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 궤담' 은 본격 스튜디오에서 내놓은 터치식 미스터리 러브 퍼즐 게임으로 은밀한 원죄 시리즈가 단서를 통해 사건을 수집하는 방법과는 달리 스튜디오가 다른 퍼즐 게임 유형의 돌파구를 시도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몇 시간 동안의 경험을 통해 이 게임에 대한 저의 초보적인 견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수수께끼의 묘함도, 공포스릴러 분위기도 아니라 약간 어색한 더빙과 덜 조화로운 BGM, 심지어 어떤 곳에서는 BGM 이 약간 귀에 거슬리는 것 같다. 예를 들면
기재실에서 칙 하는 소리는 전류밀처럼 약간 짜증이 나지만, 반드시 참고 들어야 한다. 이는 뒤의 수수께끼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더빙이 좀 어색해 보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선, 아내가 너무 느려요. 일부러 2 배의 말을 늦추는 느낌이에요. 숨이 막히고, 시작 애니메이션이 가져온 몰입감이 더빙을 듣고 순식간에 연극을 하는 것 같아요. 둘째 대본 때문인지 모르겠네요. 더빙은 여주인을 더 어리석고 달콤하게 보이게 합니다. 이 세상을 만진 적이 없는 아이처럼 보이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 1 ***5 장 플러스 반외부분, 그중에는 숨겨진 아이템의 디자인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주문한 비교급해서 수집하지 못했습니다.) 게임 이름을 통해 이 게임의 배경이 학교에서 일어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게임에 들어가자마자 우리가 맡은 여주인 임유기가 이상한 곳에서 남자 주인 왕숭광을 찾고 있다. 여주인의 자서전에서 왕숭광은 학교에서 품학과 우등한 삼좋은 청년으로 햇빛이 활발하고 명랑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춘기인 임유기는 이런 소년들에게 애정을 품지 않는 것이 어렵지만, 이런 후광의 남자 주인은 자연히 많은 미스테리를 끌어들이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류윤니가 그 중 하나다. 천천히 수수께끼를 푸는 과정에서, 우리는 왕숭광의 어머니가 임유기와 왕숭광과 함께 있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현실은 그렇게 잔인하다. 부모의 의견은 마치 큰 산이 그들 사이에 가로놓여 있는 것처럼, 여주인이 사랑에 대해 불신하기 시작하게 된 것도 의심스러웠고, 왕숭광은 자신을 좋아하지 않고, 연적 유윤니를 좋아한다고 생각했다.
여기까지 놀다 보니 이미 게임 줄거리에 대한 기대가 크지 않아 후속 줄거리는 조금씩 생략했지만 통관 후 TAP 공식 소개로 돌아와 이 게임을 보는 데 1 년여의 시간이 걸렸고, 사랑 테마의 줄거리는 한눈에 간파하지 않을 것이다. 순식간에 뒤늦게 놓친 줄거리에 대해 오즈를 후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게임의 체력값과 퍼즐 난이도 디자인은 딱 맞는 것 같아요. 정상 100 시 체력치가 수수께끼를 푸는 속도가 빠른 상황에서 한 장을 지나도 큰 문제가 없어요. 그리고 계속 뇌를 태워서 수수께끼를 푸는 상황에서 광고를 보면 긴장을 푸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수수께끼의 난이도는 어떤 게임처럼 작은 게임을 디자인하는 변태가 아니다. 게이머에게 광고를 보러 가서 수익을 창출하도록 강요하고, 수수께끼는 모두 따라갈 수 있는 흔적이 있다. 알 수 없는 느낌을 주지는 않는다. 천천히 생각해 보면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다가 캠퍼스의 맥락에서, 우리는 이전에 배운 화학방정식, 원소주기표 등을 복습할 수 있는데, 왜 재미있는 일이 아닌가 ~
백금 로듐 와이어가 산에 용해되는지 여부
130 장비가 직접 140 으로 진화할 수 있는지 물었다. 만약 140 이미지로 진화했다면 변화가 있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