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 천잉전은 1937년생으로 유명한 작가이자 평론가이다.
원래 이름은 Chen Yongshan이고 필명은 Xu Nancun입니다.
대만***은 Beixian County의 Yingge Town 출신입니다.
대만 담강예술과학대학을 졸업한 후 '계간문학' 편집장을 역임했다.
그의 첫 소설 '국수 가판대'는 1959년에 출간됐다.
20년 넘게 천잉전(Chen Yingzhen)이라는 이름으로 소설을 썼고, 쉬난촌(Xu Nancun)이라는 이름으로 문학비평을 써왔다.
그는 단편집 『장군가족』, 『첫심부』, 『야간트럭』, 『진영진선집』 등을 집필한 작가이다. 다양한 역사적 시대의 그의 작품.
Chen Yingzhen은 가난한 시골 가정에서 태어나 기독교를 믿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열심히 공부하여 지식인이 된 후 도시로 이사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1958년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가족은 쇠퇴에 빠졌다. 쇠퇴로 인한 우울한 기억과 그에 따른 다양한 어려움과 좌절은 그의 초기 작품의 창백하고 암울한 톤의 주된 원인이 되었다. .
1968년 아이오와 대학의 '국제 글쓰기 프로그램' 초청으로 미국으로 가기 전날 마오쩌둥과 루쉰의 작품을 읽었다는 이유로 당국에 체포됐다. 그리고 8년 동안 투옥되었다.
1975년 발매.
1977년에는 대만 토착문학 운동이 등장했고 천잉진(陳永眞)이 지도자가 되어 『민족문학의 창시』, 『문학은 사회에서 나오고 사회를 반영한다』 등의 글을 잇따라 집필해 수호했다. 토속문학의 현실주의적 성격을 분명히 주장하고 문학의 전면적인 서구화에 반대하고 민족풍을 확립해야 하며 문학은 반드시 인민의 생활과 민족의 자유와 독립을 도모해야 한다.
1979년 12월 '가오슝 사건'으로 다시 체포됐다가 곧바로 무죄로 풀려났다.
진잉진의 창작은 크게 1959년부터 1961년까지 세 시기로 나눌 수 있는데, 『비회』에 투고된 소설은 주로 소부르주아 계급의 삶과 사상, 감정을 묘사하고 있으며, 작품에는 우울함이 가득하다. 1961년부터 1965년까지 《현대문학》에 투고된 소설들은 주로 본토 사람들의 삶과 향수병을 묘사했으며, 1975년 감옥에서 석방된 후 조국 통일의 이상을 표현했습니다. 개인의 내면을 묘사하는 것에서 '야간 트럭', '회사원의 하루', 중편소설 '구름', '조난동' 등으로 색채가 바뀌었다. 이 기간 동안 작가의 최고의 작품입니다.
Chen Yingzhen의 작품은 대부분 대만 소부르주아지의 삶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그의 작품은 열정과 이상주의로 가득 차 있지만 그 표현은 시대에 따라 다양합니다.
그의 표현 방식은 주로 사실적이지만, 상징성과 낭만주의도 강하다. 초기 작품은 주로 인물의 내면적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고, 후기 작품은 인물의 성격을 언어와 표현을 통해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행위.
Xu Nancun이라는 가명으로 발표된 "진잉전에 대하여"라는 기사에서 천잉전은 자신과 대만의 현대 문학에 대해 훌륭한 논평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내용 요약 1984년 9월 7일 예춘메이는 타이페이 동구 딩 병원의 자오칭윈을 방문했다.
그녀는 수감 시절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다.
그녀는 19세에 비밀국에 끌려갔다. 사면을 받고 1975년 귀국했을 당시 그녀는 이미 44세의 중년 여성이었다.
자오칭윤의 아내 송자매도 같은 피해자다.
송자매는 고문을 당할 당시 임신 중이었다.
고문을 당해도 아기를 생각하니 육체적 고통도 잊을 수 있었다.
"웅크리고 양손으로 배를 보호했어요. 아이를 걷어차일까 봐 걱정됐죠. 머리도, 다리도, 등도 걷어찼어요. 그러지 않는 한 걷어차주세요. 이제 배는 하나도 안 아프네요….” 송 자매님의 강렬하고 어머니다운 따뜻함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그 아이는 구아바처럼 힘이 센 자오난둥이었는데, 예춘메이는 그 순간을 결코 잊을 수 없었다. 큰 소리를 지르며 조용히 구금실을 나온 송자매, 인생이 가장 중요한 곳에서 그녀는 조용히 그녀에게 다음을 맡겼습니다. - 춘메이, 리틀 과레지에 대해서는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에게 맡깁니다... 하지만 그 후 그녀는 반복적으로 리틀 구알레를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그의 경우에는 아기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는 이유로 그녀의 지원 요청을 항상 거부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녀는 아픈 송자매의 남편을 본 적은 있지만 어른이 된 조난동의 모습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9월 11일.
