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이 높으면 화법
당신을 위해
를 찾았습니다법사의 천부적인 재능은 줄곧 의견이 분분하여 각자의 견해가 있다. 법사 3 대 계인 오빙화는 모두 매우 중요하고, 서로 관련될 수 있고, 단독으로 싸울 수 있기 때문에 법사의 다양한 재능이 더해졌다. 천부적인 재능은 법사의 조작 방법, 전투 방식, 기술 사용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자신에게 적합한 점을 선택하면 강력하고 인기 있는 법사가 될 것이다. 나는 개인의 천부적인 재능에 소감을 더할 뿐 지도가 아니라, 법사 친구들이 더 많이 소통할 수 있기를 바라며, * * * 함께 향상되기를 바란다. (개인이 법사라는 직업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프로트럼펫은 그다지 연습하지 않고, 항상 만급 법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재능을 더하는 것은 만급 51 시로 계산하며, 뒤에는 더 이상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는다.)
60 급 법사님, 많은 사람들이 일찍 도착했다고 믿습니다. 천부적인 재능이 51 시입니다. 3 대 천부적인 계통은 올림픽계 빙계화계이다.
우선,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재능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어떤 계통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내 얼음은 어떤가, 내 불은 어떤가
이 세 학과의 천부적인 재능에 대해 전면적인 인식이 있어야 합니다. 각 학과의 궁극의 천부적인 재능은 최소한 31 시가 되어야 나올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모 학과의 궁극의 천부적인 재능을 생각해 낸다면, 최소한 31 시 천부적인 재능을 준비하세요. 그리고 나머지 20 시 천부적인 재능은 당신이 선택한 학과의 천부적인 재능을 계속 강화하거나 다른 학과의 천부적인 재능에 중요한 보충을 할 수 있습니다. (51 포인트 재능이 필요한 학과는 없고, 보완점을 맞춰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물론, 궁극의 재능을 발휘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어느 학과에 어느 정도의 재능을 더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그리고 어떤 학과의 협조가 어느 정도의 재능에 더해져 어떤 면에서는 비교적 두드러진 협력이 될 수 있다. 어떤 비교적 좋은 천부적인 능력은 마침 21 시가 필요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다른 궁극의 천부적인 재능을 추가한다면, 마침 이 천부적인 재능을 낼 수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기정 한가함, 충격파, 냉빙 장벽은 적어도 21 시가 되어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과 습관에 따라 천부적인 시뮬레이터에 더 많은 연구를 하고, 당신에게 적합한 배합점을 더 좋은 덧셈을 선택하고, 게임에 가서 자세히 체험할 수 있습니다 눈물 속에 `
각 학과마다 독특한 천부적인 재능과 중요한 재능이 있다. 비교적 좋은 놀이법사를 원한다면 각 학과의 마법의 천부적인 재능은 그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상세히 이해해야 한다. 나는 지금 각 학과의 중요한 재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올림픽 재능: 보조와 그 자체의 향상을 위주로 한 천부적인 재능은 많은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오술이 정교하다!" (절대 팀을 구성하지 않는 사람은 이 절을 건너뛸 수 있다.) 개인은 가장 중요하고 유용한 재능이라고 생각하는데, 네가 어떤 학과를 추가해도 더해야 할 천부적인 재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명언) 3 시에 너의 올림픽과의 마법을 줄여 40 의 증오를 덜 낳는다! 올림픽술의 모든 기술이 영향을 받고, 양, 마법 반제와 같은 비공격 마법 기술을 가방으로 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법사가 60 의 증오로 100 의 공격을 죽였다는 것을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법사 팀 아래 사본 등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다. 고공을 유지하는 동시에 절대 괴리를 끌어당기지 않고, 다른 직업도 비교할 수 없는 우세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팀은 전사들이 괴이한 것을 반드시 보장해야 한다. 전사들이 괴이한 증오는 무한하지 않다. 어떤 공격고점의 직업도 전사의 괴괴를 빼앗을 수 있다! 전사는 8 초 동안 1000 의 증오를 끌어당기고, 도둑이야 사냥꾼은 힘을 아껴서 900 개의 괴혈을 죽일 수 밖에 없다. (고수는 이때 다른 보조성 기능, 멀미 등) 그러나 법사는 1600 의 피를 죽일 수 있다. 이 가장 큰 복사본의 우세는 법사에게 잘 이용하라고 부탁한다. 다른 직업은 소리를 지르고 있을지도 모른다. 기사는 먼저 구원의 축복을 준다. (너에 대한 증오가 30 을 줄인 탓이다.) 나는 결코 괴이한 것을 끌어당기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올림픽 미사일 공격이 충분히 높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처음부터 불이나 얼음 같은 것을 사용했는데, 초당 200 여 개의 공격은 절대적으로 높은 공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사의 각 기술의 대략적인 증오를 잘 알고 있습니다. 1 ~ 2 개의 올림픽 비행후 다른 계통의 공격을 집어서 특히 순간적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조작이 한 걸음 더 나아갔고, 팀의 전체 속도도 당신 때문에 향상되었다. 첫째, 그렇게 빨리, 마법과 공격비는 각 법사가 반드시 고려해야 할 일이다. 그렇지 않으면 한 팀이 한 번에 한 명씩 물을 마시기를 기다리며 전체 속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볼 수 있다. 2 는 다른 기술을 더하면 살인 속도를 높이고 기술 효과 (얼음 감술 불격기 등) 를 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처음 3 시까지 아쉬워하지 않고 매일 복사본을 내려야 한다면, 나는 그것이 불합격한 법사라고 생각한다.
