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Devil May Cry 플롯의 순서는 무엇입니까?

Devil May Cry 플롯의 순서는 무엇입니까?

3대에 걸친 이야기: 단테와 버질의 인연 중 일부는 가족의 인연이기도 하다.

1세대 이야기: 단테와 옛 적의 유대, 아버지 스파다와 관련된 이야기

4세대 이야기: 단테가 그들을 돕는 이야기 새로운 악마사냥꾼.

2세대 이야기: 단테와 마계와의 인연은 아버지를 물려받는 이야기

게임 줄거리의 순서는 『3』→『1』→』 4'→'2' 정식 발매된 소설, 만화, 라디오 드라마, 설정집, 기타 주변기기를 보완한 '애니메이션 버전'은 게임 '1'과 '4' 사이에 있으며, 스핀의 실제 정의는 다음과 같다. -off "DmC"는 이전의 것입니다.

'4'에서 레티와 트레이시가 서로 잘 아는 이유는 '애니메이션판' 4회에서 밝혀졌다. "단테의 소속사 이름이 '데빌 네버 크라이'에서 다시 '데빌 메이 크라이'로 변경됐다"는 것과 "단테가 과거에 입수한 마도구(데빌 암스)의 행방"에 대해서는 라디오 드라마에서 설명됐다. "애니메이션 버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2'의 배경은 네트워크 순간이동 이후 200년이 아닌데, 게임 내에서는 명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단테는 존재하지 않고 200년이다.

다음은 시리즈 1~4의 전체적인 줄거리이다.

프롤로그

... 세상은 어둠, 끝없는 어둠, 황폐한 땅에서 태어났다.

그런데... 그 세상에는 한 줄기 빛이 비치고 있다. 그 후 세계는 두 부분으로 나뉘었고 어두운 부분은 마계, 밝은 부분은 인간 세계였습니다.

이런 오랜 시간 동안 두 세계는 서로 균형을 이루며 공존해왔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어둠의 세계의 왕은 “세상은 원래 하나인데 온전하게 하면 뭐가 문제냐”고 말했다.

이때부터 어둠은 빛을 가리려고 위협했고, 빛은 어둠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쳤다. 그러나 빛의 세계의 주민인 인간은 연약하여 마계의 주민인 마귀의 세력과 경쟁할 수 없습니다. 바로 그 순간, 깊은 어둠, 운명의 수레바퀴에 의해 빛 속의 생명이 잠식되기 직전입니다. 지금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