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역할 포지셔닝 amp;; 장단점
어한 여동생은 후방 화력 수출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상해도 좋고 조작도 필요 없다.
장점: 칠 수 있고, 달릴 수 있고, 상처가 높고, 쉽게 얻을 수 있다. 귀여움 (청백색 통통 차우 입고)
단점: 기술이 딱딱하고, 에너지 획득이 느리며, 출력에는 단가 변경이 필요하다.
둘째, 역할 기술
일반 공격: 총 25 발의 탄환, 자동 조준 공격 목표, 사격 속도가 매우 빠르다. 하지만 튕겨야 합니다.
재공격: 대저격총 (바레트? ) 부상은 일반 공격보다 높고, 총 8 발의 총알이 가득 찼지만, 동작은 뻣뻣하고 비교적 크다. 사격할 때는 움직일 수 없다.
과체중 공격: 맞아요. 사람들은 과체중 공격이 있는 대함 저격포로 피해가 가장 높습니다. 총 3 발의 탄환, 공격은 현기증 효과가 있다. 그러나 뻣뻣해서 사격할 때 움직일 수 없다.
스킬 1: 완전 무장, 기본적으로 BUFF 기능, 앞줄 빠른 사격. 때리든 안 때리든 사람은 어한여동생 +30 폭격 30 폭상을 한동안 지속한다.
스킬 2: 어한네트워크 알파, 3 명의 어한여동생을 불러 전방에 수뢰를 던진다. 때릴 확률이 어지러워요. 하지만 이 기술 적중은 문제다. 그리고 그녀는 과체중으로 자신의 현기증을 가지고 있으니, 두 개의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라.
스킬 3: 어사카 네트워크 베타, 여동생 다섯 명을 불러 전방의 기관총을 향해 사격하다. 닭볶음을 다치게 하고, 동시에 한동안 총알을 자동으로 추적하게 하다. 이것은 영혼의 기술로 병사와 보스를 모두 잘 쓰는 유일한 것은 땅바닥에 누워 있는 사람을 때리지 못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정면만 친다. 틈을 내면 신이 난다. 보스의 부피가 클수록 총알이 더 많이 명중된다.
특별한 본질 (기술): 여동생을 부르다.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신호가 자동으로 커지고 어한여동생 자체의 인터넷 신호가 많을수록 소환되는 여동생이 많아진다. 소환 후 초당 신호를 줄이기 시작했고, 신호가 0 일 때 소환된 여동생은 사라졌다.
소환된 여동생은 당신의 모든 움직임과 공격 (기술이 동기화되지 않음) 을 동기화하지만, 상처를 입힐 수도 있고, 상처는 당신의 본체로 간주될 수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기술 업그레이드: 주요 업그레이드 일반 공격 및 기술 3. 다른 사람들은 먼저 동전 상황을 본다. (동전은 정말 부족하다, 너는 나를 믿어라! )
셋째, 캐릭터 추가:
어한 여동생은 전력을 다해 점을 쳤다고 할 수 있다. 포지셔닝이 출력이기 때문입니다.
정수도 중요하지만. 하지만 정수는 신호 상한선만 더해 회신 속도를 높이지 않는다는 의미다. 신호가 올라갈수록 더 느려지고, 동시에 부름 기간이 더 길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신호명언)
하지만 괜찮아요. 정수는 액세서리로 메울 수 있어요.
넷째, 속박카드
어한 여동생의 속박카드는 여전히 잘 어울린다. 기술 상해는 모두 보통 유형의 상해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카드는 주로 일반 상해를 쌓으면 된다. 힙 공격이 없어도 됩니다.
그런 다음 기술 1 로 인해 폭행/폭행이 증가합니다. 그래서 폭행/폭행 카드도 쌓을 수 있습니다.
다섯째, 각 전투의 표현
사본 중: 표현력이 강하고 뒷줄 부상은 지속적으로 출력해 보조 현기증을 돕는다. 스킬 폭발 높은 상해.
지하 순위전: 동등한 조작으로 지하 권투왕 백정흑점을 이길 수 없다. 자신과 55 를 치다. 다른 캐릭터들은 거의 문제가 없다.
학원 도시공 * * * 임무: 성과가 보통이다. 공격 대상은 단일이며, 기술 3 만이 무리를 정리할 수 있다. 효율성이 다른 군공직보다 못하다.
분리 현실 훈련: 잘 수행되었습니다. 혼자서 빙글빙글 도는 등 스킬이 옹졸하게 통관할 수 있다.
여섯째, 종합 평가:
시작 난이도: 낮음
시작 난이도: 낮음 (지하 순위 경기는 정보를 바꿀 수 있음)
상해 능력: A
종합 평가: A