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로의 런웨이는' 탈출' 중국어 통역을 잘 합니까
< /p>
탈출 < /p>
자동차가 아직 언덕을 넘기지 않았다. 부근의 사람들이 모두 약간 융기된 흙더미를 언덕이라고 불렀을 때 카라는 이미 소리를 들었다. 그것은 그녀야, 그녀는 생각했다. 제이미슨 부인 실비아는 그리스에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그녀는 마구간 문 뒤에 서 있었다. 다만 더 안쪽에 있는 곳일 뿐, 갑자기 언뜻 볼 정도는 아니다. 제이미슨 부인을 향해 운전할 때 반드시 지나갈 그 길을 바라보자, 제이미슨 부인은 이 길에서 그녀와 클라크의 집이 반 마일 더 들어간 곳에 살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p>
< P > 차를 운전하는 사람이 그들의 집 대문으로 돌 준비가 되어 있다면, 차는 지금 속도를 줄여야 한다. 하지만 카라는 여전히 희망을 안고 있다. 그것이 그녀가 아니었으면 좋겠다. < /p>
바로 그녀입니다. 제이미슨 부인의 머리는 한 번 비틀어졌고, 속도가 매우 빨랐습니다. 빗물이 바퀴 자국과 물웅덩이로 가득 차게 하는 자갈길에 집중하기 위해 집중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핸들에서 한 손을 들어 인사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카라를 보지 못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카라는 어깨까지 벌거벗은 갈색으로 그을린 팔을 언뜻 보았는데, 이전 색보다 옅은 머리-예전의 은갈색이 아니라 훨씬 더 하얗고, 그리고 그 표정, 결단력 있고 독한 모습을 보였지만, 또 자신을 위해 이렇게 진지하고 은근히 웃겼다. 제이미슨 부인은 이런 도로 사정으로 죽을 때 표정이 늘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가 고개를 돌렸을 때, 얼굴에 한순간 반짝이는 것 같았다. 물어보는 것도 희망이었다. 이로 인해 카라의 몸은 뒤로 움츠러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 /p>
클라크가 아직 모를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가 컴퓨터를 만지작거리고 있다면, 틀림없이 창문과 이 길을 등지고 있을 것이다. < /p>
하지만 제이미슨 부인은 아마 차를 몰고 나갈 것이다. 그녀는 공항에서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아마도 음식을 사러 가는 것을 멈추지 않았을 것이다. 그녀는 곧장 집으로 돌아와서 무엇을 사야 할지 생각해 보고 다시 나가야 한다. 그때 클라크가 그녀를 만날지도 모른다. 그리고 날이 어두워지면 그녀의 집 등불도 켜질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7 월이고, 날이 늦게야 어두워진다. 그녀는 너무 피곤한지 불을 켜지 않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 < /p>
게다가 그녀는 다시 전화할 것이다. 지금부터, 언제 든 지 재생할 수 있습니다. < /p>
비가 그치지 않는 여름이다. 아침에 깨어났을 때, 네가 들은 첫 번째 소리는 빗소리였다. 움직이는 집 옥상에 큰 소리로 부딪치는 소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은 진창이 깊어 긴 풀이 물을 가득 빨아들이고, 머리 위의 나뭇잎도 작은 소나기를 뿌릴 것이다. 이때 하늘이 실제로 비가 오지 않더라도 음운은 흩날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카라는 외출할 때마다 키가 큰 오스트레일리아의 넓은 낡은 펠트 모자를 쓰고, 그녀의 굵고 긴 땋은 머리띠와 셔츠를 허리 뒤에 끼워야 했다. < /p>
승마 연습을 하러 온 손님은 하나도 없었다. 클라크와 카라는 많이 걷지 않았지만 그들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캠핑장소, 카페에는 광고판이 세워져 여행사 포스터에도 광고가 붙어 있었다. 승마 수업에 오는 학생은 몇 명밖에 없다. 그것은 모두 장기 반의 옛 수강생이지, 휴가 오는 초등학생들이 아니라, 그 버스가 또 여름 캠프에 온 녀석이다. 작년 여름 내내 두 사람의 생계는 그들이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사람이 생명의 뿌리로 여기는 장기 학급 수강생들조차도 지금은 대부분 휴가를 떠나거나 날씨가 너무 나빠서 퇴근한다. 만약 그들의 전화가 좀 늦었다면, 클라크는 그들과 장부를 분명히 계산해야 하는데, 받아야 할 돈은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 몇몇 수강생들이 중얼거리며 불만을 표시했다가, 앞으로는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 /p>
< P > 여기에 위탁된 말 세 마리로부터 그들은 약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 세 마리의 말은 그들 자신의 네 마리와 함께 지금 바깥의 들판에 방치되어 나무 밑에서 풀을 뜯어먹고 있다. 그들의 표정은 모두 비를 관리하러 가기 귀찮아 잠시 쉬는 것 같다. 이런 상황은 오후에 잠시 나타날 것이다. 즉, 방금 너의 희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뿐이다. 구름이 희어지고, 얇아지고, 흩어진 빛을 통해, 그것들은 결코 진정한 햇빛으로 뭉치지 않을 것이며, 보통 저녁 식사 전에 수렴한다. < /p>
카라는 이미 마구간의 배설물을 깨끗이 청소했다.
