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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와 애니메이션이 다른가요? 차이점을 나열해 주시겠습니까?

일찍이 신석기 시대에는 인간이 자신의 감정과 소망, 삶에 대한 기록을 그림으로 표현했기 때문에 그림은 인류의 발전을 기록하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 되었다. 이 시기에 그린 캐릭터는 만화의 원시적인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있지만, 만화의 기능은 없다. 이른바 만화는 현대인이 그에게 부여한 특유의 정신요소이다.

만화란 무엇입니까? 사전에서, 우리는 우리가 인식하는 만화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찾을 수 없다. 사회적 배경, 정치적 배경, 민족마다 다른 정의를 주지만, 만화는 웃음의 예술이다. 그러나 만화를 웃음의 예술로만 이해한다면 일방적이고 피상적인 것이 분명하다. 사실, 이런 웃음의 예술은 이미 모든 아름다움의 형태를 포괄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만화를 그림, 철학, 문학의 집합체, 혼혈아에 비유한 적이 있는데, 그것은 회화 특징과 철학, 문학 이념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회화, 철학, 문학을 포함하는' 가장자리' 예술이다. 이런 해석은 다소 놀림감이 있지만 만화 예술의 기본 특징을 드러냈는데, 이런 점에서 만화는 다른 종류의 회화 예술과 다르다. 그렇다면 현대 만화에 대해 어떻게 정확하고 공정하게 정의할 수 있을까요? 만화사의 발전 궤적을 살펴보면, 대정치 제재의 풍자만화든 작은 생활 제재의 유머 만화든, 그들은 모두 사람을 웃게 하고, 심사숙고하고, 계몽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만화가 마음을 열게 한다는 것을 요약했습니다. 깊이 생각하게 하다. 마음을 깨우치는 세 가지 특질, 이 세 가지 특질은 만화의 기본 특징이다.

만화의 속성이란 무엇입니까? 만화는 시각 예술로, 다른 그림과 같은 * * * 성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그림과 완전히 동등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그림과 근본적으로 다른 것은 사물에 대한 견해를 제시하고 논평하는 동시에 유머러스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풍자와 유머는 만화의 가장 기본적인 속성을 구성한다. 만화예술은 풍자와 유머의 예술이자 역사유예술이다.

21 세기에 들어서면서 만화의 다양성이 다채로워졌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는 만화종이 매우 세밀하게 나뉘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감상식 만화, 서정적 만화, 철리성 만화, 수묵만화 등이 다양했고, 만화의 종류는 매우 다양했습니다. 그 사이의 경계가 모호하여 사람들이 분간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우리가 이러한 소위 만화의 종류에 대해 진지하고 세밀한 분석을 한 후에, 이런 종류의 복잡한 만화들이 이름과 형식상의 약간의 차이를 제외하고는 그들의 창작 법칙과 정신 커널이 기본적으로 일치하기 때문에 이런 구분은 비과학적이고 사색적이다. 사실 만화 예술은 풍자화와 유머화 전통을 계승하면서 냉유머 만화와 실용만화를 만들어 냈다. 냉유머 만화에는 블랙 유머, 황당무계한 유머, 아방가르드 만화가 포함되어 있다. 실용만화에는 일러스트 만화, 광고 만화, 트렌드 만화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단계에서 만화의 생존 상태는 풍자만화, 유머만화, 실용만화의 3 대 만화가 공존하는 시대다. 하지만 문화공업이 상업이익법칙의 추진과 통제하에 풍자만화와 유머만화라는 주류 만화들이 경제이익의 대세에 충격을 받아 후퇴하고 위축된 반면 준만화 (실용만화) 는 무한한 팽창과 발전을 이뤘다. 이런 비대칭적인 발전은 이익시장 탓으로 돌릴 수 없다. 주류 만화의 저속화는 문제의 근본이며 풍자만화의 설교성은 이미 과거의 전투성을 잃었다. 유머그림의 표현 수법은 수십 년 동안 변하지 않아 주류 만화를 감상할 때 심미적인 피로를 불러일으켰고, 주류 만화 예술은 진공상태가 되어 사실상 실용만화에 거대한 시장을 제공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용만화는 바로 대중소비와 반항심리에 영합하고 감각적 자극과 상업적 분위기의 공허함 (즉, 무의미하고 웃긴 것) 으로 만화예술의 깊은 의미와 예술적 멋을 해소하며 만화를 대중소비문화의 부속물과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사람들이 역사적인 관점과 사상을 가지고 이런 패스트푸드식 만화를 연구하고 분석할 때, 가장 먼저 주목하는 것은 90 년대 이후 소비주의와의 관계, 패스트푸드식 만화는 주류 만화예술이 우리 소비주의 시대의 운명을 상징한다.

