 사마이가 첫 번째 장비가 바람을 쐬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런 사마이는 내가 너무 자아를 말할 수밖에 없다. 바람은 5 개이다. 상대방이 주동적으로 움직이면 한 번에 2 ~ 3 개를 쓸 수 있다. 다 써버리면 바로 공백기이다. 상대방이 사랑하면 너를 학대하면 그렇게 학대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래서 나는 사마이의 첫 번째 장비는 손이나 비행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살인이든 도망가든 장점이 있다. 사마이는 EF 라는 두 가지 기술로 돈을 빨리 닦았지만, 돈을 닦을 때 지도를 많이 보고 상대방에게 잡히지 않도록 조심했다. 시마 이순신 (Sima Yi) 은 W 국의 주력 수출 영웅이므로, 연대전에서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특히 배워야하며, 코드 웨이 (Dianwei) 뒤에 서서 동시에 날아 가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조인은 사람이 자면 N, N 일 때 멀리 서서 가장자리 N 을 사용하여 방해받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상대방이 먼저 하면 N 의 위치를 고려해야 하고, 가능한 한 N 의 역할을 극대화하고, 동시에 기능 소품의 사용을 통제해야 한다. 의식적인 사마이라면 경제적으로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사마이가 때린 것은 의식이다.
Guo Jia: 지적 영웅; 기술: 서리 샛별 (n) 서리 갑옷 (f) 휘황찬란한 고리 빙하 파열 (C)
출출 장비: 날으는 신발, 손자, 낭포서, 전속, 양전, 토도끼
곽가의 변태 기술로 인해 현재 연대전은 곽가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어 곽가는 각 방면에 대한 요구가 가장 높은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문밖 2 장식 고리 3 가지 1 블루, (단화문 밖으로 나가지 않는 것) 카병을 선택할 수도 있고, 관문을 잡고 강도를 때릴 수도 있고, 전웨이와 잘 어울리면 관문을 죽일 수도 있다. 전웨이와 조인의 보호 하에 가능한 한 모든 병사를 잘 챙기고, 차 밖으로 나와 NA 로 가능한 한 빨리 날아가는 붉은 빛을 소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차의 공격 초기에는 사람보다 훨씬 높았기 때문에, 차 보병은 상대방의 경제와 심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좋은 선택이었지만, 이것은 조작 요구가 여전히 매우 높기 때문에, 모두들 다중 독립 연습할 수 있는 것을 건의합니다. 차 한 대를 보충하는 것은 좋은 습관이다. 곽가에게 차는 공격이다. 잘 쓰는 것은 사람을 두근거리게 하는 일이다. 동시에 곽가의 차는 곽가의 목숨이다. 죽은 사람은 죽을 수 없다. 차를 타면서 지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특히 현무에서 구름이 나온 후에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 동시에 곽가는 W 국의 지휘관으로, 언제 추진할 것인지는 곽가에 의해 결정된다. 이는 곽가의 대국관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장내의 정세를 잘 파악하고 가장 좋은 추진 시기를 선택해야 한다. 연대전에서 곽가의 입장은 영원히 마지막이다. 곽가의 C 는 팀원을 보호하고 적을 죽이는 칼이다! 연대전에서 냉정해야 하고, 가장 좋은 위치인 C 를 선택해서 나가야 하고, 필요하다면 비행기로 위치를 조정해야 한다.
