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죽음의 기사에게는 어떤 특성이 좋나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죽음의 기사에게는 어떤 특성이 좋나요?

DK는 세 가지 직업이 결합된 매우 흥미로운 직업이다.

아이스 DK는 SM처럼 강화된 SM과 약간 비슷하다. SM처럼 근접 가속 효과 오라가 10이다. 아이스 DK는 강력한 폭발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던전 아웃풋의 주류 인재입니다. 말뚝전투에 적합

사악한 DK는 근접 SS와 약간 비슷합니다. 그의 데미지는 주로 질병에 달려 있으며, SS와 마찬가지로 사악한 재능의 팀 강화는 주문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내 기억이 맞다면 팀 데미지가 12 증가한다. 즉, 사악한 DK는 마나가 필요하지 않은 살아있는 근접 법조인이다. 게다가 사악한 DK는 동시에 두 명의 아기, 즉 천지의 쌍둥이 유령을 소환할 수 있지만, 도움을 주기 위해 가고일이 소환되지만, 구울은 항상 따라다닌다. Evil DK는 높거나 낮은 현상이 없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데미지입니다. 현재 던전에서 이 재능을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야생에서 몬스터와 싸우는 등 야외 전투에 매우 적합합니다. 게다가 사악한 재능은 발동도 쉽고, 데미지도 그리 만족스럽지 않은데, 던전에서는 359장비로 1.5W까지는 문제없다. 사악한 재능은 전투에 적합합니다

혈독은 의심 할 여지없이 T 재능입니다. 날고 싶다면 ZS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DKT는 특징이 있습니다. DKT는 부상이 없는 체인입니다. 이것이 다른 T와 다른 점입니다. 즉, DKT는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기술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그의 피부에는 결함이 없습니다. 매우 두껍습니다. ZS FQ의 3V에는 DT의 두꺼운 장갑이 없습니다. 따라서 스킬이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DKT가 약간 취약해 보이는데, 이는 DKT가 스킬을 활성화할 의지가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DKT의 증오는 여전히 매우 안정적이며 단독으로나 그룹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K는 각자의 특성이 있는데, 이제 주류 PK 인재는 아이스 인재이기 때문에 JJC에서는 거의 80명의 선수가 그를 선택하게 된다. 몇 초 안에 상대방의 사람을 죽이는 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Evil DK의 부상 없는 커버는 JJC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다인 혼성 사이트에도 적합하며, 직설적으로 말하면 상대에게 혐오감을 주고 플레이를 방해하는 역할을 합니다. 편안한 역할. 혈재능의 무제한 흡혈 능력도 매우 강력합니다. 혈재주 PK는 올해의 반징벌 QS와 약간 비슷하며 매우 끈끈하고 요염한 혈재능으로 이중 DK 2V2 소모전에 적합합니다. .

일반적으로 혼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사악한 재능을 추천합니다. 시작하기 쉽고 머리가 아프게하는 정교한주기가 없습니다. Evil DK 나무 말뚝은 얼음보다 약간 낮습니다. Evil DK는 일반적으로 소규모 던전을 플레이하며 필드 미션에 더 적합합니다. 출력 재능이 LM을 만나더라도 여전히 두 번 할 수 있습니다. 얼음 재능은 순간 폭발력이 높고 데미지가 강해 대규모 던전 스테이크 전투에 적합합니다. 요즘에는 10~25인 덴에는 일반적으로 스킬이 뛰어나고 힘이 입증되지 않는 한 얼음 DK만 있으면 됩니다. 일반 팀은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블러드DK는 T에게만 적용됩니다. T를 하고 싶다면 혈재능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