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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케 테라스는 어디에 있나요?

통케 테라스와 건안 문학

통크 테라스는 어디에 있나요? 역사서, 한푸, 당시, 송시, TV 시리즈 '삼국지연의'에 등장했습니다. 이곳은 현재 한단시 관할 린장현에서 서쪽으로 17km 떨어진 '고대 예청 유적지 보호구역'에 있는 산타이 마을의 서쪽입니다.

고대 도시 예(葉)는 고대 한단(邯鄲)이 일반 현으로 쇠퇴한 후 이 땅에 나타난 두 번째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였으며, 조위(曹魏)에서 수(隋)까지 400년 이상을 이어온 중심지였다. 삼국시대에는 조(趙), 염위(蘇魏), 전위(乾魏), 동위(西魏), 북제(北齊) 등 6개 왕조의 수도였다. 고대 중국의 탁자식 건축은 주(周)나라 때 시작되어 춘추(春秋), 전국시대(春秋期)를 거쳐 성장하였고, 진(秦)나라와 한(汉)나라를 거치면서 점점 완성되었다. Cao Cao는 예청에 3개의 플랫폼을 건설했는데, 특히 Tongque Tower는 우리나라 고대 대만 건축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통케테라스는 건안 15년(210년)에 처음 건설되었으며 후조, 동위, 북제 시대에 여러 번 확장되었습니다. 예베이 성벽을 기반으로 지어진 대형 대만식 건물입니다. 당시 일본에는 정면에 진펑탑, 중앙에 통크탑, 뒷면에 빙징탑 등 3개의 탑이 세워져 있었습니다. 통케탑은 역사상 어떤 모습이었나요? 드라마 <삼국지>의 그것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통크 타워(Tongque Tower)는 최고 높이가 10피트였으며, 지상 27피트 높이의 플랫폼 위에 5층이 지어졌습니다. 한발은 1피트, 현재 시중발은 7인치로 높이도 63미터에 이른다. 건물 꼭대기에는 높이 1피트 5피트의 청동 새도 있는데, 날개를 마치 날아가는 듯 쭉 뻗고 있어 그 표정이 생생하다. 플랫폼 아래에는 장강의 물이 통케 테라스를 통해 비밀 통로를 통해 우회되어 현무 연못으로 흘러들어가 해군력을 훈련시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통퀘타이는 건안문학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감을 갖고 있다. 동한말에는 조조, 조비, 조지, 왕찬, 유진, 진린, 서천, 채원기, 한단춘 등 북방의 많은 작가들이 통케 테라스에 모여 자신의 생각과 관대함을 펜으로 표현한 시는 민나라의 혼란에 대한 애도를 표현하며 민나라의 비극적인 삶을 반영하며, 중국시사에서 문학창작. 이는 한나라 헌제의 건안시대였기 때문에 후에 건안문학이라 불렸다.

