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이벤트에 참여했고, 이전에도 포인트를 추가한 사진을 올렸었는데, T3에서 반복 연습 끝에 드디어 조금씩 미세 조정이 나타난 것 같습니다. 적당한 점.
프리스트 추가 1) 체인 라이트닝 : 풀업해야 하며, 여러 단계에 걸쳐 데미지가 상당하다. 또한, 감전되어 몬스터가 뒤로 젖혀지게 만드는 스킬을 사용해야 한다. 스킬 데미지의 최대 활용을 위해서는 스킬 사용 전 옆으로 돌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쉴드 블록: 반드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T3 개정 이후에는 쉴드 블록이 8레벨로 변경되어 8을 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격의 실용성이 대폭 향상되었으며, 세이지의 방어 스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3) 플로팅 에어컨 전체, 사이드슬립: 스킬 해제 과정에서 데미지 효과를 무시합니다. 결국 현자는 몬스터가 당신을 둘러싸고 당신을 쓰러뜨릴 때까지 기다리지 않지만 때때로 그들은 당신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4) 가시, HP/MP 및 MP를 증가시키는 여러 패시브 스킬입니다. 회복: 싱글 브러싱 능력, 특히 MP 회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바이탈리티 A 엠블럼과 결합하면 효과를 알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많은 가시가 필요한가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즘에는 마법 장비의 가격이 매우 높기 때문에 거대 곰과 같은 장비에 대한 수요가 낮습니다. 거대 곰 장비로 인한 물리 공격력 증가는 가시의 스킬 조건에 추가됩니다. 필수(대부분의 방패 현자는 물체로 공격하는 것을 선호함), 물리 공격력에 따라 피해를 xx%만큼 감소시킵니다. 솔직히 말해서 현자의 방패 기술에서 피해를 막을 확률이 xx%인 것보다 확실히 낫습니다. FB에 들어가면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작은 기회를 항상 기대해야 합니까? 5) 팀 스킬은 SP를 소모하지 않으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힐링 레벨 1에서는 가끔 우유를 마실 수 있지만 효과는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니 기분이 좋을 필요는 없고, 중요한 순간에 자신과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다는 것뿐이지만, 적어도 정신적으로는 기분이 좋아지네요. 하하 6) 다리 스킬: 사이드킥과 직격 - 이 두 스킬은 이전에도 항상 사용되어 왔던 문장으로, 문장에는 이 두 스킬에 대한 가속 문장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한동안 핫스팟의.T3에서 문장을 착용하고 느낀 점은 CD에 일부 스킬이 있고 데미지와 치명타가 없을 때 베기용 무기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낮음 스턴과 스턴의 추가 효과로 인해 대형 몬스터에 대한 효과도 매우 뚜렷해 결정적이었습니다. 여기서 레벨이 1개밖에 없는 이유는 역시 SP가 너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킥은 또 하나의 선택지일 뿐, 결국 최고의 데미지 스킬로 활용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이 다리끈을 착용하려면 최소한 문장은 착용해야 한다. 표적을 직접적으로 맞추는 것입니다.
1) 우선 선택된 40개의 스킬은 홀리 인카네이션(Holy Incarnation)입니다. 빅 해머는 뛰어난 필드 컨트롤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세이지 자체는 이미 많은 필드 컨트롤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에 비해 홀리 인카네이션이 가져오는 캐릭터 속성의 즉각적인 향상은 가능합니다. 세이지가 더 좋아졌습니다. 이제 더 이상 방패 뒤에 숨어서 살아남을 필요가 없습니다. 2) 40가지 주요 스킬을 생산하기 위해! 신성의 화신의 경우 이전 스킬을 모두 주문했는데 정면에서 모두 사용했는데, 신성의 단언 외에 신성의 복수가 해제되지 않는 이유는 작은 황금 망치를 열고 오른쪽 버튼을 계속 클릭하기 때문입니다. , 방어가 성공해도 손가락은 여전히 왼쪽 클릭이고, 블록이 성공한 것을 보지 않고 직접 반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블록에는 신성한 복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킬은 아주 높게 올려도 막힐 확률이 10%가 넘는다.개인적으로는 이 작은 확률에 목숨을 맡기는 것보다는 공격에 생명을 주는 편이 낫다고 생각하지만, 실드 시스템의 궁극기 동작은 40개지만, 그래도 판단력이 더 좋다. 거대곰 마력을 탑재한 이중 재배는 내 마음 속 최강의 생존력과 승부 능력을 지닌 현자다. 3단계 스크린샷. 포럼에 게시된 내용은 슬라이드가 레벨 3에 도달했음을 증명합니다. 