자오어핑은 요즘 정말 지쳤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중병에 걸렸고, 그의 지위는 무너졌고, 그는 필사적으로 자신을 변호했다. 이 모든 것이 그에게 인생에 대한 깊은 이해를 주었다.
어쩌면 아버지는 그저 가느다란 삶의 실타래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는 6살 때 남동생 자오난둥을 처음 만났다.
정말 소녀처럼 아름답고 얌전해요.
청년 시절 조어핑은 하루빨리 독립해 가정을 꾸리고 남동생을 키우며 성장하겠다는 강한 소망을 품었다... 그의 남동생은 점점 더 아름다워졌다 낮에는.
그는 학교를 떠돌며 학업을 마치지 못했다.
그는 먹는 것, 옷 입는 것 등 자신의 감각을 만족시키는 모든 것을 좋아하며 모든 여성을 매료시킵니다.
그의 친절한 얼굴은 순수하고 책략이 없지만, 그 아름다운 눈에서 타오르는 열정은 모든 여성을 그의 발 앞에 놓을 수 있습니다.
어느 날, 자오어핑은 남동생이 마약을 복용한 뒤 매춘부 남자와 자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여 동생을 집에서 내쫓고 다시는 함께 살지 않았다. 조어핑 자신도 차근차근 행동해 부와 탐욕, 부패의 세계에 빠져 타락한 사업가가 되자 자신의 변화에 혐오감을 느꼈다.
아버지가 감옥에서 석방된 후 특히 난동을 보고 싶어했다.
조어핑은 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는 여전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웠고, 조어핑은 마음속의 윤리적 구조가 무너진 것을 느꼈습니다.
자오난둥은 마약밀매와 일부 음란물 사건에 연루돼 3년을 감옥에서 보냈다.
모웨이는 그의 연인이다.
Zhao Erping이 그녀를 찾았을 때 그녀는 여전히 난동에 대한 통제할 수 없는 사랑을 갖고 있었고 정말로 난동을 분명히 본 사람이었습니다.
"그들은 양성애자이고 자신의 몸으로 살아갑니다.
몸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합니다.
그들은 부끄러움이 없습니다
"자오어핑의 눈 앞에는 죽은 남성 시신 두 구가 알몸으로 침대 위에 누워 있는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9월 12일 오전 9시, 조경운은 눈을 뜨고 방 안에 은은한 빛을 보았다.
아내 송롱쉬안을 만났다.
아직 어리지만 집중력이 대단해요.
음악대생 장시밍을 다시 만났다.
그는 감옥에서 쇼스타코비치 교향곡 3번 다장조를 지휘해 사람들에게 숭고한 정신적 즐거움을 선사했다.
40년의 감옥 생활을 마치고 전 세대가 조국을 위해 살고 죽었습니다. 이제 휴식을 취할 시간입니다.
이렇게 고양된 음악과 장엄한 생명의 노래가 마음속에 울려 퍼지는 가운데 조경운은 지쳐 세상을 떠났습니다.
9월 12일.
오후 6시 50분, 자오난둥은 어둡고 황량한 타이베이시 한구석을 빠져나와 갑자기 안절부절못해 병원으로 달려갔지만 아버지가 고문을 당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 , 그러나 그는 죽음 이후에 매우 침착했습니다. 그는 현기증을 느꼈고 손이 떨리기 시작했으며 얼굴이 창백해졌습니다.
주머니에서 마취제를 꺼내 탐욕스럽게 빨아들였다.
눈빛은 공허하지만 여전히 섬세하다.
한 시간 뒤 병원에 도착한 예춘메이는 텅 빈 눈으로 조난동을 바라보았다.
"리틀 구아바! 송 자매님, 이것이 당신의 아들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살과 피를 보는 어머니처럼 약하고 의식이 없는 조난동을 돕기 위해 나섰습니다.
결국 그녀는 그를 찾았다.
그녀는 택시를 세우고 조난동을 먼저 정차시킨 뒤, 굳게 자리에 앉은 뒤 강제로 문을 닫았다.