조인: 힘형 영웅; 스킬: 썩은 냄새나는 벌떼 (c) 수면 (e) 그룹 박쥐 귀신이 온다 (G)
출출 장비: 눈, 스니커즈, 손자, 낭포서, 토도끼, 옷
조인은 여전히 비교적 잘 치는 영웅이다. 밖에 나가면 나뭇가지 3 개, 파랑 2 개, 눈 구입, 용도는 먼저 놓을 수 있고, 놓아도 소용없다. 방금 나온 것은 낮이고, 게다가 사람은 기본적으로 위에 있다. 아래에서 감으려면 거의 불가능하다. 눈은 중요한 장소, 관건을 사용해야 한다. 초기에 사마의 길 에 눈 을 구입, 구오 지아 를 보호 하기 위해 이동, 구오 지아 옆에 경험을 나눌 수있는 군인 을 보충하지 마십시오, 수면 은 중요한 사람 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 의 기술 은 모두 당신이 잠을 넣어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너무 늦다,,,,,,,,,,,,,,,,,. 병선 압력이 지나가면 헤엄쳐가거나 보호를 억압하고, 경험이 있으면 가는 곳, 가능한 한 빨리 6 까지, 6 이 되면 조인의 황금기, 조인의 정수는 한 개, 두 개, 심지어 세 개를 부수는 것이다! 나이가 들면 동료들과 군대를 빼앗지 말고 들놀이를 할 수 있다. 정세에 따라 가장 중요한 위치에 놓아야 하고, 보호를 위주로 여러 가지 눈자리를 참고할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대전에서 조인은 기본적으로 한 명의 선수에 속하는 상황이니, 비행을 정확하게 해야 한다. 만약 장비가 앞으로 나아가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잠을 잔다. 어떤 사람이 올라오면 바로 커져 맨 앞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장비는 현무를 열면 제갈을 지켜봐야 한다.
코드 웨이: 파워 영웅; 스킬: 전쟁 짓밟기 (t) 야성 전혼요화 (R)
출출 장비: 날으는 신발, 현무도끼, 3 열, 원식 케이, 토도끼, 혈도끼
현재, 기본적으로 유행 코드 웨이 전술 에 착수, 코드 웨이 아웃 2 힘 권투 세트 3 가지 1 빨간색, 구오 지아 군인 (카늑대 에 대해 이야기 하지 않고, 또한 [욕설 차단]) 을 보호하기 위해 외출, 동시에 자신의 잔류 혈액 군인 을 보완, 구오 지아 강탈 하지 마십시오. 병선이 지나가거나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기다리면 조인과 헤엄쳐 갈 수 있고, 500 개 이상의 경제가 집에 가서 신발 한 켤레를 내고 내려가서 돈을 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기에서는 먼저 두 개의 파워 복싱 커버를 수선하고 다시 날으는 신발을 만들 것을 건의했습니다. 칼을 갈아도 나무꾼을 잘못 자르지 않을 것을 건의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전웨이는 가속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동성이 특히 강하여, 현장의 정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결정적인 때에 팀원들을 도와야 하며, 동시에 자신의 경제가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하며, 전황이 없거나 잡히면 길을 찾아 돈을 내고, 궁핍한 두꺼비도 가난할 수 없고, 현무의 전웨이가 있어야 보장된다. 많은 초심자들이 스니커즈를 나온 후 함부로 걸어다니다가 어떻게 돈을 치는지 몰라서 장비가 계속 따라가지 못하게 되고, 전웨이의 유영은 목적성이 있어야 한다. 보호하거나 살인을 하거나, 음인을 생각하지 마라. 사마귀가 매미 황새를 잡는 것이 뒤편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많은 초보자 게이머들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바로 비행 T 입니다. 이런 생각은 옳지 않습니다. 비행화는 생명의 보장이며,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T 가 갈 수 있는 곳에 가면 왜 비행을 해야 합니까? 