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킬은 심허인샹킥(Shenhe Yinxiang Kick)이라고 불리는데, 버전 초반에는 수비력이 좋지만 후반부에는 거의 비슷하다. Monk의 내결함성 비율이 낮고 작동이 복잡합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수도사 DK는 주문 보스에 적합하고, 반기병 및 반전 곰 T는 물리적 보스에 적합합니다.
신성한 크레인 킥? 40 에너지 즉시
공중에서 라운드하우스 킥을 수행하여 2.25초 내에 8야드 내의 적에게 (360 무기 초당 12.85 공격력)의 피해를 입힙니다. 손무기 dps 12.85 공격력 90 보조무기 dps 0) 데미지 포인트. 3개 이상의 목표를 맞추면 Chi 1점이 생성됩니다.
필요 레벨: 46
승려의 무피해 메커니즘은 다른 T와 다릅니다. 반전 및 대기병에 대한 무피해의 주요 소스는 측정 및 갑옷. dk는 패리와 회피를 위한 것이고 Bear는 회피를 위한 것입니다. 비록 측정값이 처음 두 개만큼 좋지는 않지만 이 두 T는 충분히 높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려들만이 방어력이 낮고, 3레벨도 높지 않습니다. 취주먹과 보혈술의 조합으로만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버전 초기에는 장비가 좋지 않으면 매우 불리할 것입니다. Bear T는 갑옷으로 인한 피해 감소가 안정적이고 내결함성 비율이 높기 때문에 많은 버전에서 획기적인 유물입니다. . 스님의 부상 방지는 기술에 크게 의존합니다.
환멸 발차기의 냉정한 효과는 10개의 패리를 추가하며, 이는 과정 전반에 걸쳐 유지되어야 합니다
항상 피아오미아오주의 레이어와 남은 시간에 주의해야 합니다
호랑이 손바닥 파괴 방어구 효과가 굉장해서 내내 유지
드렁큰 피스트는 데미지와 분노의 에너지원이 중요하니 CD가 좋으면 꼭 써먹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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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렁큰 피스트가 흡수하는 피해량에 항상 주의하세요. 특히 흡수 시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보스 스킬 사용 시 보혈주를 마실 수 있는 기가 1개 이상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죽지 않도록 보장할 뿐 치료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지는 않습니다.
보스 스킬 간격을 계산하고 데미지가 없는 스킬을 합리적으로 배분하는 것에 대해서는 T마다 이러한 상식을 익혀야 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일반적으로, Monk T는 모든 T와 동일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까다로운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에게 도전하고 싶다면 Monk를 선택하고, 유연하고 이동성을 원한다면 Bear를 선택하세요. 야생에서 역겨운 모습을 보이고 싶다면 방어를 선택하고, COSPLAY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방어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