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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효송은' 이직' 에 응했고,' 샤오설 2017' 은' 김병매' 에서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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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효송은 유쿠' 효설 2017'' 귀환' 발표회에 등장했고, 손에 부채를 접은 글은' 소송기담' 에서' 효설' 으로 바뀌었다. < /p>

그는' 변화' 를 여러 차례 강조했다. 현재 미국과 그해' 샤오설' 에서 말한 미국의 변화,' 샤오송기담' 은 이 3 개월 동안 세계의 변화를 결방하고 수십 년 동안 살아온 중국의 변화. 이런 변화들은 그를 지체 없이 계속 이야기하게 했다. < /p>

사실 가장 큰 변화는 고효송 본인이다. 지난 5 년 동안' 샤오설' 에서' 샤오송기담',' 샤오설',' 유쿠와 아이치예 두 플랫폼' 이직' 에 이르기까지 그 자신도 꺼리지 않고 자신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 /p>

"47 세가 된 이상 42 세의 자신이 아니다." 고효송은 자신이 두 방면에서 크게 개선되었다고 느꼈다: 경중을 아는 것, 크고 단정하다. 첫째, 젊었을 때 솜씨를 연습하는 것은 경중을 모르는 것이었고, 모두들 필사적으로 거문고를 아주 빨리 연주하고 싶었지만, 빨리 연주하는 것은 진정한 위대한 연주가가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첫째, 독서의 시작은 매우 흩어져 있는 것으로, 그것을 실로 꿰어 한 면으로 만들어야 더 의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과학이든 인문학이든, 언젠가는 크고 온전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거장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과학명언) < /p>

' 김병매' 부터 중국 전통문학 기서 < /p>

' 샤오설' 은 2 년 동안 115 기를,' 샤오송기담' 은 136 기, 고효를 말했다 < /p>

기자회견장에서 그는' 지식' 과' 지식' 의 차이를 특별히 강조했다. "지식은 두 가지입니다. 선출된 것은 모두 나의 식견이다. 옳든 그렇지 않든, 나는 그것에 대해 나름대로의 관점과 식견이 있다. 나는 뱃속의 그 지식들을 다 꺼내지 않았으니, 그것은 재미없다. 그 책을 모두에게 한 번 읽어주면 끝이지만, 사실 어느 책도 생각나지 않는다. 결국 자신의 지식으로 변하기 때문이다. 지식은 너의 나이가 들면서 비울 수 없고, 지식과는 달리, 수학을 하면 나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말할 수 없을 것이다. " < /p>

3 개월 동안 쉬었는데, 고효송은 숨이 막혔다고 할 수 있다. < /p>

과거 고효송은 역사, 여행기, 음악, 영화 등을 포괄하며 광범위하지만 자신이 잘 알고 있는 내용과 개인적인 경험이 많았다. 올해 그는 더 많은' 큰 제재' 를 시도할 것이다. 오는 4 월 7 일 온라인' 효설 2017' 은' 문학해석 예능 토크쇼' 에 자리매김하고, 고효송은 개인이해에 따라 중국 전통문학 기서에서 새로운 관점을 발굴해 모두가 잘 아는 이야기에서 고대론을 빌려 인생을 보살핀다. < /p>

< P > 가' 샤오설' 을 할 때 고효송은 "내가 말한 것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종류다. 하나는 무분별하게 쓴 것, 청루, 다트, 과거시험 등이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종류는 모두가 조금 알고 있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지 않는 것이다. " < /p>

' 샤오설 2017' 이 곧 이야기할' 금병매' 와 이 두 가지 유형 모두 다소 관계가 있다. 지금까지 이 나라 사람들이 이야기하기에는 좀 어색한 기서에 대해 고효송의 느낌은 "나는 자라면서' 금병매' 가 잘 쓰여졌다고 점점 더 느끼고 있다. 경제적으로, 역사적으로, 문학적으로, 심지어 인간의 모든 각도에서 하나의 소재를 크게 발전시켰다" 는 것이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모두 나를 잘 알고 있으니, 나에게 시간을 좀 주어서, 내가 웅대한 소재를 시도해 보고, 매우 재미있는 것을 말할 수 있는지 보자. " < /p>

유쿠 측은 이 프로그램이 귀엽고 재미있는 표현을 통해 즐거움을 가르치기를 바란다. 이를 위해' 샤오설 2017' 은 제작에도 가상 프로젝션, 디지털 얼굴 변경 등 신기술을 추가했고, 네티즌 상호 작용을 통해 프로그램 시청도를 높였다. < /p>

함께' 이직' 한 팀, 또 한 오랜 친구 < /p>

' 샤오설 2017' 이' 샤오설' 을 이어갔다.' 샤오송기담' 과 똑같다 이 팀은 고효송을 따라 유쿠' 이직' 에서 아이치예까지, 유쿠로 돌아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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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토크쇼는 두 가지 주창인 윤약과 고효송의 합작으로, 이 프로그램의 편집장뿐만 아니라 한 여성사인으로,' 묵',' 대어 해당화',' 상애미 조기' 등 많은 영화 주제가를 창작했다. 프로듀서 제호카이, 인터넷에서 그에 대한 정보가 매우 적다. < /p>

고효송의 방송에 대한 자신감은 이 안정된 팀에서 나왔다. "남정북전, 남극에서 북극까지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 플랫폼에서 그 플랫폼으로, 다시 이 플랫폼으로 돌아오는 것은 줄곧 이 철타대였다." 다음 1 년 동안 이 팀은 네티즌에게 54 기 프로그램을 바쳐 매주 금요일 오전 7 시에 온라인에 접속한다. < /p>

원반인마, 더 큰 제재로 고효송이 유쿠로 돌아온다는 아쉬움이 있다면 그 해의' 귀인' 이리가 지난 2015 년 7 월 유쿠감자에서 이직한 것이다. 다행히도 고효송은 또 한 오랜 친구, 즉 2005 년 초여총감독, 현재 아리대오락그룹 유쿠사업군 수석 부사장인 왕평을 만났다. < /p>

고효송에 의해' 좋은 자매' 라고 불리는 원호남광전대 부국장이 지난해 초 유쿠감자에 입단해 예능 오락을 담당했다. 그녀의 견해로는 인터넷 플랫폼이 전통적인 콘텐츠보다 내용을 더 잘 하려면 적당한 사람을 찾아야 한다. 고효송은 바로 이런 사람이다. < /p>

왕평은' 효설 2017' 동영상 내용 외에도' 샤오설 2017' 은 대형 화면과 오디오 방송국에 발을 들여놓아 새 미디어에서 전체 미디어까지 커버할 예정이다. < /p>

TV 측에서 초여성 신화 왕평을 창조한 적이 있는데, 뉴미디어에서도 고효송을 위한 신화 창조를 할 수 있을까? < /p>

더 많은 내용, 관심품 놀이 마이크로신호: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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