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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종의 작품 감상

"마종" 의 주제 사상은 바로 소속감이다.

인간은 사상, 감정, 대대 국가, 민족, 부족, 군, 계급, 집단이다. 소규모 기관, 학교, 공장, 기업, 가정 등. 사람들은 서로 다른 사회 집단에서 생활하고, 여러 집단은 서로 물질과 정신의 상호 연결과 충돌이 발생하므로, 사람들은 소속된 사회 집단에 대한 의향으로 돌아가는 사회 심리 취향을 갖게 된다. 이런 사회 심리 취향을 사람들의 소속감이라고 한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소속감의 발생은 대부분 사회의 큰 환경의 영향을 받는다.

나이폴 자체로는 신분이 복잡한 작가로, 그의 본적은 인도에서 태어나 트리니다의 인도 문화 분위기가 강한 환경에서 태어나 영국 대학에서 영국 문화의 훈도와 영향을 받아 졸업 후 영국의 신민이 되었다. 서로 다른 두 사회 환경은 두 가지 다른 문화를 담고 있기 때문에 인도 문화와 영국 문화는 나이폴의 삶에 얽매여 다문화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바로 이런 다문화 배경으로 그는 자신의 민족적 신분을 잃고 자신의 소속감을 잃었다. 사실, 그도 영국 사회에 녹아들어 식민지에 가입하려고 애썼지만, 도착은 언제나 수수께끼로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국명언) "망명자는 새로운 환경과 완전히 일치하지도 않고, 낡은 환경과 완전히 분리되지도 않고, 멀리 떨어져 있는 곤경에 처해 있고, 한편으로는 향수와 감상을 느끼며, 한편으로는 교묘한 모방자와 유랑자이다." 그는 바로 망명자이다. "트리니다드를 거부했기 때문에 자신의 문화적 서스펜스가 생겼습니다. 모국인 인도를 소외시켰기 때문에 문화가 뿌리가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영국에 실제로 도착할 수 없기 때문에 유럽 문화 밖에 떠 있습니다. 정신 위기로 영혼의 귀착지를 찾을 수 없게 된 그는 정신적인 유배자, 인도 모국의 해외 탕자, 유럽 문화의 사생아, 트리니다의 문화 버림아, 세계화 시대의 세계 시민으로 어디에도 그의 뿌리가 없다. " 제 3 세계의 작가이자 지식인으로서 그는 작품에서 제 3 세계 국가의 사회, 역사, 정치, 문화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깊은 사고를 했다. 그리고' 마종' 은 나이폴이 살던 여러 세계를 연결시킨 소설이다. 나폴의 경력과 매우 유사하다. 소설 속 주인공 윌리도 인도에서 태어나 인도 문화에서 자랐고, 20 살 때 영국에 가서 대학을 다녔고, 대학을 졸업하면 결혼하여 아내 안나와 함께 아프리카에 18 년을 보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이 원하는 삶이 아니라 아내 안나의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안나를 떠나 서베를린의 여동생 집으로 떠나 여동생의 권유로 인도로 돌아왔다 윌리의 생활 과정은 거의 나폴의 자서전이었다. 윌리의 다문화 배경은 그로 하여금 문화적으로 자기 정체성과 소속감이 부족하게 하고, 그는 더 이상 본토를 그리워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밖으로 떠돌아다니며 자신의' 상상의 정신적 고향' 을 찾게 했다. 소설의 시작 부분에서 윌리가 말했듯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어디로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저는 항상 외부인이었어요. 지금도 마찬가지예요. 지금 베를린에서 제가 뭘 할 수 있을까요?" 윌리는 노숙자, 할 일이 없어 현지 사회에 녹아들고 싶었지만 이른바' 뿌리' 인 인도 문화에 시달렸다. "윌리의 반은 철리 반이다. 무지한 견유식 두뇌다. 저자 나폴의 불안에 감염된다. 윌리의 이야기는 나폴이 세상을 재건하려는 의도와 사고를 통해 사방을 여행하는 여정이다. " 그러나, 이것뿐만 아니라, 다문화 배경에 처한 이민자들의 심리적 상태와 사상적 발버둥도 많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정된 문화 구조 아래 있을 때, 사람들은 차이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인류의 존재에 대한 본질적인 형체에 초점을 맞추고 사고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하지만 이민 과정에서 이민자 집단과 조상 문화의 소외는 안정적인 문화 구조를 깨고 서로 다른 문화 사이를 오가며 경험의 산산조각과 소속감 위기를 초래했다. 이민 과정에서 사람들은 국가의 정치적 경계를 넘을 수는 있지만 소속감을 얻을 수는 없다.