그녀는 침착하게 했다-그녀는 일상적인 잡일을 할 때의 그런 리듬을 좋아하고, 헛간 지붕 아래의 넓은 공간과 이곳의 냄새를 좋아한다. 이제 그녀는 링 트레이닝 활주로로 가서 땅이 충분히 마르지 않았는지, 아마 5 시 1 반 수강생들이 다시 올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 /p>
보통 보통 보통 소나기는 많이 내리지 않거나, 어떤 바람이 불지 않지만, 지난주에 갑자기 환상이 나타나자 나무 꼭대기에 큰 바람이 불었고, 이어서 눈을 뜰 수 없는 큰비가 거의 비스듬히 쓸렸다. 15 분 안에 폭풍우가 지나갔다. 그런데 길에 나뭇가지가 가득 떨어져 고압 전선이 부러졌고, 원형 활주로 꼭대기에 커다란 플라스틱 지붕이 헐렁하게 벗겨졌다. 활주로의 한쪽 끝에는 호수처럼 큰 웅덩이가 쌓여 있었고, 클라크는 도랑을 파서 물을 빼내기 위해 날이 어두워진 후 야근을 해야 했다. < /p>
< P > 지붕은 아직 수리하지 못했고 클라크는 밧줄로 그물을 엮어 말이 수렁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고 카라는 표지로 짧아진 활주로를 가로막았다. < /p>
바로 지금 클라크는 인터넷에서 지붕으로 쓸 재료를 살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 창고 정리로 미화를 처리하는 가게가 있는데,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이나 이런 중고품을 처리할 사람이 있는지 여부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일명언) 그는 더 이상 마을의 그 바다인 로버트 버클리 건축재 가게에 가지 않았다. 그는 이미 그 가게를 바다-남간범, 이태리 상점으로 바꿨다. 왜냐하면 그는 그들에게 많은 돈을 빚지고 그들과 한 번 싸웠기 때문이다. < /p>
클라크는 그가 돈을 빚진 사람과만 싸우는 것이 아니다. 그는 지난 1 분 동안 너와 매우 우호적으로 보였는데, 그것도 원래 가장한 것이었는데, 다음 분에 얼굴을 돌리면 곧 사이가 틀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어떤 곳에서는 그가 지금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항상 카라를 가게 한다. 왜냐하면 그가 그곳의 사람들과 싸운 적이 있기 때문이다. 약국은 바로 이런 곳이다. 한 노부인이 그가 서 있는 팀 앞에서 플러그를 꽂았다. 사실 그녀는 자기가 사는 것을 잊어버린 것을 가지러 갔다가 돌아올 때 그의 앞에 서서 팀 끝에 서지 않고 중얼거렸다. 그 계산원이 그에게 말했다. "그녀는 폐기종이 있어요." " 클라크가 이어서 말했다. "그래, 난 아직도 온몸에 문제가 있어." 나중에 사장도 그를 불러내라고 했는데, 그는 억지로 사장에게 자신에게 불공평하다는 것을 인정하라고 했다. 또한, 도로변에 있는 한 커피숍은 광고로 약속한 조식 할인을 하지 않았다. 시간이 11 시가 지났기 때문에 클라크는 그들과 다투고, 테이크아웃 커피 한 잔을 바닥에 내던졌다. 하마터면 가게 사람들은 카트에 있는 작은 인형에게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 아이가 자신으로부터 무려 0.5 마일 떨어져 있다고 말했고, 그는 컵을 잡지 않았기 때문에 컵을 잡지 않았다고 말했다. 가게에서 자기가 한 잔 하자고 말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는 이런 일은 원래 특별히 돌볼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 /p>
"너의 성질도 너무 뜨겁다." 카라가 말했다. < /p>
"성깔이 뜨겁지 않은 것도 사나이라고 할 수 있을까?" < /p>
그녀는 아직 조이 터크와 싸우는 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조이 타크는 마을의 여성 도서관원으로, 자신의 말을 그들에게 맡겼다. 그것은 성질이 조급한 밤색 암말이었다. 이름은 리키-조이 타크가 웃기기를 좋아할 때 리키 보든이라고 불렀다. 어제 그녀가 말을 타러 왔을 때, 그때 그녀의 성질이 순조롭지 못하다는 것을 만났을 때, 초막 꼭대기가 왜 아직 수리되지 않았느냐고 불평하며, 리키가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감기에 걸린 것 아니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사실 리희는 별 문제가 없다. 클라크는-그에게는 이미 쉽지 않은 일이었는데, 일을 좀 진정시키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다음 화가 난 사람은 오히려 조이 터커였다. 그녀는 이곳이 쓰레기장이라고 비난했다. 이렇게 많은 돈이 나왔으니 리키는 이런 대우를 받아서는 안 된다고 비난했다. 클라크는 "그럼 잘 들어라" 고 말했다. 조이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아니면 아직, 바로 리키를 데려왔습니다. 카라는 원래 이렇게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원래 이 암말을 자신의 작은 애완동물로 여겼던 클라크는 더 이상 그것과 관련을 맺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당연히, 리 지 감정적으로 상처를 했다. 연습할 때 항상 너와 사이가 틀어진다. 네가 그 발굽을 치우려고 할 때 그것은 마구 발길질을 한다. 말굽은 매일 깨끗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안에 곰팡이가 생긴다. 카라는 그것이 차가운 사람에게 한 입 물리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 /p>
하지만 카라를 가장 기분 나쁘게 하는 것은 플로라의 손실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작은 흰 염소로, 항상 축막과 들판에서 말 몇 마리와 동행한다.
