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 경기 방법
용주 경기는 주로 출항, 도중, 종점 몇 부분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부분마다 구체적인 규정과 요구 사항이 있다.
출항
경기 전 5 분, 용주가 항로에 들어갔다. 경기 전 2 분 용주가 아직 항로에 들어가지 않은 경우, 한 번 경고를 받는다. 출항하기 전에 용선 (수도꼭지) 의 전방은 항로를 안정시키고, 지휘에 불복종하거나, 시간을 늦추려는 자는 한 번 경고를 받아야 한다. "준비" 구령이 내려질 때, 노를 저어서 수면에서 들어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준비) 출발 명령 (발사 총) 후, 노를 젓기 전에 노를 젓는다. 총을 쏘기 전에 노를 젓는 것을 명령하여 항행 반칙으로 판정되어 한 번 경고를 받았다. 드래곤 보트 두 번 연속으로 파울을 잡거나 세 번째 반칙을 선고받은 팀 (용주가 몇 번째이든 간에) 은 이번 경기에서 실격될 것이다. 경기 규칙에 따르면 팀당 출항 횟수는 총 * * * 3 회다.
도중에
경기 도중 각 용선은 정해진 항로 내에서 노를 저어야 하고, 채널링을 방해하고, 다른 용주를 방해하고, 징수와 드러머가 노를 젓는 것, 기타 비도덕적 행위 등을 해야 하며, 각기 다른 줄거리에 따라 경고, 경기 중단, 경기 실격 등의 처벌을 받게 된다.
끝
용주가 종점까지 노를 저을 때는 반드시 본 항로에서 용주 (수도꼭지) 의 최전방 (용수염과 용각 제외) 으로 결승선에 도달해야 하며, 판정장 검사를 거쳐 정확한 것으로 확인된 후 경기 성적 측이 유효해야 한다. 만약 선수가 경기 중에 물에 빠져 용주 위에 있지 않다면 경기 성적은 무효로 판정된다. 경기 중 용선은 규정된 항로에 따라 결승점을 통과하지 않고 도중에 선수나 기재 부족, 경기 성적 판정장 검사 등을 거치지 않은 채 경기 성적이 무효와 취소 성적을 선고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