조조는 위대한 정치가이자 군사 전략가였을 뿐만 아니라 한 세대의 문체를 창조한 작가이기도 했다. Cao Cao 문학에 대한 사랑. 그가 학자들을 위해 세운 관직에는 '오관중랑종문학'이라는 특별직이 있었기 때문에 조비와 조지는 주로 이 이름을 사용하여 건안칠손 등 많은 문인을 모집하여 문단을 결성했다. 그룹. 비록 문학창작을 위해 특별히 설립된 조직은 아니지만, 문학작가들의 핵심이자 문학활동을 조직하는데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그 활동에는 주로 Tongque 테라스를 방문하고 연회를 열 때 시를 짓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Jian'an Seven Sons 중 다수의 "공개 연회"시가 Tongque 테라스가 새로 건설되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Taizu는 모든 제자를 무대에 올려서 그들 각자가 나중에 습관이 될 수 있도록 모두가 동시에 같은 주제를 썼습니다. 예를 들어 Cao Pi, Wang Can이 쓴 "Liu Fu"와 같습니다. 동시에 다른 작가들도 Cao Pi와 Cao Zhi 형제의 수많은 시와 "Liu Fu", "Books with Wu Zhi", "Books with Yang"과 같은 작품을 기증하고 논평했습니다. Dezu' 등 중국 최초의 문학 비평 모음집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직화된 문학 활동은 당시의 문학적 번영을 크게 촉진시켰고, 이후의 문학 활동에 귀감이 되었다. 이들은 조 부자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그들의 창작 스타일은 대체적으로 비슷했다. 그들은 동한 이래 문학 창작에 만연해 있던 화려한 스타일을 변화시켜 독특한 사실주의 스타일의 '건안 스타일'을 형성했다. 조조의 "무대 송가"와 "하문에서 나가다", 왕찬의 "탑에 송가"와 "첫 번째 탐험", 조비의 "전륜", 조지의 "나신에게 송가", 채원지의 "슬픔과 분노의 시", "후가십팔장" 등은 지금도 세계인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대부분은 예청(Yecheng)의 통크테라스(Tongque Terrace)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이 "예 문인 집단"은 ​​조조의 죽음, 조지의 추방, 그리고 예청에서 퍼진 설명할 수 없는 역병으로 인해 해체되었으며, 사망자 대부분은 예청의 통퀘타이에서 서쪽으로 20마일 떨어진 곳에 묻혔습니다. 조조의 묘. 400년 후, 당나라 시인 문정운(文庭雲)이 진림의 묘를 방문했을 때 그는 다음과 같은 감동적인 시를 썼습니다. 시인은 나를 알아보는 정신이 있다. 폭군을 불쌍히 여기기 전에는 나에게 주인이 없다." 준. 돌린이 봄풀을 가리고, 청동새가 황혼의 구름을 바라보며 황폐하다. 바람에 우울하고, 책과 검을 배워 군대에 가고 싶다." 현재 국무원 중점문물보호단위 간판 뒤에는 높이가 10m도 안 되는 흙더미만 남아 있고, 그 앞에 있는 금봉탑은 높이가 20m도 채 되지 않아 마치 두 노인이 홀로 서 있는 것 같다. 베이징-선전 고속도로 옆에 서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맞이합니다.

그 옆에는 통퀘타이의 명성을 의지하고 활력이 넘치는 새로 건설된 수많은 관광 시설이 있습니다. 그야말로 "침몰한 배 옆을 지나가는 수천 개의 돛, 병자들 앞에 수천 그루의 봄나무"입니다. 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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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지 건축학적 관점에서 시작하지 않고 건축학적 관점과 문화적 관점을 모두 고려한다면, 역사상 유명한 일부 "대만"이 자신만의 챕터를 가져야 한다는 점을 인정할 수 없습니다. 청나라 이두가 지은 『양주채색선기』 제17권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땅이 양쪽으로 솟아올라 플랫폼을 이루었는데, 여기서 바라볼 수 있는 것이 양수이다. 파빌리온 오늘날에는 "Yuetai"또는 "Baitai"라고 불립니다. 진피안은 "올라가서 둘러보면 옷깃이 드리워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플랫폼은 필수 불가결하다. 산에 기대어 있고 대나무 상판과 나무 상판이 있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보십시오." 호수 위의 시춘 테라스는 강남 최초의 대만 시스템입니다. 걸작입니다.

서춘대(Xichuntai)는 청나라 양주(楊州)에 지은 호화로운 건물로 지상이 높고 호수를 마주하고 있다. 그 당시 강남에서 처음으로. Xichun 테라스 외에도 "봉황 테라스", "Tongque 테라스"및 다양한 "Diaoyu 테라스"와 같이 역사상 유명한 테라스가 있습니다.