어떤 예술도 절대적인 안정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역사 발전 과정에서 끊임없이 건설, 해체, 재구조화의 변화를 겪고 있다. 만화예술도 예외는 아니다. 변함없는 표현형식과 표현수법을 고수해서는 안 되며, 끊임없이 새로운 만화예술의 표현형태를 만들어 사람들의 정신적 요구에 부응해야 한다.

만화의 예술 함량을 중요한 위치로 높여 만화의 예술 수준을 높여야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만화 예술의 가치는 미적 가치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이 지지점을 잃으면 만화는 예술적 가치를 잃는 것과 같습니다. 오늘날의 소비주의의 영향으로 예술적 영성이 없는 속만화로 탈바꿈할 것입니다. 미학적 가치가 없는 이런 속만화는 만화라는 단어를 도용할 수밖에 없는 개념이 시장을 가로질러 유행할 수밖에 없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매우 번거롭고 무거운 작업이며, 분업은 매우 세심하다. 보통 제전, 제작, 제후 등으로 나뉜다. 제도 이전에는 기획, 작품 설정, 자금 모집 등도 포함됐다. 제작에는 분경, 원화, 애니메이션, 페인팅, 배경 그림, 사진, 더빙, 녹음 등이 포함됩니다. 제작 후 합성, 접합, 시사회 등을 포함한다.

TV 버전: 텔레비전에 나오는 애니메이션 버전

OVA: 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 (Original Video Anime), TV 와 반대로 TV 에서 상영하지 않으면 구매하면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나중에 소개하겠습니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영화 버전.

* 음악:

Ost: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original sound track). 모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음악을 수록하다.

OP: 타이틀곡/주제곡

ED: 엔딩곡

* 제목과 끝 부분의 자막 설명:

감독: 중국인이 말하는' 감독'

스크립트: 대본을 쓰는 사람, 스토리 구성

이라고도 합니다

원작: 이것은' 스크립트' 와 구별해야 한다. 일본의 TV 애니메이션은 보통 만화, 소설, 게임 ... 등을 각색한 만화작가와 애니메이션의 제작자는 보통 다르다. (물론 미야자키 하야오 일부 작품과 같은 예외도 있다. 가넥스도 종종 자신의 원작으로 스스로 애니메이션한다.) 그래서' 원작' 이라는 단어가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것은 원만화/소설의 저자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COWBOY BEBOP, 원작은' 화살' 이다. (화살에 관해서는, 꿈을 본 친구는 이 전고를 알아야 하는데,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앞으로 다시 소개하겠습니다.)

CAST: 성우, 성우

STAFF: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한 모든 멤버 (일반 새우 샤오미가 포함됨)

제작: 일반적으로 이 애니메이션을 담당하는 회사를 가리킨다. 일본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은 보통 N 개 부서/회사 * * * 가 함께 작업해야 하기 때문이다. 분업이 명확하고, 파이프라인 조작과 비슷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단어도 여러분의 관심을 필요로 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제작 수준은 종종 제작단위의 영향을 받습니다. 때로는 애니메이션 회사의 이름조차도 이 영화의 가치가 소장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서클 용어 이것은주의 깊게 조사하지 않았습니다. 국내 매니아 중 통용되는 단어인 것 같습니다.)

