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디자이너 Meng Song은 인터뷰에 응해 새로운 클로즈 베타 맵 Sky Temple에 대한 일련의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요약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Temple Guardian 공격하는 자들은 현재 신전을 장악하고 있는 파티를 우선시하게 됩니다.
스카이 템플은 라인전보다는 맵 메커니즘을 강조합니다.
디자이너는 자가라와 가즈로가 이 맵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팔스타드가의 빛의 날개의 기동성은 신전 점령에 유리하다.
다음은 디자이너 인터뷰 전문이다
디자이너 인터뷰 새로운 이슈가 또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영웅 이야기를 잠시 접어두고 넥서스에 추가된 최신 맵인 하늘 사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게임 디자이너 Meng Song이 이 새로운 전장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Q: 내부 베타 버전이 업데이트된 후 플레이어는 이미 시공 허브의 최신 전장인 하늘 사원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이 지도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를 해주실 수 있나요?
답변: 하늘 사원 지도에는 세 개의 사원이 전장의 서로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게임 중에 플레이어가 점유할 수 있도록 사원이 마음대로 활성화됩니다. 사원을 점령한 후 사원은 상대 건물에 사격을 가합니다. 너무 많은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 팀은 컨트롤 서클에 서서 사원을 장악하기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Sky Temple 맵 메커니즘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팀이 협력해야 합니다.
팀은 제단을 놓고 경쟁하는 것 외에도 사원을 지키는 중립 생물과도 싸워야 합니다. 도전 지점 주변의 수호자들은 영토를 보호하기 위해 현재 신전을 장악하고 있는 팀을 공격하게 됩니다. 파티가 계속해서 사원의 통제권과 권력을 얻으려면 수호자를 물리쳐야 합니다.
질문: 재미있을 것 같네요! 훌륭한 플레이어인 @FourCourtJester가 사원 활성화 메커니즘에 대해 알고 싶다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사원의 활성화 기간이 고정되어 있는지 아니면 순전히 무작위인지 알고 싶었습니다.
답변: 사원 활성화 메커니즘은 몇 가지 규칙을 따르지만, 메커니즘에는 주기를 자연스럽고 흥미롭게 만들기 위한 몇 가지 무작위 요소도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스스로 이러한 규칙을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므로 전체 사원 활성화 메커니즘은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일을 촉발시키기 위해 몇 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게임의 첫 번째 활성화는 항상 전장 중앙 위와 중앙에 있는 사원입니다.
Q: @Cyasteve 플레이어가 전장 이벤트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하늘의 사원은 사원 스폰 지점이 3개 있고, 3개의 선 바깥쪽에 용병 캠프가 많기 때문에 다른 전장보다 훨씬 혼잡합니다. 이 큰 지도에 그렇게 많은 목표 지점을 배치한 디자이너 팀의 의도는 무엇이었나요?
A: 하늘 사원을 디자인할 때 우리는 몇 가지 새로운 목표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이전 지도의 경험을 활용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라인 배치보다 지도 메커니즘에 더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여러 그룹으로 나뉘어 서로 다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선택을 제공하세요.
대부분의 결정은 BlizzCon, 기술 테스트 및 내부 테스트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스카이 템플의 디자인 방향을 정말 좋아하며 이 전장이 재미있고 독특하다고 믿습니다. 플레이를 시작하면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질문: @__TomTom_ 플레이어는 Sky Temple의 밸런스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는 경험과 맵 장악력이 뒤처지는 팀이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뒤처진 팀이 항상 전세를 뒤집을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이너 팀은 어떤 조치를 취했나요?
답변: 우리는 하늘 사원에서 충분히 강력한 반격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이 사원을 활성화하면 다른 팀이 언제든지 가서 사원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Temple Guardian은 항상 현재 Temple을 제어하는 쪽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므로 경쟁하는 쪽을 돕습니다.
팀이 우세한 진영과 정면으로 싸우고 싶지 않다면, 게임을 탈환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하늘 사원에는 플레이어가 경쟁할 수 있는 여러 사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로를 진행하기 위한 용병 캠프, 그리고 전선을 밀어붙이는 데 도움이 되는 리더 수준의 용병까지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뒤처진 팀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일련의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Q: 디자이너 팀에서는 하늘 사원에서 특히 강력한 특정 영웅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A: 용병 캠프와 가디언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영웅은 스카이 템플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Zagara와 Gazlowe입니다.
사원 점령을 돕기 위해 기동성이 뛰어난 영웅을 계획하는 것도 매우 강력한 전술이 될 것입니다. Brightwing과 Falstad의 조합은 팀원이 전장 전체에서 사원을 제어하는 데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팁 하나 더! 이 맵에는 좁은 통로가 많아서 효과 범위 능력이 잠재적으로 매우 강력해집니다. 최대 효과를 얻으려면 Nazebo의 Gluttonous Wraith 또는 Nova의 Targeted Strike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이번 디자이너 인터뷰를 강한 약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스카이템플을 제작하면서 개발팀에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었나요?
A: 제가 유난히 재미있다고 생각했던 버그가 있었습니다. 우리가 처음 가디언즈에 합류했을 때 아래의 가디언이 위쪽 사원을 방어해야 한다고 느끼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그 결과 맵 전체를 여행하는 고독한 수호자를 보았는데, 사원에 도착했을 때 포탄이 거의 소진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불쌍한 사람.
저도 가디언에게 쿨타임이 낮은 토네이도 스킬을 부여해 보았습니다. 영웅들이 사원 근처 어디든 날아다니는 것이 보였기 때문에 이것은 너무 혼란스러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정말 웃기지만 막상 접해보면 별로 웃기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늘사원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주신 Meng Song님과 디자인팀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Space-Time Hub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을 보려면 공식 웹 사이트를 주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