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하하하하' 는 막 3 기 방영을 앞두고 롤러코스터 같은 풍평을 겪었다. < /p>
방영부터 연간 웃음거리가 가장 밀집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짱, 3 회까지 네티즌들에게 올해의 가장 어색한 전체 프로그램으로 간주되어 보름이 지났다. < /p>
퉁명스럽게 황보 1 기 거의 모든 줄기를 지탱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보 가 떠난 후, 프로그램에 존재하는 문제가 남김없이 드러났다. < /p>
그 이유는 5 할이 야외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세 가지 금기를 밟았기 때문이다. < /p>
하나, 감독이 한계를 넘어 링크가 어색합니다. < /p>
는' 하하하하' 에서 규칙을 꼼꼼하게 설정해 게스트는 규칙에 따라 갈 수밖에 없고 변수도 보이지 않고 루한, 등초, 천허 돌발 상황에 대처하는 처리 능력도 드러나지 않아 대본의 흔적감이 뚜렷하다. < /p>
예를 들어, 프로그램 1 호에서 황보 초청을 할 때, 루한, 등초, 천허, 어느 게스트를 초청할지 의논하고 있는데, 언행에서는 감독이 이미 어느 게스트인지 알려주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그들은 공연에 협조했을 뿐이다. < /p>
예능 프로그램에 대본이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일이다. 게스트와 렌즈를 이용해 대본의 흔적을 제거하는 방법은 프로그램 팀의 수준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다. < /p>
< P > 황보 (P > < P > P > < P > < P > > < P > > < P > > < P > > > < P < /p>
물론 이는 여러 분기' 극한 도전' 에 황보 참여와 관련이 있다. 이 방면의 경험, 황보 역시 사실 프로그램 그룹에게 전수되었다. 1 기 방송에서 루한, 천허, 등초 3 명을 서비스구역에 던졌을 때, 황보 역시 차에서 두 가지 다른 프로그램 효과를 자발적으로 선보이며, 방송팀의 후기 편집을 용이하게 할 때 서로 다른 소재를 가질 수 있었다. < /p>
그래서 1 기 방송 이후 많은 황보 친구들이' 닭띠 완승주자' 라는 결론을 내린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영화를 믿는 이야기보다 낫다. 다른 게스트들의 성과는 사고가 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비슷한 형태의' 극한 도전' 에 비해 감독은 큰 방향만 제시하고, 매우 세밀한 규칙은 없다. 이렇게 게스트에게 공간을 주는 것은 매우 클 것이고, 관객이 보고 싶은 것은 게스트의 적응력이다. 의외로 프로그램 효과를 낼 수 있다. 감독이 출연하더라도 왕따를 당하는 쪽이 많다. < /p>
반면' 하하하하' 에서는 감독이 절대적인 권력을 가지고 있다. 게스트가' 곤경에 빠지다' 는 것을 위해 감독과 프로그램 팀은 항상 자세한 규칙을 제정해 관객들에게 게스트의 궁상을 보여 줄 것이다. 하지만 사실, 노선이 좁아질수록 결국 어색함만 남는다. < /p>
예를 들어, 3 기 동안 등초 혼자' 좋다' 를 선택했다. 비행기에서, 프로그램 팀의 인원과 등초 간의 상호 작용은 단지 어색한 것이 아니다. 스태프가 등초 숟가락과 젓가락을 치우고, 등초 밥을 못 먹고, 화를 낼 뻔했는데 (얼굴 표정이 뚜렷하다), 결국 방송을 위해 젓가락 쟁반만 들고 밥을 먹을 수밖에 없었다. 이런 장면은 원숭이를 놀리는 것과 다르지 않고, 웃음거리가 있는지 없는지가 아니라, 도대체 얼마나 어색한 문제인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규칙을 제정한 프로그램 그룹, 규칙에 맞지 않으면 버리고, 여러 링크가 어색한 국면에 빠진다. < /p>
분명히 얼굴을 닦을 수 없고, 몇몇 스타들이 마담에게 마사지를 해 돈을 벌고, 위반은 말하지 않는다. < /p>
분명히 얼굴을 닦을 수 없고, 등초 등은 전우를 끌고 밥을 먹을 때 위반은 하지 않는다. < /p>
거리로 가서 그 상품들을 팔게 하는 것은 본래 얼굴을 닦는 과정이다. 하지만 결제할 때는 얼굴을 닦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 /p>
특히 이날 판매 수입을 정산할 때 멈추지 않는' 하지만' 를 이용해 서스펜스를 만들고, 반전을 위해 반전 (돈을 벌어들인 등초 팀을 잃게 함) 을 하고 싶었는데, 수확이 어색했다.