이틀 동안 그것의 흔적을 보지 못했다. 카라는 들개와 코요테가 물고 갔을까 봐 곰과 부딪혔을지도 모른다. < /p>
어젯밤 그리고 그저께 밤에 그녀는 플로라를 꿈꿨다. 첫 번째 꿈에서 플로라는 곧장 침대로 가서 입에 빨간 사과 한 마리를 물고, 두 번째 꿈속에서, 즉 어제 밤에 카라가 오는 것을 보고 달려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쪽 다리가 다친 것 같지만, 그래도 도망갔다. 카라를 철조망 울타리 앞으로 인도합니다. 즉, 어떤 전쟁터에서 쓰이는 종류입니다. 그리고 플로라는 그 밑으로 뚫고, 다친 발과 몸 전체를, 흰 장어처럼 몸을 비틀어 뚫고 지나가다가 사라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그 말들은 카라가 고리형 마도를 지나가는 것을 보고 모두 난간의 가장자리에 둘러싸여 있었다. 젖고 더러워 보였지만 뉴질랜드 담요로 덮여 있었다. 그녀가 돌아올 때 알아차릴 수 있었다. 그녀는 가볍게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손에 먹을 것이 없는 것에 대해 미안함을 표시했다. 그녀는 그들의 목덜미를 쓰다듬고 코를 문지르며 플로라에게 무슨 소식이 있는지 물었다. < /p>
< P > 그레이스와 주니퍼는 제트를 뿌리고 코를 뻗어 그녀를 받쳐 주었다. 마치 이름을 알아보고 걱정을 나누려는 것 같았지만, 이때 리키는 그들 사이에 끼어들어 그레이스의 머리를 카라의 손에서 들어올렸다. 그것은 또한 그녀의 손을 가볍게 물었고, 카라는 어쩔 수 없이 또 시간을 들여 그것을 비난했다. < /p>
서둘러 (1)
두 면이 서로 마주보고 있다. 그 중 하나는 순백색 암소의 얼굴 한쪽이며, 특히 부드럽고 차분한 표정을 짓고 있고, 다른 하나는 초록면인의 측면이다. 이 사람은 젊지도 늙지도 않고, 작은 공무원처럼 보인다. 아마도 우체부일지도 모른다. 그는 그런 모자를 쓰고 있다. 그의 입술은 색깔이 매우 옅지만, 눈백색은 오히려 반짝 빛났다. 한 손은 아마도 그의 손일 것이며, 그림의 하단에서 작은 나무 한 그루나 무성한 가지를 바치고, 그 위에 맺힌 열매는 보석이다. < /p>
그림의 상단에는 먹구름이 있고, 아래는 울퉁불퉁한 비탈에 비뚤비뚤한 작은 집과 장난감 교회가 있고, 교회에는 장난감 십자가가 꽂혀 있다. 비탈에 작은 사람 (집보다 좀 더 큰 비율 사용) 이 있는데, 그 목적은 분명히 앞으로 나아가고, 어깨에 낫 한 자루를 메고 있고, 그와 비슷한 크기의 여자가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그녀는 오히려 머리가 뒤바뀌었다. < /p>
그림 안에 또 다른 것이 있다. 예를 들어, 한 소녀가 젖소 한 마리를 젖을 짜고 있는데, 그것은 암소의 볼에 그려져 있다. < /p>
< P > 줄리엣은 곧바로 이 인쇄된 사진을 사서 크리스마스에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 사기로 했다. < /p>
"그들을 생각나게 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크리스타에게 고래 만에서 물건을 사러 온 친구라고 말했다. 이들은 현재 밴쿠버 갤러리의 선물가게에 있다. < /p>
크리스타가 웃었다. "그 녹색 사람과 암소? 그들은 큰 영광을 느낄 것이다. " < /p>
< P > 크리스타는 어떤 일의 시작 부분에 대해 항상 진지한 것을 거부하며, 반드시 그것에 대해 몇 마디 놀려야 가만두지 않을 수 없다. 줄리엣은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그녀는 임신 3 개월을 품고 있었다. 뱃속의 그 태아는 미래의 페넬로페였다. 갑자기 그녀를 불편하게 하는 반응이 단번에 없어졌다. 이 점과 다른 이유로 그녀는 한동안 자기도 모르게 기뻐했다. 매 순간, 그녀의 머리 속에는 먹을 것을 생각하고 있었다. 그녀는 원래 선물가게에 들어가고 싶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녀의 눈가에 옆을 쓸고 있는 곳마다 간식집이 하나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그녀는 그림의 제목을 보았다. 나와 마을. < /p>
이것은 이 그림의 의미를 더욱 의미있게 한다. < /p>
"샤갈 1. 나는 샤갈을 좋아한다. "크리스타가 말했다." 피카소가 뭔데. " < /p>
< P > 줄리엣은 자신의 발견에 기뻐하며 자신의 주의력을 거의 집중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그가 무슨 말을 했는지 아세요? 샤갈의 그림은 여자 판매원에게 가장 잘 어울렸다. "크리스타가 그녀에게 말했다." 여자 판매원은 뭐가 나쁜가? 샤갈은 피카소의 그림이 얼굴이 괴상하게 생긴 사람이 보기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한 마디 답례해야 한다.