따라서 이민자들은 항상 일종의 문화적 착오에 처해 있으며, 호미바바의 이론으로는 일종의' 잡화' 문화에 처해 있다. 따라서 이민 작가로서 나이폴은 이런 곤혹을 피할 수 없었고,' 마종' 중 윌리의 큰 생각은 최고의 전시였다. 환경의 영향으로 인해 중간 상태에 처해 있으며, 완전히 새로운 환경과 일치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환경과 분리되지 않기 때문에 소속감이 없어진다.

윌리가 소설 뒷부분에서 말한 것처럼, "나 자신이 아니라 구석에 누워 있던 사람이 지금 천천히 기어나와 내가 이 신인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을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가 그를 벗어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그가 영원히 존재할 것이고, 영원히 나를 기다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이 소속감의 부족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소속감 부족: 집 부족

마종' 에는 역 부두 공항 호텔 캠프 등에 대한 묘사가 자주 등장해 노숙자의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소설에서 윌리는 "나는 평생 이런 일을 했다. 어디에도 집이 아니지만 늘 집에 있는 것 같다" 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사실 줄곧 집이 없었다. 그는 자기만의 집, 자기만의 침대를 갖고 싶어한다. 그래서' 마종' 에서 윌리가 가는 곳마다 먼저 집에 눈을 돌리고 집을 꼼꼼히 관찰하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책은 방직공들이 사는 집, 경찰 본부의 집, 철도 노동자들의 거주지 등을 묘사하며, 윌리에게 집은 바람을 막고 비를 피하는 곳일 뿐만 아니라 안식처이자 그의 신분, 지위, 존엄성, 인격독립의 물질적 상징이다. 자신의 집을 가질 수 있는지, 자신의 침대에서 잠을 잘 수 있는지, 그가 느긋하고 벗어나기 어려운 심리적 복합체가 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집은 개인의 소속감의 상징이다. 소속감의 부족은 대체로 집의 부족으로 인한 것이다. 사람의 출생은 우선 한 가정에 속한다. 따라서, 사회에서 가장 작은 집단 단위로서, 가정은 가장 먼저 소속감을 갖게 하고 가장 소속감을 느끼게 하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행복지수가 높은 최종 결정 요인은 가정행복지수가 높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윌리의 아버지 샌들랜드는 인도의 최고 카스트인 브라만에서 태어났고, 그는 마하트마 간디의 부름에 응하여 저성의 여자를 아내로 삼았다. 집, 영혼의 항구여야 하고, 마음의 정박지여야 한다. 집에서야 진정한 소속감이 있어야 세속적 이익 분쟁을 잊고, 가장 선하고 순수한 면으로 돌아갈 수 있다. 소속감의 결여는 또한 집의 부재에서 비롯된다.

