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가 다른 점 추가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가장 소의 점 추가 방식은 불순하다.
소개가 많이 번거로우니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왕이 없어서는 안 될 것은 도행 아기와 장비다. 이 세 가지가 안 되면 그만이다.
속성 추가 권장:
김과: 법금: 법금 3 령 1 민첩함. 힘 김: 3 힘 1 민 (전력으로 장비로 속도를 찾을 수도 있음). 민법: 2 민 2 영 (JP 장비 회수 법상)
목계: 체목: 3 체 1 민첩함 (불사족에게 속한 좋은 아기가 있으면 다른 속성 장비를 찾을 수 있음).
힘 나무: 4 힘 비교변태 장비 찾기 속도 (3 력 1 민도 속도를 잃지 않을 수 있음)
수계: 민력: 2 민 2 력 상해장비로 스피드가 있으면 방어가 안정된다고 생각했어요. (전민 PK 보조금도 왕자에게 맞지 않아요.)
화계: 4 영은 확실히 김의 천적이다. 아기가 자신보다 조금 느리면 2 영 2 민도 속도를 잃지 않을 수 있다. (4 민 130 이후 소는 가장 돈이 많이 드는 놀이이지만, 도행과 장비가 따라오면 PK 나 단독으로 절대 우위를 점할 수 있다.)
토계: 전력, 3 력 1 민은 가장 많은 플레이어의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