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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초점이 게임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마우스 초점이 게임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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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1, 마우스 이벤트 마우스 이벤트를 처리하기 위해 MouseListener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5 가지가 있습니다.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마우스 버튼을 놓고 마우스 버튼을 놓은 다음 마우스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우스 입력 및 마우스 종료 mousePressed(MouseEvent e) 마우스 누를 때 mouseReleased(MouseEvent e) 호출 마우스 놓을 때 mouseEntered(MouseEvent e) 마우스 호출 컨테이너에 들어갈 때 mouse exed 호출 마우스가 컨테이너를 떠날 때 mouseClicked(MouseEvent e) 마우스 클릭 컨테이너를 호출할 때 MouseAdapter 를 호출하는 것은 마우스 이벤트를 수신하는 추상 어댑터 클래스이며 이 클래스의 메서드는 비어 있습니다. < /p>

MouseEvent 리스너를 만들고 원하는 이벤트를 다시 작성하는 메서드 이벤트입니다. 확장된 클래스를 사용하여 리스너 객체를 만든 다음 구성 요소의 addMouseListener 메서드를 사용하여 해당 구성 요소에 리스너 객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버튼을 누르기, 놓기 또는 클릭 (누르기 후 놓기) 하거나 마우스 커서가 구성 요소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 리스너 객체의 관련 메서드를 호출하고 MouseEvent 를 메서드에 전달합니다. < /p>

마우스 이벤트 유형은 MouseEvent 이며, 주요 방법은 getX (), getY () 가 마우스 위치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GetModifiers () 는 마우스 왼쪽 버튼을 가져오거나 getClickCount ()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마우스 클릭 횟수를 가져옵니다. GetSource () 마우스 발생 이벤트 소스를 가져와 모니터를 가져오는 메서드 addMouseListener () 는 마우스 이벤트를 처리하는 클래스가 이 인터페이스 (및 포함된 모든 메서드) 를 구현하거나 추상 클래스 MouseAdapter (필요한 메서드만 다시 쓰기) 를 확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p>

보시는 바와 같이 추상 클래스인 MouseAdapter 를 확장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필요한 방법만 다시 작성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모니터를 제거하는 메서드 removeMouseListener () 예: addMouseListener(new Java). < /p>

awt. 이벤트. MouseAdapter() {// 다시 쓰기에 필요한 메서드 public void mouseReleased(java). Awt. 이벤트. Mouse event e) {x = e..

getx (); //마우스 위치 가져오기 y = e. Gety (); 시스템. Out. Println ("x ="+x); //System 을 출력합니다. Out. Println ("y ="+y); }}); < /p>

2, 마우스 이동 이벤트 소스를 처리하기 위해 MouseMotionListener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두 가지 마우스 이벤트 (마우스 드래그 및 마우스 이동) 가 있습니다. MouseDragged () 마우스 버튼을 구성 요소 위에서 누르고 드래그할 때 mouseMoved () 마우스 버튼을 호출하여 구성 요소 위로 이동할 때 (키를 누르지 않고) MouseMotionAdapter 를 호출하여 마우스 이동 이벤트를 수신하는 추상 어댑터 클래스 마우스 이벤트 유형은 MouseEvent 이벤트 소스가 모니터를 얻는 방법입니다

getpreddfinedcursor (cursor). 마우스 모양 정의); Import Java 를 로드해야 합니다. Awt. Cursor;; 。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