소속감 부족: 사랑의 부족

윌리가 인도를 떠난 후 영국에 가서 대학에 다녔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책을 한 권 쓰는 것이었다. 이 책 때문에 그는 아프리카에서 온 안나를 알게 되었다. 졸업 후 그는 안나와 결혼하여 안나와 함께 그녀가 자란 아프리카로 갔다. 그곳에서 그는 직업이 없고, 아내의 논산에 의지하여 생활하고 있는데, 그의 모든 생활은 사실 그의 아내의 생활일 뿐이다. 그래서 그는 안전하지 않다고 느꼈고, 자신이 "우연한 사건들에 끌려 코를 끌고 갈수록 멀어지고, 자신의 본성에서 멀어진다" 고 느꼈다. 그 18 년 동안, 그는 어느 날 떠나고 싶지 않았고, 18 년을 헛되이 보냈지만, 그는 결국 결혼을 포기하고 안나를 떠나 여동생에게 달려가 완전히 자신의 삶을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결국 그는 여동생에게 의지해 생활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고, 나중에는 여동생의 권유로 혁명에 참가하고, 혁명이 실패한 후 친구에게 의지해 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자신의 삶을 찾지 못했고, 인생 계획도 없고, 인생 목표도 없고, 인생 이상도 없고, 직접 실천할 수 있는 행동력도 없었기 때문에, 그는 배정된 운명을 면할 수 없었다. 어느 정도까지, 그의 마음속 깊은 곳의 소속감 부족도 자신이 초래한 것이다. 일은 사람의 일생에서 오랜 시간을 차지하며, 일을 하는 것은 단순히 식량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자기 가치를 실현하는 곳이 있고, 목표가 귀속되는 곳이 있고, 꿈이 귀속되는 곳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일종의 소속감의 표현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그와 안나는 진정한 사랑이 없지만, 그는 여전히 갈망으로 가득 차 있다. 가족 내에서 사랑을 찾을 수 없어서 그는 가족 외부로 돌아섰다.

그는 단지 소일거리와 자신을 만족시키기 위해 조안, 패티타, 그리고 몇몇 이름 모를 매춘부들과 관계를 맺었다. 친구의 아내 패티타에 대한 그의 미련도 단지 패티타가 영국 백인이기 때문이며, 이는 그가 신분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한 가지 노력일 뿐이다. 그는 이런 관계를 통해 자신이 이 나라 사람들과 어떤 관계가 있다고 느끼게 되기를 바랐다. 그는 더 이상 외부인이나 방관자가 아니라 이 나라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우월감을 얻기를 갈망한다. 하지만 가족 밖에서도 마음의 기탁을 찾을 수 없었고, 내면의 욕망을 완화하는 것 외에는 자신의 진정한 행복을 찾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결국, 그는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깨닫고 안나가 옳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결국 그는 여동생에게 투항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가정 내부에서 외부 세계로, 그리고 다시 가정 내부로 전향했고, 그는 한 바퀴 돌았지만, 여전히 제자리에 머물러 있어 원래의 문제로 괴로워했고 고통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매슬로우 이론은 수요를 생리적 수요, 안전 수요, 귀속 수요, 존중 수요, 자기실현수요 5 가지 범주로 나누고, 낮은 수준에서 높은 수준으로 배열한다. 그 중 감정과 귀속 수요에는 애정과 사랑이 포함된다.

일반적으로, 특정 수준의 요구가 상대적으로 만족되면,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여, 더 높은 수준의 수요를 추구하는 것이 행동을 유도하는 동력이 된다. 그렇다면 윌리에게 가족 내부든 가족 외부든 사랑의 결핍으로 인해 소속감의 수요가 충족되지 않아 이전 수준의 수요가 이루어지지 않아 자신을 확인할 수 없게 되면서 자기 실현이 더욱 불가능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사실 행복은 집에서만 있고, 결코 먼 곳에 있지 않다. 사랑은 마음을 자양하는 양분이다. 사랑과 사랑은 사람을 감정적으로 의지하게 하기 때문에 분투하는 방향과 목표가 생겼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윌리에게 사랑의 결핍도 소속감 부족의 중요한 원인이다.

