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fs와 보조 플레이 도둑을 주로 플레이해서 fs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1.pvp. 현재 버전에서 도둑은 벌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작전, 인식, 장비를 갖춘 도적은 거의 무적이며 마법사, 흑마법사, 사제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특히 흑마법사, 승률 99.9%, 그냥 풀리지 않는다!!! 그리고 FS, 승률 99%, 심빙의 재능이 아닌 물인과 거북등껍질을 등에 업은 것은 불쌍한 플로우, 슈퍼 좋은 성격을 지닌 마법사는 도둑들과도 거의 싸울 수 없습니다. -!)
2. 던전에서는 마법사와 도적 모두 dps가 높지만, 따져보니 fs가 결국 원거리 dps인 반면 도적은 근접 dps인 경우가 많습니다. 도적보다는 마법사가 더 높지만 마법사만큼은 아니지만 가끔 도적은 매우 비경제적이며 생존성이 상대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보스의 소규모 스킬은 도둑을 모두 잡아 먹습니다. . . 아파요. . .
예를 들어, 도둑이 앞뒤로 움직여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매우 불쾌합니다. . . 매우 우울합니다. . .
3. 플레이 가능성. 플레이 가능성은 매우 높으며, 어떤 측면을 좋아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암살, 도둑질, 채집을 좋아한다면 좋은 도둑임에 틀림없습니다. FB에서 광산, 약초, 상자를 파밍하는 것은 매우 편안하고 수익성이 높습니다.
작동력과 인지력이 좋고, 화려한 범위 마법, 즉 AOE를 좋아한다면 마법사는 확실히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마법사의 AOE 능력은 블리자드에 의해 계속해서 약화되었지만, 현재 버전에서는 여전히 무적입니다. . .
저는 PVE와 마법사 AOE를 더 좋아해요 ㅎㅎ :) 50명의 적들이 동시에 눈앞으로 쏟아져 나오고 땅에는 주울 수 있는 반짝이는 전리품이 가득 차 있는 걸 봤을 때 그 느낌은 간단했어요 굉장해요 ~~~ "멋지다"라는 말이 왜 이렇게 특별해요!
그리고 PVP 전장에서는 도둑이 1대1 상황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다인전에서는 결국 애니메이션이 약간 더 나빠지는 것 같습니다. 버그) 마법사의 생존력이 조금 더 강해진 느낌이 듭니다. 왜냐하면 냉장고와 좋은 컨트롤, 속박에서 벗어나는 능력을 갖췄기 때문입니다.
위 내용은 저의 소견이며 참고용일 뿐입니다.
PK에서 마법사와 도둑이 75%의 승률을 얻을 수 있다는 위층 남자는 정말 대단합니다. . .
저사양 PVP 장비(인력 200 이하)를 가진 마법사와 도둑의 PK를 말씀하시는 것이겠죠. 이 경우 마법사의 승리 확률이 50%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저는 중~고급 PVP 장비에 속하기 때문에 인성 350 이상의 마법사와 도적을 말하는 것인데, 아무래도 조작감이나 인지도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3년 동안 저와 같은 상황을 겪었는데, 조작감과 인지력이 부족한 도둑은 1대1에서 승률이 5%도 없습니다. . .
윗층 남자분이 최고 전문가인 것 같네요. . . - -! ! ! 존경하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