그런 다음 그는 운전사에게 "Shi Ding Zai"라고 말했습니다.
작품 감상 Chen Yingzhen은 이 소설에서 '존재와 무'의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아름다운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극도로 아름다운 몸매의 조난동은 고통스러운 무를 숨기고 있다.
예춘메이의 기억을 통해 그가 이 세상에 오기까지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고문을 당한 어머니는 발아하는 씨앗을 보호하기 위해 몸의 다른 부분을 방패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조난동은 태어나기 전부터 이미 사랑과 박해의 대상이 되어 있었다. 그의 탄생은 전설 속의 최고의 모성애와 큰 연민이었다.
그의 고통은 그의 고통이 아니라 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통을 안겨주는 그의 무(無)이다.
자오얼핑, 만리, 모웨이는 영혼을 잃은 사람을 미친 듯이 사랑한다.
조난동은 책략이 없고, 그에게 '사랑'의 의미는 사랑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는 사랑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는 사람들로부터 '사랑의 신'으로 칭송받는다.
적어도 천잉진은 두 가지 무(無), 즉 성(性)과 생명(生活)을 표현하고자 한다.
조난동이 섹스의 화신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는 잘생겼고, 매력적이었고, 어디에서나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이 "섹스"에 대한 반성은 불쾌한 공허함의 생각을 가져옵니다.
이 '섹스'는 억압되고 고통스럽기 때문이다.
동생에 대한 조어핑의 감정은 혈연을 초월해 동생의 섹시함에 집착해 항상 그를 여성적이고 보호받는 위치에 두었다.
그의 남동생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공개되지 않은 부분이다.
그는 그를 사랑하지만 그를 잃을 뿐이다.
동시에 조어핑은 현실이지만 조난동은 매우 허무주의적이다.
형에게 있어서 그의 자유로운 성생활은 목가적 노래나 다름없으며 때로는 거칠고 때로는 평화로우며 극도로 감동적이다.
무능하고 섹시하지 않기 때문에 형의 여자친구는 모두 참지만, 무능하기 때문에 그 사람을 대신할 수 없기 때문에 난동의 동성애 행위는 참지 못한다.
조어핑의 기억은 ***생각이라 할 수 있으며, 그 추억에 깊은 사랑을 담지만, 그의 사랑의 대상은 동생 조난동이다.
그러나 조난동은 모두의 눈에 섹스의 상징임에도 불구하고 그 자신은 열정을 잃었다.
그가 아름다운 것은 사실이며, 그의 솔직하고 강박적인 눈빛은 모든 여성을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새로운 여성 동반자는 결코 부족하지 않으며, 이 모든 것이 바로 그의 몸, 몸이라는 것입니다. Zhao Nandong 아름다운 몸매.
그의 마음은 창백하고 외롭고 아프다.
모 웨이가 말했듯이 "그들은 몸으로 산다."아름다운 몸에는 영혼도 욕망도 없습니다.
조난동은 늘 이렇게 걱정스러운 방식으로 성과 쾌락을 추구하지만, 사실 그것은 영혼을 잃은 고통을 은폐하기 위한 것일 뿐이다.
그는 남성과 여성을 불문하고 마약을 복용하고 범죄를 저지르는 등 성적 경험을 더욱 심화시켰다.
감각적인 냄새***가 숨을 멈춘다.
성의 화신에 대한 Chen Yingzhen의 생생한 묘사는 단순히 개념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역사가없는 세대에서 성은 가장 중요하며 그들 자신은 오랫동안 본성을 잃었습니다.
항상 "무성애"를 기반으로 ***과 소통하세요.
*** 그 자체가 터무니없고 허무주의적입니다.
"Tang Qian's Comedy"의 한 구절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수컷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성별을 끊임없이 증명해야 하는 동물입니다. 침대에서 자신을 증명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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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안타깝게도... 그는 끝없는 불안과 실패감, 거세에 대한 두려움을 경험해 왔습니다. "마침내 자오난둥이 등장했을 때 그의 안색은 창백해졌고, 그 자리는 예춘메이의 얼굴로 바뀌었습니다. 어머니의 모습.
남자들의 불안감은 굉장히 강해요.
삶에 대한 환멸과 심오한 의미는 주로 자오칭윤과 그의 아내를 통해 표현된다.
자오칭윤과 그의 아내는 생애의 대부분을 감옥에서 보냈다.
