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 사진 노하우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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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배경에 주목하는 대비설경은 반사가 강하고 밝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하얗고 망망한 대지를 촬영하면 눈이 부시고 아무것도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촬영할 때 어두운 배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둘째, 적절한 전망의 선택 촬영 전망의 선택도 중요하다. 설경의 특수성 때문에 얼음이나 두꺼운 눈이 쌓인 나뭇가지, 꽃, 건물 등을 촬영의 전망으로 활용해 공간의 깊이를 높이고 설경의 표현력을 높여 전체 화면의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셋째, 화이트 밸런스 조정에 주의하세요. 설경은 모두 하얗지만 시간, 주변 풍경 등이 바뀌면서 백설도 다른 흰색으로 나타나므로, 각기 다른 풍경의 눈경을 촬영할 때는 언제든지 디지털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눈밭에서는 주변의 특수한 환경에 미치는 영향으로 디지털 카메라의 자동 화이트 밸런스 기능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수동 조정의 정확도가 자동 조정보다 높기 때문에 수동 기능을 사용하여 디지털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촬영한 사진 컬러가 제대로 복원될 수 있어야 가장 사실적이다. 넷째, 역광과 측광설은 하얀 결정체로, 경물에 흩어져 있거나 축적될 때, 경물 속의 색조가 다른 물체는 모두 그것을 덮고 하얀 물체가 되므로, 설경은 흰색 부분이 많은 경물이다. 하얗고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설경의 흰색 부분이 차지하는 면적이 크고 다른 풍경보다 밝기 때문에 태양빛이 비칠 때 더욱 밝아진다. 눈은 투명한 결정체로, 먼 곳에서만 그 질감을 뚜렷하게 표현할 수 있다. 따라서 설경의 명암 수준과 가까운 곳에 있는 설알의 투명한 질감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역광이나 뒷빛을 이용해 설경을 촬영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이렇게 하면 촬영할 풍경의 명암층감과 투명한 질감을 더 잘 표현할 수 있고, 화면 전체의 색조도 변화해 보일 수 있다. 5. 수동으로 노출 조정 설경은 대량의 햇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노출을 정확하게 조정하는 것이 설경 촬영에 중요한 문제다. 눈 덮인 환경에서 디지털 카메라의 자동 노출에 따라 눈 장면을 촬영하면 일반적으로 노출이 부족합니다. 눈 속에서 강한 반사광은 종종 측광 결과를 1 ~ 2 급 노출량만큼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디지털 카메라의 수동 노출 기능을 사용하여 필요한 조정을 해야 촬영된 눈 장면의 노출이 비교적 정확하고 사실적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7. 기타 기교 눈송이가 흩날리는 사진을 찍어야 한다면, 더 깊은 배경을 선택하여 배경의 간섭을 피해야 한다. 동시에 셔터의 속도도 너무 높을 수 없다. 보통 1/125 초 정도여서 눈송이가 흩날리는 눈송이가 한 줄의 선을 형성하여 눈송이의 움직임을 나타낼 수 있다. 설경에서 인물을 촬영하려면 적절한 보조광이 필요하다. 눈을 배경으로 하면 밝아지므로 보조광을 더하면 돌출 주체의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카메라에는 차양을 추가하여 다른 빛의 간섭을 피할 수 있습니다. 편광경은 설경 촬영에도 큰 역할을 한다. 백설이 반사하는 편광을 줄이고 밝기를 낮추면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더욱 두드러지고 색채의 채도를 높일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