'통케테라스'는 어디에 있나요? 역사책, 한푸, 당시, 송시에서 통크 테라스는 모든 사람의 상상에 기초한 가상의 이미지일 뿐입니다. 실제 통케 테라스는 현재 한단시 린장 현에서 서쪽으로 17km 떨어진 고대 예청 유적지의 산타이 마을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원래 삼국시대 예청(象成)의 터였으며 앞쪽은 합라(齊樓), 뒤쪽은 장수(張수)를 바라보고 있으며 왕과 지배자의 정신을 형상화한 곳이다. 건안 15년(210년) 조조는 북벌과 동방 원정에서 승리한 후 이곳에 많은 건축물을 짓고 청동새, 금봉황, 옥룡탑을 세웠다. 그 중 통케 타워(Tongque Tower)는 가장 웅장하며 일련의 건물, 날아다니는 정자와 이중 처마, 조각된 기둥과 채색된 건물이 있어 웅장합니다. 조조는 건립 당일 신하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연회를 열고 천하를 회복하려는 결의와 의지를 아낌없이 밝혔으며, 장수들에게 무예를 겨룰 것을 명하고 문관들에게 술을 널리 알리기 위한 글을 쓰도록 명령했다. . 한동안 조씨 일가와 그의 아들은 수백 명의 문무관들과 함께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불렀다. 홀은 북과 음악으로 가득 차 있었고, 노래와 춤은 전례 없는 성대한 행사였다. 그러나 수천년 동안의 비바람에 의한 침식 끝에 지금은 옛 통케 테라스(Tongque Terrace)에 폐허더미와 썩어가는 벽만 남아있습니다. 1,000제곱미터가 넘는 면적의 황시 녹색 벽돌 플랫폼은 야자나무 잔디 사이에 지는 태양 속에 홀로 놓여 있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청동새 테라스는 원래 높이가 10피트였으며 100개가 넘는 궁전이 있었습니다. 무대가 완성되자 조조는 아들 조비에게 무대에 올라 시를 지으라고 명했다. 조지 다음으로 생각이 빠르고 글을 빨리 쓰는 능력이 뛰어난 그는 또한 "무대에의 송가"라는 글을 썼는데, 이는 매우 색다른 것으로 좋은 강연으로 전해졌습니다. 개요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천부의 광대 함을보고 성스러운 새로운 진영을보십시오. 높은 궁전이 지어졌고 두 개의 떠 다니는 밸브가 태청처럼 가깝습니다. 하늘로 우뚝 솟은 꽃이 여기에 서 있고 날아 다니는 정자가 있습니다. 임장천강과 가까우며, 과일의 번영을 기대하며 조화로운 봄바람을 바라보며 새들의 애절한 노랫소리를 듣는다. 버드 타워는 기초가 높을 뿐만 아니라 기초 위에 있는 건물도 더 높습니다. Cao Cao는 Huns의 유명한 재능있는 소녀 Cai Wenji를 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고 Cai Wenji는 이곳에서 유명한 "Hujia 18 Beats"를 불렀습니다. 통케테라스와 그 동쪽의 통케 정원은 당시 예학자들의 창작활동의 천국이었다. Tongque Terrace는 Jian'an 문학과 불가분의 유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Cao Cao, Cao Pi, Cao Zhi, Wang Can, Liu Jian, Chen Lin, Xu Qian, Cai Wenji, Handan Chun 등은 종종 Tongque Terrace에 모여 자신의 솔직한 말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했습니다. 그들은 관대하고 관대하며 성취하려는 야망을 표현합니다. 혼란을 애도하고 사회현실과 민중의 비참한 삶을 반영했다. 이는 동케무대에서 한시사상 문인창출의 정점을 이룬다. 이는 한나라 헌제의 건안시대였기 때문에 후에 '건안문학'이라 불렸다. "Shui Jing Zhu"기록에 따르면 Cao Cao는 한때 Tongque Terrace에서 Wang Xiu를 영접했습니다. Yan Cai는 반란을 일으켜 예멘을 공격했습니다. Wang Xiu는 반란 소식을 듣고 부하들을 이끌고 그를 구출하기 위해 궁전 문으로 달려갔습니다. 조조는 이를 통케테라스에서 보고 “다음에 오는 사람은 왕수지(王秀治)의 다스림을 받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왕슈의 호칭은 슈지(朱治)이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통크테라스는 문화연회 장소일 뿐만 아니라, 전략적 위치이기도 하다.

