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온라인에서 봤습니다. *** 즐겨보세요...
매크로에 대한 전체 튜토리얼
1: 기본 튜토리얼
1 .매크로 명령이란 무엇입니까?
EQ를 플레이해본 사람이라면 팀을 구성할 때 팀원에게 자신의 행동과 목표를 알려주는 등 매크로에 대해 조금 알고 있을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것은 풀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v %t가 다가오고 있으며, 모두가 화력을 집중합니다. 마법사가 자주 사용하는 명령: /v %t에게 최면을 걸고 싶습니다. 깨우지 마세요. 이 매크로에는 EQ의 큰 즐거움 중 하나인 독특한 개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EQ는 결국 N년 전의 게임이고 그에 비해 매크로는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WOW의 매크로는 훨씬 더 복잡하고 강력합니다. 수천 가지 기능이 있으며, 이 기능을 모두 익히면 놀라운 기능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매크로는 비교적 복잡한 명령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투에서 명령을 내리는 것은 입력하면 번거롭지 않지만 전투에서는 매우 치명적입니다. 간단한 매크로 기능 키 하나로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매크로 명령 설정 과정:
먼저 Enter 키를 누른 다음 /MACRO를 입력합니다. 그거 봤어? New(새 매크로 명령) 및 Complete(완전한 매크로 명령)라는 두 개의 버튼이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새로 만들기를 클릭하면 또 다른 창이 뜹니다. 와우, 정말 다채롭네요. WOW의 거의 모든 스킬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한 매크로 명령의 아이콘입니다. 이용하시면 찾기 쉽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창으로 돌아가면 그 위에 입력 메뉴가 있습니다(찾을 수 없다고 말하지 마세요...이 창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 안에 특정 내용을 입력하고, 그런 다음 완료를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사용하여 매크로 명령을 나타내는 아이콘을 바로 가기 표시줄로 끌어온 다음 원하는 대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3.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크로 내용을 설정하려면, 간단한 설정을 위해 저희 웹사이트의 "기본" 섹션에서 매크로 소개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WOW의 슬래시 "/"와 이모티콘 명령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매크로는 자신의 조건에 따라 이러한 명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Kneel은 무릎을 꿇게 만드는 동작이고 /say는 가장 기본적인 대화 동작입니다.
이제 매크로를 사용하여 두 단어를 서로 연결하세요:
1장 내용의 한 줄: "/Kneel"
내용의 두 번째 줄: "/나와 결혼하지 않겠다고 말하세요. 그러면 난 절대 일어나지 않을 거야..."
이것은 당신의 캐릭터입니다. 그는 먼저 무릎을 꿇은 다음 "당신이 나와 결혼하지 않으면 나는 남은 시간 동안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life..."
매크로는 WOW에서 정의한 모든 슬래시 "/"와 이모티콘 명령 등을 적용할 수 있으며, 끔찍한 점은 캐릭터의 마법과 스킬까지 매크로로 적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p>
매크로 정의 중에 "/cast" 명령만 적용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Assist 공격을 지원하는 명령입니다. 당신의 팀은 동시에 여러 적과 마주하게 됩니다. 팀원(보통 팀 내 전사)을 클릭한 후 이 명령을 사용하면 선택한 대상이 전사가 됩니다. p>/시전 매크로 명령어에 /시전 스킬 이름(스킬 레벨)을 입력하거나, Shift 키를 동시에 누른 채 사용하려는 스킬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해당 스킬을 사용하는 명령입니다. 예를 들어 전사이고 전투 외침을 사용하는 매크로를 만들고 싶다면 /시전 전투 외침(랭크 1)을 입력하거나 직접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전투 외침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매크로의 다른 줄에 여러 기술을 입력할 수 있으며, 이 매크로를 사용하면 여러 기술이 함께 해제되므로 더 이상 문어처럼 여러 키를 동시에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t 기호는 매크로 명령에 자주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 선택하고 있는 사람의 이름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예를 들어 매크로에 다음 문장을 씁니다(참고: 뒤에 공백을 추가하세요.
) "/g %t, 오늘 날씨가 정말 좋은데, 저와 함께 산에 올라가서 버섯 따실래요..."
Benben이라는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이 매크로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벤벤, 오늘 날씨가 정말 좋은데, 나랑 같이 산에 가서 버섯 따러 갈래..."
/Target 이것은 다음과 같은 명령입니다. 자동으로 대상을 선택합니다. Enter/Target(xxx) 매크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매크로를 누르면 xxx라는 대상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in 이는 지연 명령이며 시간은 초 단위입니다. 동시에 공격 명령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형식: /in 3 dance 예: /in 3 dance. , 3초 후입니다. 그런 다음 춤을 춰보세요.