그들은 조어핑처럼 타락하고 천박하고, 난둥처럼 허무주의적인 아들들을 낳았지만 그들 자신은 큰 믿음을 갖고 평생 동안 그들의 야망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언제나 훌륭한 붓놀림으로 삶을 묘사합니다.
송롱쉬안은 말할 수 없는 모성애로 삶, 작고 하찮은 삶을 사랑한다.
인생의 마지막에 조경운은 가장 울려퍼지는 쇼스타코비치 교향곡을 들었다.
죽음으로 가는 길에는 우여곡절이 있는데, 이는 죽음도 무가 아님을 증명한다.
큰 기쁨과 큰 슬픔의 세대, 음악을 작곡하는 데 평생을 바친 세대는 후기 허무주의 세대로 대체되었습니다.
세상에는 평범하고 영혼 없는 사람들이 살고 있고, 역사의 존재는 결국 역사로서 공허함을 마주하게 된다.
조경운은 메이데이를 듣고 너무 피곤해서 조용히 잠들지 않았나요? 그는 자신의 죽음을 부활할 '잠'으로 상상했지만, 아들 조난동은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죽은 아버지를 바라보았다.
섹스는 공허하고 인생도 공허합니다.
물론 199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생겨난 허무감, 대숙청 정책 뒤에 감춰진 참혹한 피와 눈물의 역사에는 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다.
'조난동'의 언어는 천잉전 작품의 일관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Jiang Xun이 말했듯이 "Chen Yingzhen의 소설은 항상 영혼의 고백과 유사한 독백 스타일을 유지해 왔습니다. 따라서 특별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Chen Yingzhen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시적 문체.” 그의 언어는 유연하다는 장점이 있다.
감정이 넘치지 않도록 조절하는 능력이 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조난동의 섹시함은 짙지만 우울한 유화처럼 낡고 차가운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전체 텍스트의 구조는 분명히 다릅니다.
조경운의 병력을 기점으로, 즉 등장인물의 주관적인 샷을 하나하나 기록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현대소설의 특징은 시간이 여러 번 반복되지만 등장인물의 심리는 거듭 깊어진다는 점이다.
다재다능한 영화처럼 캐릭터 하나하나가 주목받는다.
더욱이 분기 구도는 탄탄한 중심을 갖고 있는데, 바로 주인공 조난동이다.
예춘메이는 어린 시절을 회상했고, 조어핑은 동생의 타락과 공허한 성장 경험을 회상하며 환멸에 빠진 존재감을 현실적으로 표현해 조난동의 허무주의가 화제가 됐다.
그러나 Chen Yingzhen의 형식 추구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제한적입니다. 그는 다중 음성 형식을 채택하지만 여전히 매우 엄격합니다.
이렇게 엄밀한 현실적 화법 속에서 ***의 공허함과 인생의 큰 비극을 깨닫게 된다.
(장자오)
이 소설은 역사기록과 전기의 형식으로 서술되어 인물의 행동과 특수성을 형상화하는데, 이는 물론 전기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함의이기도 하다. 소설 속 등장인물을 주체로 삼아 작가의 생각과 생각을 전달하려는 의도도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진지하다. 말 속에 깊은 의식이 있고, 참고 범위도 강하고 경건한 믿음의 의미를 갖는다.
이 글에서 조경운은 정치적 사건으로 투옥되어 거의 죽음 직전에 이르렀다. 독자들은 처음 이 글을 읽었을 때 항상 권위주의 시대의 비극이라고 생각했다. 이 시대, 심지어 그 시대에 대한 저자의 고발은 권력자들에 대한 불친절하고 부당한 비판을 본문에 따라 정리되어 있지만, 사람들에게 또 다른 느낌을 준다.
혹독한 고문을 겪으면서도 그녀의 유일한 희망은 뱃속의 태아를 보호하는 것뿐이었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 없이 차분하고 용감하게 처형되는 작가는 죽음을 집으로 여기는 강한 이미지를 부여하는데, 이는 순교에 대한 끈기와 후회가 없음을 의미한다.
조경운은 감금의 우리에서 나온 후 "내가 말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라며 "온 세상이 변했다"고 말했다.