오타쿠: 일본어, 원래' 어택' 을 뜻한다. 현재 국내에서 인정받는 의미는 판타지 세계에 빠져들기 쉽고 정상적인 사교생활 경험이 부족한 하위 문화족이며, 통속적인 점은 애니메이션에 열광하는 사람들의 그룹이다. 예를 들어

:

예를 들어 EVA 의 OTAKU 는 모든 사도들의 중국어, 일본어, 영어 이름을 외울 수 있고,' 신약',' 구약' 을 자세히 연구해 유대교, 기독교, 천주교의 차이를 잘 알고 있다.

GAINAX 의 모든 활동에 주목하라 ... 플로이드의 이론에 정통하다 ... 사교조직의 일원입니다 ...

왕도: 요즘 아주 유행하는 단어예요. 권위',' 진리',' 본존',' 가장 중요한 것' 을 의미한다. 만화가 있으면' 왕도의 개' 라고 부른다. 손중산과 관련된 얘기인 것 같아요 ~. 음 ... 지금의 사회, 왕도가 뭐지 ...? 이 사이트의 경우, 아마도 현재의 왕도는 ... 돈. (정말 필요하네요 ~~)

폭주: 허리케인. 고마드. 증상은 보통 눈이 변색되어 걷는 것이 기어가는 모양이다. 때때로 입에서 하얀 가스가 뿜어져 나오는데 ... 이것은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전형적인 역할 ... ……EVA 초호기 ... (모두: 누군가를 편들지 마세요 ~ 월: 저 ... 오늘 날씨가 참 좋아요 ~) 참,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빨리 현장을 떠나거나 200 개의 소화기를 준비해 주세요. 예측할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해 ...

BT: 변태의 약자

Bl: boy's love, 게이

Gl: girl's love

로리: 일본어' 어린 여자' 는 12 세 이하의 어린 소녀를 의미한다. LOLI 도 형용사로 사용할 수 있다. LOLI 의 기준은 개인의 눈에는 다를 수 있다. 작고 귀엽게 보이면 LOLI 라고 부를 수 있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소작이다.

정태: 로리와 같은 속성을 가진 단어는 특히 12 세 이하의 어린 동생을 가리킨다.

PK: 원래' 파격 거리' 였는데 글자 그대로 무슨 뜻인지 아시죠. 원래는 일종의 조폭 의식을 가리켰는가? ), 지금은 싸움을 많이 한다는 뜻입니다.

잔념: 아쉽다는 뜻. 확장 된 단어는 "깨진 생각" 입니다 ... 비슷한 자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목소리: 입 다물어.

XD: 여러분의 상상력이 많이 필요합니다 ~ 첫 번째 설명: X 는 M 입니다. 다음에는 내가 말할 필요가 없지. 두 번째 설명: 이모티콘. 개인적인 이해는' 거꾸로' 혹은' 어지럽다' 라는 뜻이다.

구후: 말투. 의지하는 것과 같다! " 이런 분노의 말. 구고월 (확대화)

으로 쓸 수도 있다

쿠소: 스푸핑의 의미. 하지만 감탄을 발표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에서 남자 주인공이 하는 말을 자주 들을 수 있다. 번역은 종종' 얄밉다 ~!' 이다 "* * *!"

874: 동사 ... 포럼에서 미친 비판을 받는 행위는 보통 874 에 의해 어떤 OTAKU 고수나 정신병자를 건드린다면, 먼저 이런 포럼과 거리를 두고 자신의 실력을 높인 뒤 가거나 아예 가지 말 것을 제안한다.

소인/유아이: 애니메이션을 보면 몇 년 (2 ~ 3 년) 자신이 좀 깨달은 것 같지만 사실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경멸적인 단어가 아니다.

달인: 애니메이션을 보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어쨌든 실력이 강한 그런 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