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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시성 간저우(Ganzhou)의 마쓰바위(Matsu Rock)

마주바위(mazu Rock)는 장시성 간저우 공수강 동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한때 이곳에 주둔했던 당나라의 저명한 승려인 마조도이(Mazu Daoyi)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 마주바위는 간저우의 유명한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특히 매년 중구절에는 마조바위에 오르기 위해 찾아오는 관광객이 끝이 없습니다. Su Shi와 Wen Tianxiang은 모두 이곳을 방문하여 이에 대한 시를 썼습니다. 명나라 완리(萬利) 시대에 승려인 무학(五薫)과 그의 제자 번회(氏惠)가 포리봉(Fori Peak)에 마조옌사(mazuyan Temple)를 세웠고, 그 향은 수백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마주바위에는 송나라 이후 6개의 석각이 있는데, 그 중 4개가 현재까지 남아 있으며 시립 문화유적이다.

현재 마츠바위는 삼림공원으로 개발되었으며, 공원에는 울창한 나무와 새소리, 향기로운 꽃이 있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Mazuyan은 당나라 시대에 Daoyi 선사가 Xi에 주둔했기 때문에 역사상 유명합니다. 도의선사(701~788년)는 쓰촨성 스팡현 출신으로, 본명이 마조(马師)라 불렸으며, 당나라 현종 황제로부터 시호를 따지(大絲)로 받았다.

'간저우부지' 동지편에 따르면 도의선사는 '외모가 이상하고 소가 호랑이처럼 걷는 모습이며 혀를 이끌어 코를 핥고 두 발의 글쓰기." 이 이상한 사람은 당나라 개원시대 남악의 3대 조상인 남종의 시조인 회랑스님의 지도를 받으며 남월의 형산에서 선을 수행했습니다. 도의 선사는 건양현 불길령, 푸젠성, 장시성 린촨, 간저우성 수동성 포리봉에서 연속적으로 불경을 가르쳤습니다.

명나라 『간주현기』 가경편에 따르면 당나라 개원 20년(732년)쯤 마조가 린촨 서리산에서 제자들을 이끌고 남쪽으로 가서 살고 연습할 수 있는 동굴을 찾아 이곳에 왔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마조는 제자들을 이끌고 성 북동쪽에 있는 공공산(工工山)으로 이사했다. 명나라 만리시대(1573~1620)에 우쉬(Wuxue) 승려와 그의 제자 번회(Benhui)가 이곳에 와서 사찰을 짓고 이름을 '마조옌사(Mazuyan Temple)'라고 명명했습니다.

수동포리봉은 높이가 263m에 불과하지만 간저우시를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산꼭대기에 서서 서쪽을 바라보면 번성하는 도시가 완만하게 기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인구가 밀집된 주택과 쭉 이어진 고급 주택, 구불구불한 성벽, 우뚝 솟은 성문, 수많은 돛, 길게 흐르는 공물, 세 개의 강을 볼 수 있습니다. 무지개처럼. 여기에서는 멀리서 외로운 유구대와 왕작대를 엿볼 수 있고, 산 위에는 울창한 숲과 대나무, 희귀한 새와 동물이 있고, 고대 천주사와 강동사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산기슭에는 오두막과 사람과 들판이 있고 주위에는 맑은 샘과 향기로운 야생화가 있습니다. 도이 선사는 그런 선경에 있었고 당연히 신처럼 행복했습니다. 그들은 홀로 벽을 바라보고 경전을 외울 수도 있고, 여러 제자를 이끌고 남조상을 숭배할 수도 있고, 산과 들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강과 계곡에 빠져들 수도 있습니다. 그 결과, 이 평범한 산에는 영혼과 이야기가 스며들었습니다. 마츠가 보화산으로 옮긴 후, 그는 곧 마조 바위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었습니다! 소동파의 시

북송시대 공종한(孔宗寧)이 돌탑(지금의 팔경대)을 쌓고 정자에 서서 천주팔경을 가리킬 때 그의 시선은 동쪽을 향했다. 물동쪽의 마조(马祖)와 마조바위의 진외각(당시에는 5개의 정자(진위각, 운단각, 거암각, 이치각, 수강각)이 있었고 이를 8각에 포함시켰다. 풍경. 27년 후, 전주팔경시를 읊던 소동포가 전주에 와서 "이전 시는 그 결말을 기술하지 않았다"고 깊이 느꼈지만, 죽은 공종한을 존경하는 마음에서 그렇게 했다. 그러나 7년 후 동파 선생은 하이난에서 돌아와 다시 전주를 지날 때 매 열 걸음마다 마주 바위에 올라가 잠시 멈춰서 천외각에서 과거를 되돌아보았다. 그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간저우(甘州)의 그림 같은 풍경을 바라보며 나는 예순이 넘었고 늙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어서 기쁜 마음으로 시를 썼다. 그가 예외로 삼은 천주8경.

초산이 맑고 간산 물이 맑고 맑다.

당신의 영광을 널리 알리고 해외로 나가 이 세상에 감사를 전하세요.

산은 높고 인적 자원을 소중히 여기며 열 걸음마다 쉬게 됩니다.

그러나 떠있는 구름 위에 서서 완징리를 내려다보는 것.

한적한 사람들이 잔치를 벌이는 곳에서는 용과 호랑이의 목이 베이고 삭발을 당한다.

마주는 혼자인데 어떻게 산에 떨어져 사악한 계획을 세울 수 있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예위안은 나를 도와주지도 않았고 죽고 싶을 정도로 존경스러웠다.

극중 남은 몇 마디, 그리고 천년의 싸움.

원천향의 시

소동파 전후에 수많은 문인과 시인들이 마주바위를 찾아 시를 읊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남송의 용사이자 간저우부사 문천향이 여러 차례 마주바위를 방문하거나, 소공의 위대함을 기억하기 위해 진외각에 갔거나, 남긴 시들이다. 산과 강을 사용하여 학자로서의 심정을 표현했으며, 대대로 전해지는 두 편의 시를 지었습니다. 지은 사람:

가을 바람이 분다. 그리고 태양은 Zen Pass로 올라가고 길은 소나무와 꽃이 처음으로 굽이치는 곳으로 변합니다.

사계절 연기와 이슬이 적고, 도시의 성과 정자에 푸른 산이 가득하길 바랄 뿐입니다.

먼지 밖

산 한가운데의 바람과 비가 강 도시를 운반하지만, 세상을 떠나기 전에는 언제나 먼지가 있기 마련이다.

한밤중에 일어나면 옷에 묻어나는 달을 보세요. 맑은 하늘은 물과 이슬처럼 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