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지도 초기화
조건 - 없음
액션 - 여기에는 많은 것들이 있으며, 무엇이든 설정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됩니다. 플레이어 그룹만 추가하면 됩니다. 플레이어 1(빨간색), 플레이어 2/3 등을 플레이어 그룹에 추가하세요(이것은 변수이며 이름은 무엇이든 가능하며 빈 플레이어 그룹입니다). 이 작업을 여러 번 수행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리더보드에 추가됩니다.
2 다음은 핵심입니다
Event-no
Condition-no
Action-for 루프 정수 A 1부터 14까지 , 킬 루프 정수 A=0을 설정합니다.
0.01초 동안 기다립니다(어떤 숫자라도 괜찮습니다)
제목 - 죽인 적의 수(무엇이든)를 사용하여 모든 플레이어에 대한 순위 목록을 만듭니다. 원함)
보드 설정(다른 변수, 순위 목록) = 마지막으로 생성된 순위 목록
플레이어 1의 게임 상태가 게임이 성립된 경우 순위 목록 - 마지막으로 생성된 순위 목록에 플레이어 1을 추가합니다. - 플레이어 1의 이름을 사용하고 점수를 0으로 설정합니다. (이것을 몇 번 더 복사한 후 원하는 플레이어를 추가해야 합니다.)
켜기 - 트리거 3
3(기본적으로 꺼져 있음)
이벤트, 조건 없음
액션 순위 지정 - 플레이어 1의 점수 설정 보드에서 킬1(플레이어 수가 숫자임)
이 액션을 복사하고 모든 플레이어를 설정합니다.
이벤트 4 - 모든 유닛이 사망합니다.
조건 - 살인자의 유닛의 소유자는 Playersgroup =TRUE< /p>
에 있고 유닛은 Hero=TRUE
Action - 킬 설정(실제 변수 그룹, 그룹이라는 점에 유의) 살인자 유닛 소유자의 플레이어 색인 번호 = 살인자 유닛의 소유자를 죽입니다. 플레이어 색인 번호 1
실행 - 트리거 3(2가 켜져 있고 여기서 실행 중)
사망자 수도 마찬가지! 우리는 한 사례에서 추론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더 이상 싸우지 마세요
너무 피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