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Yan Zhenqing 의 서예 작품에 대한 감사

Yan Zhenqing 의 서예 작품에 대한 감사

서예사에서의 안진경의 지위는 그가 전서의 필의를 해서체와 행초에 도입해 왕희지 해서체 () 와 완전히 다른 해서체 () 를 창설한 데 있다. 다음은 내가 정리한 안진경 서예 작품에 대한 감상이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Yan Zhenqing 의 서예 작품에 대한 감사

1. 제 조카 원고

이것은 안진경 행초서의 대표작이다. 당시 얼굴 진경은 반백이었다. 서예계에는 그 사람과 같은 말이 있다. 안진경은 충렬한 집에서 태어나 사람됨이 늠름하고, 이런 정신은 서예 작품에도 기탁되어 있다. 기고부터 후기 수문 개선을 거쳐 안진경 () 의 문체 구상적 특징을 반영하고 있으며, 문로의 전말을 상세히 설명하고, 정서를 글로 완전히 표현하고, 문필풍채가 휘날리며, 필치가 웅장하고, 특색을 돋보이게 하고, 슈창 사실적이며, 모든 운필과 수선을 모두 알맞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편은 둥글고 강건한 필법을 운용하여 전서의 흐름을 계승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붓의 먹물이 마르면 재연되어 먹색이 멈춘 새로운 잉크로 시작되며, 먹물은 짙고 옅고 변화만천이지만, 문장 전체가 한 획으로 완성되어 글이 유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게시물은 후세 서예계에서' 천하 제 2 행서' 로 칭송받았다.

2.' 마고모선단기'

안진경은 남성현 마고산의 고단을 유람했을 때 토양에서 소라껍데기 화석을 발견했다. 그는 "푸저우 남성 마고모산 선단기" 를 쓰기 위해 감동을 받았다. 이것은 이 일을 서술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당시 심정의 진실한 묘사이다. 이 비문은 문장이 엄숙하고 엄하고 웅장하며, 역대 서예가들의 추앙을 받아 안진경이 60 대 때의 또 다른 역작이 되었다. 이 작품은 안진경의 해서체 스타일이 이미 조예가 있을 때의 작품으로, 후기 구양수가 이 작품을 평가할 때 이 비문은 준수하고, 운필이 용맹하고, 획이 강하며, 후세는 늘 이 비석을' 천하 제 1 해서체' 라고 찬탄한다.

동방삭 초상화 짱

동방삭 초상화 짱' 은 안진경 해서체의 역작이다. 비문에는 한나라 명사인 동방 선생의 초상화가 기록되어 있는데, 당시 안진경은 46 세였다. 스시는 이 비문을 높이 평가해 안진경의 모든 작품 중 이 작품만이 청준과 웅훈한 스타일을 현실화했다고 지적했다. 선들 사이에는 명료함과 심연이 부족하지 않고, 다른 버전과는 확연히 다르지만, 안진경의 이 작품은 심오하고 영영 () 만큼 좋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나라는 이 작품의 서예가 가파르고 분필하여 장을 구하는 것을 더욱 칭찬하는데, 이것은 확실히 안진경의 또 다른 역작이라고 생각한다.

4.' 안근례비'

본 작품의 전칭은' 당고 비서성 작랑여주 도독부 장사 호군 안군신도비' 로 불리는데, 이 비문은 안진경이 71 세 때 증조부 안근례를 위해 만든 신도비인데, 주로 고대인의 묘 앞에서 도로를 넓히는 데 쓰이고, 돌기둥을 건설하여 표지로 삼고, 이 표지를 신도라고 부르는데, 바로 묘비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문의 내용은 주로 안씨 선조들이 한 생전 공덕을 기록하고, 안씨 후세 자손의 위대한 공적을 기록하며, 현재 이 비문은 국가급 중점 보호 문화재로 정해졌다.

5. 다보탑비

전체 이름은 "Datang Xijing qianfu 사원 멀티 탑 감지 기념물", 이 비문은 Yan Zhenqing 의 초기 자랑스러운 작품, 엄격한 진실을 쓰고, 유, 추 스타일을 수행, 동시에 당나라 서예 스타일을 참고하여 만든 것입니다, 이것은 Yan Zhenqing 이 겸손하게 가르침을 구하는 동안 민간 예술을 배우는 데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장점 특성, 전체 비문 구조, 줄 사이

Yan Zhenqing 의 서예 특징

1. 붓이 든든하고, 글이 강건하지만, 웅장함과 요염함이 부족하지 않다

안체' 의 초보적 형성 단계는 안진경이 50 세 전이다.

