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계
뼈를 찌르는 3/3
강화너의 뼈를 찌르는 기술로 인한 상해를 5/10/15 로 높이다.
뼈를 찌르는 것은 도둑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종결 기술 중 하나이며, 이 재능은 거의 모든 도둑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물론 단검은 제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쟁명언)
냉혹한 공격 2/2
경험치나 명예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적을 죽인 후, 다음 그림자 공격, 출혈, 등 가시, 피해, 매복 또는 귀신의 매혹 공격은 20/40 의 추가 확률로 20 초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험명언)
팬과 전장에서의 냉혹한 공격은 모두 비교적 좋은 천부적인 재능으로, 거의 당신의 매복을 100 폭률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비수를 사용하는 도둑에게 칼/망치/권투를 사용하는 도둑보다 더 큰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악성 레벨 5/5
폭발 확률을 1/2/3/4/5 로 높입니다.
어떤 천부적인 도둑이든, 이것도 꼭 필요한 천부적 중의 하나이다.
무정 3/3 급
당신의 종결 기술을 60 으로 만들 확률이 목표에 연타점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도둑에게 연타점은 특별한 존재다. 연타점을 늘리는 것은 상해를 증가시키는 것, 통제시간을 늘리는 것, 심지어 연타점까지 도둑이 연에 노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폭풍을 앞두고 도둑에 대한 중대한 buff 는 목표물을 바꿔도 사라지지 않는 것이다. 도둑들의 환호를 보면 연타점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기획 2/2 급
인간형 생물, 거인, 야수, 용류 목표에 대한 모든 피해를 1/2 로 높인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pve 천부적인 재능에 속하며, 시간이 길수록 이 천부적인 재능의 수익도 커진다. 이 재능은 플레이어에게도 똑같이 효과가 있다.
천자의 부상 3/3 급
너의 등 가시 기술로 인한 폭발 확률을 10/20/30, 파괴 기술의 폭발 확률을 5/10/15 로 높인다.
만약 네가 등가시나 손상을 주요 공격 수단으로 사용한다면, 이것은 반드시 재능을 더하는 것이다. 그 중 하나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무자비한 타격 레벨 1/1
당신의 종결 기술은 연타점 당 20 점, 25 점 에너지 값을 회복할 확률이 있습니다.
에너지는 도둑의 수출과 PK 의 병목이다. 에너지를 회복하는 천부적인 재능은 언제나 먼저 고려해야 한다. 하물며 이 천부적인 재능이 필요로 하는 선행점 수는 10 점밖에 되지 않는데 또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가? 흥미롭게도, 1 별이 기술을 끝내고 에너지를 되찾을 확률은 20, 2 별 40, 3 별 60, 4 별 80, 5 별 100 이 25 에너지를 회복한다는 것이다.
갑옷 2/2 등급 강화
너의 갑옷 기술을 목표 갑옷 값을 낮추는 효과를 25/50 로 높인다.
Pvp 재능, pve 도둑의 갑옷은 아직 주류가 되지 않았지만, 만약 도둑이 갑옷을 깨고 전사가 또 끌어당길 수 있다면, 도둑의 갑옷이 가져온 dps 는 전사보다 갑옷이 더 높을 것이다. 이는 확실하다. Pvp 의 경우 결투, 흑술사, 사냥꾼, 샤만, 암목과 맞서는 것이 대부분 좋은 선택이다.
치명적인 공격 레벨 5/5
당신의 그림자 공격, 치즐, 등심, 귀신의 매혹적인 공격, 출혈, 피해, 독날 기술의 폭발로 인한 추가 상해를 6/12/18/24/30 으로 높인다.