줄리엣은 "< /p>
" 부모님의 삶을 생각나게 한다 "며"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실은 이렇다 "고 말했다. < /p>
< P > 그녀는 크리스타와 부모님의 상황을 이야기했다. 그들이 어떻게 좀 이상하지만 즐겁지 않은 고립 상태에서 살았는지, 비록 그녀의 아버지는 평판이 좋은 선생님이었지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사람들이 그들과 잘 왕래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사라의 심장에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이 주문한 잡지는 주변 사람들이 모두 보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국가 방송국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고 있고, 주변에는 더 이상 다른 사람이 듣지 않기 때문이다. 게다가 사라는 바트릭사의 목록에서 옷을 고르지는 않지만' 패션' 잡지의 모습에 따라 스스로 바느질을 한다. 때로는 전혀 불륜이다. 그들 몸에는 다소 젊은 사람들의 기질이 남아 있는데, 줄리엣 동창의 양친처럼 갈수록 뚱뚱해지고 게을러지고 있다. 이것이 그들이 무리에 맞지 않는 이유 중 하나이다. 줄리엣은 그녀의 아버지 샘의 모습이 그녀 자신과 비슷하다고 묘사했다. 긴 목덜미, 턱이 약간 위로 올라가고, 연한 갈색의 늘어진 머리였다. 사라는 가늘고 창백한 금발 미인이었다. < /p>
페넬로페가 13 개월이 되었을 때 줄리엣은 그녀를 데리고 토론토로 비행기를 타고 기차로 갈아탔다. 그것은 1969 년이었다. 그녀는 한 작은 마을에서 차에서 내렸는데, 이곳은 그녀가 자랐고 샘과 사라가 여전히 살고 있는 그 마을에서 20 여 마일 남았다. 분명히 기차는 더 이상 그곳에 역을 설치하지 않았다. < /p>
서둘러 (2)
그녀는 이 익숙하지 않은 작은 역에서 내려서 자신의 기억 속에 있는 나무, 인도, 집을 한꺼번에 다시 보지 못했기 때문에 실망했다. 그리고 곧 자리를 볼 수 있었다 < /p>
< P > 샘과 사라를 보았습니다. 바로 여기, 그녀가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이 작은 마을에서 미소를 짓고 있었지만, 너무 급해서 그들의 그림자가 조금씩 작아졌습니다. < /p>
사라는 마치 무언가에 쪼인 것처럼 이상한 비명을 질렀다. 플랫폼 위에 몇 사람이 고개를 돌려 보았다. < /p>
분명히, 단지 흥분에 불과하다. < /p>
"우리는 길고 짧지만 여전히 잘 어울린다." 그녀는 말했다. < /p>
처음에 줄리엣은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했다. 이어서 그녀는 짐작했다. 사라는 종아리 배까지 긴 검은 린넨 롱스커트와 짝을 이루는 검은 재킷을 입고 있었다. 재킷의 칼라와 소매는 반짝 빛나는 라임 그린 원단으로 그 위에 검은 점이 하나 더 있다. 그녀는 머리에도 같은 녹색 소재로 만든 두건을 감고 있다. 이 옷은 반드시 그녀 스스로 바느질한 것이거나, 어떤 재봉사에게 그녀의 설계에 따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 것이 틀림없다. 이런 색은 그녀의 피부에 그다지 친절하지 않다. 마치 피부에 가는 분필재가 가득 뿌려진 것 같기 때문이다. < /p>
줄리엣은 검은색 극단 원피스를 입고 있다. < /p>
"나는 네가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여름에는 검은 옷을 입고, 마치 왜 상복을 입은 것 같다" 고 사라가 말했다. "하지만 너는 나에게 딱 잘 어울린다. 너는 정말 예뻐 보이는데, 나는 이런 짧은 옷에 완전히 찬성한다. " < /p>
"긴 망토를 더해라." 샘이 말했다. "그야말로 철두철미한 히피족이다." 그는 몸을 굽혀 아기의 얼굴을 자세히 보았다. "안녕하세요, 페넬로페." < /p>
사라가 말했다. "얼마나 아름다운 인형인가." < /p>
그녀는 손을 뻗어 페넬로페를 안고 싶었다. 그녀의 소매에서 미끄러져 나온 팔은 마치 두 개의 가는 막대기처럼 보였지만, 이런 무게를 지탱할 수는 없었다. 페넬로페는 외할머니의 첫 번째 목소리를 듣고 이미 긴장했기 때문에, 지금은 울면서 몸을 밖으로 비틀어 줄리엣의 목덜미에 작은 얼굴을 숨겼기 때문에 이 두 손이 필요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 /p>
사라가 웃었다. "내가 그렇게 무섭냐, 허수아비 같아?" 그녀의 목소리는 다시 통제력을 상실했다. 올라갈 때는 비명을 지르는 것 같았고, 하강할 때는 또 갑자기 소리가 나지 않아 주위 사람들의 눈을 부릅뜨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새로운 상황입니다-완전히 그렇지는 않지만.