당대의 소속감

당대의 소속감은 한 가족, 자신의 고향, 한 학교 등에 속한다. 한 집단에 속하니 마음이 든든하고 외롭지 않다. 윌리가 지하 운동에 참가한 것처럼, 잘못된 운동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는 여전히 자신이 한 집단에 속한 느낌을 좋아한다고 느꼈고, 그는 외롭지 않다고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연령대가 다른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서클에 속하기를 원합니다. 이 서클에서는 모두 * * * 같은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해할 수 있고, 필요할 수 있고,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감정을 표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소속감 있는 표현입니다. 소속감은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다. 인생이 과정인 것처럼, 모든 과정에서 구체적인 소속감이 있다. 열심히 추구하면 찾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나이폴의' 마종' 은 바로 이런 책으로 소속감 문제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한다. 마법의 종은 희망이다, 윌리는 분투하고 있다!

마법종이 광대한 인도 백성과 현대 대도시의 중산층에게 가져온 것은 생명의 윤택과 기대가 아니라 실망과 죽음이다. 작가는' 마종' 에서 그가 잘 알고 있는 서사 스타일을 그대로 따르고, 전지각한 제 3 인칭 서사 시각으로 주인공 윌리의 반생을 묘사했다. 전각의 내러티브 시각은 시야가 넓어졌다. 강연자가 슬라이드로 이야기를 전하는 것처럼 윌리의 전생을 크게 묘사하며 주인공의 삶의 떠돌아다니는 무근의 생존 상태를 그려낼 수 있었다. 소설에서 윌리는 베를린에서 여동생의 선동을 받고 귀국하여 혁명에 참가하다가 나중에 경찰에 투신하여 투옥된 후 런던으로 돌아왔을 때까지 작가는 전지각한 서사각을 사용했다. 서술자는 때로 윌리 본인의 말투로 당시의 상황을 묘사하기도 하고, 때로는 방관자의 눈으로 서술하기도 하고, 심지어는 전지인의 신분으로 윌리의 생활을 평가하기도 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서사 방식은 윌리의 내면적 감정을 전반적으로 드러낼 수 있고, 이야기의 전과후를 설명할 수 있으며, 주인공에 대한 독자의 이해에 도움이 되며, 적절한 방관자로 평가하면 주인공 윌리의 방황하는 비참한 운명을 심화시키고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다.

몇 년 동안 무의미한 여행기 투쟁 끝에 윌리는 어쩔 수 없이 경찰에게 항복했고, 윌리가 방랑 생활을 끝내려 할 때 작가는 자신의 평가를 발표하여 윌리의 삶을 적절하게 총결하고 독자들에게 문장 주제를 이해하게 했다. 글 속에는 이런 서술을 하면서 평가하는 곳이 많다. 하지만 윌리가 런던에 있는 친구 로저를 서술했을 때, 서사의 시각이 갑자기 일인칭으로 바뀌었다. 이 책 전체에는 제 11 장' 미혹' 만이 1 인칭 서사 시각을 채택하고 있다. 제 11 장' 미혹' 은 로저와 마리안이라는 여자의 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3 인칭 서사 시각에서 1 인칭 서사로 전환하는 것은 더욱 공감을 자아내는 내레이터의 감정을 체득할 수 있다. 1 인칭 회고성 서술에서 ('나' 가 주인공이든 방관자이든), 보통 두 가지 안목이 번갈아 작용한다. 하나는 서술자' 나' 가 지난 일을 회상하는 안목이고, 다른 하나는 추억받는' 나' 가 사건을 겪고 있는 때의 안목이다. " 소중에서 서술자' 나' 는 지난 일을 회상할 때 간헐적으로 몇 주 동안 약간의 후회를 했다. 또 다른 추억의' 나' 는 사건을 겪고 있을 때 신선함과 그에 따른 지겨움과 포기를 느끼고 있다. 작가는 글에서 로저의 이야기를 듣고 윌리의 감정과 여동생에게 편지를 쓰는 표현도 변했다고 분명히 말했다. 로저가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전에 윌리는 로저의 삶에 대한 부러움으로 가득 찼고, 로저의 아내 패디타와의 불분명한 왕래도 자극에서 지겨움까지 겪었다. 로저의 이야기는 윌리를 안심시켜 주었는데, 로저는 자기와 비슷한 경험을 한 적이 있었고, 로저의 아내와의 지난 일에 대해 더 이상 죄책감을 느끼지 않아도 되었다.

