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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15 징벌 기병 재능 추천 WOW7.15 징벌 기병 재능 추천

7.15 징벌기병 특성 설명 1레벨

[최후의 심판]은 [템플러의 심판] 데미지를 20, [홀리 스톰]의 데미지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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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 문장]은 20초짜리 CD를 사용하는 액티브 스킬입니다. (CD는 빠르게 단축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대상에게 7초 동안 디버프를 적용합니다(속도에 따라 지속 시간이 단축될 수 있음). 디버프가 종료되면 대상은 높은 신성 피해를 입게 됩니다.

[헌신]은 12초 CD를 사용하는 액티브 스킬입니다. 방출되면 플레이어의 발 아래에 12초 동안 지속되는 범위의 피해가 방출됩니다. 이 범위 안에 있는 모든 적들은 매초마다 신성 피해를 받습니다.

순수한 단일 대상 전투에서는 [처형 문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펠 198038에서는 cn [최종 심판] 방법도 더 간단하므로 Simc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더 적합한 재능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에픽 쐐기돌 전투 등 광역 효과가 빈번한 전투에서는 [헌신]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나스레짐의 속삭임] 망토를 보유하고 있거나 전투에 싱글도 포함되어 있는 경우 body와 AoE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최종 심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15 징벌 기병 특성 설명 2레벨

[정의의 불]은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의 CD를 1.0초 단축하며, 15확률로 감소합니다. 다음 피해량 /치유 스킬에 소모되는 신성한 에너지가 1만큼 감소합니다.

[광신자]가 [크루세이더 일격]을 대체합니다. 일반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와 다르게 [프렌지]는 더 높은 데미지를 주며, 최대 3겹의 버프(프렌지)를 중첩시켜 12초간 지속됩니다. BUFF의 각 레이어는 광신적인 피해를 근처의 대상에게 쪼개게 만듭니다.

[강화된 심판]은 [심판]이 2명의 추가 대상을 적중하게 하며, 항상 체력이 50인 대상에게 치명타를 입힙니다.

이 수준의 재능 선택은 특정 전투에 따라 다릅니다.

가장 좋은 단일 대상 DPS 선택은 [정의의 불]입니다. (이 역시 기본적으로 사용됩니다.) [나스레짐의 속삭임] 망토를 착용하면 [정의의 불]이 더 좋아집니다. 그래도 4T19 세트가 있다면 [Fanatical]이 가장 좋습니다.

타겟이 3개인 전투에는 [프렌지]를, 4개 이상의 타겟이 있는 전투에는 [강화된 심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15 징벌 기병 특성 설명 3레벨

[제재의 주먹]은 신성 에너지 1포인트당 [제재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초씩 감소시킵니다. 소비하다.

[고백]은 15초 CD가 포함된 액티브 스킬입니다. 대상을 1분 동안 마비시키고, 해당 시간 동안 최대 체력 25의 피해를 입히는 제어 스킬입니다. 피해로 인해 제어가 중단됩니다. 회개는 악마, 용, 거인, 인간, 언데드 유닛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라이트]는 90초 CD가 포함된 액티브 스킬입니다. 이는 10미터 내의 적들의 눈을 멀게 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하지 않은 피해는 이 효과를 깨뜨립니다.

이 수준의 특성은 DPS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상황에 따라 선택이 크게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블라인드 라이트]는 좋은 AOE 데미지를 제공하므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15 징벌기병 특성 설명 4레벨

[미덕의 검]은 [정의의 검]의 치명타 데미지를 3배(데미지 2배에서 증가)로 줍니다.

[분노의 검]은 일반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정의의 검] 쿨타임을 초기화시킵니다.

[성스러운 망치]가 [정의의 검]을 대체합니다. CD는 12초짜리 스킬이며 적중 시 2개의 신성한 에너지를 제공하여 AoE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홀리 해머는 12초 동안 당신 주위를 회전하며 8미터 내의 대상에게 즉시 피해를 입히고 지속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 단일 대상 전투에서는 [분노의 검]이 가장 좋은 특성이며, 특히 5인 던전에서는 [홀리 해머]가 가장 좋습니다. [미덕의 검]은 일시적으로 둘의 뒤를 잇는다.

7.15 징벌기병 특성 5레벨 설명

[판사의 복수]는 쿨타임이 없는 액티브 해방 스킬입니다(단, 신성기 5포인트 소모). 신성 피해를 입히고 동일한 양만큼 치유합니다. 기절한 대상에게 발사하면 피해량과 치유량이 두 배가 됩니다.

[눈에는 눈]은 1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는 액티브 해방 스킬입니다. 10초 동안 지속되며, 이 기간 동안 받는 물리 피해가 35만큼 감소하고, 당신을 공격하는 적들은 일반 공격으로 보복하게 됩니다(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오더 오브 글로리]는 2겹으로 구성되어 1분만에 충전되는 스킬입니다. 당신과 15미터 내의 최대 5명의 아군 대상을 치료합니다.

이 수준의 재능의 선택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눈에는 눈]은 팀 카피에 적합하고, [Order of Glory]는 던전에 적합하며, [Inquisitor's Revenge]는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예: 임무로).

7.15 징벌 기병 특성 설명 6레벨

[신성한 개입]은 [신성한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0만큼 단축시킵니다. 그리고 당신을 죽이는 공격이 있을 때 최대 체력의 20을 회복하고 [신성한 방패]를 발동시킵니다. [성스러운 방패]가 재사용 대기시간 중이거나 [자기수양]이 활성화된 경우에는 이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라이더]는 홀리 포니 [홀리 포니]에게 2중 충전을 부여합니다.

[성스러운 빛의 심판]은 [심판]이 대상에게 40겹의 충전으로 성스러운 빛의 심판이라는 디버프를 발산하게 합니다. 대상이 공격을 받으면 충전이 소모되고 공격자 당 최대 1초에 한 번씩 공격자가 치유됩니다.

서호에서 온 방문객이라 할지라도 꿈속에서는 천 잔의 술을 마시고 눈은 고전 한문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이제 Wuyou Chuanqi가 여기에 있으므로 우리는 함께 또 다른 봉우리에 도달할 것입니다. 금잔이 떨어지고 하얀 광선이 훈계로 바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