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원래 출시된 작품은 실제로 10월의 미친 게임 피크 시기를 피하고 게임이 암울했던 12월에야 플레이어들을 만났다는 안목이 있었습니다. 고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아르고 항해사를 모티브로 연인을 잃은 아픔 속에서도 앞으로 나아가고,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악마를 물리치고, 아름다운 여인을 포옹하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리틀 몽키의 인상에는 고대 그리스를 소재로 한 작품이 자주 인용되기는 하지만 XBOX360의 첫 번째 대사로 신화 속 인물을 소재로 한 작품이 제대로 전해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렇다면 고대 그리스 신화의 비전이 이 게임에서 아름답게 재현될 수 있는지,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의 오프닝 화면은 다른 작품과 다르게 CG 애니메이션을 사용한다. 게임의 CG 애니메이션은 여전히 매우 아름답게 완성되어 영화와 같은 삽입 방식을 모방하고, 아르고의 복수 여정을 소개하고, 잠든 연인을 깨우기 위해 해결책을 찾는 과정에서 모든 악의 세력과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 영화의 시작 부분에는 웅장하고 신비한 교향곡의 반주와 함께 전투 장면이 클로즈업되는 장면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아르고의 복잡한 감정을 플레이어에게 털어놓고 싶어하는 것 같다. 전반적으로 매우 감정적인 오프닝 시퀀스입니다.
솔직히 샤오후는 CG 타이틀이 붙은 게임을 보면 굉장히 속상해한다. 다양한 과거 경험으로 볼 때, 실제 영상이나 CG 애니메이션을 사용한 작품은 게임의 실제 그래픽이 매우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며, 플레이어의 눈과 귀에서 게임을 가리기 위해 CG나 실제 영상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 품질은 어떤가요? 화면에 커다란 언리얼 엔진 로고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더욱 혼란스러웠습니다. 나중에 게임 경험을 통해 나의 불행한 생각이 실제로 실현되었습니다.
Unreal Engine은 최근 모든 게임에서 새로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CG 타이틀 타이틀은 단지 플레이어를 속이기 위한 수단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정말 작은 원숭이를 만들었습니다. 동지 땀에 꼬집어 라. 정적인 측면에서 빈 심도 처리, 심각한 앨리어싱 효과, 평범한 빛과 그림자 효과, 좁은 선형 장면은 사람들이 처음부터 게임에 대해 혼란스럽고 무력감을 느끼게 만듭니다. 캐릭터와 건축 양식, 오브제 구조 등에서 고대 그리스 신화의 분위기를 세련되게 연출하고 있지만, 시각적인 효과로 인한 단점은 여전히 감출 수 없다.
동적인 화면에서는 인색한 폭발, 연기 효과, 심각한 지연이 있는 지루하고 단일한 전투 액션, 너무 눈부신 대비가 있는 마법 효과가 있으며 게임은 높은 컴퓨팅 부하에서 치명적인 프레임 드롭을 겪습니다. 사람들을 또 좌절하게 만드네요: 노블이 극찬한 언리얼 엔진은 이 게임에서 어떤 역할을 할까요? 화면을 가리는 단점을 무시하시나요? 게임의 그래픽 문제가 많지만 객관적으로 보면 게임의 배경음악이 아주 잘 만들어졌고 고대 그리스 신화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신비롭고 고전적이며 우아한 맛을 만들어내는 악기들을 모두 이 게임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바이올린, 치터, 하프, 파이프 오르간 등의 희귀하고 거대한 악기의 소리도 포함되어 있으며, 우아하고 긴 소프라노 하모니가 추가되어 게임 배경 음악을 CD에 녹음해도 들을 수 있습니다. 열광적인 디스크 수준.
게임의 모든 장면에는 숨막히는 아름다운 음악이 수반됩니다.
이 게임의 배경 음악을 잠깐 칭찬한 후에는 게임 음향 효과에 대해서는 마지못해 받아들여야 합니다. 좋은 게임에는 액션 영화의 무술 감독처럼 뛰어난 아트 디렉터가 필요합니다. 이 작품에서는 캐릭터 표현과 음향 효과의 통합이 아트 디렉션의 실행력이 확실히 부족합니다. 차분한 표정에서 신나는 음향 효과가 나오거나, 불길한 표정에서 유쾌하고 유쾌한 웃음이 터져 나오는 등 속이 메스꺼워진다. 캐릭터의 더빙 외에도 전투와 같은 다른 게임 음향 효과는 반짝임이 부족하여 무시하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게임의 음향 효과 처리는 "아마추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조작법은 매우 간단하여 액션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작감은 여느 유럽, 미국 작품들과 같은 느낌이지만, 박력감을 강조하기 위해 전투 동작이 약간 딜레이되는 부분이 있지만 문제는 심각하지 않다. 게임의 진동 효과가 약하고, 치명적인 일격이 필요할 때만 플레이어의 신경에 닿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 설정에 조작상 약간의 결함이 있는데, 주인공 아르고가 원을 그리며 회전할 때 보이지 않는 벽에 막혀 원을 그리며 달릴 수 없는 경우가 많아 몬스터 판단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싸움에서.
작업 BUG, 주인공이 원을 그리며 달리는 것이 어렵고 게임의 공격 판단이 이상적입니다
게임 중에 작업 프롬프트가 있어 게임이 원래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에게 더 흥미진진합니다. 게임의 기본 동작을 살펴보겠습니다:
LS: 이동 방향
LB: 무기를 앞으로 전환
LT: 방어
RS: 비전(뒤쪽으로 누르기)
RB: 무기를 뒤로 전환
RT: 무기 속성 스킬 활성화(X 및 Y와 함께 사용)
< p> 십자 키: 특수 스킬 활성화Y: 강공격
X: 약공격
A: 방패 충격
B: 롤링 닷지
BACK: 없음
START: 일시정지 메뉴 이 게임은 고대 그리스 영웅을 주제로 한 패스트푸드 작품일 뿐이며 스토리 전개와 게임 운영이 모두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들의 깜짝 투자에 걸맞는 신선하고 혁신적인 요소는 더 이상 없습니다. 이 잘생긴 아르고호에 대한 감탄이 아니었다면 이 작품은 아마도 선수들 사이에서 선호되지 않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