< /p>
장안제, 왕천예대는 한밤중에 밖에서 노비를 모으고, 진혁 루민 제작진은 아르바이트를 하고, 이우에서 물건을 고르고 복권을 긁어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이 고리들의 설정은 아무런 의미도 없고 웃음점도 없다. 내가 보고 있을 때, 내가 글을 쓰고 글자 수를 모으는 느낌과 마찬가지로, 유일한 의미는 시간을 모을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 /p>
둘째, 요소가 쌓여 초점이 맞지 않는다. < /p>
' 하하하하' 의 포지셔닝은 무엇입니까? 이들의 초기 홍보원고는 "스타들이 아르바이트자들의 고된 생계와 근면하고 낙천적인 생활태도를 체험하게 하는 동시에 6000 여 킬로미터의 노선을 넘어 중국 여러 지역의 아름다운 음식, 인문 생태를 발굴해 현실 사회의 생활 백태를 통찰하게 한다" 고 말했다. < /p>
는' 하하하하' 는 한 스타가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고, 이에 시청자들은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따라 인간의 정에너지를 느끼는 프로그램이다. < /p>
하지만 결과는? < /p>
는 현재 방송 3 회를 통해 사회적 온정을 나타내는 장면이 매우 적다. 확실한 아르바이트는 1 호에서 등초 게 나르기, 황보, 천허 얼음 정리, 루한, 왕미안, 게 묶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후기의 처리에서 방송팀은 이들 링크를 일반 아르바이트원들과 연결시키지 않았다. < /p>
게를 등초 운반할 때 아르바이트생들의 고생만 한 뒤 갑자기 게 두 바구니를 주웠다. 얼음을 정리하는 장면에는 일상적인 근면한 아르바이트생들이 나타나지 않아 최소한의 화외음조차 없었다. < /p>
루한, 왕미안 게를 묶었을 때 주변에 아르바이트생들이 많았고' 힘든 생계와 근면낙관' 을 보여주는 소재도 많았을 것이다. 하지만? 프로그램은 스타들이 끊임없이 게에 끼여 있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들은 긍정적인 장면도 아까워하지 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p>
횡점에 도착했을 때 극정대회에는 많은 웃음거리가 있었지만, 프로그램팀은 표면으로만 흘러갔고, 군배우들의 일상생활을 더 이상 표현하지 않았다. 천허, 루한, 제작진에서 아르바이트도 하고, 슈퍼물도 있었고, 제작진의 고생은' 가볍게 돈을 벌 수 있다' 고 해석했다 < /p>
형식, 의미상의 중점 손실 외에 내용도 자주 초점이 맞지 않는다. < /p>
2 기, 방송팀은 늙은이로 신입사원 몇 명을 소개하고 싶었지만 요점을 잘못 짚었다. 방송은 대부분 신입사원들이 어떻게 입단하는지 소개하고 있으며, 많은 네티즌들이 텔레비전을 켜서 프로그램을 잘못 찾은 줄 알았다. < /p>
늙어서 새로 할 수 있지만, 떠들어대서는 안 된다. < /p>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커피자리가 다르기 때문에 일상이 익숙하지 않고 (아마 들어보지 못했을 수도 있음), 두 신인은 방송에서 처음인 왕미안 (Wang Min) 처럼 3 인조에 가입하기가 어렵다는 점이다. 예능감은 말할 것도 없다. < /p>
구름 선택 코너에서 등초 정재장안제 때 두 사람 사이에 침대 옆에서 오가며 프로그램 효과를 원하면서도 너무 큰 행동 (결국 두 사람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 을 감히 하지 못했다. 내가 본 것은 화면 가득한 어색함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3, 게스트 통제력이 약하고 희극이 익살극이다. < /p>
달리기 남자든 닭띠든, 통제장 맏형이 있을 것이다. 등초, 천허, 루한 3 인조, 등초, 풍부한 통제장 경험이 있어야 프로그램이 예정된 절차에 따라 완성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지와 의미를 밝힐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하지만' 하하하하' 에서는 이런 등초 들이 나타나지 않았다. < /p>
물론 이는 프로그램의 프로세스 설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의식에서 뉴스를 보든 예능을 보든, 항상 승전후의 총결산 고리가 있을 것이다. 웃음은 웃음으로 돌아가고, 소란을 피우며, 프로그램을 농담으로 삼지 마라. 결국, 항상 개인이 나서서 이번 프로그램의 중점과 의미를 이야기할 것이다. < /p>
하지만' 하하하하' 는 이런 링크가 없어 스타 게스트들의 행동과 발언도 프로그램의 의미에 거의 의지하지 않는다. < /p>
의우 상품 판매의 일환으로, 나는 현재 상인들의 수고, 의우 소품 도시의 바쁜 면모를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프로그램이 예고를 할 때, 나는 손님들이 어떻게 쉽지 않을 것인지를 상상했다. < /p>
결국, 앞서' 극한 도전' (죄송합니다, 또 닭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은 온주에서 녹음한 적이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여러 게스트들이 서로 다른 직업에 배정되어 1 통 금부터 벌어서' 인생의 절정' 까지 열심히 일했습니다. < /p>
하지만 구름에서 물건을 배달하고 물건을 파는 것은 의우의 어떤 특징도 전혀 드러내지 않는다. 환경을 녹음하고, 어떤 도시로 바꿔도 말이 된다. 게스트들, 이우 상품 도시에 대해서도 아무런 감회가 없다. < /p>
로케이션인원이 너무 많아 스타들이 직접 상품을 고르는 과정을 취소했지만, 운선품 과정에서 스타들은 몰래 이우시 상품도시의 번잡함을 살피지 않고, 카메라 없이 이우상인의 부자가 되는 길 등을 함께 이해하며, 서로 물을 끼얹는 게임을 했다. 웃음거리도 없고, 아무런 의미도 없다. < /p>
아마도, 몇 차례 놀았을 때, 게스트들은 내가 참가한 이 프로그램이 도대체 무엇을 하려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 /p>
감독부터 게스트까지 규칙에서 코너까지' 하하하하' 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의 합격선에 도달하지 못했다. 프로그램의 높고 낮은 길은 다소 황보 출발과 관련이 있다. 황보 출발로 이 문제들은 모두 수면 위로 떠올랐다. < /p>
물론,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서 우리는 낡은 안목으로 볼 수 없다. 하지만 웃음과 의미, 이 두 예능 프로그램의 중요한 요소는 모두 없어졌고, 아무리 혁신해도 관객을 끌어들이거나 네티즌의 호평을 받지 못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