조조는 정치가, 군사 전략가일 뿐만 아니라 한 세대의 조류를 만들어낸 작가이기도 했다. 그의 주변에 모인 문인들을 '예문인 집단'이라 불렀다. 그들의 모임은 주로 조조의 문학에 대한 사랑 때문이었습니다. 이들의 활동에는 『건안칠손』의 다수의 '공개연회' 시 등 통케테라스에서 연회를 하면서 시를 짓는 것뿐만 아니라 작곡, 동명의 작곡, 상호평가 등이 포함된다. 시 등의 이러한 조직화된 문학 활동은 당시 문학의 번영을 크게 촉진시켰고, 이후의 문학 활동에 귀감이 되었다.

이들은 조 부자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그들의 창작 스타일은 대체적으로 비슷했다. 그들은 동한 이래 문학 창작에 만연해 있던 화려한 스타일을 변화시켜 독특한 사실주의 스타일의 '건안 스타일'을 형성했다. 조조의 "무대 송가", 왕찬의 "탑 송가", 조비의 "전륜", 조지의 "나신 송가", 채문기의 "슬픔과 분노의 시" 등은 여전히 ​​유효하다. 세계적으로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대부분은 예청(Yecheng)의 통크테라스(Tongque Terrace)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제16국 이후 조시호 재위 때 원래 높이 10피트였던 조위통각탑에 20피트를 더 증축하고 그 위에 5층짜리 건물을 지었고, 높이는 17피트입니다. 산만큼 높을 정도로 웅장합니다. 창문은 구리 덮개로 장식되어 있으며 해가 뜨면 빛의 흐름이 빛납니다. 그는 또 건물 옥상에 놋으로 만든 참새를 만들었는데 높이가 1~5척인데 날개를 펴서 날아가는 것 같았다. (Zhongji)는 시호 시대에 통케타이(Tongquetai)에 120개의 궁궐 방이 있었는데 그 방에는 여자 포로와 여자 창녀들이 있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네 모퉁이에는 오색 술을 달고, 시호는 통케 테라스 아래에 우물 두 개를 파서 '명자 동굴'이라고 불렀습니다. 558년에 30만 명의 장인을 모집하여 3개의 탑을 정비한 후 당나라에서는 옛 이름을 '진펑탑'으로 바꾸었습니다. "가 복원되었습니다. 모퉁이는 장강에 의해 파괴되었으며 주변에는 여전히 160개 이상의 계단이 있었으며 높이가 5피트였습니다. 명나라 중기에는 3개의 탑이 여전히 존재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 통케탑의 대부분은 장강(張河)에 휩쓸려갔습니다. 중요문화재보호단위 표지판 뒤에는 높이가 10미터도 안 되는 흙더미만 있을 뿐입니다. 높이가 20미터도 채 되지 않는 이 모습은 베이징-선전 고속도로에 홀로 서서 행인들을 맞이하는 모습이다.

고대 예청은 이 땅에 나타난 두 번째 정치, 경제, 문화 중심지이다. 고대 한단이 일반 현으로 쇠퇴한 후, 조위(曹魏)에서 양수(楊隆)까지 400년 이상 고대 중국의 후기 조(趙)왕조, 전연(隆燕), 동위(西魏) 왕조의 수도였다. 대만 건축은 주나라에서 시작되어 춘추전국시대에 발전했으며, 조조가 예청에 산태를 건설하면서 진나라와 한나라에 점점 완벽해졌으며 고대 중국의 최고봉에 이르렀습니다. 플랫폼 아키텍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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