3 인칭 서사에서 1 인칭 서사로의 전환을 통해 윌리의 생활에 더욱 구체적이고 깊은 영향을 끼쳤다. 글의 다른 곳처럼 저자에 대한 직접적인 평가는 없었지만, 이런 전환은 인물의 사상을 풍부하게 했다. 주인공 윌리가 이전에 인도에 있었든, 현재 런던에서의 상실과 허무함을 부각시켰다. 제목' 마종' 의 상징적인 의미

소설' 마종' 은 어떤 의미에서 동화이야기' 잭과 마두' 의 마두를 차용했다. 잭과 마술 콩' 은 유명한 그린 동화 집중 이야기로 나중에 영국으로 전해졌다. 이야기는 어린 소년 잭이 자신의 총명함으로 거인을 죽이고 거인으로부터 두 가지 보물을 빼앗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하나는 황금알을 낳는 닭 (거위라고도 함) 이고, 다른 하나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금하프다. 이야기의 중심 의미는 총명하고 기지가 있고 과감한 소년 영웅 잭이 강적을 두려워하지 않고, 총명한 재능으로 거인을 죽이고, 부를 얻으며, 그때부터 어머니와 행복하고 행복한 생활을 한다는 것이다. 이야기의 내포에서 볼 때, 이야기는 약한 사람이 어떻게 지혜를 이용하여 자기보다 몇 배나 강한 거인을 물리치고 엄청난 부를 얻는 이야기를 다룬다. 동화에서 마술 콩은 성공의 관건이다. 즉, 마술 콩도 없고, 거대한 덩굴도 없고, 거대한 덩굴도 없으면 잭의 모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앞으로의 성공도 없다는 것이다. 이렇게 마법의 콩이 실을 수 있는 것은 희망, 희망, 행복의 씨앗이다.

나이폴의 소설' 마종' 에서 마콩은 마종 (magicseeds) 으로 바뀌었다. 씨앗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콩종뿐만 아니라 어떤 식물의 씨앗도 가리킬 수 있다. 이를 위해 마종의 의미 범위가 확대되어 그 의미가 깊어져 씨앗이 이 이 수준에서 더욱 모호한 의미를 띠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설의 줄거리와 발전을 보면, 마법종은 사실 소설에서 실체로 전혀 나타나지 않는다. 그것은 동화 속의 마술 콩과는 달리 구체적이고 유형적이며, 그것에서 정말로 구름으로 치솟는 거대한 덩굴이 돋아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법종은 소설에서 은유적이고 상징적이며 인간의 마음 속에 숨겨진 희망을 상징한다. 이 희망은 우뚝 솟은 나무로 자랄 수도 있고, 영원히 싹이 나지 않을 수도 있다. 소설' 마종' 에서, 그것은 사실 싹이 나지 않는 씨앗이다. 소설이 시작되었을 때 윌리는 여동생의 극력 설득과 격려로 유격대에 참가했는데, 이때부터 이 마종은 이미 그를 동반하기 시작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혁명을 대표하고, 혁명의 씨앗이나 혁명을 상징하는 희망이다.