/시작이라고 말하세요!
/3초 후에 3초 후에 말하세요
/6초 후에 6초 후에 말하세요
2: 단계 튜토리얼 시작
유용한 매크로
1. 창 모드와 전체 화면 상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script SetCVar("gxWindow", 1 - GetCVar("gxWindow"))
/console gxRestart
2. 마법사의 경우 다음이 필요합니다. "X"를 현재 변이 수준(아래와 동일)으로 바꾸십시오. 이를 사용하여 변이 기술을 교체하십시오. 파티 밖에 있을 때 이를 사용하면 "당신은 파티에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만, 파티에 있으면 다른 동료들이 당신의 변이 주문의 대상을 알게 됩니다.
/p 양 >>> %t<<<
/cast 변이(X 등급)
3. 흑마법사로서 팀에서 사용하는 매크로입니다. 먼저 대상을 드래그 몬스터 또는 탱크가 공격하는 대상으로 변경한 다음 애완동물에게 앞으로 공격하도록 명령한 다음 약점 저주를 적용합니다.
/assist 팀의 공격자 또는 탱커의 이름
/script PetAttack()
/시전 약점의 저주(랭크 X)
p>
p>
4. 배낭과 가방에서 신체의 무기를 전환합니다.
/script if ( CursorHasItem() 아님) then PickupContainerItem(, )
PickupInventoryItem( ) end
bag# - 사용할 아이템 가방(0, 1, 2, 3, 4. 0은 배낭)
슬롯# - 가방 내 위치(0부터 왼쪽 상단까지)
장비# - 16은 주 무기이고, 17은 보조 무기입니다.
5. 이 매크로는 파티원 중 지정한 사람을 치료하고, 파티원이 아닌 경우 자신을 치료합니다. 그러면 대상은 자동으로 마지막 적에게 다시 전환됩니다. 또한 팀 채팅을 사용하여 치료 중인 팀원을 상기시킵니다.
/script if (UnitName("target") ~=nil and UnitIsFriend("player","target")) then
CastSpellByName("Heal(Rank X)") SendChatMessage("Incoming Heal to %T", "Party") else
TargetUnit("player") CastSpellByName("Heal(Rank X)") TargetLastEnemy() end
6.
작업 표시 속도 가속화
/script QUEST_DEscriptION_GRADIENT_CPS = 600000
/script RegisterForSave("QUEST_DEscriptION_GRADIENT_CPS")
/script DEFAULT_CHAT_FRAME:AddMessage("퀘스트 텍스트가 더 빠르게 스크롤됩니다. 지금");
7. 작업 수락을 기다리는 시간을 없애세요
/script AcceptQuest()
8. 이 매크로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이동 중인 플레이어를 자동으로 호위할 수 있습니다.
/assist [플레이어 이름]
/주문 시전(X 등급)
/target [플레이어 이름]
/follow [ 플레이어 이름]
9. 주 무기와 보조 무기 사이를 전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4항을 참조하세요.
/script PickupInventoryItem(16);
10. 대상이 없거나 대상이 적일 때 자신에게 버프 마법이나 치유를 추가합니다.
CastSpellByName("주문 이름(랭크 X)")
if ((SpellIsTargeting()) 및 (UnitIsFriend("player","target")))
p>
p>
SpellTargetUnit("player")
end; 피> 11. 양손 무기와 한손 + 방패 또는 양손 무기 간 전환
/script PickupInventoryItem(17);if(CursorHasItem()) then PickupContainerItem
(4,2 );PickupContainerItem(4 ,1);PickupInventoryItem(16);else PickupContainerItem
(4,1);PickupInventoryItem(16);PickupContainerItem(4,2);PickupInventoryItem(17);end
12 . "실제 마우스 시야" 설정
/script CameraOrSelectOrMoveStart(arg1)
취소하려면 다시 입력하세요.
13. 단거리 스킬 바와 원거리 스킬 바 전환
/script CURRENT_ACTIONBAR_PAGE = 2
/script ChangeActionBarPage()
/cast 양상 (왼쪽 클릭만 사용)
/script CURRENT_ACTIONBAR_PAGE = 1
/script ChangeActionBarPage()
/cast aimofhawk (왼쪽 클릭만 사용)
14.
예를 들어, 1번 키는 첫 번째 팀원의 체력을 증가시킬 수 있고, 2번 키는 두 번째 팀원의 체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대상을 확인합니다. 등등, 첫 번째 사람부터 마지막 사람까지
팀원 1에게 체력 추가:
/script TargetUnit(GetPartyMember(1))
CastSpellByName( Heal (랭크 p>
팀원 3에게 체력 추가:
/script TargetUnit(GetPartyMember(3)) CastSpellByName(Heal(Rank X)) TargetLastEnemy()
15.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원클릭 솔루션: 이 매크로는 가장 왼쪽 가방의 첫 번째 위치에서 음식을 꺼내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줍니다. 해당 위치에 음식이 없으면 자동으로 가방이 열립니다.
