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1과 wow2는 서로 다른 계정입니다. 포인트 사용 시 두 계정의 시간은 별도로 계산됩니다. 그러면 사람들의 느낌이 달라질 것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게임은 통신 영역과 넷컴 영역으로 구분됩니다. 예를 들어 일부 게임에서는 영역 2가 넷콤 영역이고 영역 1이 통신 영역입니다. 따라서 이는 서로 다른 두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유명 게임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최초의 온라인 게임으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 게임은 회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인 "워크래프트"의 줄거리를 역사적 배경으로 사용합니다. 워크래프트의 역사적 사건과 영웅을 바탕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완전한 역사적 배경 타임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위험을 감수하고, 작업을 완료하고, 새로운 모험을 만들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몬스터를 정복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03년 '워크래프트 III: 프로즌 쓰론' 출시 이후 수년간 비밀리에 개발해왔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2004년 북미에서 공개 테스트를 거쳐 같은 해 11월 23일 미국, 뉴질랜드, 캐나다, 호주, 멕시코에 출시되었습니다.
2008년 말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 세계 유료 이용자 수는 1,150만명을 돌파하며 기네스북에 성공적으로 등재됐다. 2008년 4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MMORPG 시장의 62%를 차지했습니다. 2014년 1월 현재 전 세계에서 생성된 계정의 총 개수는 1억 개(체험판 계정 포함)를 넘어섰고, 캐릭터 수도 5억 개를 돌파했습니다. ***남극 대륙, 바하마, 크리스마스 섬, 토켈라우 제도를 포함한 244개 국가 및 지역의 사람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중국 본토 최초 대리점은 더나인시티(The9 City)로, 2005년 3월 21일 오후부터 제한적인 테스트를 시작해 같은 해 6월 6일 정식으로 상업 운영을 시작했다. 2009년 6월 7일부터 중국 사업자가 NetEase로 변경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유학하는 한국에는 어떤 풍토와 인정이 있습니까
굳이 3 영화 평론을 방해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