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은 사람들의 여가 생활을 크게 풍요롭게 해 주었고 사람들의 기분을 진정시키고 감정을 함양하는 데 매우 좋은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은 내용입니다. 1장을 읽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he Mansion Gate'에서 경극 음악의 의미와 영감에 대한 간략한 논의
극중 조계평은 경극을 기반으로 사운드 트랙을 만들었습니다. 그의 작품을 면밀히 살펴보면, 그는 특히 극의 줄거리에 맞게 민족적 요소를 탐구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북경 오페라 교향곡, 북경 오페라의 리듬이 줄거리와 일치하는 등의 사용.
1. "The Gate of the Mansion"의 경극 음악 요소
경극 곡은 경극 음악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The Gate of the Mansion"의 사운드 트랙에서는 많은 북경 오페라 곡과 아리아가 캐릭터의 개성을 강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Bai Jingqi가 자주 부른 "Pick the Pulley"는 영웅적인 성격을 보여줍니다. 사진 속 주인공 '류청량'은 백우정의 짝사랑을 담은 '고통'을 비롯해 '시어머니를 두려워하는 마음', '평화를 위한 전쟁' 등을 보여준다. 나중에 극중 캐릭터의 명함이 된 곡은 경극 기법을 사용하여 관객에게 캐릭터의 특성을 알려줍니다.
영화에서 사운드 트랙의 징과 북도 줄거리의 변화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경극 음악은 극중 중요한 인물의 등장에 널리 삽입됩니다. 줄거리에 따라 달라지는 것도 반구 등 악기의 활용이 다르다는 점이다. 이 밴드의 리드 악기도 지금 이 순간 줄거리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하고 있다. 기타에는 심벌즈, 목어, 수오나 등이 포함되며 모두 서로 다른 반주 효과를 갖습니다.
2. 현대 북경가요의 의의를 설명하기 위해 'The Mansion Gate'의 주제가를 예로 들겠습니다.
'The Mansion Gate'의 엔딩곡이 가장 좋습니다. -영화의 유명한 노래. 일반 대중들이 일상생활에서 경극을 접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이 경극 노래는 경극의 전통과 현대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있어 발표되자마자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팝 음악. 이 노래는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던 경극과 달리 현대적인 관현악과 창법 등을 개량하여 조합한 북경풍의 노래입니다.
이번 곡은 a b a 형식으로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노래는 58템포의 반구(bangu) 시리즈로 시작하며, 이 부분은 깊고 장엄하며, 경극 악기인 징후(Jinghu)를 주로 반주하고, 더블 베이스를 배경으로 창법을 사용합니다. 북경 오페라의 중간 부분은 징과 북으로 대체됩니다.
이 경극은 중국과 서양 음악 스타일을 교묘하게 결합합니다. 비록 엄밀한 의미에서는 경극은 아니지만 몇 가지 주요 경극 오케스트레이션을 포함한 기본적인 경극 음악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드럼과 심벌즈를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Singing Masks", "Bu Shuzi Yong Mei", "Fifteenth Moon" 등과 같은 더 많은 베이징 노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중가요의 선율과 경극의 노래와 편곡이 작품의 현대적 느낌을 한층 더 높여준다. 따라서 북경가요를 활발하게 발전시키는 것은 대중가요를 듣는 데 익숙한 젊은이들을 끌어들이고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전통음악의 매력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오늘날 전통음악의 예술적 가치는 점점 더 뚜렷해지고 있지만, 우리의 전통예술 탐구는 그에 걸맞은 수준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곤오페를 예로 들면, 곤오페는 웨이량푸(魏梁富) 등의 혁신으로 번성했지만 후대의 창법과 표현력의 낙후로 인해 쇠퇴하기도 했다. 그러므로 전통음악은 시대에 부응하고 대중의 인정을 받아야 보다 건전하고 장기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으며, 현대 경극 예술은 의심할 여지없이 경극 예술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3. 조계평 악보의 구성적 사고
산시북부는 조계평이 '황토'에서 장이머우와 합작했을 때 안사이에도 갔던 곳이다. 농민 가수 He Yutang을 찾으십시오. 그 중 안사이요북은 그 땅에 대한 그의 친숙함과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자오지핑은 자신의 창의적인 생각이 관현악, 멜로디, 음색 등 모든 측면에서 규칙을 깨고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조계평은 '붉은 수수밭'을 촬영할 때 규칙을 어기고 수십 명의 수나와 여러 성들을 함께 놀며 강원의 함성을 지르며 갑자기 서북지방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외침을 표현했다. 이 시기 조계평은 여러 가지 창법을 사용했고, 곡조에도 단조 노래의 재료를 사용했는데, 이는 산시성 북부 사람들의 쾌활한 성격을 표현한 것입니다.