하지만' 마종' 이라는 희망은 윌리가 그리워하고 꼭 달성해야 할 소원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추진으로 부득이하게 해야 할 일이다. 그래서 윌리에게 나타난 희망은 씨앗의 의미가 수동적이라는 것이다. 상상할 수 있듯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아 형성된 이런 소망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 게다가 윌리는 어린 시절의 낙관주의를 이미 잃었다고 생각했고, 소설 주인공 윌리가 서베를린에서 인도의 어느 대도시까지 유격대 진영,' 피장가',' 숲 깊은 곳',' 감옥 등 지역에 도착했을 때, 그 환경경관에서 나타나는 더러움과 더러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인도 공항의' 좁고 허름한 대합실',' 검은 선풍기가 천장에서 쉴 새 없이 바쁘다. 선풍기를 천장에 고정시켜 놓은 금속봉에 기름과 먼지가 가득하다', 공항 대합실에서도' 목공이 있을 것' 이라고 윌리는 인도의 낙후, 가난, 더러움을 느끼며' 아프리카에서 본 것' 을 떠올렸다. 윌리가 인도에 도착했을 때, 접촉한 사람들은 더 마법에 실린 절망, 허무함, 죽음에 우울하고 절망적인 색채를 띠었다. 예를 들어, 혁명에 참여한 사람들은 혁명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고, 혁명에 참여하는 동기는 달랐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투기를 했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처지에 불만을 품고 있었고, 어떤 사람들은 아내의 살구가 담을 넘어 결혼 위기 (게릴라의 지휘관) 를 겪었고, 윌리 자신도 게릴라에 참가하는 목적에 대해 잘 알지 못했기 때문에 유격전쟁에 대한 그들의 태도는 자명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심지어 그 게릴라 지휘관조차도 결국 혁명을 버리고 적에게 항복했다. 아인슈타인과 윌리도 적에게 정성을 다해 혁명을 포기했다. 라자는 혁명을 배신하여 보아에 의해 처형되었다. 여기에는 절망이나 죽음의 그림자가 가득한 냉혹하고 무정한 세상이 담겨 있다. 죽음은 언제나 그림자와 함께 따라다닌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혁명의 목적은 저카스트 (혁명의 목표가 좁다) 를 해방시키기 위한 것이었지만, 저종성의 백성들은 자신의 해방에 대해 알지 못했다.

결국 소설의 주인공 윌리는 로저에 의해 런던으로 구조되어 혁명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런던에서의 경험과 체험으로 윌리는 게릴라에 참가하는 것이 결코 그와 같은 지식인 (또는 현재의 맥락에서 인도) 이 신분을 확립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 아니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이런 길은 통하지 않는다. 윌리에게 이런 갖가지 신경질적인 망상광들로 구성된 유격대는 마지막 출구는 절망이나 죽음이 아니다. 다시 한 번, 유격대가 실시한 훈련과 일을 보면 혁명의 성질이 그다지 명확하지 않다. 그들의 존재는 경찰의 수색을 피하기 위한 것일 뿐, 유격대 지도자들은 배를 편히 즐기기 위해 도시로 회의를 조직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러한 차원에서 볼 때, 그것들은 어느 정도' 생' 의 의미를 해소한다. 그들이 사는 곳-가죽장인거리는 곳곳에 썩은 고기와 개똥 냄새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이 빌린 집 벽에는 "각종 액체 불순물이 상호 작용하여 독액을 형성하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사람들은 생기가 없고 위기가 만연하고 유격대와의 연락이 끊긴 곳에 처해 있다. 그 자체가 생명의 위축과 질식을 상징한다. 윌리가 도착한 대도시 호텔조차도 도시 경관과 실내 시설도 시들어 숨이 막힐 정도로 퇴락했다.

그래서 여기서 마종이 굴절하는 의미는 절망과 죽음이다. 제 2 장' 공작새' 의 끝에서 쓴 것처럼, "그날 밤 윌리는 울었고, 눈물 속에는 분노와 공포가 있었고, 여명 때 그는 공작새의 울음소리를 들었다. 그것은 숲 수조에서 물을 마신 후의 울음소리였다. 그로 인해 그는 온 세상에 슬픔으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소설의 후반부에서는 나폴이 마르코스의 성공, 로저의 실패, 윌리가 반생을 떠돌아다니는 경험, 그리고 윌리가 건축하는 잡지사에서 편집한 경험을 통해 마종에 또 다른 상징적인 의미를 붙인 것 같다.' 생' 의 이미지. 하지만 이' 생' 의 의미는 불확실성으로 가득 찬 것 같다. 생명을 상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죽음과 절망도 상징할 수 있다.