누가 듣겠는가. 내가 과거에 대해 말할 때 나에게? 개인적으로들을 수 있습니까?" 그의 내면의 신념에 대한 설명은 말할 것도없고, 그는 죽어가는 동안 자신의 삶의 행동을 공개했습니다. 체스 게임 중에 Cai Zongyi와 Lin Tianfu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같은 자세로 바닥을 내려다보며 40년의 역사는 마치 체스게임과도 같다. 내가 살고 죽는 나라, 나는 아직도 깊은 걱정을 하고 있다." , Cai Zongyi의 무한한 기억의 말에도 불구하고 Zhao Qingyun은 와드 전체가 운해처럼 40년의 역사적 연기에 둘러싸여 있다고 느꼈습니다. 북방 사막의 울부짖는 바람과 같은 산들, 그리고 흔들리지 않는 참된 믿음이 뚜렷이 나타났습니다.
자오어핑은 어려운 환경에서 자랐고 자신의 특별한 운명을 이해했으며, 또래보다 가정을 꾸리고 경력을 쌓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는 초등학교 교사가 되는 것이 자신의 영원한 애착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직업적으로 영어 공부를 열심히 했다. 쇼핑몰에서의 경쟁 속에서 탐욕과 이익 추구, 음모에 대한 물질적 욕망이 휘몰아치는데도 그는 자신과 모든 것에 극도의 혐오감을 느낀다. 눈앞의 일들'이 가끔 그의 마음속에 떠오르는 것은 순간적인 생각일 뿐이다. 뒤이어 나온 것은 경쟁을 하려는 전략이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재회를 고대하며 전통적인 효도를 지켰고, 그의 부모가 신앙을 고집하고 쫓겨난 것에 대해 전혀 불만을 품지 않았습니다.
조난동은 어머니의 보살핌 속에서 태어나 형 조어핑의 보살핌 속에서 행복하게 자랐다. 뛰어난 외모로 인해 주변 이성들의 호의와 친밀감을 얻게 됐다. 삶의 목표가 없고 자기 감각대로 살았고, 자기 몸을 놔두고 먹고 입고 행복을 누리며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욕망이 있으면 부끄러움 없이 표현하고 퇴폐적이고 부패해집니다.
예춘메이 같은 등장인물은 기사에서는 조수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전체 이야기를 관통하는 주요 실마리다. 그녀는 이념적, 종교적 신앙을 정치적으로 탄압하는 데 전혀 무고한 참여자이지만, 그녀는 조경운과 그의 아내의 고통을 목격하지만, 이야기 전개 과정에서 그녀를 통해 타이틀 캐릭터가 연결되며 이야기 전체의 의미가 깊어진다. 이상과 말의 또 다른 실천자가 아닌 송용현의 영감.
조난동을 찾는 과정은 일종의 실천이다.
평소라면 부모님의 뜻을 받들어 열심히 일했어야 할 자오난둥이지만, 현실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비열하고, 그 속에는 숨은 의미가 있다. 자오난둥이 태어났을 때 작고 힘이 세서 대만의 야생과수를 닮았다고 해서 리틀 구아바라고 불렸습니다. 자라면서 키도 크고 잘생겼는데 강인함과 활력이 사라졌나요? 이성간의 친밀감이 자주 바뀌었다는 징후가 있습니까? 예춘메이가 감옥에서 풀려난 후 그를 만나고 싶어 했지만, 조난둥은 아버지가 죽기 전에 무의식적으로 병원에 가서 멍하니 공허한 마음으로 담배를 피웠다. 의식을 잃고 마르고 땀을 흘리는 예춘메이. 그를 한눈에 알아보고 그를 소박한 시골로 데려간다. 스딩, 이것은 그가 변신을 통해 다시 태어난다는 뜻인가? 특히 자오칭운(趙慶雲)이 죽자 채종의(蔡宗伯)가 한 말이 생각났다. “맥마스터 본사가 일본 각 부서에 준비되지 않은 숙청을 단행했고, 일본 노동조합과 사회단체들이 큰 타격을 입었다. 미국은 믿을 만한 대상이 아니고 그래야 한다.” 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사랑할 수 없는 몰리는 심심할 때 조국동을 애착 없이 떠날 수 있는 대만의 상징이다. 시골에서는 예춘매가 송영헌의 어머니를 대신하여 그를 물려주고 영감을 주어 마음을 부식시키는 물질주의 사회에서 벗어나 강인한 활력을 되찾게 했다. 조남동(대만) 역시 “중국을 이해하려면 먼저 대만과 중국의 역사적 관계를 이해해야 하고, 조남동은 대만이다”라고 생각했다. .그것들은 혈통으로 이어지며, 또 다른 종류의 책임을 갖고 있다는 작가의 의도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