/script if (PlayerFrame.inCombat 아님) then if (GetContainerItemLink(4, 1) 아님) then
OpenBag(4) else CastSpellByName("Feed Pet"); (4, 1); 끝 끝
16. 흑마법사 매크로
1) 대상의 생명이 20보다 크면 생명 추출 주문을 해제하고, 그렇지 않으면 영혼 추출을 사용합니다.
/script if (UnitHealth("target")>20) then CastSpellByName("생명력 흡수(랭크 X)") else
CastSpellByName("영혼 흡수(랭크 2)" ) end;
2) 약점의 저주 버전
/script if (UnitMana("target")>0) then CastSpellByName("방언의 저주(랭크 X)") else < /p>
CastSpellByName("약함의 저주(랭크 X)") end;
17 먼저 자신을 치유한 다음 자동으로 마지막 적을 선택합니다.
/target Pugar //당신의 이름이 Pugar라고 가정하고 자신을 선택하십시오.
/시전 하급 치유(랭크 1) //시전 하급 치유 랭크1
/script TargetLastEnemy() //적을 다시 선택합니다. 방금 선택했습니다.
/script AttackTarget(); //공격, 적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는 것과 같습니다.
18 흑마법사에게 매우 유용한 매크로: 먼저 대상을 몬스터의 손이나 탱크가 공격하는 대상을 드래그한 다음 애완동물에게 앞으로 공격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약화 저주가 이어집니다.
/assist 팀의 공격자 또는 탱커의 이름
/script PetAttack()
/시전 약점의 저주(랭크 X)
p>
p>
19. 치료가 완료된 후, 딜레이를 추가하지 않으면 이 효과가 사라집니다.
/p %T 치유, 3초 필요, 도망가지 마세요
/시전 치유(1등급)
/4p 치료 %T 300HP , 적들이 나를 공격하는 것을 알아차려주세요^_^
20. 친구를 자동으로 호위하여 이동 중에 작업을 완료하도록
/assist [플레이어 이름]
/ 주문(순위) 다음 두 곳에서 매크로 함수 라이브러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dex.php/World_of_Warcraft_API
함수 사용은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더 쉽습니다. 프로그래밍을 배운 사람들을 위해 기본 사용법 함수 앞에 /script를 추가하여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script CURRENT_ACTIONBAR_PAGE = X
/script ChangeActionBarPage( );
는 바로가기 표시줄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함수 라이브러리에는 모든 가방을 한 번에 여는 등 매우 유용하고 편리한 많은 함수가 있습니다.
/script OpenAllBags()
함께 닫기 Bag 기능과 모든 Bag을 한 번에 닫는 매크로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script CloseBag(0)
/script CloseBag(1); p> /script CloseBag(2);
/script CloseBag(3)
/script CloseBag(4)
다음번 판매는 어떻습니까? 뭔가 패키지를 하나하나 열고 닫지는 않겠죠?
함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무서운 것은 아닙니다. WOW의 매크로는 다음 두 가지를 살펴보십시오.
/script if ( GetComboPoints() >= 3 ) then CastSpellByName("Rip(랭크 2)"); else if (
UnitMana("player") >= 40 ) then CastSpellByName("Rake(랭크 1)"); p>
if와 then이 포함된 이 매크로는 도둑이 콤보 포인트에 따라 자동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합니다(테스트되지 않음). 또한 문자 MANA 값 호출도 사용합니다. 철자를 찾는 매크로도 있습니다:
function GetSpellIdByItsName(myWantedSpell, myWantedRank)
localspellId = 1
localspellBook = "spell"; /p> p>
localspellName,rankName;
spellName,rankName = GetSpellName(spellId,spellBook)
while (spellName ) do
if ( (spellName == myWantedSpell ) 및 ( (myWantedRank 아님) 또는 (rankName = myWantedRank
) ) ) then return spiritId end
spellName,rankName = GetSpellName(spellId,spellBook) ); < /p>
end
return -1;
end
함수를 직접 정의할 수도 있고 while 및 루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N개의 가능한 응용프로그램을 생각나게 하지 않았나요?
아쉽게도 현재 공식적인 딜레이 매크로가 없는 것 같아 전투에서 여러 딜레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딜레이가 없는 스킬은 동시에 사용 가능). 다른 무기 변경 기능 - 사용 스킬이나 주문 - 무기를 다시 바꾸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소위 검방패 전사가 양손무기 MS를 바꾼 뒤 다시 바꾸는 것을 깨닫기 위해 매크로를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COSMOS를 사용하면 친구는 /in을 사용하여 비전투 명령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n 3 say hi는 3초 후에 인사합니다.