스킬폭발 200 상해를 230 상해로 바꾸는 천부적인 재능은 고전 17 시 암살계의 천부적인 재능으로, 기본적으로 도둑들에게도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악성 독약 레벨 5/5
독소와 독성 기술로 인한 피해를 4/8/12/16/20 으로 높이고 8/16/24/32/40 의 추가 확률로 분산 효과에 저항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만약 네가 독극물 사용을 선호한다면, 이것은 반드시 재능을 더하는 것이다. 아니면, 당신의 상대, 샤먼이나 드루이드가 5 층으로 부상을 입었다고 상상해보세요. 하지만 그는 여러 번 흩어져서 저항당했습니다.
독극물 강화 레벨 5/5
너의 독약이 적에게 효력을 발휘할 확률을 2/4/6/8/10 로 높인다.
분명히 독을 주요 공격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도둑은 반드시 재능을 더해야 한다.
걸음걸이가 비행 2/2 급
이동 제한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5/10 로 높이고 이동 속도를 8/15 로 높입니다. 이동 속도를 높이는 다른 효과와 겹치지 않습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이 정말 강한 곳은 저항이동제한에 맞춰 특히 보석과 조화를 이루며, 날으는 걸음에 보석을 더하고, 게다가 알아차리고, 복체의 그림자와 신발에 마법을 붙이는 것, 저항법사의 얼음고리가 흔한 일이 될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냉혈 1/1 급
활성화 후, 당신의 다음 공격 기술이 폭발을 일으킬 확률이 100 포인트 높아진다.
냉혈은 뼈를 찌르고, 독상이나 파괴는 가장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특히 신장격격을 강화한 뒤 약점을 찾는 버프의 냉혈한 손상을 가지고 있다.
신장타격 3/3 급 강화
목표가 당신의 신장 타격 기술의 영향을 받은 후, 어떤 공격자라도 그에 대한 피해량이 3/6/9 증가했다.
파괴도둑은 경기장에서 자주 쓰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팀원들이 많을수록 이 기술의 가치가 커진다.
빠른 복구 레벨 2/2
네가 받은 치료 효과는 10/20 증가했다. 또한, 당신의 종말기가 실패하면 에너지 소비가 40/80 로 줄어든다.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천부적인 재능, 크게 향상된 생존 능력, 치료석, 약수, 십자군, 혈치 등의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그리고 종말기가 목표물을 맞추지 못하면 80 에너지에도 답장을 할 수 있다. 모두가 뼈를 물고 피하는 답답함이 있을 것이다. 이때 이 재능의 가치는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개인적으로 가장 가치 있는 재능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재능의 두 가지 효과는 모두 훌륭하다.
봉인 운명 5/5 급
만약 당신이 연타수를 늘릴 수 있는 기술이 폭발을 일으킨다면, 그것은 20/40/60/80100 의 확률이 한 개 더 높아진다.
폭발력의 재능, 일류의 음향 효과, 일류의 효과를 크게 높이다.
독극물 마스터 2/2 급
독약을 저항할 확률을 5/10 로 낮추고 중독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15/30 로 높인다.
독을 즐겨 쓰는 친구가 반드시 가해야 할 재능이다. 너도 독약이 자주 저항하는 우울함을 시험해 보았거나, 다른 사람의 불구독에 저항하여 그를 우울하게 만들려고 한다면, 너는 모두 이 재능을 더해야 한다. 그리고 이 재능은 경기장에서 다른 동료들에 의해 속도를 쉽게 통제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력 1/1 급
에너지 상한선을 10 포인트 올리세요.
S2, S3, 환호하자, 120 에너지가 돌아왔다!
용기 부전 5/5 급
물리적 공격을 받을 때 받는 피해를 1/2/3/4/5 로 줄입니다.
쓰레기 재능의 장점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약점 찾기 레벨 5/5
당신의 종결 기술은 모든 공격 기술의 상해를 2/4/6/810 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며, 효과는 10 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장타격 후 상해를 높이고 순발력을 높이는 재능이기도 하다.
