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워크래프트: 오크 앤 휴먼은 1994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제작사는 유명한 블리자드입니다. 디아블로와 스타크래프트는 모두 블리자드가 우리에게 가져다준 무한한 열정입니다. 1994년 버전의 원래 영어 이름은 Warcraft: Orcs & Humans입니다. 중국어 이름은 Warcraft:입니다. 이때부터 Blizzard라는 이름이 처음으로 게임 상자에 나타났습니다. Blizzard는 이전에 "Silicon & Synapse" 및 "Chaos"와 같은 이름으로 비디오 게임 플랫폼에서 일부 게임을 개발했지만 영향력은 제한적이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게임을 당시 인기 있는 "Dune 2"의 후속작으로 간주했지만, 이 게임의 선구적인 실시간 전략 온라인 모드는 실시간 전략 게임의 후속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위한 매우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이것이 시작이었고, "다른 사람과 싸우는 것은 끝이 없다"는 원칙은 블리자드의 게임에서 매우 잘 검증되었습니다------. 다수의 단축키 작동 설정은 향후 게임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게임과 함께 제공되는 무작위 지도 생성기는 실시간 전략 게임에 가장 먼저 등장하여 플레이어에게 많은 게임 재미를 더해줍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1세대 '워크래프트'의 판매량이 매우 좋았고, 이는 블리자드의 추가 개발을 위한 자금을 축적했다는 것입니다. 게임에는 인간과 짐승이라는 두 종족이 있습니다. 현재의 워크래프트3처럼 인간은 검과 총을 휘두르는 데 특화되어 있는 반면, 짐승은 도끼 등 원시적인 도구를 사용하여 치열한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그 안에는 또한 많은 지도, 유닛, 자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는 몇 가지 짜증나는 단점이 있습니다. 즉, 걷기(이동)할 때 왼쪽 하단에 있는 이동 버튼을 클릭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재의 실시간 전략 게임과 달리 오른쪽 버튼(또는 왼쪽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 둘째로 오크(오크)는 너무 약하고, 휴먼은 너무 강하다. 이것은 게임이 부족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어쨌든 이 게임은 좋은 DOS 게임입니다.
2. 영어: Warcraft 2 중국어: Warcraft 2: Tides of Darkness 중국어 이름: Warcraft 2: Black Tide 1995년 출시. 워크래프트 2: 어둠의 문 너머 중국 이름: 워크래프트 2: 어둠의 문 너머. 199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워크래프트 2: Battle.net 에디션 중국 이름: 워크래프트 2: Battle.net 에디션은 199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워크래프트 2"와 확장팩은 게임 산업에서 블리자드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1세대의 모방 흔적이 아직 비교적 뚜렷하다면 2세대부터 블리자드는 점차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해 나갔다. 이 게임부터 블리자드의 새로운 운영 체제(오른쪽 클릭으로 이동, 왼쪽 클릭으로 선택)가 확립되었습니다. 8인 모뎀이나 LAN 전투를 지원함으로써 다른 전략 게임에 지친 플레이어들이 컴퓨터와 대결을 펼치며 워크래프트 2의 품에 안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쟁의 안개' 개념은 블리자드가 처음으로 실시간 전략 게임에도 도입해 전장 상황의 변화와 게임 내 전략과 전술의 풍부함을 크게 높였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병력 근처의 작은 지역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병력이 이곳을 떠나면 곧 안개의 그림자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 기능의 구현은 전투를 인파의 전투에서 지혜와 용기의 전투로 완전히 바꿔 놓습니다. 전투 중에 끊임없이 상대의 심리를 추측하고 군대의 방향을 추측할 수 없다면 상대의 기습 공격이 발생합니다. , 매복 및 기타 전술이 곧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이 계획은 많은 게임에서 채택되었으며 대부분의 최신 전략 게임에서 지도 운영의 공통 표준이 되었습니다. 1999년에 출시된 Battle.net 버전은 Battle.net을 지원하여 이 작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