생명의 창조는 낙관, 열정, 환경이 필요하며, 인간의 노력으로 실현될 수 있다. 하지만 마르코스는 실질적인 내용이 없는 잡교 왕국을 만들기 위해 분투했고, 윌리도' 나이 반백' 에 이르렀고, 건축잡지사에서 편집한 일도 마찬가지로 결실을 맺지 못했고, 로저의 결혼과 공허함을 풀기 위해 찾은 혼외 연애도 실패로 끝났다. 이로 인해 마종의' 생' 의 의미가 더욱 흐려졌다. 그것은 독자에게 역설, 그럴듯한 의미를 드러낸다. 하지만 어쨌든 윌리는 그와 같은 뿌리도 없고,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제 3 세계에서 온 사람들이 개인 신분을 확립하고 개인 (인도) 신분을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게릴라식 폭력이 아니라, 물론 마하트마 간디식 비폭력이 아니라 그람시식' 문화 패권' 의 길이거나 호미 바바의' 교배' 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승리했고, 그는 자신이 꿈꾸던 가족 왕국을 세웠다. 영국의 고대 귀족의 혈통이 섞인 잡종의 가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가문은 역사의 현대화 과정에서 쇠퇴하고 있다. 신부의 생김새가 이상하게 평범하다. 이는 독자를 암시하는 것 같다. 이런 실질적 내용이 없는 교배는 윌리의 선호가 아니다. ) 결혼식에서 목사의 외진 향음, 아루바 쿠라소 밴드가 부르는 노래는 모두 호속 안드레스 제도의 토어로 리듬이 강하여 현장에 있는 아무도 알아들을 수 없었다. 이렇게 무서운 시끄러운 가운데 하필 새 옷을 입은 백인 여자 몇 명이 가녀린 종아리를 흔들며, 마치 그들이 박자를 들을 수 있는 것처럼, 마치 그 음악이 너무 아름다워서 저항할 수 없는 것처럼, 저녁 식사가 시작되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리지만, 밤을 보내는 무도회는 저녁 식사 후에야 시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저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저녁명언) 마르코스가 건설한 잡교 왕국은 실질성이 부족하여 윌리에게도 기대할 수 없다. 그래서 윌리는 여동생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움츠러들고 포기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마르코스처럼 전복의 길을 걷는 것을 고려했지만, 그는 자신이 정말로 실현될 수 있을지 의심했다. 그에게 그렇게 하는 것은 이미 너무 늦었습니까? 여동생 살로지니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처음에는 자신감이 넘쳤다. "직장 관계 때문에 건설업계에서 뭔가를 찾으려고 노력해야 할 것 같다. 제 생각에는 약 8 년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 그때 나는 60 세가 될 것이다. " 그러나 나중에 그는' 낙관주의' 가 부족했기 때문에 포기했다. 마지막으로 소설의 끝 (소설의 마지막 단락) 에서 서술자는 윌리가 마르코스의 아들의 결혼식에 참석한 후 "다른 지난 일에 녹아들었다" 는 꿈을 꾸었다 고 독자에게 말했다. 아프리카의 뽀얗고 원뿔 모양의 돌언덕과 아스팔트 길 옆에 있는 붉은 진흙 길을 걷는 아프리카인.

