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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체스, 서예, 그림이 왜 이런 식으로 배열되어 있는지 물어보세요. 암시는 무엇입니까?

고대 중국 철학에서는 세상이 무(無)에서 생겨났다고 하여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도교에 따르면 모든 것은 무에서 태어나고 모든 것은 '하나'이다. 또는 태극권은 2개의 의식을 생성하고, 2개의 의식은 4개의 이미지를 생성하고, 4개의 이미지는 팔괘를 생성하고, 8, 8, 64개의 헥사그램은 "무"의 숫자로 진화합니다.

고대인의 눈에 '목소리'는 옳고 그름을 뜻합니다. 물질은 무이고, 피아노의 소리도 무입니다. 만지거나 보면 천상의 분위기가 영혼을 흡수합니다. 피아노를 연주하는 사람은 물론 매우 높고 이해할 수있는 사람도 높은 학자입니다. 따라서 문인들은 자랑스러워했습니다. '무'의 영역에 도달했기 때문에 피아노를 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체스", 고대 바둑에만 해당됩니다. "체스의 책"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방법은 땅이고, 수직과 수평이 360 개가 있는데, 하나는 시작입니다. 누군가는 바둑은 "강과 낙의 이론이며 몸은 음양을 사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의 "공허함"을 볼 수 있습니다. 이론은 모든 것을 포괄하는 Heluo와 연결되어 있으며, 우리는 또한 그것의 "현실"을 볼 수 있습니다. 신체는 음양을 사용하고 실제 "몸"(체스 말과 체스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형태가 있고, 여전히 무(無)이며, 변화무쌍하고 통제하기 어렵다. 그래서 '세월을 거쳐도 반복되는 놀이는 없다'는 말이 있다. 바둑의 기능을 '손말'이라고도 한다. 그러나 체스 친구들 사이의 관계는 종종 수십 년 동안 함께 지내는 것뿐만 아니라 여전히 끈끈합니다. 체스 친구들은 세상을 떠난 뒤에도 기억한다. '가상' 부분은 파악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그러나 마침내 형태가 있기 때문에 소리보다 더 현실적이다.

"책" 말은 인간이 생각을 전달하는 상징이다. 말 하나하나가 특정한 실체를 대표하며 만물의 상징이다. 좋은 글은 사람을 감염시키고, 좋은 서예는 사람을 감동시킨다. 그러므로 진용의 소설에서 서예란 검의 의미와 검의 사용법, 내면의 기술과 정신적인 방법에 대한 기술을 담고 있지만 추상적이긴 하지만 이미 구체적인 목표와 대상을 가지고 있다.

"그림"은 객관적인 세계의 사물을 화면에 표현하는 완전히 사실적입니다. 좋은 그림은 또한 영혼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스와 책에 비하면 말입니다. '가상'에서 '현실'로 가는 것은 고대인의 철학적 관점이다." '거문고, 장기, 서예, 회화'의 순서이다. 고대인의 사고방식을 반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