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부상 더블 나이프 트릭 세부 사항 더블 나이프 자주 모집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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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헌터의 부상 쌍칼은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무기로, MHR 은 쌍칼의 일부 기술을 새로 추가하고 변경했으며, 다음은 몬스터 사냥꾼의 부상 쌍칼 모티브를 상세히 설명하고 상용연수와 < /p>
몬스터 사냥꾼의 부상 쌍칼 모티브와 상세히 공유한다
< < /p>쌍칼을 설명하기 전에 먼저 다음 두 가지 명사 < /p>
귀신화와 귀신인 강화 < /p>
귀신화는 Zr 키를 눌러 시동을 걸며 지구력을 지속적으로 소모하는 상태다.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 유령화 후 구르기 회피는 미끄럼틀로 변해 계속 시동을 걸 수 있다. 귀신화 후의 공격 동작은 더욱 맹렬해질 것이다. < /p>
귀신화를 시작하면 쌍칼 아이콘의 쌍검 두 개가 그림 1 과 같이 빨간색 테두리로 표시됩니다. < /p>
귀신의 강화는 귀신의 인간화 이후 시작된 공격이 모두 귀신의 구유를 축적하는 것을 말한다. 채 안 되기 전에 하얀색으로 나타나고 계속 하강한다. 귀신의 구유가 가득 차면 일종의 강화 상태가 시작되며 귀신의 구유는 붉은색으로 표시되며 자동으로 떨어지지 않는다. 귀신의 강화 상태가 되면 귀신의 인간화를 시작하지 않아도 뒹굴면 옆으로 이동하지만, 옆으로 움직일 때마다 귀신의 구유를 소모한다. 어떤 특수한 수법은 귀신의 강태에 들어갈 때만 발동할 수 있다. < /p>
는 귀인화는 두 가지 공격 모드를 전환하는 기술이며, 귀인 강화는 게인 buff 라고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 /p>
수식의 해체는 귀신화 전과 귀신화 후로 나눌 필요가 있다. < /p>
★ 귀신화 전 수법: < /p>
x 버튼을 누르면 2 연컷-2 연환컷-차바퀴컷, 이 세 가지 수법은 언제든지 A 키의 수법을 연결할 수 있다. < /p>
a 키를 누르면 스윙 컷 (갑작스런 컷)-회전 컷, 이 두 스트로크는 무한히 순환할 수 있고, 스윙 컷은 어떤 방향으로든 시작할 수 있으며, 스테이션 위치를 확대하고, 회전 컷은 회전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 /p>
칼을 받을 때 조이스틱 +X 를 밀면 갑작스러운 참수를 시작할 수 있다. < /p>
귀신의 강화 상태에 들어가면 돌참수가 자동으로 돌돌, 즉 팽이가 된다. < /p>
도깨비 연컷 < /p>
도깨비 강상태에 들어가 도깨비 인간화를 시작하지 않았을 때 X+A 를 누르면 도깨비 연참수가 시작됩니다 < /p>
귀신들은 연이어 세 단락으로 나뉘어 누르면 시동이 걸리고, 각 단락 사이에 B 를 눌러 뒹굴며 취소할 수 있다. < /p>
한 토막의 상처와 hit 숫자도 적기 때문에 한 단락만 쓰면 수익이 매우 낮으며, 보통 괴물이 강직할 때 3 단 전체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 /p>
★ 유령 캐릭터화 후 움직임: < /p>
x 버튼을 누르면 시작: < /p>
유령 백핸드 컷-유령 2 연속 컷-유령 6 연속 컷; 그 중 < /p>
귀신컷 2 또는 귀신컷 3 이후 조이스틱 (좌우 뒤) +X 는 회전을 조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조이스틱을 밀면 소용이 없다. 기동을 시작한 후 A 파생 회전연참에 따라 할 수 있다. < /p>
a 키를 누르면 시작 < /p>
회전 버스트 컷 (일반적으로 자이로)-회전 컷-회전 컷 < /p>
여기서
<; < /p>회전참수 후 x 키를 눌러도 귀신참수 3 연으로 변할 수 있다. < /p>
난무 < /p>
귀신화 후 x+ < /p>
이 수법은 어떤 수법이라도 맞물린 뒤 제자리에서 시동을 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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팽이를 사용한 후 직접 파생된 난무는 조이스틱에 따라 360 도 회전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팽이를 사용하면 종종 타점을 뚫고, 조이스틱 회전을 사용하면 약점을 더욱 정확하게 타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 버전도 없던 디자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난무가 끝난 후 더 긴 강직함이 있다. 이때 ZR 을 눌러 귀신의 인간화를 취소함으로써 강직함을 풀고, 작은 난무를 포함한 각종 공격을 즉시 유도할 수 있으며 지구력을 회복할 수 있다. < /p>
공중회전난무 < /p>
귀신화를 일으키거나 귀신인 강화 상태에 들어갈 때 계단이 있는 곳 위에 활보를 사용하면 공중회전난무를 트리거할 수 있다 < /p>
또한 비상충을 이용해 공중에 귀신을 발동한 뒤 a 키를 눌러도 회전난무를 트리거할 수 있으며, 명중 후에도 회전을 시작할 수 있다. 일. < /p>
추천: < /p>
시나리오 1-변위가 있는 연속 세그먼트: ZR (귀신화 시작)---A (팽이 풀 입장) --A (회전 컷, 조정 가능한 회전) --A (회전 연결 컷) < /p>
시나리오 2-- 스테이션 파일 출력 수단 (귀신인 강화가 있는 경우): ZR (귀신인 인간화 시작)-x+a (귀신인 난무) 괴물의 몸에 벌레실을 감는다. 이때 네가 어떤 부위를 공격하든, 감긴 곳에는 추가적인 상처가 있을 것이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감긴 부위가 폭발하여 큰 상처가 생길 수 있다. 이 상처는 감는 동안 네가 초래한 상처가 높을수록 늘어나야 한다. 이 기술의 피해는 매우 폭발적이다. 입역 말뚝을 출력하기 전에 반드시 이 BUFF 를 치고, 그 다음에 출력하고, 객관적으로 해를 입히고, 어룡가치를 축적할 수 있는 것을 추천한다. 부위 파괴에도 유용하다! < /p>
몽롱한 글라이딩: XX 와 비슷한 무사도 스타일로 시동 중 무적 기피 및 부수적 공격으로 용호통을 피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 /p>
사냥포인트 < /p>
쌍칼은 귀신화와 비귀신인 상태 사이를 수시로 전환하여 모티브와 지구력을 회복해야 한다. 스킬' 주자들' 은 귀신화 후의 지구력의 지속적인 소비를 줄일 수 있다. < /p>
역 말뚝을 출력하기 전에 먼저 쇠벌레 참수를 치는 것을 기억하면 상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 /p>
평소 팽이를 이용해 칼을 문지르고 역 위치를 조정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