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역사에서 말하는 매춘부의 개념은 중국 역사상 매춘부의 두 가지 주요 부류, 즉 예기와 색기라고 전문가들은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생, 기생, 기생, 기생, 기생, 기생, 기생) 더 세밀하게 나누면 궁기, 영기, 관기, 집기, 민기 등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궁전 창녀
심궁에 축적되어 제왕에게 성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을 일컫는 말인데, 그들은 왕왕 수만 명에 달하는데, 그중에는 명분이 없는 궁녀와 대량의 가부키를 포함한다.
그들은 궁정에서 음식과 의복을 공급하고, 생활조건이 넉넉하며, 황제에게 헌신할 가능성도 있지만, 궁중의 미녀가 구름처럼 되어 황제의 은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매우 적다. 그들의 가장 큰 고통은 밀실 깊은 궁전, 개인의 자유 부족, 그리고 젊음의 낭비, 성욕과 사랑이 만족스럽지 못한 것이다.
2, 공식 창녀
궁기와는 모두 국가, 정부 소유에 속하지만, 서비스 대상과는 달리, 궁기들은 황제와 그 가족을 위해서만 봉사하지만, 관기들은 각급 관리들이 소유하고 있다.
관기생의 경우 관원들은 * * * 즐기거나, 인정이 될 수도 있고, 관기생에게 어떤 통과관원을 초대하여 시중을 들거나, 어떤 친구에게 노여움을 줄 수도 있다. 이것은 관기생의 의무로, 그들은 남에게 지배할 수밖에 없고, 거절하거나, 유료할 수 없다.
하지만 노골적으로 노는 관리들은 때때로 고위 관리들에 의해 독점되는 재산을 보내기도 하고, 어떤 관원들은 어떤 명기를 다투기 위해 질투를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한대에는 궁중권자들이 관기 (일명 관노비) 를 사용하는 곳도 많다.
"한구 악기" 는 "승상 관청의 노비가 새어 살다" 고 기록하였다. 궁중 유모가 관종을 취하다. 궁궐 중환자 서랑서는 모두 관노비 소문이다. 태관탕관비당 3000 명. " 이것은 궁정과 경성 내 관청에 속한 노비이다. 공식 매춘부 의 경우, 천만 을 지불 할 수 있다면, 서민 을 면할 수 있지만, 몸값에 성공한 사람은 거의 없지만, 어쩔 수 없이 평생 노예로 기생할 수밖에 없다.
3, 군기
일부 역사 전문가들은 군기들이 가장 먼저 한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옛날에는 기생이 있었고, 한무는 병거를 세우기 시작하여 상사의 무처자를 시중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떤 병사들은 사람을 마처럼 죽이고, 야만적이고 난폭하기 때문에, 어떤 군기들의 처지와 퇴장은 매우 비참하다.
예를 들어 당대에서는 영남의 한 군기가 한 번 석상에서 손님을 불쾌하게 하고 장관에게 봉형에 처해졌고, 그녀가 형통을 받고 울자 관리들은 시를 지어 그녀를 기쁘게 했다. "그린 나치마 아래 세 개, 홍가루 뺨 옆 눈물 두 줄." 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당나라 후주 수비대 장관 의 부하 는 연회석 에서 듀홍아라는 군기를 마음에 들어 노래를 부르고 채취 (즉 선물) 를 증여했다. 장관은 부장이 이미 홍아를 마음에 들어 선물을 받지 못하게 했다. 나구렁이는 화가 나서 즉석에서 두홍아를 죽였다.
4, 집 창녀
환관, 호부한 가정에 속하며, 주인과 그 가족만을 위해 봉사하며, 관기, 영기와는 달리 사적인 소유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집기들이 가장 먼저 사적기록에 나오는 것은 기원전 562 년 진도공이 위장에게 준 여악 8 명이다. 서한, 동한, 삼국 시대에는 귀족, 관료가 가족을 부양하는 기생이 이미 성풍이 되었다. 위진 남북조 () 와 수당 () 에 이르자 집기생의 발전은 흥성기에 접어들었고, 일부 대귀족 () 과 대관료 () 의 기생 () 은 수백, 그 규모는 궁중 여악 () 과 거의 견줄 만하다.
집기생은 가정이라는 새장에 갇혀 주인이 놀도록 하는 성노예이다. 그들은 사람이 아니라 도구일 뿐이다. 역사적으로 일부 관료와 귀족들은 겨울에 손이 차갑고 불에 가깝지 않지만, 집 기생의 품에 손을 넣어 따뜻하게 하는 것을' 고기난로' 라고 불렀다.