손상 수준 1/1
동시에 두 개의 무기로 목표물을 공격하여 무기 피해와 44 점 피해를 입혔다. 중독 목표에 50 의 추가 상해를 입히다. 반드시 목표 뒤에서 시동을 걸어 2 개의 연타점을 장려해야 한다.
2.2 전투과
강화 치즐 3/3 급
당신의 치즐 기술의 효과 기간을 0.5/1/1.5 초 연장하세요.
PVP 재능은 전투 상태로 복귀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방망이처럼 마비된 효과이고 CD 가 짧기 때문에 주의하지 않으면 체감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강화 그림자 2/2 급
당신의 그림자 공격 기술에 소비되는 에너지의 양을 3/5 포인트 줄이세요.
영습을 주요 공격 기술로 사용하는 친구가 반드시 더해야 할 재능. 흥미롭게도, 지금 독날의 이 기술이 있어서 비수 도둑은 이 재능을 전혀 추가하지 않고 독날을 과도한 별 저장 기술로 삼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번개 반사 레벨 5/5
너의 피신 확률을 1/2/3/4/5 로 높이다.
피신은 결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속성이 아니다. pve 에서는 잠수자에게 어떤 dps 도 줄 수 없고, PVP 에서는 피신법계, 사냥꾼의 활과 화살은 모두 효과가 없다. 그러나 전환의 천부적인 재능으로서, 대화는 무보다 낫다. 하지만 farm 괴짜와 솔로 브러시를 좋아하는 잠수자에게는 이 재능이 중요하다.
강화 절단 레벨 3/3
당신의 절단 기술의 효과 기간을 15/30/45 로 연장하세요.
가장 가치 있는 재능 중 하나는 경기장이든 사본이든.
스큐 레벨 5/5
너의 모집 확률을 1/2/3/4/5 로 높이다.
1 포대는 1 보다 피하는 것이 좋고, 포대는 반격을 위한 것이다.
정확한 레벨 5/5
근접 무기가 목표물에 맞을 확률을 1/2/3/4/5 로 높입니다.
스킬 실패는 무엇보다 답답하다! 2.3 패치 후, 이 천부적인 재능도 원격 명중의 확률을 더할 수 있지만, 피하는 잠수자, -10 명중률의 깊은 빙법사에 직면하여 실명을 초래할 가능성은 여전히 매우 크다.
내구성 2/2 수준
당신의 질주/회피 기술의 냉각 시간을 45/90 초로 줄이세요.
솔로 브러시를 좋아하고 장비가 좋지 않은 잠수부들은 이 재능이 필요하다. 전쟁터에서는 이 재능이 잠수자들을 시원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비명언)
1/1 급 반격
적의 공격을 모집한 후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은 목표물에 150 의 무기 피해를 입히고 무기를 폐기하여 6 초 동안 지속한다.
DPE(damage per energy, 상해/에너지비) 가 가장 뛰어난 기술로 CD 가 좀 길고 상대 공격을 당해야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상대가 사냥꾼인 경우 마술사는 애완동물의 존재로 인해 모집할 확률이 크게 높아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솔로는 필수다.
질주 2/2 급 강화
달리기 능력을 작동시킬 때, 움직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효과를 제거할 수 있는 50/100 의 확률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사람을 애석하게 하는 천부적인 재능은 이동 제한 완화를 위한 소실을 절약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강화 발차기 2/2 급
당신의 발차기 기술을 50/100 로 만들 확률은 목표를 2 초 동안 침묵하게 한다.
법계를 당황하게 하는 천부적인 재능은 목을 잠그는 데 5 초의 긴 침묵에 이를 수 있다. 강화 발차기를 추가하면 원래의 중단 시법과 침묵 동계기능 5 초의 효과가 사라지고 단지 2 초 동안 침묵할 뿐이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침묵명언)
비수전문정 5/5 급
너의 비수가 폭발을 일으킬 확률을 1/2/3/4/5 로 높인다.
단검전은 반드시 천부적인 재능을 더해야 한다. 만약 전투 파괴라면 추가할 필요가 없다.