이 시기 의 작품 은' 다보탑' 등 에서 볼 수 있다. 안진경 의 주요 풍격 은 펜 온건하고, 강건하고, 입필이 단단하고, 필묵이 강건하고, 필묵이 짙고, 글자의 구조가 탄탄하고, 강직하고, 온건하며, 글을 쓰는 천원 지방, 줄 사이 에 명확하고 깊은 특색 이 부족하지 않다 Yanzhenqing 또한 renghun 과 매혹적인 영역 을 결합 하기 위해 노력하고, 모든 입력 은 강건하고 강력한, 운필은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은 역시 진서 초서 위주로, 가끔 예서, 전서 등의 작품을 섭렵하지만, 그 수는 많지 않다. 안진경은 초당부터 시작했지만 초당의 낡은 풍격을 초월해 자립하는' 안체' 로 장욱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2. 정확한 글꼴 쓰기 파악, 장엄한 글꼴 구현

"안체" 형신은 모두 성숙함을 겸비한 진안진경이 50 대 이후부터 65 세까지, 그동안 안진경은 모든 감정을 서예에 맡기고,' 안체' 를 거듭하며, 자신의 서예가 유형신이 있어야 하고, 연습을 반복하며, 마침내 성과를 거두도록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이 시기의 작품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큰 손목의 힘, 센터 운필, 전서 수법, 라운드, 장봉, 마치 인문판 글씨와 같은 힘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획은 원두의 가는 꼬리를 형성하고, 직화는 활과 화살을 보낼 기세를 돋보이게 한다. 모든 글자는 가로세로가 굵고 굵직한 필기법에 따라 갈고리의 끝에서 필봉을 가늘게 돌려 강건한 기세를 두드러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제를 쓸 때는 삼할의 운필 원칙을 채택하여 각 갈고리를 포만함, 패기, 라디안 균일성, 힘 있게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안진경은 접필을 쓸 때 붓을 들고 은밀하게 돌아가는 스타일을 사용한다. 글자의 구조로 볼 때, 글자는 대기를 바르게 하고, 붓은 평평하고 온건하며, 자형은 엄밀하다. 서예상의 성과는 이미 얻을 수 없는 경지에 이르렀고, 안진경은 이미 이전의 해서체 풍모를 버리고, 변화법 참신함, 웅장하고 요염한' 안체' 를 창설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3. 서예 주제는 철리를 돋보이게 하며 서예 중

안진경의 만년 작품으로는' 안근례비',' 안가묘비',' 이현징' 안진경은 만년에 생명에 대한 깨달음과 체득을 서예 작품에 드러내고, 생명철학과 서예를 잇따라 융합하며, 필묵을 활용한 역동적인 생명철학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글이 생기와 활력을 드러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안진경의 역사적 지위

안진경은 중국 서예 해서체의 세 가지 중요한 인물 중 하나로 중국 서예사에서 숭고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연해서서법은 후대의 전승 과정에서 정당한 중시와 상속을 받지 못했다. 역사를 살펴보면, 안색화를 배우고 또 새로운 것을 내놓은 사람은 천 년 동안 동파만 한 사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청이래의 수백 년 동안, 연해서체를 배우면 모두 돈릉, 담연호, 화세규 등이 있었고, 돈현으로 가장 성공적이었다. "해서체를 배우면 얼굴을 배우고, 얼굴을 배우면 돈을 배운다." Yan xian 을 배우는 것은 nanyuan 서예에서 시작하는 것이 법칙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안체는 풍비다. 한 걸음 더 나아가면 고고가 아니다. 프로그램을 지키는 것은 경직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상속의 관점에서 볼 때, 전남원 해서체의 획은 너무 매끄럽고 매끄럽다. 특히 가로와 세로로 두 개의 큰 획은 다소 두껍고 자연스럽지 않다. 구조가 다소 조작되어 있는데, 이것은 분명히 안체 해서체 서예에 대한 단순화 처리이다. 단순화의 이해는 단순화의 기교 방식으로 이어졌지만, 사실 아쉬움이 바로 여기에 나왔다. 흔히 평평한 것은 우리로 하여금 쉽게 간단하다고 느끼게 하지만, 큰길은 왕왕 평정 속에 담겨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남원의 행서는 해서서보다 훨씬 낫다. 여전히 전형적인 체면이지만 호연정기가 정면으로 달려오는 것은 서체와 어느 정도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후세 사람들은 이왕과 안진경의 이해에 큰 문제가 있다. 평정이라는 길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은 어렵다. 기교를 갖추고도 난이도가 넓어지면 더욱 어려운 일이다. 조자앙은 예외다. 동향광도 예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이왕류미의 행서 길을 걷고 있다. 이런 성공 사례는 너무 적다.

전남원의 해서체는 넓고, 기상도 좋고, 구도도 좋지만, 전서 맛은 사라지고, 고박이 적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고, 미미하다. 전남원은 용사였다. 그는 성공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얼굴을 그의 예술적 취지로 택했고, 그 결과 그가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만약 안노공을 눈부신 행성에 비유한다면, 바라볼 때 그 옆에는 아직 진상이 아닌 위성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위성과 같은 것은 오근이 미남궁에 있고, 유화는 조자앙에 있고, 오폭은 소동포 등에 있다.

Yan Zhenqing 의 서예 작품 감상 관련 문장:

★yan Zhenqing 서예

★ 현대 안체 서예 명가 작품 감상

★ Yan Zhenqing 의 서예 특징은 무엇입니까

★ 세련된 얼굴 서예 그림 감상

★해서체 작품 감상 대전

★ 지아 jingdeyan 해서체 작품 감상

★ 안진경의 안체 서예 스타일

★ 후덕재물 서예 안체 서예

★ 붓 얼굴 서예 작품

★ 춘련 안체 서예 작품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