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빈의 고전 어록
< /p>
1. 땅은 남북을 가리지 않고, 사람은 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어디를 가든, 네가 잘하면 모두들 당연히 너와 좋은 친구가 될 것이다. < /p>
2. 매일 마음을 가진 사람이 되어 얼마나 많이 얻었는지 말하기는 어렵다. 이런 축적은 소리 없이 조용하다. 언제 프로그램을 할 때 들춰내는지 모르겠다. < /p>
3. 프로그램을 하는 것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다. 사람들이 처음 주목하는 것은 너의 외모이지만, 오랜 친구들은 열심히 교류한다. < /p>
4. 사람이 평생 한 곳에 머무르는 것은 귀찮을 것이다. 나는 CCTV 의 이름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람이 중요한 것은 체험이다. 나는 마흔이 다 되어 가고,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나의 최종선이 무엇인지, 이른바 이름과 이익은 중요하지 않다. < /p>
5. 한 사람이 마음이 울적할 때 성공할 수 없다. 여러 차례 패배한 연마를 거쳐 착실하게 연마해야만 성공을 소중히 여기고 태연히 대면할 수 있다 < /p>
6. 봉황위성 TV 에서 일하면 전체 프로그램 과정이 상향적으로 추진되고 순환된다 < /p>
7. 방송이라는 직업 자체는 경쟁이 치열하다. 99 의 노력과 근면이 있다 해도 1 의 우연성은 예측할 수 없다. 하물며 99 의 필연성은 아직 안에 있지 않다. < /p>
8. < /p>
9. 흥정은 사실 매우 흥미로운 일이며 기술적인 것으로 기술적 승리에 속한다. 우리가' 매케인' 과정에서 일종의 투지용 심리가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우리는 서로의 한계를 비교하고,' 대화' 과정에서 지혜의 게임을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10. 남자가 되려면 시, 검기, 술기운이 있어야 한다. 시기는 뼈 속의 낭만주의가 있어야 하고, 검기는 강호의 도의를 가리킨다. 어떤 남자의 호매와 의리가 있고, 술기운은 더 많은 것을 대표하고, 친구 간의 교제 능력, 진실로 자신을 대면하는 것이다. 인생은 여러 번 이런 약간 취한 느낌이 필요하다. 남자로서 이런 기질이 있어야 충분히 대기할 수 있다. < /p>
11. 사회자의 언어 스타일은 일종의 기술적인 것으로, 차츰차츰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한 가지 말 방식은 만담, 두 사람 회전, 전통극, 단입만담, 쾌판 등 다양한 자원을 포함한 하나의 제작 과정이 있다. < /p>
12. 어떤 프로그램이든 그의 진행자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것은 먼저 청중, 프로그램 형태, 팀 등 몇 가지 요소의 합력이어야 한다. 두 번째는 사회자의 경쟁 전략에 관한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반드시 다른 사람과 달라야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생활 속의 제품과 같다. 너는 다른 사람과 다른 곳이 있어야 시장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13. < /p>
14. 지금 나의 경험과 능력으로 혼자 강호를 걸을 수는 없지만 강호를 걸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철밥통을 던지지 않고 채널을 바꾸지 않는 문제가 없다. 이것들은 나에게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 < /p>
15. 이 일을 하는 것은 너의 일생을 동반하는 것이다. CNN 에이스 진행자인 래리 킹은 아직 70 대까지 일했고, 무대에서 죽은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생명이나 삶의 일부입니다. 하시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