겨울에는 한 무리의 기생들이 그를 에워싸고' 고기 병풍' 이라고 불렀다. 밥을 먹을 때는 탁자를 쓰지 않고, 집기생에게 음식을 들고, 주위에 서서' 육대판' 이라고 부른다. 가래침을 뱉으면 가래침을 뱉지 않고, 집기생이 입으로 승성하게 하고, 그 이름은' 향가래' 라고 부른다.
5, 민기
오늘날 사람들이 이해하는 매춘부에 더 가깝다. 민간에서 활동하며 사회에 봉사하는 창녀다.
이 다섯 가지 유형의 매춘부 중 처음 세 가지 범주는 국영 창녀로, 지위가 비천하지만, 생활은 상당히 넉넉하고, 국가에 편입되어 국가 재정이 공양하며, 물론 국가와 국가가 상징하는 황제와 관료의 수요에도 봉사한다.
후자의 두 가지 범주는 개인 사경제, 체제 외 생존, 국가에 손을 내밀지 않고, 정부에 폐를 끼치지 않고, 독립경영을 하고, 스스로 손익을 부담하는 것과 같다.
관료와 매춘부는 원래 사회적 지위가 현격한 두 부류의 사람이었는데, 생활에는 교집합이 없었지만, 역사적으로 이 두 사람의 관계가 가장 밀접했던 적이 있다.
확장 데이터:
첫째, 창녀
매춘부는 전문 훈련을 받은 전문 서비스 기술을 갖춘 포르노 서비스를 하는 여성을 가리키며 레크리에이션 업계에 속한다. 업계에서 그 직업 지위는' 창녀' 보다 높다. 그 직업 소양과 문예 수준이 모두 몸을 파는' 창녀' 보다 높기 때문에, 유료도' 창녀' 보다 높았고, 고대에는 창녀도 창녀보다 고아했다.
네덜란드 등 소수 국가에서 매춘부는 합법적인 직업이다. 중화 인민 * * * 과 국가가 설립된 후 대륙에서 매춘부는 법과 도덕이 모두 금지된 직업이다.
둘째, 관련 명칭:
1. 청루 여자
아무도 애매모호하지 않을 것이다. 모두 창녀라는 것을 알고 있다.
가장 먼저 등장한 것은 남조 서릉이 편찬한' 옥대 신영' 에 녹음된 소량시 시인 유우' 만산이 산인' 시' 가' 첩을 제창하여 근심을 이기지 못하고 청루를 끝낸다' 는 시였다. 서쪽 누에길을 동반하고, 서로 동쪽 낯선 머리를 들고 있다. 클릭합니다 청루는 역대 문인 묵객의 인용에서 매우 많은데, 모두 매춘부를 가리킨다.
2. 여성 매춘
이것은 당대에 나타난 어휘입니다. 우리는 여기에 완전히 차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와서 현지화하고, 암창녀로 매춘부를 가리키고, 북경의 토어를 암문이라고 합니다.
3. 매춘 여성
매춘의 전문화는 가장 먼저 여름조 후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춘추시대에는 일제히' 여자간 700' 을 설치해 최초의 관영 매음굴이다.
4. 신녀
만당 이상은시:' 신녀 생애는 원래 꿈이었다', 이' 신녀' 는 바로 창녀를 암시하는 것이다. 서양의 여신과 비슷하다. 여신의 원래 의미는 여자에 대해 얼마나 우러러보는 것이 아니라, 여자에 대한 정성을 다해 남자의 품에 안긴 총결산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모든 여자들이 여신으로 묘사한 것은 아니다. 매춘부 직업에 종사하는 여자들만이 이 * * *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일찍이 링옥 주연의 영화' 신녀' 가 있었는데, 바로 매춘부 생활을 묘사했다.
5. 북리 여자
위안 메이는시를 가지고있다: 북쪽 빈 판매 여객 영혼. 많은 사람들은 북방의 하늘, 여행객들이 암담하게 상했다고 설명했다. 순전히 당나귀 입술이 말부리에 맞지 않는다.
북리는 사창가를 암시하는데, 이 말은 당대에서 기원했고, 당나라의' 평강리' 는 당장안시 단봉가에 위치해 있어 사창가가 모이는 곳, 일명' 평강방' 으로 불린다. 땅이 북문에 가깝기 때문에 "북리" 라고도 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창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