올림픽 집중력 > "올림픽 미사일 강화" 두 가지 모두 반드시 추가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실용성이 중간 수준이다. 당신의 점에 따라 완전히 지나가는 기술로 사용할 수 있다. 그에 비해 미사일 실용성을 강화하는 것이 더 높다!
< 올림픽 집중 > 실용성 중간, 덧셈 ibid.
[지팡이 전문정] 쓰레기 기술은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올림픽 폭발 강화' 는 5 시를 가득 채운 뒤 순간 범위 기술이다. 오 15 시 천부적인 재능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채우자고 제안했다. 순간 효과가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 (실제 순간에도 1 초 정도 걸리는 시간) 이 아니라 달리기에 쓸 수 있다. 이것은 괴짜 PK 에서 모두 중요하다!
< 소환 > 은 비교적 좋은 천부적인 기교로, 16 시에 추가할 수 있으며, 약간의 건의는 반드시 추가해야 한다. 즉시 1500 의 속도로 8 초, 60 급 장비정신 같은 법사는 보통 5000 대 마법으로 돌아갈 수 있다. 특히 이 기술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종종 괴살보스나 조난전 등 긴급한 상황에서 역전승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주의해야 할 것은 마법으로 돌아가는 동안 방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10 분 냉각은 계획적인 용도가 있습니다.
< 양제 마법 강화 > 실용 효과는 그다지 크지 않아 추가할 필요가 없다.
마법 방패 강화' 는 어느 정도 쓸모가 있지만 그 자체는 마법 소비를 대가로 하는 것으로, PK 를 좋아하고 매일 이상한 것을 고르는 것이 천부적인 재능을 더 많이 고려할 수 있을 때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마법 역제 강화' 는 마법 적을 상대하는 좋은 기술로 17 시에 채워질 수 있으니 꼭 추가해야 할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법명언)
오술 명상'' 오술두뇌' 는 가할 만한 기술이 아니다. 네가 타고난 재능이 정말 많지 않는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술, 명상, 명상, 오술, 명상)
"진정 한가함" 은 21 시가 되어야 나올 수 있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법사가 모두 좋아하는 기술로, 빙화계 공격에 맞춰 많은 협조를 할 수 있고, 3 분 냉각은 다른 동급 기술보다 빠르며, 꼭 추가할 수 있다.
오술무상' 은 25 시부터 28 시까지 가득 찼고, 유일한 법사의 모든 마술은 공격과 폭발의 수동적인 재능을 더해,
오술에너지' 오궁극의 스킬은 실용성도 높다. 특히 PK 중, 살인고혈소괴중, 긴급으로 보스를 마무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스킬이 나온 기정이 한가해지면 반드시 나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얼음불 기술에 맞춰 몇 번이나 사람을 죽이는 것은 무형중에 흔한 일이다! 3 분 냉각이 비교적 실용적입니다.
아이스 재능: 좋은 방어, 좋은 폭발, 좋은 군통제. 좋은 효과에 필요한 재능이 가장 많다!
한서리화살 강화 > < 영구동결 > 초기의 두 가지 재능으로, 점이 제한되어 있다면 독살 위주의 경우 앞에 많이 더하고 눈보라 위주의 경우 뒤에 많이 더하면 유연한 변동이 가능합니다
"늦겨울의 추위" 는 부족한 기술을 더 많이 넣는다
눈보라 강화' 는 10 시에 13 시에 채울 수 있는 천부적인 재능, 눈보라의 정수 천부적인 재능, 3 시에 이상한 속도를 1/3 로 낮출 수 있다. 얼음의 점이 많지 않으면 반드시 이것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시원한 수호 강화" 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을 때 가산을 고려하지 않는다.