밖으로 나가면 반드시 사람을 죽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현무의 전웨이가 날아가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돌아올 수 없다. 단전 중전웨이는 보통 맨 앞에 서 있는데, 가능한 한 선수를 치지 마세요. 지금 현무와 같은 것을 피하면 너무 편하지 않아요. 보통 조인이 먼저 가고, 조인은 잠을 자면 T 로 올라갑니다. 단전 중 전웨이의 역할은 수출이 아니라 통제에 있습니다. 이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죽음의 전웨이가 좋은 전웨이가 아닐까 봐, 정상에 오를 때, 구름이 현무를 열고 있는 것을 보면 바로 요불이 앞으로 두드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Xun: 지적 영웅; 기술: 치명적인 경계 (g) 의료파 (e) 정체 트랩 (t) 독사 가드 (W)
출출 장비: 날으는 신발, 지팡이, 양지팡이, 손자, 낭서, 토도끼, 멘데스서
순은 매우 특별한 영웅으로, 강력한 화력과 통제력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가장 취약한 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단화는 외출할 때, 먼저 통을 쳐서 건달을 당기고 있는데, 건달을 순조롭게 당기면 게를 당길 수 있다. 위연이 내려가면 위축되고, 절대 저항할 수 없다. 구름이 병선 A 병에서 G 를 넣으면, 너를 쫓아가면 G 주위를 돌아다닐 것이다. 이때 자리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구름 C 가 병사나 석두 위에 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부결이 있으면 과감하게 집에 가서 사다. 부결은 생명의 보장이다. 비운의 무쌍, 아니면 눈과 위연의 분신을 유연하게 활용해야 하며, 동시에 함정을 많이 놓아야 하고, 음탕하게 놓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뱀은 구름을 치는 차에 쓸 수 있으니 인색하지 마라. 운에게 그의 차는 바로 그의 경제다. 구름을 치는 차는 그의 경제를 끊는 것과 같다. 부결된 건의에서 모두 먼저 두 개의 힘 권투를 보충하고 바람을 쐬고, 힘이 없는 권환은 너무 바삭해서 몇 번 죽으면 죽는다. 자신을 보호하는 것을 전제로 해야 한다. 전웨이는 돈을 걸고 그와 돈을 빼앗지 말고, 구름이 들판을 빼앗고, 구름을 치는 차를 치고, 구름을 치는 들판을 치고, 구름은 울어야 한다. 동시에 지도를 많이 봐야 한다. 아무도 없을 때 위축되거나, 함정을 많이 놓고, 숨은 곳에 함정을 놓고, 기회를 잡으면 역살할 수 있다. 연대전에서 함정이 있으면 놓아주고, S 국에게 함정은 억제이고, 치명적이다. 뱀은 곽가의 C 와이인과 함께 할 수 있고, 동시에 자리를 놓아야 한다. 상대 병사가 많은 곳에 두지 말고, 석방하지 않으면 곧 병사에게 타격을 줄 수 있다. 순은 죽어도 크게 풀어줘야 한다. 팀 동료들에게 일종의 보호다.
단체전: 단체전 역위, 보통 전웨이와 조인이 좌측 1, 우측 정상에서 맨 앞에 있고, 사마의와 순은 뒤에서 병사를 닦고, 곽가는 마지막 보호를 받고, T 에서 2 ~ 3 명으로 날아가지 않도록 주의하고, W 국은 각 영웅의 기술협조와 연결 초살은 상대 영웅을 통제하고, 큰 모집에 대한 의존도가 강하기 때문에, 일반 추진은 모두 사람을 기다리고 큰 수단을 다 동원해야 한다
진삼2 대 파벌: 의식 유파와 기술 유파의 멋진 해설!
기술 흐름이란 사람들이 이미 잘 알고 있다. 대표적인 인물은 무수히 많고, 완벽한 조작, 완벽한 A 병, 미친 APM, 어떤 작은 세부 사항에 대해서도 정제를 추구하고, 다른 사람이 상상할 수 없는 조작, 완벽한 보호 자신을 대표하는 것이 기술 흐름의 전형적인 예이다. 기술 흐름에 대한 평가는 본인은 더 이상 발언권이 없을 수도 있고, 기술 흐름에 대한 대표가 아래에 있기를 바란다
