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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브 공식 공식

큐브 공식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흰색 십자가를 만듭니다;

2 층 공식: 우순, 상순, 우역, 상순, 우순, 상순, 상순, 상순, 우역;

3 층, 2 층 공식: 우순, 상순, 우순, 상순, 우역, 상역, 우역, 상역, 우역;

4 층, 2 층 공식 반대: 우역, 상역, 우역, 상역, 우역, 상순, 우순, 상순, 우순;

5 층, 3 층 공식: 우순, 상순, 우역, 상순, 우순, 상순, 상순, 우역.

3 차 큐브의 변화 수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여덟 개의 코너 블록: 위치 교환 가능 (8! ), 또는 방향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38? ), 하지만 코너 블록 (1/3) 을 개별적으로 뒤집을 수 없으므로 8! × 37? 종의 변화.

둘째, 12 개의 프리즘: 위치 교환 가능 (12! ), 또는 방향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212? ), 하지만 한 쌍의 프리즘 (1/2) 을 개별적으로 교환하거나 개별적으로 뒤집을 수 없으므로 (1/2) 12! × 212? /(2 × 2) 종류의 변화.

3 ~ 6 개의 중심 블록: 고정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관련 게임:

먼저 큐브의 중심을 정하고, 6 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한 다음, 이 색상의 중심 정사각형이 있는 평면에 4 개의 가장자리 사각형 위치 지정 및 방향, 즉 윗면 가장자리를 지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목표는 상단 평면에 속하는 4 개의 모서리 위치에 대한 상자의 위치와 방향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이 네 개의 윗면 가장자리 사각형은 모두 하나씩 배치되고 방향이 정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