2개의 공격이 있으며 전사의 라이징 드래곤 공격과 동일합니다. 4) 강 공격, 갑옷 파괴, 천둥 충격: 있어야 합니다. 풀, A 엠블럼의 위력과 결합해 처치에 필요한데, 썬더 쇼크의 전염은 적절하게 사용하면 팀원의 이동과 출력을 더 좋게 할 수 있으며, 이 세 가지 스킬도 개인적으로 느끼는 어느 정도 경직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논란 없음, 5) 작은 황금 망치: 작은 마법 스킬 중 하나인 정면 위치만 사용했는데 시전 시간은 60초이고 CD도 60초입니다. 데미지는 없지만 또 무엇을 불평할 수 있습니까? 높으면 뻣뻣한 효과도 있고, 콤보도 가능합니다. 소형 몬스터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6) 도발 : 레벨 6이 풀입니다. . 이것은 정기적인 친구와 친척 그룹이 있기 때문에 주로 팀에 필요합니다. 레벨 6은 보스와 몹이 당신을 거의 항상 미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의 장비 속성과 강력한 DPS로 팀에 큰 공헌을 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항상 솔로 플레이어였던 현자라면 레벨 1만 고려하고 점수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7) 홀리 크로스: 개인적으로 이번 T3 개정판에서도 스킬이 강화되었다고 생각하는데, 스킬 패널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스킬이 높을수록 무서운 데미지와 부가가치가 한국인이 의도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술사의 암흑 사원(웜홀이 3개 있는 스킬)도 T3에 데미지가 생겼습니다. 크게 발전했고, 이 스킬도 홀리 크로스와 마찬가지로 사실상 선제 스킬 중 하나인데, 사전 배치가 되었다고 해서 포기해야 하는 건 아니었습니다. T3 이전에는 홀리 크로스를 사용해 속성이 없는 몬스터들을 상대했습니다. 당시 일반 데미지는 900~1300 정도였고, 크리티컬 히트는 1400~1500 정도였다. T3 이후에는 무속성 몬스터까지 상대한다면 홀리 크로스 데미지는 2500~3500, 크리티컬 히트는 보통 4000이다. -4700.데미지 향상이 너무 뻔해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도발하고 싶지 않다면, 높은 데미지와 몬스터 스킬을 방해하고 강제로 싸우게 할 목적으로 남은 포인트를 모두 줬습니다. , 이 필드 컨트롤 스킬에 추가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9레벨이 풀이면 데미지가 매우 BT가 될 것입니다. 8) 심판 헤일로: 레벨 2가 풀이고, 광속성 데미지와 저항만 증가합니다. 이미 매우 매력적이며 성스러운 화신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크리티컬 히트 수는 놀랍습니다 (현자 만, 다른 직업과 비교할 수 없음). 먼저 주목해야 할 두 가지 스킬이 있습니다. 쿨링타임이 없는 스위치입니다. 한번 켜면 마나를 계속 소모하게 됩니다. 효과는 항상 붙어 있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패시브 스킬 MP 회복 및 활력 엠블럼이 여기서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둘째, FB에서 지도를 통과할 때마다(빨간색 소용돌이를 통과하고 다음 지도 읽기 화면에 들어갈 때, 문이 켜지고 꺼지는 그런 종류의 문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다른 시간 포털) 후광은 자동으로 닫힙니다.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내가 상기시키지 않았다는 말은 하지 마세요. 헤헤, 알겠습니다. 드디어 개인 포인트 작성이 끝났습니다. 마지막으로 듀오완과 DN에서 모두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금상자도 더 많이 설치하시고, 대장장이 BOSS와도 용감하게 싸워 주시는 5구 서버입니다. of South China, 3rd Dragon Mourning Land. 같은 지역에 친구가 있으면 나와 함께 팀을 구성하여 FB에서 사자와 전갈을 죽이는 것이 좋습니다. 추신: 마지막으로 주의할 점은. , 각 버전은 직업을 신으로 만들 것이므로 논의가 너무 많을 것입니다.
T분들 극 중 다른 직업을 욕하신다면 진정하세요. 직업을 선택한 것을 후회하지 마세요. 자신의 직업 내에서 가장 좋은 스킬 구성과 장비를 어떻게 찾아 최대한 활용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소위 DPS 논쟁 등은 모두 구름입니다. 당신이 최고의 버전인 한 당신은 가장 강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포럼에 한 플레이어가 쓴 문장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멋진 사람은 현자가 아니라 현자 연기를 고집하는 사람이다. 현재까지의 사람들 (T3 전후의 다양한 사제 직업에 대한 논란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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