/in 6 /script MoveForwardStart(arg1)
6초 후에 앞으로 실행됩니다.
/in 명령을 사용하여 주문과 기술을 지연시킬 수는 없지만 이는 이미 매우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회전 등 다양한 동작에 대한 매크로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PVP에서는 꼭 필요한 것으로 추정된다.
다음은 양손 무기를 가진 군인이 자동으로 탈출하도록 플레이어가 작성한 매크로입니다.
/script UseContainerItem(0, 2);ActionButtonDown(11);ActionButtonUp (11);ActionButtonDown
p>
(12);ActionButtonUp(12)
/cast Thunder Clap(랭크 1); script TurnLeftStart(arg1);
/in 1 /script TurnLeftStop(arg1);ToggleAutoRun();
이 매크로 사용 조건: 회복약을 두 번째 칸에 넣으세요. 큰 가방, 11번째와 12번째 단축바는 각각 한 순서로 방패를 손에 쥐는 빠른 방법입니다.
이 매크로를 사용한 후 캐릭터는 자동으로 치유 물약을 마시고, 방패를 장착하고, 썬더 클랩을 사용하고(이 세 가지 동작이 동시에 수행됨) 180도 뒤로 돌아간 후 자동으로 켜집니다. 탈출 버튼을 실행합니다. 그 중 스킬 등은 필요에 따라 수정될 수 있습니다. 어때요, 과장 아닌가요, 하하.
유용한 매크로도 있습니다:
장비 전환,
두 손을 사용하여 한 손으로 전환하고 두 번째 단축 바, 단축 바 11 및 각각 12개입니다. 한 손과 하나의 방패에 대한 단축키입니다.
/script ActionButtonDown(11);ActionButtonUp(11);ActionButtonDown(12);ActionButtonUp(12); script CURRENT_ACTIONBAR_PAGE = 2 ;
/script ChangeActionBarPage();
한 손으로 두 손을 전환하고 첫 번째 바로 가기 모음으로 다시 전환합니다. 양손
/ script ActionButtonDown(12);ActionButtonUp(12)
/script CURRENT_ACTIONBAR_PAGE = 1
/script ChangeActionBarPage(); >
또 다른 글입니다
작성자: Return to Honor
매크로는 보조 수단일 뿐이므로 다음 설명을 통해 누구나 쉽게 매크로를 편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먼저 매크로의 구조를 살펴보겠습니다:
/script
if (UnitHealthMax(target)>80)
then
CastSpellByName(''파이어볼(레벨 4)'')
SendChatMessage(''%T에 파이어볼 시전'', ''EMOTE'')
else
CastSpellByName(''아케인 미사일(레벨 2)'')
SendChatMessage(''%T에 아케인 미사일 사용'', ''EMOTE'') < / p>
지연 기능이 없는 매크로입니다.
첫 번째 문장 /script 는 이 문장이 필요합니다. 전체 매크로 중
선택한 대상의 체력 값이 80보다 큰 경우 레벨 4 파이어볼을 수행하고 대상에게 이 동작을 사용했음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립니다.
< p> %t는 목표를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레벨 2 미사일이 실행되어 주변 사람들에게 목표에 이 동작을 사용했음을 알립니다.예를 들어 파티로 전환하면 SendChatMessage(''Use Fireball on %T'', ''EMOTE'')의 EMOTE가 변경된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팀 내에서만 표시됩니다.
이 예에 사용된 함수:
UnitHealthMax(target)는 목표 체력 값을 반환합니다.
마찬가지로 판단하지 말고 그냥 실행하세요
p>
/script
CastSpellByName(''파이어볼(레벨 4)'')
SendChatMessage(''%T에 파이어볼 사용'', ''EMOTE'' ) < /p>
이 글은 아이디어 소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매크로입니다.
MoveBackwardStart는 뒤로 이동하며 MoveBackwardStart()로 작성됩니다. 각 문장 뒤의 ; 기호는 주로 습관입니다. .
MoveBackwardStop 뒤로 이동 중지
StrafeLeftStart 왼쪽으로 이동
StrafeLeftStop 왼쪽으로 이동 중지
StrafeRightStart 오른쪽으로 이동
StrafeRightStop 오른쪽으로 이동 중지
ToggleAutoRun 앞으로 실행
TurnLeftStart 좌회전
TurnLeftStop 좌회전 중지
TurnRightStart 우회전
p>TurnRightStop 우회전 중지
jump() 점프
이것은 매크로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