줄리엣은 어머니가 크게 웃거나 말을 시작하면 사람들이 항상 그녀의 방향으로 바라보는 인상을 받았다. 하지만 어린 시절 그들이 알아낸 것은 항상 폭발적인 웃음소리였다. 그것은 소녀의 풍채와 매력이 있었다. (누구나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누군가는 그녀가 항상 풍채를 뽐내고,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싶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희망명언) < /p>
줄리엣은 "아기가 너무 피곤하다" 고 말했다 < /p>
< P > 샘은 그들 뒤에 서 있는 한 젊은 여자를 그녀에게 소개했는데, 그 사람은 좀 더 멀리 서 있었는데, 마치 그녀가 그들과 한통속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려고 한 것 같았다. 사실 줄리엣도 그녀가 그녀의 부모님과 함께 올 줄은 전혀 몰랐다. < /p>
"줄리엣, 이분은 아이린 에이버리입니다." < /p>
줄리엣은 페넬로페를 안고 기저귀가 든 가방을 들고 최대한 손을 밖으로 내밀었지만 아이린은 악수를 하지 않은 것 같다. 아마도 그녀의 의도를 알아차리지 못했을 것이다. 그녀는 미소를 지었다. 아이린은 미소를 짓지 않고 꼼짝도 하지 않고 서 있었지만, 즉시 다리를 뽑고 달려가는 것이 한스러웠다는 인상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안녕하세요." 줄리엣이 말했다. < /p>
아이린이 말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목소리가 가까스로 들을 수 있을 정도로 가볍지만 표정이 조금도 없다. < /p>
"아이린은 우리의 좋은 선녀야." 사라는 이때 아이린의 안색이 좀 달라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약간 불쾌함을 나타냈고, 당연히 있어야 할 어색함을 가지고 있었다. < /p>
서둘러 (3)
그녀는 키가 크지 않다. 줄리엣은 키가 크지만 어깨와 엉덩이는 줄리엣보다 넓고 팔은 단단하며 턱은 끈기가 있어 보인다. 그녀는 두껍고 탄력 있는 검은 머리를 가지고 얼굴에서 곧장 뒤로 빗어 짧고 굵은 말 꼬리로 묶었고, 그녀의 검은 눈썹은 짙고 흉악했다. 피부는 햇볕만 쬐면 검다. 그녀의 눈은 녹색이나 파란색이어서 피부색을 놀라울 정도로 옅게 하고 간파하기가 어렵다. 눈시울이 매우 깊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녀의 머리가 약간 축 처져서 얼굴이 자꾸 삐뚤어지기 때문에, 이런 적개심은 일부러 가장해 일부러 강화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우리 이 선녀가 하는 일이 정말 많구나 < /p>
< P > 이 시점에서 줄리엣은 당연히 집 편지에서 언급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 사라의 체력이 급격히 쇠퇴하면서 집에서 한 여자에게 도움을 청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것이 틀림없이 더 나이가 많은 노부인이라고 생각했다. 아이린은 분명히 자신보다 나이가 많지는 않다. < /p>
자동차는 샘이 약 10 년 전에 산 중고품 폰딕이다. 원래 파란색 페인트는 아직 여기에 흔적을 남겼지만 대부분 이미 잿빛으로 퇴색했다. 겨울길에 뿌려진 소금은 낮은 곳에 있는 그 안감에 녹슬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계절명언) < /p>
"우리 집 늙은 회색 암말 좀 봐." 사라는 역 플랫폼에서 내려오는 이 몇 걸음 길은 이미 그녀의 숨을 거의 쉴 수 없게 했다고 말했다. < /p>
"그녀는 여전히 해고되지 않을 것을 고집했다. 클릭합니다 줄리엣이 말했다. 그녀는 가족 중 80% 도 그녀가 이렇게 말하기를 바란다고 매우 탄복했다. 그녀는 이미 집에서 이 차를 어떻게 부르는지 잊어버렸는데, 사실 그 이름은 당초에도 그녀가 지은 것이다. < /p>
"오, 그녀는 언제든지 포기하지 않을 거야." 사라가 말했다. 이때 그녀는 이미 아이린이 뒷좌석에 기대어 앉았다. "그리고 우리도 그녀에게 희망을 포기한 적이 없다." < /p>
줄리엣이 페넬로페를 만지작거리며 가까스로 앞자리에 앉았는데 인형이 다시 흐느끼기 시작했다. 차 안은 놀라울 정도로 더웠다. 비록 차가 역 밖 백양나무의 성긴 그림자 속에 주차되어 있었지만, 창문은 여전히 열려 있었다. < /p>