의식의 흐름, 아마도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매우 낯설고, 많은 사람들은 의식의 뜻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의식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전혀 모른다. 만약 기술 흐름이 조작으로 시작된다면, 의식의 흐름은 음인에 의해 발전한다. 기술 흐름은 종종 일대일로 강력한 표현이다. 의식의 흐름은 55 중 가장 찬란한 영광이다. 55 중 한 명의 지도자가 있어야 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보통 2 명 이상의 조합은 단독으로 움직이는 상대를 초살할 수 있지만, 조작이 좋지 않아 상대와 정면으로 맞설 수 없을 수도 있다. 이때 어두운 곳에 숨어 있거나, 날이 어두워 상대를 꼼꼼히 관찰해야 한다. 상대의 기절기가 풀려난 것을 발견하면 CD 의 시간을 잡고 슬그머니 나타나 상대에게 달릴 기회를 주지 않고, 약간의 2 명이 협조해 쉽게 처리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것은 국지의식의 한 특징이다. 5 대 5 에서는 상대방의 입장을 관찰해야 한다. 이때 의식의 지도자는 장비나 전위, 그리고 초인과 구름이 있어야 한다. 왜 클라우드라고 하는가? 구름은 일반적으로 직접적인 정면 전투에 참가하지 않거나, 전투가 비교적 늦게 발생하며, 상대를 자세히 관찰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으며, 그 상대가 어디로 갔는지, 어디에 숨어 있을지 기억할 수 있다. 장 페이 와 전위 는 정면 1 위 과거 군 현기증 상대 의 사람 을 찾 아 상대 역 자리 를 비집는 순간, 비행 과거 T 생활, 제갈련 또는 사마 국가 초인 연수, 그리고 만약 정말 이길 수 없다면 상대방과 맴돌며, 네가 우리 집 을 때리면, 나 는 당신 집 아래 를 밀어 내 집 을 때리면, 나 는 당신 가운데 의 병원 을 끊거나 당신 집 양쪽을 철거할 것 이다 영국 마르크황 기병은 거대한 공격력과 수비력으로 1 대 1 의 프랑스 병사 앞에서 무적을 닮았고, 프랑스는 장총병 등 유럽 중세 대표형 병종으로, 단독 면대 영병이 죽을 수 없어 도망칠 수 없었다. 그래서 영국은 전쟁 전 수십 년 동안 우세했다. 그러나 후기에 이르러 점차 문제를 발견하고, 장총병종이 쌓인 후 영국의 기병 수가 많아졌다. 하지만 장총의 집합은 준별과 수비력을 완전히 보완해 프랑스가 결국 유럽을 제패하게 했다.
의식의 흐름은 집합해야만 나타날 수 있는 강대하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의식명언) 또 다른 의식의 흐름: 음인 위주, 자신을 공격하는 특징, 기회를 잡는 순간 모두 풀려난다. 주로 숲에 숨어서 숲 양쪽에 함정이 달려 있다. 이런 의식 위주의 영웅은 구름과 개구리 2 에게 나타난다. 사실 많은 실천을 통해 구름과 개구리 2 는 평균이고 개구리는 잠재력을 더해 구름을 완전히 억압한다. 개구리라면 의식의 흐름의 슬픔은 숲의 우세가 없는 상중로에서 갑자기 공격하여 상대를 죽일 수 없다면 대부분 이상 기술류의 경험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단독 작전은 의식의 흐름에 대한 금기이며, 작은 지도는 의식의 흐름에 가장 중요한 섀시이다. 의식의 흐름의 음인과 협조가 여러분을 짜증나게 하고 막기 때문에, 최근의 MH 가 직접적으로 성행하여 많은 의식의 흐름이 살아남지 못하게 하고, CS 와 마찬가지로 CS 의 플러그인만 거꾸로 되어 기술 흐름의 생존 의식의 흐름이 무한합니다. 이것은 정말 게임의 슬픈 부분이다! 예전에 의식 위주의 게이머가 거의 사라지는 것을 보니 정말 아픔이다. 오프라인 경기를 지지해야 타이틀이 될 수 있다.
세 번째 파벌이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그것은 의식의 흐름과 기술의 결정체입니다. 하지만 본인 실험이 실패했습니다. A 병의 결과 팀원들이 기습 공격에 협조하지 않고 상대와 비교하면 작은 지도에 대한 관찰을 포기했습니다. 기술류와 의식의 흐름은 모순되고, 2 자는 서로 호환되지 않으며, 기술흐름을 치는 것은 부분적으로만 강력한 의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의식의 흐름의 모든 특징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래서 3 종 파벌은 어렵거나 불가능해요!
기술류 대표 인물: (선정) 진삼 외: 운연이 흩어져 상하이 마초
의식의 흐름 대표 인물: (선정 중) 진삼 외: 오늘 출항한 사람, 사자왕 게이, 눈물이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