전쟁으로 파괴된 콘크리트 집은 창동 주위에 스모키 흔적이 가득했다. 올리브 그린 군복을 입고 홍성모자를 쓴 유격대원, 그리고 끝없는 행군. 괴괴 망측한 감옥, 범인들의 땅은 노예선 위에 깔려 있는 것처럼, 하나씩 두 줄로 나뉘어, 중간에 통로를 사이에 두고 다음날 아침, 그가 기억할 수 있는 것은 "이상적인 세계관을 가져서는 안 된다" 는 몇 마디뿐이다. 재난이 바로 이로부터 발생했다. 해결도 이 발단이다. 그러나 나는 이것들을 살로지니에게 쓸 수 없다. " 따라서 독자들은 윌리가 사상이 활발하지만 행동이 나태하고 외력이 없는 추진력이 결코 행동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점은 마종과 어느 정도 유사성이 있다. 마종도 이중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죽음의 의미와 생명의 의미를 모두 담고 있다. 그것은 죽음의 씨앗 (나태함) 이 될 수도 있고, 삶의 희망을 가져올 수도 있는데, 관건은 환경과 사람에게 있다.

낙후된 인도와 서구 현대 대도시 사회 경관의 상징적인 경관은 소설 구성의 필수 요소이며, 사회 경관은 사회 환경과 지리적 환경이 서로 얽혀 있는 것을 의미하며, 동시에 심리, 풍습, 사회의식과 연결된 관념 등을 포함한다. 그것은 과거 소설에서 언급한 단순한 배경 (텅 빈 용기) 과는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 전통소설의 배경에 당시 사회이데올로기 * * * * 를 더한 사회공간 경관이다.

소설' 마종' 의 사회경관은 주로 서구의 두 대도시 서베를린, 런던, 폐쇄낙후된 인도를 가리킨다. 서베를린의 묘사에 대해 작가는 인색하다. 그것은 나폴이 소설을 시작하는 열쇠로 사용했을 뿐이다. 작가는 대부분의 필묵을 런던의 이 현대화 도시에 썼다. 하지만 나이폴은 다른 현대 작가들처럼 도시의 아름다운 외관, 마천루 등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파디아와 로저의 부자 친구 은행가의 성적 무애적인 간음을 간단히 묘사함으로써 도시의 아름다운 외관과 마천루 등을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로저와 마리아의 섹스 게임; 윌리와 로저의 아내 파디아의 성적 소일거리와 성적 위안은 번화한 도시의 겉모습에서 인간의 내면의 공허함과 사랑에 대한 지속적인 생명력에 대한 열망을 미리 설정해 현대도시의 성질이 있지만 생명력이 없는 성적인 특징을 보여준다. 네이폴이 쓴 성은 항상 고갈된 생명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소설 속 몇몇 사람들의 성생활이 드러난 바와 같이, 그들은 사랑 때문이 아니라 성무애 (파디아에게는 돈, 쾌락, 과시를 위한 자본) 로 간음하는 것이다. 성을 게임으로 삼거나 (로저가 처음에는 진지했지만), 단순히 각자의 성적 갈증을 만족시키는 도구로 사용한다. 따라서 로저와 같은 중산층에서는 결혼과 성 파종이 생명과 사랑이 아니라 절망과 죽음인 것 같습니다. 이 수준에서, 마종 대표의 의미는 죽음과 희망의 소멸이다. 소설 속 인물들이 어떻게 싸우든, 어떻게 분투하든, 그 결말은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회경관의 또 다른 측면은 인도의 어느 대도시와 유격대 활동의 전체 범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첫째, 소설 주인공은 서베를린에서 인도의 한 대도시로 왔고, 그 다음에는 게릴라 활동 구역과 그가 보저 나라아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도록 파견된 곳이다. 가는 곳마다 눈에 띄는 것은 더러움과 깔짚, 그 다음은 가난과 카스트 (고대 인도의 세습 사회 등급), 카스트 제도에 압박을 받는 시골의 하등종 사람들은 모두 깡마르고 인도인칭으로 불린다. 시골은 농수산물의 생산기지이지만 사람들이 먹는 음식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부족하다. 음식은 인간의 생존의 첫 번째 요소이며, 음식이 없으면 생명의 지속도 없을 것이다. 음식의 부족은 생명의 부족을 암시하고, 죽음의 선상에서 발버둥치는 귀뚜라미와 마찬가지로, 생명에 대한 상실과 절망을 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