"사실 나는 생각하고 있다." 샘이 차를 쏟으며 말했다. "나는 그것을 트럭으로 바꿀 생각이다." < /p>
"그는 진짜가 아니다." 사라가 비명을 질렀다. < /p>
"장사에 대해서는 샘이 이어서" 그게 더 편할 것 같다 "고 말했다. 네가 차를 몰고 거리를 걸을 때마다 차문에 그려진 광고만으로도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다.
"< /p>
" 그는 농담을 하고 있다. "사라가 말했다." 어떻게 신선한 채소라는 글씨가 칠해진 차에 앉아 시장을 넘길 수 있을까? 혹시 자신이 애호박이나 배추가 된 것이 아닐까? " < /p>
"힘을 좀 덜어라, 부인." 샘이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집에 돌아오면 한 마디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 /p>
현 곳곳의 공립학교에서 거의 30 년 가까이 교편을 잡은 후, 마지막 곳에서 단숨에 10 년을 가르쳤습니다. 샘은 갑자기 사직하고, 직업을 바꿔 채소 판매를 하기로 결정했고, 정규직이었습니다. 그는 줄곧 집 옆에 있는 공터에 작은 채소밭을 심고 블루베리 나무를 가꾸어 자신이 먹을 수 없는 제품을 읍 안팎의 일부 사람들에게 팔았다. 하지만 지금, 이런 여가 활동은 생계를 꾸려 나가는 길이 될 것이 분명하다. 식품잡화점에 제품을 팔아야 하는데, 앞으로 대문 앞에 과일과 채소를 파는 노점을 만들어 낼 수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음식명언) < /p>
"당신은 진지하게 이렇게 할 계획입니까?" 줄리엣이 조용히 물었다. < /p>
"그것은 자연이다. 클릭합니다 < /p>
"교육을 포기하면 그렇게 아깝니?" < /p>
"절대 아깝다. 나는 정말 입맛이 빠졌다. 나는 역겹게 역겹여 신물도 넘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구역명언). " < /p>
확실히, 그렇게 여러 해 동안 가르쳤지만, 그는 시종 어느 학교에서도 교장이 되지 못했다. 그녀는 이것이 바로 그의 비위를 상하게 한 원인이라고 추측했다. 그는 훌륭한 선생님이다. 그의 독보적이고 활기찬 정력은 모두 칭송받을 만하다. 그가 가르친 6 학년도 직업을 받은 모든 학생들이 평생 잊을 수 없는 한 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해마다, 그는 항상 과거를 소홀히 하는데, 그 이유도 여기에 있을지도 모른다. 그의 방법은 상급 지도자에 대한 경멸로 이해할 수 있다. 따라서 지도자가 < /p>
< P > 에서 그가 교장이 될 재목이 아니라고 생각하거나, 그가 원래의 일을 하도록 하는 것이 비교적 가볍다고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 /p>
서둘러 (4)
그는 야외 일을 좋아하고 일반인과 이야기를 잘 나누는데, 그가 채소 판매 사업을 잘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 /p>
하지만 사라는 그의 이런 계획에 대해 매우 동의하지 않았다. < /p>
줄리엣도 역시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그녀가 정말로 선택을 해야 한다면, 그녀는 여전히 아버지의 관행에 동의할 것이다. 그녀는 자신을 속물 소인의 대열로 돌리고 싶지 않다. < /p>
사실 그녀는 자신을 본다. 자신과 샘과 사라, 특히 자신과 샘-자신의 독특한 생각이 있기 때문에 주변의 모든 사람보다 한 마리 더 높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가 음식을 팔러 간다고 해도 무슨 상관이 있는가? < /p>
샘은 지금 좀 더 낮고 음모적인 목소리로 그녀에게 물었다. < /p>
"그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 /p>
그는 아기의 이름을 가리킨다. < /p>
"페넬로페. 우리는 절대 그녀를 페네 1 이라고 약칭하지 않을 것이다. 페넬로페입니다. 클릭합니다 < /p>
"아니, 내 말은-그녀의 성을 물어봐." < /p>
"오. 헨더슨-포티우스, 또는 포티우스-헨더슨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읽으면 좀 수다스러워요. 뒤에 있는 페넬로페라는 이름은 이미 충분히 길어요. 우리는 이것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녀를 페넬로페라고 부르고 싶다. 우리는 항상 그것을 설정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 /p>
