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성 감독의 정보를 보면: 1968년 8월 16일 타이난현 융강시 출생. 극동폴리텍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졸업하고 제대 후 영화계에 입문했다. 이런 사람이 영화 '모노폴리'에 나오는 투자이 같은 사람인가? 영화 전공도 아닌데 섬 전체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케이프 No. 모두가 만족하고, 사랑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눈물을 흘리게 하고, 생생하고 섬세한 도시 생활과 소소한 사람들로 인해 영화관에서는 모두가 웃게 됩니다. 다가오는 경제 위기에 대한 신호가 높고, 삶을 사랑하고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의 집단을 묘사하며 관객의 삶에 대한 무한한 열망에 불을 붙인다. 이런 영화, 이런 감독은 비방하는 발언보다는 일어서서 경의를 표해야 한다.
대만 일각에서는 '7번 곶'이 청춘 아이돌 드라마에 불과하다는 평가도 나왔다. 대만의 문예계 청년들은 본토 문예계 청년들 못지않게 짜증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영화가 예술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영화의 기본 속성은 상품이다. 영화는 영화학교의 교재가 아닌 영화관에서 상영되고 DVD로 판매되어야 하는 만큼 관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하는 상품이다. 제품으로서 청중을 기쁘게 해야 합니다. 1시간 40분짜리 영화에서는 일본 스타, 잘생긴 남자와 여자, MTV 같은 풍경 사진만 볼 수 있다. '7호'는 무명의 배우들을 기용해 객가족, 원주민, 호키엔족 4대, 노, 중, 청년, 청년을 하나로 모은 작품으로 '루캉 타운'의 뒷맛과 '리틀 미스 선샤인'의 따뜻함이 있다. .'시네마 천국'의 본질도 갖고 있는 작품인데, 청춘 아이돌 드라마와 어떻게 비교될 수 있을까. 오기상과 오바산에게 왜 영화관에 오게 됐는지 물어보고, 계속해서 보면 그들도 스타를 쫓는 것이 아닐까?
영화가 예술작품이라면 그 가치는 감독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을 해석하고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에 달려 있다. '7번 곶'은 민간인의 시선을 통해 구시대와 신시대 소인의 애환을 이야기하고, 그들의 염원과 고민, 희망을 공정하게 표현하고, 마지막으로 콘서트 무대에서 역사와 현재를 담아낸다. , 꿈과 현실, 전통과 현대가 완벽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작은 마을의 인간관계와 숨겨진 감정, 전통과 현대의 충돌, 다양한 민족의 통합과 갈등을 그려내며 “본토인들이 오늘날의 모습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대만." 영화". 그리고 『7호 곶』은 우리 본토인들이 고향에 계신 연로하신 부모님을 그리워하게 만들고, 작은 마을의 조용한 삶을 떠올리게 하며, 갑작스럽고 격동적인 사랑에 대한 환상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자연과 전통문화가 어우러져 울려 퍼지는 소리는 매우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