쌍무기 전문 5/5 급
너의 부수 무기로 인한 피해를 10/20/30/40/50 으로 올려라.
가장 가치 있는 재능 중 하나로 부수 피해를 50 에서 75 로 늘리면 전멸이 가중된다.
해머류 무기 전문정 5/5 급
해머류 무기 기술을 2/4/6/8/10 포인트 향상시키고 해머류 무기로 목표물에 명중할 경우 1/2/3/4/6 이 3 초 동안 기절할 가능성이 있다.
강력한 PVP 재능, 해머정과 기습, 신장타격은 줄어들지 않지만 해머정과 해머는 감소하여 출력에 아무런 이점이 없다.
칼날 난무 1/1 급
공격 속도를 20 으로 높입니다. 또한 부근의 한 추가 적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15 초 동안 지속됩니다.
Aoe 의 쾌감을 누리세요.
검류 무기 전문 5/5 급
검류 무기로 적을 맞힌 후 1/2/3/4/5 의 확률로 추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수출전문정으로, NERF 를 거듭했지만 여전히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권투 세트 프로페셔널 5/5 급
너의 권투가 폭발을 일으킬 확률을 1/2/3/4/5 로 높인다.
하루 종일 칼과 싸울 수 있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고폭율의 쾌감을 누리세요.
칼날이 2/2 급으로 날아가다
당신의 그림자 공격, 등심, 치즐, 독날 기술의 10/20 을 목표로 8 초 동안 현기증을 낼 수 있습니다.
이 재능의 효과는 감속의 현기증이지 혼수상태가 아니다. 이런 현기증 효과를 풀 수 있는 기술은 많지 않다. 안정적이지만 쉽게 흩어지는 독약, 불안정하지만 흩어지기 어려운 현기증을 가늠해 보세요.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무기 마스터 2/2 급
너의 단수검, 권투 세트, 비수의 무기 기술을 5/10 포인트 높이다.
수출이 반드시 더해지는 천부적인 재능은 더 이상 편향으로 줄어든 피해를 줄이지는 않지만 명중, 폭발율, 상대편의 피신 확률을 줄여도 여전히 강하다.
침략 3/3 급
당신의 그림자와 뼈를 찌르는 기술의 피해를 2/4/6 로 높이다.
PVE 와 PVP 의 전투적 모두 더해야 할 천부적인 재능으로 치명적인 기습보다 효과가 더 좋다.
활력 2/2 급
너의 지구력 총량을 2/4, 민첩성 총량을 1/2 증가시킨다.
무보다 수다스럽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충동 1/1 등급
에너지 값 복구 속도를 100, 15 초 동안 높입니다.
회피, 검춤, 충동적인 그 15 초, 당신은 슈퍼맨입니다.
강철 의지 2/2 급
혼수상태와 공포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5/10 로 높입니다.
PVP 재능, 신장이 오크에게 저항할 때의 느낌을 생각해 보세요. 이 재능은 상대에게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전투 잠재력 레벨 5/5
너의 부수 무기가 목표물에 명중할 때, 20 확률이 3/6/9/12/15 포인트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앞서 말했듯이, 에너지는 잠수자의 병목이며, 아무런 이유도 없는 천부적인 재능이 없다. (존 F. 케네디, 에너지명언)
기습 1/1 급
당신의 모든 종말 기술은 피할 수 없을 것이며, 당신의 그림자 공격, 등살, 독날, 치즐 기술로 인한 피해를 10 까지 증가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PVP 와 PVE 모두 적합한 재능입니다. 신장격에 맞춰 이 천부적인 재능은 방자한 잠수자들을 조용히 시키고 뒤에서 발동하는 것을 기억하면 붙잡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2.3 예민계 (요요 친구 완성 감사합니다)
사기 고수 5/5 급
네가 잠행 상태에 있을 때, 적이 너를 감지할 확률을 낮춰라. 사기 고수 (등급 4) 보다 더 효과적이다.