'영웅의 노래'라고 하면 창작 과정도 다소 전설적이다. 백 명이 넘는 영웅들의 영웅적이고 거침없는 성격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조계평은 열심히 고민했고 영감이 떠올랐다. 산둥 민요의 선율은 현지 사투리와 결합되어 마침내 현지 가창인 "큰 통을 보았다"와 결합되어 현지 풍미를 더욱 강하게 만듭니다. 이후 이 노래는 'Water Margin'과 함께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Zhao Jiping은 "Qiuju's Lawsuit"과 Wanwan 곡의 결합을 포함하여 다양한 민속 예술가와 민속 가수를 찾아 영화에서 다양하고 대담한 혁신을 이루었으며 그의 창작 여정에 금상첨화를 더했습니다.
또한 플루트, 수오나, 난인바, 팬파이프, 허리북 등 자신이 작곡하는 악기에서도 독보적이다. 그가 할 수 있는 창의적인 기법은 무엇이든 활용하려고 노력할 것이라 할 수 있다. 생각하다. 이는 조계평이 다양한 예술 형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포함하여 다양한 예술 도구에 대한 관용을 반영하고 있으며, 전통 예술의 계승 사상을 고수할 뿐만 아니라 많은 개발과 개선 작업을 수행하여 우리나라 향토 전통예술은 새로운 혈통을 불어넣었고, 이는 민요예술의 미래 발전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4. TV 드라마 음악의 발전을 설명하기 위해 '맨션 게이트'를 예로 든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 첫 번째 작품은 우리나라에는 TV 드라마가 많이 등장했지만 ***시대에 이르러 이 초기 예술의 형식은 완전히 파괴되었다. 개혁개방 이후부터 외국의 영향을 받기 시작했고 '나비의 봄', '딸의 사랑' 등 실질적인 의미를 지닌 첫 국내 TV 시리즈를 탄생시켰습니다. 1990년대 우리나라 경제가 10년 넘게 발전하면서 드라마 예술도 점점 완성도가 높아졌다. '돌아와요', '사랑을 부탁해', '밀리언즈' 등 드라마의 사운드트랙도 마찬가지다. 질문'은 모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21세기에 접어든 우리나라는 이미 드라마 창작의 기반을 마련했지만, 여전히 문제가 많다고 할 수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좋은 음악은 관객을 줄거리 속으로 끌어들일 수 있으며 심지어 TV 시리즈 자체의 가치를 뛰어넘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 다양한 TV 시리즈에 음악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많은 작품의 품질이 여전히 조악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솔저 어썰트' 등 TV 시리즈의 사운드트랙은 일본, 유럽, 미국 음악을 표절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으며 일부는 해외 온라인 게임의 게임 배경음악을 직접 사용하기도 한다. 그러한 예는 많이 있으며 그 이유는 독특하지 않습니다. 우선, 다른 영화, 텔레비전, 게임 음악을 복사하는 데에는 비용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둘째, TV드라마 창작음악에 대한 관객들의 요구와 이해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지 못해 관객시장이 상실되고 뮤지션들의 열정을 자극하기 어려운 점 등 국내 음악수준은 여전히 개선되어야 한다. 창조하다. 마지막으로 우리나라는 저작권 보호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여 창작음악의 발전에도 큰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또 하나 중요한 점은 '수호전', '교가의 마당' 등 전통적인 민족적 요소를 활용한 '맨션 게이트' 같은 우리 음악의 국적이다. 드라마는 이러한 정신을 잘 계승해 왔기 때문에 중국 TV 드라마 음악은 독창적인 기반과 유산을 갖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 국가의 차이점을 유지하고 현대 사운드트랙을 흡수하면서 공통점을 찾을 수 있으며 지역적 이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야 합니다. 사운드와 영상의 통일성은 좋은 TV 시리즈의 필수 조건입니다. 작곡가는 영화 영상에 대해 조건부 반성을 해야 합니다. 조계평은 대본 단계부터 영화를 따라가며 제작했습니다. 음악은 줄거리에 완전히 통합될 수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접하는 대부분의 영화가 여전히 우리 환경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지역 민속 음악의 기초를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좋은 국민 사운드트랙이 없는 좋은 TV 시리즈가 많이 있는데, 그걸 따라 창작을 하고, 거기에 다른 음악을 복사해서 넣으면 관객들이 영화를 볼 때 뭉클하고 딱딱한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창작도 그 상황에 맞아야 한다. 환경. 이러한 일상적인 것들과의 접촉이 많아지면 창작할 때 미묘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우리나라 TV 드라마 음악은 여전히 완성도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개선은 양적 축적뿐만 아니라 질적 향상도 우리 현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TV드라마 음악창작과 향후 전개는 더욱 귀중하며, 그의 창의적인 사고 또한 우리가 연구하고 참고할 만한 무형의 재산이다. >>>다음 페이지에 더 많은 내용이 있습니다
흑룡강 8 월 1 일 토지 개간 대학 공식 홈페이지
고재기 연기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