"그렇군요. 그는 아기의 성을 그의 성으로 불렀다. "샘이 말했다." 그럼, 그것은 여전히 문제를 설명하는 것이다. 내 말은, 그게 다야. 클릭합니다 < /p>
줄리엣은 한동안 경악을 하다가 나중에 깨달았다. < /p>
"당연히 이렇게 해야 한다." 라고 그녀는 어리둥절하고 웃기는 척했다. "원래 그의 아이였구나." 라고 말했다. < /p>
"아, 네. 네. 하지만 구체적인 상황을 감안하면 ... "
< P >" 무슨 구체적인 상황이 생각나지 않네요. "라고 그녀가 말했다." 만약 우리가 결혼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것은 전혀 언급할 만한 일이 아니다. 우리가 사는 곳에서는 우리가 아는 사람들 중 아무도 이런 형식에 신경을 쓰지 않을 것이다. " < /p>"그럴지도 몰라." 샘이 말했다. "하지만 그는 한 번 결혼한 적이 있지 않니?" < /p>
줄리엣은 에릭 부인에게 교통사고를 당해 병상에 누워 있는 8 년 동안 줄곧 그녀를 돌보고 있다고 말했다.
< /p>
"당신은 앤을 의미합니까? 네. 어,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네, 결혼 수속을 한 것 같아요. 네. " < /p>
사라가 앞자리를 향해 소리쳤다. "멈춰서 아이스크림 좀 먹을까?" < /p>
"집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샘이 뒤를 향해 소리쳤다. 하지만 이어 줄리엣에게 살며시 말했다. 줄리엣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아무데나 데리고 가서 뭐 좀 먹으라고 하면, 그녀는 사람을 미치게 한다." < /p>
창문이 여전히 열려 있고 뜨거운 바람이 차 전체를 관통했다. 지금이 바로 한여름입니다. 이런 계절은 줄리엣이 느끼는 것입니다. 서해안에서는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경목나무는 들판의 가장자리에 우뚝 솟아 있고, 푸른 검은 산굴 같은 그림자를 드리우고, 그 앞에는 농작물과 목장이 태양빛 직광으로 내리쬐어 금빛과 녹색을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밀, 보리, 옥수수, 콩과 작물은 생기발랄하다. 너의 눈을 찔러 아프게 한다. < /p>
사라가 말했다. "회의에서 또 누구를 돕겠다는 결의를 내렸는데, 당신들은 앞 좌석에 있습니까? 바람이 이렇게 불어오니, 우리는 뒷줄에서 전혀 들을 수 없다. " < /p>
샘은 "별로 대단한 일은 없다. 줄리엣에게 그녀의 남자가 아직도 고기잡이를 하고 있는지 물어보기만 하면 된다. " < /p>
에릭은 새우잡이로 생활을 유지해 온 지 오래다. 그는 한때 의과대학의 학생이었는데, 나중에 한 친구 (그의 여자친구가 아님) 에게 낙태를 해서 배우지 못했다. 모든 것이 순조로웠는데 왠지 소식이 전해졌다. 줄리엣은 한때 열린 마음을 가진 두 부모를 그녀에게 말할 계획이었다. 아마도 그들도 교육을 받은 사람이지, 평범한 고기잡이가 아니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싶었을 것이다. 하지만 무슨 말을, 특히 샘 지금은 야채 농부가 무엇입니까? 게다가, 그들의 사상이 개방되는 정도는 그녀가 당초 생각했던 것만큼 견고하지 않을 것이다. < /p>
서둘러 (5)
는 신선한 채소와 장과만 판매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주방에서 잼, 병 압착즙, 피클 같은 것들이 많이 생산되었다. 줄리엣이 온 바로 그 오전에 그들은 블루베리 소스를 만들고 있었다. 아이린은 이 일을 주재했고, 그녀의 셔츠는 물기나 땀에 젖었고, 두 견갑골 사이의 옷은 모두 몸에 달라붙었다. 때때로 그녀는 TV 를 한 번 훑어보기도 하는데, 기계는 뒷홀이 주방 입구로 통하는 곳으로 밀려나기 때문에, 방으로 돌아가고 싶으면 몸을 옆으로 비집고 지나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면에는 어린이 아침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보보 사슴과 날으는 쥐' 가 놓여 있다. 아이린은 잠시 후에 안의 재미있는 일에 대해 하하 웃을 것이고, 줄리엣은 그녀의 흥을 깨뜨리지 않기 위해 흥얼거리며 한두 번 웃을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아이린은 이 일을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다. < /p>
