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것은 전통적인 DOTA, 3C 와는 다른 대체 대 RPG 지도입니다. 트롤과 요정은 처음부터 공수관계를 확정했다. 트롤 공격, 요정이 지키다. 트롤 자체는 강하지만 장비를 사서 자신을 강화할 수 있지만 요정은 약해 보인다. 하지만 결국, 시스템 기본 요정은 거마보다 더 많고, 거마는 매 경기마다 하나뿐이며, 요정은 훨씬 많을 수 있다. 그래서 요정은 방어를 도와 거대한 악마에 대항할 수 있다. 트롤에게 주요 경제원은 엘프를 약탈하는 것이다. 너의 공격은 얼마든지 건물을 공격할 때마다 너에게 얼마의 돈을 더한다. 요정의 경우 초기 경제원은 작업장 자동가격에 의존했고, 일반 작업장 정상급 이후에는 금광을 열어 수입을 늘릴 수 있었다. 나무 방면의 거마는 돈으로 바꿔야 하고, 나무는 훌륭한 신기를 바꿀 수 있다. 요정은 작은 요정을 만들어 나무를 따고, 같은 나무는 종극 탑과 벽을 업그레이드하고 출병할 수 있다.
하지만 이 그림은 여전히 균형이 맞지 않아 트롤이 열세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주로 요정이 방어할 때, 초기에 많은 사람들의 마법 통제가 거마가 돈을 잘 치지 못하게 하고, 중기에 돈이 부족하면 요정의 탑을 견딜 수도 없고, 후기에는 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여전히 트롤과 요정의 놀이를 설명해야 한다.
트롤에게 앞서 말한 방어는 한 방면이기 때문에 지도와 공격 시기에 대해 잘 이해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큰 그림을 가지고 있다. 방금 나왔는데, 직접 원격 조명으로 아무데나 한 점을 찾아 돌풍을 타고 속도를 내는데, 사람이 많은 경우 운이 나쁘면 30 초 안에 요정의 점을 찾아낼 수 있고, 그 다음에는 벽을 박차고 돈을 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난폭할 때는 요정에 휘감겨 효율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마법 면제를 병행하는 것이 좋다. 물론 경험이 많은 요정은 즉시 석두 세트를 무적으로 만들 것이다. 그래도 2.3 명이 놀 수 있는 적이 있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러 e, 여러 무적 ... 네, 어쩔 수 없습니다. 이것이 지도 디자인의 부족한 성분입니다. 어쨌든 초기 일파타돈이 중요하기 때문에 보통 200 년 후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곳의 많은 사람들은 오해에 쉽게 들어간다. 상대방이 나를 때리지 않으면 계속 그에게 돈을 닦는다고 생각한다. 사실 처음부터 거마의 공격은 겨우 6, 100 에 600 달러밖에 안 되는데, 이는 완전히 시간 낭비이기 때문에 무기를 자주 업데이트해야 한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탑을 견딜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초기 탑 탑은 회혈에 의지하고, 후기에는 방어에 달려 있습니다. 탑 꼭대기에 오를 수 있다는 전제하에 공격을 하고, 그 다음은 공격 속도이며, 피는 중기 과잉일 수 있다. 그러나 회혈이 부족하여 탑에 피가 있어도 헛수고이다. 리듬에 주의하고, 조명을 자주 사용하며, 전문적으로 일가를 칠하지 말고, 번갈아 가며 몇 차례 솔질하세요. 가장 약한 가족을 찾아 그를 소멸시켰다. ATM 으로 남겨두지 마세요. 효율적이 될 것 같아요. 사실 초기에 요정을 죽이면 더 많은 경제를 얻을 수 있어요. 아직 놀지 못하는 요정 사자가 된다면, 그야말로 너에게 돈을 보내는 것이다. 초기에는 되도록 요정을 죽였다. 작은 기교는 기습을 하는 것이다. 자신이 실력을 가지고 가족을 멸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조명을 비추지 말고 경각심을 갖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질풍이 지나가자 문까지 가서 자신에게 마법과 난폭함을 씌우고, 직접 석두 베고, 요정을 죽이기 위해 돌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렇게 요정을 3 개 안팎으로 유지해 가장 약한 가족을 찾아 실력을 축적해 한 번에 모두 소멸시켰다. 트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 너무 많은데, 먼저 이렇게 많이 말해라.
요정의 말은 사실 비교적 간단하다. 거마가 왔을 때 그가 난폭하면 E 를 하고, 마술은 면제되면 Q 석두, 절대로 그에게 얽매이지 말고, 계속 너를 닦아라. 많은 사람들이 처음부터 거마의 무의식이 석두 수리라는 것을 보았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수리가 아니라 서두르는 것이다. 스피드탑 빠른 업그레이드로 거마를 몰아내다. 그가 감히 너를 닦지 못하게 해라, 이럴 때는 경제에 신경 쓰지 마라. 요정이 가장 난감한 것은 전 재산이 석두 한 조각에 의지하고, 석두 한 명이 집을 깨뜨리자마자 순식간에 전멸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석두 첫 번째입니다. 하지만 탑도 떨어질 수 없다. 트롤이 너를 공격할 때 걱정이 있어야 한다. 개발에 관해서는, 사실 32 의 작업장이 잘 만들어진 후에 생명나무를 만들고, 200 의 요정을 사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하고, 다른 것은 모두 적합하지 않다. 그리고 나무 가격을 보고 200 개 이상 팔고, 150 번 사세요.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발전명언) 작업장에서 가장 빠른 업그레이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정이 많은 일을 발전시키는 것은 나비 효과이므로 말로 전할 수 없고 스스로 체득한다. 트롤을 빨리 해결하고 싶다면.
최고작업장에 도착한 후 18,000 명의 요정을 사다가 512 집을 내고 나무꾼 초거마 (3.6.2 적용) 가 이렇게 많이 말했다. 이 그림은 괜찮지만 재미없기 쉽다. 결국 균형이 잘 맞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