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측면:
2 연사: 초기 +1 이면 됩니다. 마법으로 화살신을 공격하다. 2 연발의 격퇴 효과가 있으면 됩니다.
구르기: +5 3 초 CD 면 됩니다. 질주: +5 회피는 매우 유용하다. Pk 에서 목숨을 부지하는 데 쓰인다. +5 CD 시간을 줄이기 위해.
펑크: +2 다중 세그먼트 촬영. 이것은 고려할 필요가 있다.
다단 사격: +3 이것은 마법의 화살신의 초기 기술이 적고 공격 범위가 작다는 것을 고려한 것이다. 부상이 상당하고 범위가 넓은 공격 방식을 추가하다. +3 상처를 주면 된다. 물론 선택할 수 없습니다. Sp 를 다른 곳에 투자하다. 그럼, 위의 천자도 나올 필요가 없습니다.
마법의 화살:+만마 공격 화살신의 초기 주요 공격 방식.
독수리 눈: +1 300 폭격으로 충분하다.
부공 조정: +1 이면 충분합니다.
일어나서 걷어차다: +1 땅에 쓰러져 기술을 일어나다.
회오리 다리: +1 개인 의견, 포위는 매우 유용합니다. 또 어떤 것은 방패가 있다. 한참 동안 때려도 때릴 수 없다. 가끔씩 올라가서 좀 회전하여 효율을 높이다.
나머지는 추가하지 않습니다. 화살신이잖아요. 가장 중요한 것은 원격이다. 만약 근신전이라면 상당히 컵이 될 것이다. 그래서 다른 모든 킥 기술은 쓸모가 없다. 상대가 가까이 있는 것도 최대한 피해야 한다.
화살신 방면:
그 열을 집중적으로 사격하다. 각 아웃 앞. (+3) 차례로 아래로 추가합니다. 40 급 출화살 혁명. 설명하지 않다.
조준:+신기로, DPS 가 물리보다 더 높은 마법의 화살신에 대한 것입니다. 20 초면 보스의 피를 많이 죽일 수 있고, 심지어 난이도가 낮아도 20 초 안에 직접 할 수 있다.
긴 활 마스터: +3 현재 +3 은 설명하지 않습니다. 도화점을 찍다. Sp 가 있고 주요 기술이 없어 연장이 필요하니 긴 활을 더해서 익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푸어, 스푸어, 스푸어, 스푸어) 사정거리가 길면 사정거리보다 짧아지는 것이 좋다.
간단하게 PK:
마법의 화살신 PK, 40 대 기교가 나오지 않는다. 추적 화살은 나오지 않는다. 이것은 물리적 상해이다. 만약 큰 기술이 없다면. 필요 없습니다.
여분의 sp 천자 사격 +5 는 분노를 터뜨리기 위해서다. 허황한 총 한 방 +2 발 삼각화살. 삼각형 화살표+분노로 가득 찬 폭발+긴 활 마스터 +3 을 제외하고 전체. 또한 크로스 활을 추가하여 +3
를 마스터하십시오Pk 에서 화살신의 무기 선택은 십자궁이 많다. 하지만 절대적이지는 않습니다.
현재의 점화기가 실제 상황보다 최소 25 포인트 적기 때문이다. 따라서, 도화점은 약간의 작은 기술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2 연사, 심지어 여러 단 사격처럼, 비록 물리적 기술이지만. 하지만 2 연사 CD 는 짧은 상해가 좋다. 다단 사격은 상해가 높은 범위 공격이다. 고려할 수 있습니다. 물론 sp 를 보류해 장궁 숙달과 같은 기술에 추가할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Pk 는 sp 가 몇 개 더 나올 경우 2 연사 또는 2 시 점일 것을 권장합니다. Cd 의 짧은 장점은 브러시 그림보다 더 두드러진다. 다단 사격은 그만이다. Pk 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화살신은 석궁이나 큰 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화살비를 생각해 내면 물리학과, 즉 화살신편 맨 왼쪽 어느 세로
무기 초보자는 석궁으로 자신이 대단하다고 느끼고 큰 활을 쓰는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혜주 보건 직업 기술 대학 봄 대학 입학 시험 입학 시험
(조산 또는 메이저우) 가난한 출신의 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