< P > 조리대는 줄리엣이 페넬로페에게 계란을 삶아 아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터를 비워야 하고, 커피 한 잔과 빵 한 조각을 구워야 한다. \ "땅이 충분히 큰가요? 클릭합니다 에일린은 줄리엣이 외부인인 것처럼 그 말투가 좀 변덕스럽다고 물었다. 그녀에 대한 요구는 미리 알 수 없었다. < /p>
가 가까워지면 에일린의 팔뚝에 얼마나 가느다란 검은 털이 생겼는지 알 수 있다. 볼에도 있고 귀 바로 앞에 있어요. < /p>
< P > 그녀는 줄리엣이 하고 있는 모든 일을 눈꼬리에서 비스듬히 훑어보며 난로 위의 스위치 (처음에는 줄리엣이 어느 난로의 불을 관리하는지 기억하지 못했다) 를 어떻게 만지작거렸는지 보고, 그녀가 어떻게 계란을 프라이팬에서 꺼내어 껍질을 벗기는지 보았다. < /p>
"너는 그것을 땅에 떨어뜨리고 싶지 않지." 그녀는 계란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 도자기 접시를 가리킨다. "너는 아이에게 쓸 플라스틱 접시를 주지 않았니?" " < /p>
"나는 조심할 것이다." 줄리엣이 말했다. < /p>
나중에 아이린도 엄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세 살 난 남자 아이와 거의 두 살 된 여자 아이가 있다. 그들의 이름은 트레버와 트레이시이다. 그들의 아버지는 지난 여름에 그가 일하는 양계장 사고로 생을 잃었다. 그녀는 줄리엣보다 세 살 어리다. 올해 스물두 살이다. 아이와 남편의 상황은 줄리엣의 심문에 대답할 때 말한 것이고, 그녀의 나이는 다음에 그녀가 한 말에서 추정한 것이다.
< /p>
당시 줄리엣은 "오, 정말 슬프다" 고 말했다 그 사고에 대해 이야기할 때 줄리엣은 자신이 너무 예의가 없다고 느꼈고, 정말 함부로 알아서는 안 되었는데, 지금 다시 동정을 표하는 것도 좀 위선적인 것 같다. 아이린은 "네. 내가 스물 한 번째 생일을 보낸 바로 그날. " 액운도 조금씩 축적할 수 있는 물건인 것 같은데 팔찌에 있는 그 보호용 장신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액운, 액운, 액운, 액운, 액운, 액운) < /p>
페넬로페가 겨우 계란 한 마리를 다 먹은 후 줄리엣은 그녀를 한쪽 허리가랑이에 끼고 위층으로 데려갔다. < /p>
반쯤 올라갔는데, 그녀는 그 차접시가 아직 씻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했다. < /p>
하지만 아이는 놓을 곳이 없어서 아직 걷지 못하지만, 기어오르는 것은 매우 빠르다. 분명히, 그녀를 주방에 혼자 있게 하는 것은 5 분도 안 된다. 소독기의 물은 끓고, 뜨거운 잼과 잘게 썬 칼도 있다. 아이린이 잠시 보살펴 달라고 부탁하는 것도 지나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기가 오늘 아침의 첫 번째 표현은 여전히 외할머니와 친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줄리엣은 다락방으로 통하는 울타리가 있는 계단으로 그녀를 끌어안아야 했다. 줄리엣은 먼저 뒤에 있는 문을 닫았고, 이 계단 위에서 놀게 하고, 어릴 때 사용했던 게임 울타리를 찾아갔다. 다행히도 페넬로페는 계단에서 노는 데 익숙한 전문가이다. < /p>
2 층 높이를 정확히 통과하는 집이고, 방의 천장은 높지만, 방의 정사각형은 상자와 같다. 줄리엣이 지금 느끼는 느낌일 뿐이다. 지붕은 비스듬해서 다락방의 중앙 부분에만 똑바로 서 있을 수 밖에 없다. 줄리엣은 예전에 늘 이렇게 걸었는데, 그때 그녀는 아직 어렸었다. 그녀는 걸으면서 읽은 어떤 이야기를 자신에게 들려주면서, 약간의 기름을 첨가하거나 약간의 수정을 하는 것을 피할 수 없었다. 춤도 추고, 여기도 춤을 출 수 있다니, 상상의 관객들을 마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사실, 진짜 관객은 단지 일부 파손, 버려진 가구, 몇 개의 오래된 상자, 무거운 야생 소가죽 외투, 제비를 보금자리로 만드는 작은 집 (샘 옛날 학생들이 보낸 선물이지만 실제로는 제비를 끌어들이지 못했다), 독일 군모-샘의 아버지가 제 1 차 세계대전에 참가하면서 가져온 것이라고 한다 < /p >
아편단의' 별가'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