결투와 전장의 천부적인 재능은 경기장과 PVE 에서 전혀 쓸모가 없다. 잠입하지 않는 시간이 잠행보다 더 많기 때문이다.
기회를 엿보고 레벨 5/5
등 뒤에서 등가시, 손상, 목을 꼬거나 매복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습격할 때의 상해를 4/8/12/16/20 으로 높인다.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천부적인 재능은 치명적인 기습보다 효과가 좋다.
간교한 레벨 2/2
근전과 장거리 폭격을 당할 확률을 1/2 로 줄이고, 증오의 효과를 10/20 로 낮출 수 있습니다.
인성 재능? 여분의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면 여기에 추가하는 것도 좋지만 꼭 필요한 재능은 아니다.
사악한 계략 2/2 급
실명과 갑갑한 스킬의 사정거리를 2/5 야드 연장하고, 실명과 갑갑한 스킬에 소비되는 에너지값을 25/50 로 줄이세요.
그 재능을 사랑하게 할 수 있는 재능은, 방망이를 빼든, 맹인을 일으키든, 사정거리를 늘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전장 사용을 추천하면 AOE 가 나오지 않고 깃발을 지킬 수 있습니다.
위장 레벨 5/5
잠행 후 이동 속도를 3/6/9/12/15 로 높이고 잠행 기술의 냉각 시간을 1 초 /2 초 /3 초 /4 초 /5 초로 줄이세요.
편안한 재능, 솔로 복사본이 필요하지만 아깝게도 경기장에서는 큰 작용이 없다.
선제공격 3/3 급
매복, 목 꼬임, 기습 기술을 사용한 후 추가 연타수를 얻을 확률이 25/50/75/ 가 될 수 있습니다.
연타점을 늘리는 재능이기도 하다. 그것을 시키자. 우리는 이미 삼성의 기습에 익숙해졌다.
유령 공격 레벨 1/1
적에게 125 의 무기 상해를 입히고 공격을 피할 확률을 15, 7 초 동안 높인다. 연타점 한 개를 장려하다.
무기의 원래 속도에 따라 기능 상해를 계산하는 기술, 속속 상해는 일반적인 효과를 동반한다. 유일한 단점은 적을 명중할 수 없다면 40 에너지가 완전히 소모된다는 것이다.
매복 3/3 급 강화
매복 기술의 폭발 확률을 15/30/45 로 높입니다.
비수 도둑은 필수다. 만약 파괴도둑이라면, 냉혹함을 여기에 더하지 않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레벨 3/3 조정
15/30/45 의 확률로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적의 마술에 완전히 저항한 후 연타점을 얻을 수 있다.
Buff 를 통과했지만 계륵, 망토를 연 뒤 법사를 공격하거나 뒤를 피해 근전 직업에 대한 효과가 좋을 것 같다.
떠도는 레벨 2/2
당신의 실종과 실명 기술의 냉각 시간을 45 초 /1.5 분으로 줄이세요.
내가 더해야 할 재능, 3.5 분의 실종, 1.5 분의 실명, 너무 아름답다.
들쭉날쭉한 칼날 3/3 급
당신의 공격이 목표 186 시 /373 시 /600 점 가드를 소홀히 하고, 당신의 분할 기술로 인한 피해를 10/20/30 까지 증가시킨다. 목표 수트를 약화시키는 효과는 너의 등급이 높아짐에 따라 높아진다.