얼음조각 > < 뼈를 찌르는 얼음 > < 서리의 샛별 강화 > "산산조각 >" 얼음콘 강화 > "서리식해" 는 모두 얼음계 폭격 공격의 정수다. 얼음 위주계라면 이를 연결시켜 최대한 채워야 한다. 효과가 뚜렷하다.
[한파] 는 모든 얼음계 마술의 냉각 시간을 취소하고, 매우 강력한 기술이다. 주빙이 아니라면 냉빙 장벽과 냉빙 보호를 더하고 싶지 않다면, 이 기술은 한계가 있다. 샛별과 얼음 송곳만 바로 수거를 취소할 수 있다! 하지만 21 오 30 얼음의 덧셈 빙화살, 가스 순간 빙화살, 얼음 송곳, 샛별, 한류 얼음더미, 화열염! 빙천부적인 배합은 3000 건의 공격을 연달아 터뜨리기 쉽다. 네가 궁극의 냉빙 보호를 한다면, 한파가 너에게 이 궁극의 기술을 두 개 연속 사용할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즉, 2000 에 가까운 모든 공격을 막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시법은 아직 중단되지 않을 것이다. PK 라괴가 있을 때 이것은 모두 시원하다! 10 분 냉각이 유일한 아쉬움
극한 확장' 은 얼음의 범위가 늘어나는데, 조금 더해야 하고, 점이 적으면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
[서리안내] 점이 많을 때 더하고, 조금은 고려하지 않는다.
냉빙장벽' 은 무적 10 초, 비교적 사용하기 좋은 마법 중 하나로, 특히 군살에서 흔히 예상치 못한 놀라움이 있다! 추가!
"서리침식" 은 25 시에 30 시를 가득 채울 수 있는데, 주빙계라면 이것은 좋은 점이지만, 눈보라를 이 효과로 바꾸는 것은 폭풍혈에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항의 ````````````````````````````````` ` ` 포인트가 많기 때문에 얼어붙은 비율이 비교적 작기 때문에 조금 긴장하면 다른 것을 먼저 고려해야 한다.
냉빙보호' 얼음의 궁극의 기술, 가장 가치 있는 기술 중 하나, 3 계 중 궁극의 기술 냉각 시간이 가장 적은 것은 2 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1 분 지속 기간도 넉넉하고, 일반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사용하며, 다른 기술에 맞춰 효과가 좋습니다! 주빙의 추구.
불꽃 재능: 좋은 공격, 유연한 점, 많은 재능 점 없이도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강화 불덩어리' 염폭술을 고려하지 않으면 더하거나 빼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충격 > 은 비교적 좋고 실용적인 불천부적인 재능으로, 기절된 적의 기술 동작 등을 모두 중단한다! 주불은 1.5 초의 연소에 맞춰 비교적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점이 정말 긴장하지 않는 한 조금 더 넣어야 한다!
강화 화염술 > < 투척 화염 > < 불타는 영혼 > 은 모두 불의 증강에 대한 향상으로, 주불은 모두 고려할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투척 화염을 위주로 한다.
인화 > < 연소 > < 중격집합 > "화염에너지 > 에 의한 화재공격과 폭발에 대한 증가는 모두 더해져야 하며, 다른 계통에 맞춰 선택의 가급적 없이 더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강화 연소" 주화는 더해야 하고, "충돌" 에 맞춰 효과가 좋습니다.
"화염수호 강화" 화계점이 많으면 가산을 고려하고, 추앙하지 않는 한, 당신이 매일 MC 를 섞으러 가지 않는 한!
화염 충격 강화'' 충격파' 라는 두 가지 연관 천부적인 재능은 오히려 비교적 실용적인 기술이다. 서리별과 화기에 맞춰 6 초 동안 3 개의 불꽃 충격으로 전체 화면을 보는 폭격 (폭발장비 천부적인 재능이 40 정도에 달할 수 있음) 이 있다면, 이 3 회에 2 천여 개의 피를 생산할 수 있다. 엘리트는 두 번 더 보충하면 된다. 앞의 것을 더하면 뒤에 충격파를 붙여야 하고, 단 1 시만으로 순간적인 기술을 가질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충격파의 추가 현기증 효과가 별로 좋지 않을 확률도 적지 않지만! 그러나 충격파를 더하면 21 시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야 올림픽 궁극의 스킬을 낼 수 없다!
< 연소 > 개인은 최악의 궁극적 인 재능을 고려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1 은 최소 31 점을 더하면 다른 학과를 추가할 수 없는 좋은 천부적인 재능이다. 2 는 이 천부적인 스킬이 다음 화염마술이 절대적으로 터져 실용성이 크지 않다는 것이다. 3 예 5 분 냉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