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집 게임 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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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신이 난 집, 귀신의 집 게임, 못된장난 스푸핑 게임이다. 일반 귀신의 집 게임과는 달리 이 게임은 무섭지 않고 아주 귀여운 게임이다. 이제 플레이어에게 귀신이 난 집 공략에 대한 몇 가지 점을 제공하여, 모두가 이 게임을 할 수 있게 하여 굽은 길을 좀 덜 걸을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한번 보세요! < /p>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못된장난 하려는 꼬마를 통제하고 방 안에 붙어 있는 각종 가구, 일상용품 등을 통해 무서운 분위기를 만들어 방 안의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 꼬마가 가구에 빙의할 때마다 가구를 조작하여 이동, 떠다니기, 귀신의 그림자와 같은 다양한 협박 효과를 낼 수 있다. 방 안의 사람들이 어느 정도 놀라면 문밖으로 빠져나와 창문을 뛰기도 한다. < /p>
게임의 주제는 꼬마' 무섭다' 이지만, 게임 속 재미있는 캐릭터 표정, 꼬마의 귀여운 모습, 장면이 화사한 색채까지 더해도 무서운 분위기를 가져다주지 않고 어린 시절의 동진을 느끼게 한다. < /p>
게임 후 자신의 평가 편저를 높이기 위해 < /p>
1, 게임 중 계속 겁에 질린 사람은 절망 속에서 창문을 뛰어넘어 죽을 수 있다 < /p>
2, 소품에 따라 빙의된 후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빙의한 후 아래 분위기값 눈금 위에서 조작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 소품에는 세 가지 깜짝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방법은 분위기값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요구 사항이 높을수록 놀라는 효과가 좋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3, 놀란 사람이 도망가는 방식은 규칙적이다. 약간 놀란 사람은 돌아서서 옆방으로 갈 뿐이다. 놀란 정도가 높은 사람은 돌아서서 빨리 가버린다. 높은 수준의 놀라움, 대상은 놀라서 몸을 돌려 달아나고, 옆방에 계단이 있으면 계단을 걸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최고 수준의 놀란 사람은 비명을 지르며 몸을 돌려 빨리 도망가고, 계속되는 심한 놀라움을 당하면 바로 창문으로 뛰어내려 죽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마치려면 이 법칙들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며, 다양한 수준의 놀라움을 통해 방 안의 사람들을 1 층으로 몰아내고, 결국 대문에서 도망치게 해야 한다. < /p>
4, 처음에 분위기가 충분히 높지 않은 경우 접시, 곰 조각상, 샹들리에가 모두 효과가 좋은 반면 꽃병, 소파, 침대 같은 소품은 분위기값이 높을 때 효과가 좋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