갑옷 효과는 버프에 의해 무시됐고, 현재 1 갑은 이전 1 갑보다 가치가 낮기 때문에 지금은 600 호갑을 소홀히 하는 부상이 이전보다 많아졌다. (물론 상대의 혈량 등도 높아져 있다.) 쌍무기에 비견할 수 있는 효과로, 쌍무기보다 조금 뒤떨어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2 등급 인식
잠행 감지 능력을 높이고 마술이나 원격 공격에 맞을 확률을 2/4 줄입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비행, 복체의 그림자와 조화를 이루는 데 쓰인다. 물론 잠행 감지 능력을 높이는 효과도 동행이나 드루이를 마주할 때도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1/1 등급
을 기다리고 있습니다활성화 후, 이 기술은 즉시 너의 회피, 질주, 냉혈, 충동, 미리 계획한 기술의 냉각 시간을 끝내게 한다.
별로 말하지 않지만, 지금은 칼날을 재설정하지 않고 함부로 춤을 추고, 실명을 일으키고, 교란하고, 암암암리에 망토를 드리우지는 않지만, 여전히 예민계의 가장 가치 있는 천부적인 재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열한 2/2 급
당신의 기습과 목을 꼬는 기술에 소비되는 에너지의 양을 10/20 로 줄이세요. 또한, 당신의 특별한 기술은 생명값이 35 시 미만인 목표에 10/20 의 피해를 준다.
30/40 에너지가 2/3 성으로 바뀌고, 피/침묵/혼수 4 초 효과가 동반되는데, 이보다 더 빠른 별 저장이 있나요? 도둑판의 참살은 이 재능을 사용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출혈 1/1 등급
즉시 목표물에 125 의 무기 상해를 입히고 또 다른 피를 흘려 물리적 공격을 받을 때 받는 피해를 최대 11 시까지 증가시켰다. 최대 10 회 또는 15 초 동안 유효할 수 있습니다. 연타점 한 개를 장려하다.
엄청난 buff 의 기술은 곧 약화된 운명에 직면할 것이다.
예리한 마스터 3/3 급
잠행 상태나 잠행을 벗어나는 6 초 이내에 목표에 4/7/10 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좋은 효과는, 다만 때때로 다시 잠행할 기회가 너무 적어서 이 재능을 무용지물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치명적인 레벨 5/5
공격 강도를 2/4/6/8/10 로 높입니다.
아마도 전투출혈에서 5 의 치명적인 것을 대체할 수 있을 것이다.
복체의 그림자 3/3 급
범위 피해 공격을 피할 확률을 5/10/15 로 높입니다.
얼음 고리와 그림자 노여움에 대처하는 것은 좋지만, 때때로 다른 직업의 AOE 기술은 경기장과 결투에서 너무 적게 사용된다.
계획 1/1 수준
이 기술을 사용한 후, 너의 현재 목표에 2 개의 연타점을 더해라. 너는 반드시 10 초 안에 이 점들을 소모하거나, 새로운 연타점을 더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들은 사라질 것이다.
유일한 단점은 잠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죽은 척 3/3 급
당신은 33/66/100 의 확률로 당신의 죽음을 초래할 수 있는 어떤 공격도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음 3 초 동안, 당신에 대한 피해는 모두 90 으로 낮아진다. 이 효과는 1 분에 한 번만 트리거될 수 있다
도둑의 작은 방패벽은 치료가 있거나 막판일 때 효과가 매우 좋다.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아니라면, 그것은 단지 너의 생명을 약간 연장할 수 있을 뿐이다. 물론, 암암리에 암암암걸음으로 매복 초살에 상대를 죽일 때도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악한 부름 5/5 급
애자일 총액을 3/6/9/12/15 로 올리세요. 그리고 등뼈와 출혈 기술의 백분율 상해를 2/4/6/8/10
인상했다Raid 에 자주 가는 사람이나 민첩함은 높지만, raid 에 자주 가는 사람은 이 재능을 시켜 출력할까요?
그림자 단계 1/1 레벨
그림자 속에서 행진을 시도하고, 당신의 목표 뒤에 나타나려고 합니다. 이동 속도가 70 으로 빨라져 3 초 동안 지속됩니다. 다음 기술로 인한 피해는 20, 위협은 50, 10 초 동안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